Category
  
수다리횽아 
  
 20080214 M.net M Countdown 발렌타인데이 특별무대



어익후!! 좀 전에 방송 봤어요,ㅎㅎ
울 오빠들 오랜만에 나와서 감동×501  ㅜㅡㅜ
정말.... 완전 멎졌어요!!
쭌오빠는 파마 한건가?? 머리 넘 잘어울리구,ㅎㅎ
긔여웠어요~!!
그리고,, 영생오빠는 머리가 좀 길지만..그래두 최고로 멎있었어요,ㅎ
영생님은 다 잘어울리니까,ㅎㅎㅎ
아마도 아직 컨셉을 못정한듯...
스타일에 대한 고집이 강하자나요~ㅎㅎ

엠카 못보신 분들!! 이거보세요~ㅎㅎ



귀여워귀여워
전 생방으로봤는뎀 넘 조아싸요 ㅠ ㅠ
영생오빠 형준오빠 두분 목소리조화란 >< 최고였어요
정말 장미꽃나눠주는 두분모습아름다웠어염
흑흑 ... 오랜만에 보니까 또 조아서 울컥울컥해다구요 !!
정말 오빠들 컴백하면 대박터질꺼에요 !!
08-02-14
20:02:56
 


김허김박김
엠카보는내내 너무 좋았다는 ㅠㅠㅠ노래 너무 달달해서 ㅠㅠㅠ
이게 끝이라서 아쉽긴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08-02-14
20:05:38
 


쪽쪽
오래만에봐서그런지보는내내두눈에하트뿅뿅ㅋㅋㅋㅋ
다행히도오늘학교졸업식이라서~본방사수해서너무했다는ㅠㅠ
한곡이였지만~너무좋았어요!
08-02-14
20:09:00
 


중심은규종
학원마치고 부리나케 숨이 차도록 뛰어왔는데 결국 놓쳐버렸어요ㅠ 그나저나 이 추운 겨울날 이렇게 앉아서 듣고 있으니 따뜻하다 못해 덥기까지 하는데요~ 그나저나 못 본 사이에 목소리가 왜이렇게 더 달콤해 졌데요! 정말로 아쉽기는 하지만 정말 미치도록 좋았다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8-02-14
20:10:41
 


OPAL
아 진짜 이게 얼마만이야.ㅠㅠㅠㅠ 진짜 월드스타허영준 최고였어요..ㅠㅠ 아주 달달 녹았다는.ㅠㅠㅠㅠㅠ
오늘 엠카에 우리팬 진짜 많이 갔다는데 잘 잡아주지도 않고.ㅠㅠ아무튼 허영준짱!!!!
08-02-14
20:12:30
 


단596
아이구.... 못봐서 언제나 올라오려나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실력 늘은게 눈에 확 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8-02-14
20:16:11
 


강아
영상감사드려요~!! 집에 엠넷이 안나와서.. 보고싶어도 못보고있었는데..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복받으실꺼에요~!!! 08-02-14
20:16:21
 


사랑해요잉~
야자 튀고 와서 봤어요.ㅋㅋㅋ 오랜만에 보는데 갑자기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거에요ㅠㅠ 울면서 봤다는;;;;;ㅋㅋㅋ 너무 반가워서 그런가 눈물이 뚝뚝.ㅠㅠ 노래실력 늘은게 정말 확실히~ 보였어요!!^^ 영생오빠는 머리도 많이 길고 해서인지 더욱 분위기 있었구요~ 형준오빠는 미친미모의 정석 제대로 보여주시더라구요. 그런데 볼살이 예전 활동때보다 더 빠져보여서 살짝 가슴아팠으요..ㅠ 빨리 컴백 했음 좋겠어요.!!! 오늘 무대 정말 최고에요~ 08-02-14
20:17:27
 


스마일~
오늘 너무너무 멋졌어요~!! 진짜 엄청 달달하고...ㅠㅠ
그리고 둘다 너무 말랐어요.. 살 좀 쪄야하는데ㅠㅠ
08-02-14
20:32:13
 


금쪽같은허영생
새벽에 첫차타고 가서 직접 응원해주고 왔어요^0^ 형준오빠는 스노우 프린스때 ? 느낌나드라구요
무튼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멋있었어요!!!!!!!!!!!!!!!!!!
빨리 컴백하기만을 바라고잇져..................근데 정말 빛의속도시네요^-^ 대단해요~!
08-02-14
20:58:36
 


땡중이
빛의 속도네요!! 와오!! 짱짱!! 전 힘겹게 본방사수!!ㅋㅋ
아 진짜 공방 못 간게 천추의 한??이 될듯.....ㅜㅜㅋㅋ
08-02-14
21:02:55
 


에오
도데체 얼마만에 올라오는 한국 무대 업뎃인가요!ㅠㅠ 개인적인 마음으로는 직접 엠카가서 응원하고 싶었다만.... 개인적인 사정상...ㅠ 싱ㅃ와 쭌ㅃ! 이렇게 오랜만에 만나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너무나도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센스있어요!ㅎㅎ 닥본사하며 기다린 보람이있던것 같네요 ! 보면서 어쩜 저렇게 감미로울까...목소리가 어쩜 저렇게 조을까 하고 머리속에는 이생각밖에 안났다는 ㅎㅎ 엇너엇너 컴백하자구요! 컴백해서 마음속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기다릴께요!쪼옥 08-02-14
21:12:16
 


요후호이이얍
아,오랜만이라서그런지 더 좋아요!그렇다고 드문드문 나오시지는 마시구요;;;;
두 오빠들 노래 넘 잘부르세요>ㅁ<♥ 얼굴이 피셨어!!! 저번 음악공간?에서도 두분이서 듀엣해 주시더니 이번에도 해주시네요~
얼굴좀 자주자주 보여주세요T_T
08-02-14
21:15:24
 


엣찌
수다리횽아님 진짜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T_T 이거 닥본사 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타이밍 죽이게 못보는 상황이 되어버려서T_T 이거 보니 컴백이 코 앞으로 다가온게 실감이 나네요^^ 트리플 분들도 많이 가셔서 너무 좋았어요!! 간간히 비춰주는 팬분들 모습이 저처럼 너무 행복해 보였어요,ㅋㅋ 진짜 두 오빠분이 너무 달달하게 불러 주시니T_T 발렌타인 데이따위 개나줘!! 하는 저같은 솔로에게 심히 위안을 주셔요,ㅋㅋ 진짜 너무 좋아요T_T 오랜만에 보니까 그저 좋아 죽어요죽어,ㅋㅋㅋㅋ 오빠들도 기분 좋은거 같아서 더 좋내요^^ 진짜 컴백 기대 됩니다T_T .. 그런데 컴백할땐 영생오빠 앞머리좀 ......ㅋㅋㅋ 그래도 오빠는 최고로 멋있어요!! 아무튼 정말 전 좋아 죽어요 그저T_T!!!!!!!!! 08-02-14
21:25:14
 


달려보자정민
아ㅠㅠ 이거 보려고 TV앞에서 30분대기하여 본방사수 했답니다...ㅠ
오랜만에보는 얼굴들이라 정말 눈물이 왈칵날뻔...ㅠㅁㅠ
장미꽃 받으신 분들 부럽구...ㅠ 형준오빠 머리 마치 어린왕자(?)를 연상시키는...영생오빠는 내추럴하게~ㅋ
08-02-14
21:25:19
 


ebony
정말 녹아드네요 녹아들어 후반 애드립들도 진짜 사랑스럽고 능숙하고....
뭐랄까 더더욱 여유생기고 무대가 편한 모습이에요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8-02-14
21:43:29
 


돼지햄
저 이거하는줄모랐어요 ㅠ ㅠ 요새 컴터 할사정이아나라서 미처 몰랐음 ㅋ 근데 친구들 문자 보고 컴터 키고 바로보고왔음 ㅋㅋ 아놔 너무 좋음 목소리 너무감미러워 ㅋㅋ 오빠들 진짜 이젠 컴백할 날밖에 안남았어요!! 이제부터 S.T 01 NOW.... 다 !!!!!! 08-02-14
21:51:46
 


June
http://tvdeep.mnet.com/DetailVod_view.asp?vodid=5047&vodSrvid=3005 08-02-14
21:52:47
 


미소형준
진짜 최고의 발렌타인선물!!!!!
중간중간 보여주는 미소도 너무 멋지구,
목소리도 너무 감미롭고ㅠㅠ!!
무대도 너무너무 이쁘고~
꽃이 하늘하늘한게!!
우울하고 지친 하루를 다 날려버렷어요~
허영준 짱!!!!!!을 그저 외칠뿐ㅠㅠ
이제 백만년도 기다릴수 있을꺼같애요~
정말 컴백이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
오빠들 화이팅!!!!
08-02-14
22:04:08
 


dhkswjs
정말 최고최고최고!!!!
학원 때문에 실시간으로 못봐서 정말 미친듯이 불안했었는데, 드디어 보네요!
노래가 정말 한결 여유로워지고, 뭔가 더해진 것 같고...
일본에서의 몇 달을 열심히, 최선을 다해 보냈다는 게 느껴지고....!
천만번 일억번 돌려볼 영상이네요ㅜㅜㅜㅜㅜㅜ
이 우울한 발렌타인 데이에 최고로 행복한 선물!!!!!
최고에요 정말!!!
08-02-14
22:27:21
 


맙소사
와아아아안전 이뻐요......ㅠㅠ 고마워죽겠어요.............................ㅠㅠ 08-02-14
22:28:55
 


이쁜쭌
완전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너무 달달하고 목소리도 달달 ㅠㅠㅠ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워요ㅠㅠ
진짜 이쁘다~~~~
08-02-14
22:47:36
 


형준마눌
저는직접가서봤는데
세번밖에안불르고 ㅠㅠ
그냥사녹만보구왔는데..ㅠㅠ
형준이막보고싶었다그러구최고여써여 >_<
08-02-14
23:00:58
 


하늘나희
본방사수 못했다....ㅠㅠㅠㅠㅠ
우리도 오빠들 보고 싶어서 소리 막 지르고, 형준오빠도 우리 보고싶어서 막 손가락질(?)해주고...ㅋㅋ
컴백이 늦어지니까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얼굴 보여주니까 좋다....
08-02-14
23:11:40
 


더블의美
학원 간다고 못봤는데 ㅠㅠㅠ학원에서 집중못함ㅜㅠ
아 넘 멋져요 ㅋㅋㅋㅋ
아정말 오랜만 ㅋㅋㅋ 진짜 너무 멋있어졌ㅋㅋㅋ
노래 너무 잘 부른다 또 봐야겠어요 ㅎㅎ
08-02-14
23:25:05
 


거침없는돈뷁
옵화 가사까먹으니깐 귀여운 짓ㅋㅋ
달달하니 천사가 따로없네요ㅜㅜ
08-02-14
23:33:55
 


이쁜미소영생
정말루~ 아아아아아!정말루 노래도 잘부르고 최고.ㅠㅠㅠ 08-02-14
23:47:46
 


훔친인형주니
사랑해요 허영생 사랑해요 김형준 함께해요 허영준
달달해요 허영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죵말 짜증날정도로 멋있어♥♥하트백만개 뿅뿅
초코렛 필요없습니다.... 오퐈들의 목소리는 초코렛보다 달콤하니깐요!!!!!
08-02-14
23:51:59
 


jean03
뒷부분에 화음이 약간 어색했던것 같은데 그것 빼고는 멋지게 잘 불러주어서 완전 감동이네요.
멤버들 오랫만에 무대에 나서서인지 정말 즐기면서 팬들과 함께 한것 같아서 보기 좋고,
곡 자체도 여유있고 부드럽게 잘 소화해서 불러 주었구요,
앞으로도 자주 있을 수 있는 두 멤버의 듀엣 무대라 스타트가 좋았다고 생각되요.
(아... 그러고보니 음악공간 듀엣도 있었군요. ^^;; )
많은 무대 경험이 생겨서인지 둘만 출연했음에도 충분히 기량을 보여 준 무대인것 같아요.
영생, 형준 화이팅~~
08-02-15
00:01:22
 


cherry
아 진짜 둘다 목소리 너무좋아요 ㅜㅜㅜ
근데 영생오빠 머리가 꽤 기네요~ 아직 컨셉이 안잡혀서 그냥 기르고있는건가 ㅋㅋ
좀 답답해보이는데 좀 잘랐으면 좋겠어요 ㅋㅋ
08-02-15
00:06:19
 


보호본능수달
악... 후기 보고 직캠 보니까.. 가신분들 정말 부러워요ㅠㅠ
영생오빠 큰 웃음 주셨던데..ㅋㅋㅋㅋㅋㅋㅋ 안아프셨는지;;;
아무튼.. 둘 다 가창력은 죽여주셨다는^^
08-02-15
00:11:54
 


퍼플
정말 감동.. 아직도 감동이 끊이지 않아요!
두 분 다 잘 어울리세요-
그리고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들어보니까 또 새롭네요.
앞으로 더 아자아자! 하시길.^^
08-02-15
00:18:58
 


中心
얼마나 기다렸는지..
어제 그리고 내일 이 영상들로 한달을 버텨야겠어요..
오랜만에 나오니 너무 좋네요..!!!
08-02-15
10:54:04
 


더블愛してる
정말 좋아요...
목소리가 너무 감미로워요..ㅋㅋ
가신분들 정말 좋겠어요..
그리고 꽃도 나눠주는거 같던데 받으신분들 너무 부러워요ㅠㅠ
08-02-15
11:38:50
 


앙탈쟁이수달♡
아..ㅠㅠ 좋겠당..
역시 뭘해도 머시써염~~~ㅠㅠ
진짜 달콤해염~~~아~~~~~~
가창력작렬!!!!!캐달달이당..ㅠㅠㅠ
08-02-15
12:58:16
 


라이너스의담요
아정말어제엠카때문에얼마나심장이콩닥콩닥했는지
멤버다는아니더라도무대에서더블보니까정말좋네요ㅜ,ㅜ
노래도멋있게잘부르고ㅜ,ㅜ
다들머리가좀긴거빼고는환상ㅜ,ㅜ!!!
08-02-15
13:32:00
 


천비
아오오옹!! 정말최고였어요.. 오랫만에 노래부르는모습 봐서.. 정말행복했다구요..ㅎ
컴백할때까지 이영상 무한반복고고싱해야겠군요..^^
08-02-15
13:38:00
 


뮤직몽
장난아니에요 ㅠㅠ 감동ㅠㅠ 소름돋았어요!! 무슨 노래를 저렇게 달달하게 ^_^~
아 정말 컴백너무너무 기대되요 ~~ 이렇게 예쁜 목소리들 빨리 많이 듣고싶어요!!
08-02-15
15:07:03
 


포플러
오랜만에 방송에서 보니 너무 반갑네요~ >.<
노래도 넘 잘부르고.. 달달하고 멋진 무대 참 멋졌어요..
머리 스타일이 바뀌어서 그런가 색다른 느낌이기도 하고..ㅋㅋ
덕분에 해피 발렌타인데이였네요~ ^^
08-02-16
00:56:39
 


날고싶은현중
엠카다녀왔답니다^^ 팬서비스최고였고 전보다 훨씬 성숙해졌더라구요 ! 싱글3집 대박터지세요^.^V 08-02-16
17:40:34
 


조아형준아♡
정말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예쁜!!!!!!ㅠㅠㅠㅠㅠ 목소리도 넘 이쁘고 듀엣 진짜 잘어울리네여ㅠㅠㅠㅠ
컴백 미뤄져서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이거 보니까 다시 괜찮아진.......ㅋㅋㅋㅋ
빨리 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
08-02-16
19:42:06
 


김허김박김
아이쿠..녹아드네요 ㅠㅜ달달한게....진짜 허영준이 짱인듯!!!!!!!!!!! 08-02-16
20:29:59
 


필규
와...진짜 이렇게 노래 부르는것만 봐도 벅차오르네요
긍께 빨랑... 컴백했음하는데....
아...
08-02-16
20:54:42
 


501기살리기
그 동안 너희가 없는 가요계는 정말 암흑기였고,
그래서 늘 마음 한구석이 허전하고 음악프로그램 보는 것이 흥이 나질 않고 외면하게 되던데~
정말 거짓말처럼 이 동영상 하나로 그 동안의 갈증을 해소되다니^^;;
바람 안 피우고 기다린 보람이 있네♥
곧 나올 앨볌 기대해도 되는거지?^^ 기다릴게~**
08-02-16
22:59:06
 


현뚜아
이거 제 블로그에 좀 퍼갈게요^^!! 어익후 ㅠㅠ 진짜 보면볼수록 훈훈해요.. 08-02-17
21:21:55
 


잔디속마귀래
노래 들으면서 정말 감동먹었어요,,ㅜ
초콜릿먹으면서 들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ㅠ
08-02-17
21:23:43
 


핑크오공일♥
오랜만에봐서 울뻔햇서요 ㅠㅠ
일본다녀와서 살도 너무많이빠진거같구,,
중국콘서트연습하고, 싱글3집 녹음한다고 힘들어하는거같아서
마음은 편치않지만 ㅠㅠ
그래두 열심히하는 오공일보면 너무이뻐요~ ㅎㅎㅎ
영생오빠랑 형준오빠 너무멋있었어요!!히히
08-02-17
21:40:09
 


리얼다큐규생
이날 갔다왔느데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생이오빠는 이상하게 한국에 올때면 살이 찌는듯한..............ㅠㅠ
진짜 막내 서비스 끝내줬음 ㅠㅠ 뒤쪽에 있었는데 인사해주시고
노래는 왜이렇게 잘부르던지 ㅠㅠㅠㅠㅠㅠ
08-02-17
21:45:44
 


울말은펀드중
아 환상화음ㅠㅠ 왤케 이쁘데요ㅠㅠ 아 빨리 컴백했으면.... 08-02-18
01:24:33
 


kuma055
무대도 너무너무 이쁘고 화음은 달달한것이 발렌타인에 딱 맞아요!! 08-02-18
14:01:14
 


영생생오빠
ㅠㅠ이제 대체 얼마만의 한국 무대인가요 .......집에 Mnet이 안나와서 비록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SS601만 믿고 기다렸어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오빠들 꺄 얼른 한국에 컴백해, 주~세요 ♡ 08-02-18
14:14:27
 


결이-
으헉으헉ㅠㅠㅠ
공방도 못가고 본방 사수도 못한 저로써는 할말이...
그냥 영상보면서 코피퐝퐝 터지는 겁니다ㅠㅠㅠㅠ
빨리 컴백해서 보고싶어요^^
08-02-18
17:44:33
 


영생일번지
목소리T_T
어쩔꺼에요 , 진짜 감미로워요T_T 저 오늘 잠 못잘듯 ㅋㅋㅋㅋ
발음도 T_T 엠카할 시간마다 부모님이 TV시청하셔서 못봤는데,
다행이도 올라와 있네요^^
감사합니다. 엠카한 다음날 친구가 영생이오빠 머리 왜그러냐고 해서
궁금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네요^^흐흐~ 역시 SS501! 이란 말이 자동으로 나오네요^^
저기 내리는 꽃비(?)와 잘 어울리는 남자두분이십니다 그려 헤헤-
08-02-18
19:53:16
 


수달도령
노래도 좋고...... 애들도 좋고... 후훗
보는 내내 눈이 행복했고, 귀가 행복했던.....
부를 때 좀 아쉽긴 했지만 잘했던.....!!!!!!!!!!! 후아후아
빨리 보고싶다규~!!!
08-02-19
03:31:21
 


잘자요수달
생방 재방 둘다 놓쳣어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울고싶다
이노래 엠피에 담아서 질리도록 듣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08-02-19
14:54:50
 


꼬마예감
너무 좋은 노래를 불러줘서 정말 잘 보고 잘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뒷부분에는 좀 많이 아쉽네요ㅠㅜ
분명 앞부분은 화음도 잘 맞고 쫄깃하게 잘 부른거 같은데 뒷부분에는 살짝 불안해서..
리허설때도 잘 불렀던데 많이 아쉽네요.
그렇지만 이렇게 발전된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발전된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콘서트 영상보고 실망시키지 않으리란걸 믿어 의심치 않네요
08-02-19
20:58:09
 


킹왕짱김현중
정말.........많이 발전한거 같다는 생각들어요 ,
어떠한모습도 멋지지만 ,역시나 무대에서 노래하는모습이
가장빛나고 가장 행복해 보여요*^^*
08-02-20
13:18:41
 


더 미
화음도 둘이서 잘맞고 노래도 선곡도 좋은거 같고~ 실력도 많이 늘은거 같아서 기분좋네요
이제 컴백도 얼마 안남았는데~ 기대 해볼만 하네요 !!
08-02-22
16:21:13
 


허수달킴수달
이 노래 무지 좋아하는뎁!!ㅋㅋ오랜만에 무대에 올라와서인지 무지 즐거워보여요!!ㅋㅋㅋ
율동하는것두 귀엽구 깜찍하구ㅋㅋㅋ형준오빠 머리두 되게 귀여워요~ㅋㅋ 잘보고가요~^^
08-02-26
21:44:53
 


박정말이야?
요거 음성만 없나... 핸드폰에 넣고 맨날맨날 듣고싶은 노래군요-_ㅠ 살살녹아 08-02-29
21:34:43
 


하핫쟁이
흑...ㅜ_ㅜ 이거 정말...본방보고서...이노래 참 좋아했는데, 또 이렇게 불러주니까
그저 이쁘기만 하네요,흐그...앞으로도 이런무대 자주좀...<
08-03-02
23:37:24
 


기린푸
이노래 안그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시간이 안맞아서 못본건데 저번에 봐놓고서도 이제사 댓글올리네요~
이런무대 진짜 자주봤으면 좋겠어요>_<
08-03-03
06:18:30
 


별의정원
컴백 전이라 머리스타일이 살짝 정돈이 덜 된거 같아서 좀 아쉽지만-
간만에 무대에서 보니 좋았어요. 듀엣하면 참 잘 어울리는 듯.
무대도 발렌타인 분위기 나게 꽃과 선물로 신경써서 꾸며놓아서 맘에 들어요.
가신 팬분들이 부러워요-
08-03-03
16:30:43
 


YSKM
오랜만에 보니깐 완전 방갑네여~!!
컴백이 다가오고 있다는게 실감되는 ㅋㅋㅋㅋㅋㅋㅋ
08-03-09
10:49:23
 


rorovo
직접가서 봤는데요! 정말 일본활동이 더블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원래 노래 잘했지만 우리끼리만 인정한거였지 대중들은 그냥 아이돌그룹으로 생각했잖아요. 그 점에 있어서 일본활동을 통해서 깊은 트레이닝으로 더블이들 실력이 훨씬 늘은것 같아요. 둘의 화음도 생각보다 더 잘어울려서 정말 듣기 좋은 노래 였어요 ^^ 08-03-09
23:53:35
 


바콩이
봐도봐도 몇번을 봐도 참 좋네요.
언제나 허영준의 조합은.. ^^
일본활동으로 인해 실력이 훨씬 더 나은듯 해 보여
기분이 정말 정말 좋아요~ >_<
08-03-11
00:23:22
 


전종달
오늘 컴백했네요 ㅋㅋㅋㅋ 이 영상보고서 빨리 컴백하기만을 기다렸다는..... 08-03-13
22:45:03
 


핫팬츠더블
진짜 너무 노래 좋네요~ 둘이 화음이 너무 좋아요~ 08-03-15
20:03:56
 


이끌림
이날 진짜 가고싶었는데...ㅠㅠ
아무튼 영생오빠랑 형준오빠랑 부르는데 너무
달달하고 좋네요.ㅎ
계속귀에서 떠나지를 않는것같아요.ㅋ
08-03-17
17:27:40
 


현중아해
두분의 음색에 맞춰 곡을 너무 잘 선택한듯 합니다 ㅎㅎ
무대도 너무 이뻤구요 - 본방보면서 흐뭇하고 뿌듯하고..그랬습니다 ^^
점점 발전하는 진화형 501!
그치만.. 뒷부분으로 갈수록 좀 불안했어요
한곡을 완벽하게 끌어갈 수 있는 힘을 길렀으면 좋겠네요 !
08-03-18
00:36:21
 


폐인ㅋ
아............
오랫만에 보려고 들어왔는데
동영상 없네요 ㅠㅠ
이젠 안대는 건가요 ㅠㅠ
11-06-03
21:25:33
 


 

1062 예능   20090920 SBS 패밀리가 떴다 上 (현중) +197  501스런하루 2009/09/20 5695
1061 예능   20081128 MBC 드라마넷 - 식신원정대 (규종) +66  미니민~~ 2008/11/28 5665
1060 예능   20091025 SBS 골드미스가간다 -전화연결 (현중) +328  미니민~~ 2009/10/25 5661
1059 음악방송   20080510 MBC 쇼음악중심 - MC소개 + 널부르는 노래 +67  미니민~~ 2008/05/10 5650
1058 예능   20080109 M.net 재용이의 더 순결한 19 - 파파라치편 SS501 15위 +54  천사표더블 2008/01/16 5647
1057 예능   20100602 E!TV STAR Q10 - SS501편 1부 +73  501스런하루 2010/06/02 5636
1056 연예뉴스   20100306 KBS 연예가중계 - 페르소나 앵콜 콘서트 현장 +155  미니민~~ 2010/03/06 5627
1055 예능   20080330 M.net 알부라리 ch.27 3회 -SS501 +60  미니민~~ 2008/03/30 5626
1054 예능   20091228 MBC에브리원 매거진원 - 8대보이그룹의 모든것 中 +87  501스런하루 2009/12/28 5625
1053 예능   20090117 KBS 스타골든벨 (영생,규종,형준) -편집 +157  501스런하루 2009/01/17 5616
1052 음악방송   20091122 SBS 사랑나눔 콘서트 - Love like this + 사랑으로 +240  미니민~~ 2009/11/22 5608
1051 예능   20090509 MBC 세바퀴 (규종) +187  미니민~~ 2009/05/10 5605
1050 예능   20090313 KBS 드라마넷 꽃보다 남자 17화 X파일 +42  라부리다 2009/03/14 5587
1049 연예뉴스   20090113 와이드연예뉴스 Super100 갠소를 부르는 아이돌 -김형준 +112  매력있어 2009/01/14 5578
음악방송   20080214 M.net M Countdown 발렌타인데이 특별무대 +71  수다리횽아 2008/02/14 5570
1047 예능   20081116 MBC 우리결혼했어요 (현중) +102  목마른사슴 2008/11/16 5569
1046 예능   20081122 KBS 스타골든벨 - 영생,형준,규종 +170  미니민~~ 2008/11/22 5546
1045 예능   20081210 M.net 소소가백 - 불끈불끈라이벌 (정민) +86  501스런하루 2008/12/11 5545
1044 예능   20081219 MBC 드라마넷 - 식신원정대 (규종) +55  미니민~~ 2008/12/19 5544
1043 연예뉴스   20090306 MBC 섹션TV 연예통신 - S 다이어리 (현중) +154  Gold 2009/03/06 5532
1042 음악방송   20090213 KBS 뮤직뱅크 - 내머리가 나빠서 + LOVE TRAIN +213  미니민~~ 2009/02/13 5528
1041 음악방송   20080322 MBC 음악중심 - 데자뷰 +104  501스런하루 2008/03/22 5527
1040 해외   20080623 GyaO アジナビ 아지나빗!! +55  샤샥♡ 2008/07/08 5516
1039 예능   20091223 KM 소년소녀가요백서 - 스타탐구생활 +148  501스런하루 2009/12/23 5493
1038 음악방송   20080516 KBS 뮤직뱅크 -널 부르는 노래 +47  미니민~~ 2008/05/16 5492
[1][2][3][4][5][6][7][8][9] 10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