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501스런하루 
  
 20091223 KM 소년소녀가요백서 - 스타탐구생활


2009년 12월 23일 SS501 on M.net - 소년소녀가요백서
스타탐구생활


완.두.콩. 약자 팬들아니면 만들기 어렵죠잉~ ^^






실시간 이동시 출처 기재 확실히 해주세요.



with SS
동호귀엽네요!!~~~
정말 유키스사랑합니다
영상감사해요
09-12-23
23:53:18
 


영9481
저 이거 오늘 본방사수 했어요,,,,,,ㅎㅎ 정말 오랜만에 '경고'뮤직비디오도 나오고 러브 라이크 디스 뮤직비디오도 나오고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오늘 나왔던 퀴즈문제들 전 다 맞혔어요,,,,,,역시 오공일 문제 나와서 그런지 다 알겠던데요,,,,, 09-12-23
23:54:44
 


은쪼
아 동호 너무 귀여워요ㅎㅎ
본방사수 못했는데ㅠ 정말 감사해요!
저도 문제 다맞혔어요ㅎㅎ
..쉽네요? ㅎㅎ
09-12-24
00:11:52
 


수달이였어
오빠들은 얼굴한번 안비쳤지만?! 그래도 뭔가 함께한기분이네요 ㅋㅋㅋ
재미있어요 ㅋㅋㅋ 동호군 많이알고있네요 역시 기범군의 영향이 크군요 ㅋㅋ가족의힘 ㅋㅋ
09-12-24
00:32:48
 


연하어때현중
헐 ㅋㅋㅋㅋㅋㅋ엠픽때부터 팬이었느네 완두콩뜻을 지금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와전 두근두근 콩닥콩닥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더블 풍선색이 펄라이트그린이니가 풍선보면 완두콩같아서 그렇게 부르는거 아니였나요?ㅋㅋㅋ 아뭐지?ㅋㅋㅋㅋ
09-12-24
00:58:03
 


purely규
동호 너무 귀여워요.....저두 다 맞췄어요..ㅎㅎ 09-12-24
01:44:16
 


saga
ㅋㅋㅋ...저도 완두콩 지금 제대로 알았네요..ㅎㅎ
그동안 잘못알고 있었던..ㅋㅋㅋㅋㅋ
영상 너무 감사드려요~XD
09-12-24
01:54:14
 


허애교영생
이거 나올지는 알고있었는데 놓쳤어요ㅋㅋ
저는 당연히 팬이니까 어려운거 하나~도 없이 다맞혔네요ㅋㅋ
역시 동호는 기범오빠의 영향이크군요ㅋㅋ
유키스도 좋고 SS501도 좋고 ..훈훈하네요ㅋ
09-12-24
01:56:24
 


집구석중심
오..이 방송 아직도 하고 있었군요. 오공일의 탐구생활이라니..ㅎㅎ 효성양의 좋은 촉을 좀 더 내세웠다면 세종대왕님 만날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영상 재미있게 잘 봤어요!! 09-12-24
02:52:02
 


잇힝zz
아 넌나의천국이 우결 삽입곡이었숴영? 몰랐네요 ㅋㅋ
다 맞추긴 했지만ㅋㅋ
09-12-24
03:33:23
 


규와오공일
완두콩뜻이 완전두근두근콩닥콩닥도잇고 펄라이트그린풍선의 의미도있죠ㅎㅎㅎ
2번이랑4번푸실때 답답해 미치는줄알앗다는ㅠㅠ.. 그리고 감사해요~ 본방못봣는데ㅎㅎㅎ
09-12-24
07:37:20
 


나의천국
진짜 아까워요, 조금만 더 누나 생각을 밀고 나갔다면 좋았을텐데 세종대왕은 제가 다 안타깝네요.
오랜만에 이렇게 보고 있으니 새록새록 기억들이 떠오르면서 좋아요.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 가서 더블 유닛이 출연했던 소소가백 복습해야겠어요. 영상 잘 봤어요.
09-12-24
08:47:46
 


H형준소녀♥
저도 이거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고마워
동호 너무 귀염움
09-12-24
09:13:23
 


LoveU
저두 본방으로 봤는데....
완두콩 문제도... 여자MC분이 여러번 예기했잖아요... 그분에겐 들리지도 안는데 그게 정답맞다고 계속 예기해줬네요...ㅋㅋ^^
마지막 문제도 오답 두개 지우고 둘 중 하나 고르는건데 거기서 아깝게 틀려버렸네요...
09-12-24
10:50:51
 


Tisy
넌나의천국이 우결삽입곡인줄 처음알았네요..ㅎㅎ씁슬해지네요
완두콩 이쉽진않은데 맞추다니! 대단~ 소소가백 본방시간을 몰라서 못봤는데 이렇게라도 봤네요~
09-12-24
10:59:01
 


샤방정민
두분다 생각보다
SS501에대해 엄청 자세히 알고계셔서 신기하네요..
넌나의천국도 자주들어보셨다고하시고
뭔가 팬아니면 관심없지않은이상 모를꺼같은것도 알고계시고
기분좋네요 > <
09-12-24
11:15:41
 


hyunso_
아~~ 한문제만 더 맞췃어도 세종대왕님 받으셨을텐데 정말 아깝네요~~ㅋㅋㅋ
그나저나 지울수 없는 사랑도 나름 알려졌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씁쓸한;;?
그래도 생각보단 많이 맞춰서 기분좋았어요ㅋㅋ
담에 또 했음 좋겠다는ㅋㅋㅋ
09-12-24
12:25:05
 


only오공돌이
효동 정말 아쉬워보여요! 그나저나 중간에 나왔던 노래 뭐예요? 저 네번째문제 풀이(?) 할때부터 봐서 럽라디 뮤비는 봤는데....소소가백에 오공일 한번 나왔으면 좋겠네요~~ 09-12-24
13:42:12
 


배꼽파지마
완두콩 저는 풍선색깔인줄만 알앗는데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이였다니 ㄷ;
반성하게되네요 ㅠㅠ
09-12-24
13:44:43
 


초록빛 오공일
완두콩은 진짜 팬들아니면 알기어려운?!ㅋㅋㅋ 그런거인것같아요~

완두콩 문제 맞힐때 진짜답답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잘봤어요~~
09-12-24
14:13:07
 


S강콩S
ㅋㅋㅋㅋ 너무아쉽네요ㅠㅠ
넌나의천국은 우연히 엠피다운받다가 저도 알게됬어요.....
너무 잘보고 갑니다!!
09-12-24
14:18:21
 


REBIRTH!
완두콩 문제 때 어 그거그거 맞는데...
하며 답답해하고 ㅎㅎ 넌 나의 천국 그때 바닷가인가 거기 갔을 때 나온거
기억이나서 ㅎㅎ 문제는 다 맞추었네요
영상 또보고 갑니다~
09-12-24
14:31:22
 


소원aa
ㅋㅋ 완전 두근 두근 콩닥 콩닥 !! ㅎㅎ 전 알고 있었습니다 !! ^^
재밌녜요 !! 오공일은 안나오지만 정말 나오는 기분 ~ ㅋㅋ
09-12-24
14:33:41
 


doshiai
에이에이 너무 너무 쉬운 문제들이다~~ 막이래..ㅎㅎ
넌나천두 리버스 님처럼 바닷가 가서 듣고선 난리 떨었던 곡이고..
완두콩 들을때 혼자 이러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이라며..ㅋㅋㅋㅋ
에효...ㅠ.ㅠ 오빠 보고 싶다!
09-12-24
14:56:07
 


삘받은오공일
아웅...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본방사수 할뻔했는데...... ㅠ
ㅎㅎㅎㅎㅎ 문제 너무쉽다아~~ㅋㅋ
09-12-24
15:03:08
 


온리오공일♡
한국출신으로만 이루어진 우리 오공일 오빠들과는 절대 반대인!
여러나라에서 온 멤버들로 이루어진 유키스..
ㅋㅋㅋㅋ 기범오빠가 있는것도 그렇지만
야구 좋아하는 저에게 천무야에 출연하는 동호오빠때문에
너무 좋아하는 그룹인데... 더 호감 가네요ㅋㅋ
09-12-24
15:46:48
 


애달
맞추고 던져버리는 동호ㅋㅋㅋ유키스 요즘 너무귀여워요~ㅠㅠ빨리 더블도 컴백했으면조켔네요ㅠㅠ 09-12-24
16:17:29
 


우주스타일
마지막 문제 맞춰서 세종대왕 선물해 줬음
동호가 울 오공일 더 존경했을텐데 좀 아쉽네요~ㅋㅋㅋ
09-12-24
16:43:04
 


오공일뿅뿅
저본방사수못했는데..ㅠㅠ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동호군너무기엽네요~!!ㅎㅎ오공일오빠들문제가나오니
답이술술나오네용^^
09-12-24
16:58:40
 


94행주닝
우와>.<동호가 정말로 오빠들한테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왠지 훈훈한 장면 같아서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 ㅋㅋ
마지막에 조금만 잘 했으면 지갑이 열렸을텐데 말이예요 ㅠㅇㅠ 안타깝네요..ㅎㅎ
09-12-24
17:14:38
 


팬다팬더♡
재밌게봤어요^^문제나올때마다 풀어가면서 방송봤는데 ㅎㅎ 09-12-24
18:00:44
 


영원하자501
전 저희 풍선이 완두콩같아서 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이라는 뜻도 있네요^^
09-12-24
18:05:49
 


현중아웃어봐
진짜 답답해서 죽는줄알았어요 ㅋㅋ 아무래도 저는 답을 다 알고있으니까
결국 뒷부분은 살짝 넘겼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경고뮤비도 나오고 옛날생각나게해준 프로그램이네요 ㅋㅋ
09-12-24
19:06:34
 


페퍼민트♡
크크크..! 동호군 귀여워요^^
같이 문제풀면서.. 우리에게는 쉬우나,
완.두.콩은 진짜 팬들 아니면 알기 어려운 문제,,!
안타까워요!!^^ 덕분에 오공일 경고도 듣고 좋았어요^^
09-12-24
19:30:11
 


이뿐영생군
전우결고맙다인줄알앗는뎅ㅋㅋㅋㅋㅋ
암튼소소가백할때집에잇엇는데난뭐했냐능..ㅠ.ㅠㅋㅋㅋ
그래도재밋엇어요!히히
09-12-24
20:04:40
 


hcw0407
동호오빠 기여워용^.^ㅎㅎ
난 왜 이제야 완두콩의 약자를 알게된거지?ㄷㄷ
난 그저 펄라그 풍선 때문인줄 알앗눈뎁
09-12-24
20:34:00
 


레몬티오공일
효동 너무 귀엽네요~~~
완.두.콩의 뜻도 기적적으로 맞추는거보고 저조차도 너무 기벘어요~~
소소가백 엠씨 두분 너무 귀엽네요~~~
09-12-24
20:35:58
 


보라501
동호 완전 귀여워요 ㅠㅠ 아 진짜 완전미쵸요 ㅋㅋ
ㅋㅋㅋ 재미있군효 오빠들뮤비도 틀어주고
09-12-24
21:29:51
 


별난
동호군.. ㅋㅋ 아 귀여워요
재밌게보고가요!!
09-12-24
21:36:11
 


완두콩♡
동호군 귀엽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우리 오빠들한테 관심가져주시길~
09-12-24
22:31:33
 


주니우니
ㅋㅋ 저 이거보고 유키스 경고 찾아봤네요 흐!.. ㅋㅋ
동호군 짱 귀여워요 ~ㅋㅋ
09-12-24
22:33:51
 


넘치는박매력♡
재밌네여 근데 아쉽워요 마지막문제...ㅠㅠ
완.두.콩 뜻을 기적적으로 맞추다니..대단하네 팬아님 잘 알지 못하는 거니ㅋㅋ
동호군 귀엽네여 자신만만ㅎㅎ
09-12-24
22:50:26
 


아임오리
완전두근근콩닥콩닥 이건 어려워하시네요 ㅋㅋ
팬들아니면 잘 모르죠 ㅋㅋㅋ
완전 두상이예쁜 콩나물 ㅋㅋㅋㅋ
09-12-24
23:03:37
 


자뻑
저두오늘에서야완.두.콩의진짜의미를알았네요ㅋㅋ
완전센스쟁이ㅋㅋㅋ
이런코너적극추천합니다!!!!!
09-12-24
23:21:01
 


코람데오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영원히 지울 수 없는 제목 완.두.콩입니다.
언제나 팬들을 사랑하는 다섯남자와 함께!!!
09-12-25
00:14:44
 


핫쭌
완.두.콩 ! 이거는요, 제 기억엔 정확히 팬들 지칭하는거 이외의 특별한 뜻을 정하지 않았는데 팬들이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이라고 농담식?으로 얘기 한 걸 그걸 정민오빠가 알아서 팬들이 그렇게 말했으니 그렇게 정한다고 했었던거 같아요, 어떤 영상에서.. 제 기억엔 ㅋㅋ 정확하진 않지만요 ㅋㅋㅋㅋ 히, 여전히 귀여운 동호~ ^.^ 09-12-25
00:30:34
 


또하나의 별
동동동동동동동도호호호호호 도 좋다 ㅎ~ ~~~ ~
아 진짜 ㅠ_ㅠ 좋다
ㅠㅠ 더블오빠들 얼굴도 함께 나왔음 좋았을텐뎅
09-12-25
00:34:06
 


마이러브오공일
중간부터 봐서 앞부분이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해요..잘보겠습니다..^^
요즘 유키스분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좋아하는데요
기범군은 형준군 동생이래서 눈여겨 봤더니 형만큼 귀염성이 넘치는 것 같고
동호군도 천하무적 야구단덕에 알게됐는데 너무 발랄하고 귀엽네요..^^
세종대왕님을 못받아서 아쉬워하는 동호군이랑 효성이 안타깝기도하고 웃기기도하고...^^;
근데 완두콩의 의미는 풍선 색깔때문일거라고만 생각했는데 그런 이유도 있었군요..그 의미도 좋은데요..^^
09-12-25
01:39:12
 


rlagpf
동호가
매일 더블 존경한다고 말해주네요 ㅋㅋㅋ
귀여운 자식
재밋네요 ㅋㅋㅋㅋ
더블에스오공일 나오니까
역쉬 소소가백도 재밋다
09-12-25
03:16:03
 


박정민속촉
ㅎㅎㅎㅎ 재밌어용 ㅎㅎㅎㅎ
근데 넌나천 삽입곡 아니였는데 그래서 그때 팬분들 울분을 토하셨는데.......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헝ㅜㅜㅜ
그래도 재밌었어용^^
완전두근두근콩닥콩닥
09-12-25
10:18:53
 


완두콩愛
저희집이 케이블이 안되서 이렇게 올려주신거 감사해요^^
동호군을 유키스에서 가장 좋아하는데 와우 존경한다닏ㅋㅋㅋㅋ
대박이예요 다 알고있는 문제여서 룰루랄라
웃으면서 봤답니다아^^
09-12-25
10:31:02
 


쌍콤달콤
저 다맞첬어요~~~~ㅋㅋ
완전두근두근 콩닥콩닥ㅋㅋㅋ
갑자기 넌나의 천국이 듣고싶어지는 이유는 뭘까요ㅋㅋㅋㅋ
09-12-25
11:52:48
 


전주산감귤
ㅋㅎㅎ저도다맞췄어요 ㅋㅋ근데 쫌 신경쓰인부분은 우결 삽입곡은 고맙다 이고
넌나의천국은 팬들을 위해서 일본활동때에 보내준곡 아니였던건가요 ㅠ.ㅡ
09-12-25
12:06:02
 


앓이
완.두.콩. 헷갈려하실때 얼마나 답답햇는지..
저도 다 맞혔어요~!
넌나의천국은 원래 팬송이라고 하던데..
팬송인데 삽입곡으로 쓰였고요, 현중오빠의 고맙다도 팬송인데, 삽입곡으로 쓰였어요..
아니, 왜 팬송인데 거기에 쓰이냐고요~!
09-12-25
13:05:01
 


교양녀
으이구 마지막에 못맞췄네요!!ㅎㅎㅎ
문제가.. 전반적으로 쉬웠네용^^!!생각난김에 넌나의 천국이나 들어야겠네영
09-12-25
13:36:27
 


히노
동호 완전 귀여운거 가타요
아쉽게도 마지막문재가 틀리긴 했지만...
09-12-25
15:24:33
 


최한솔
ㅠ.ㅠ 아쉽네요 ㅋ,ㅋ
동호 귀여워요
저두 같이 문제 풀었는데
웬지 뿌듯하네요 ㅋㅋㅋ
09-12-25
17:07:04
 


옐리
재밌네요!!! ㅎㅎ 함께 문제를 풀었는데 너무 쉽네요^^;
근데 안타까운건 넌나천이 왜 우결 삽입곡인가요ㅎㅎ 씁쓸하군요
09-12-25
17:25:56
 


갈치꼬리
ㅋㅋㅋㅋㅋ 문제 너무 쉽네요ㅋㅋ 다 맞았어요 뿌듯뿌듯한게 ㅋㅋㅋ
동호군 매우 아껴야지ㅋ 귀엽네요~~ㅋㅋ 완두콩 맞춘거 거의 기적인듯...;;
근데 왜 넌나의천국이 우결삽입곡이라고 나오는 거죠.. ㅡ,.ㅠ
09-12-25
18:17:03
 


달리자
ㅋㅋ동호군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저도문제같이풀엇는데쉬웟는데ㅠㅠ
으 마지막아깝네용ㅠㅠㅠㅠㅠㅠㅠㅠ
09-12-25
18:48:25
 


girl♥
동호~!너무 귀여워요~!
ㅋㅋ문제가 너무 쉬워~!ㅋㅋ
09-12-25
19:54:34
 


단하
저는 문제 100점 맞았네요 ㅎㅎ 4문제다 정답이었어요 ><
동호오빠가 형준오빠를 존경해서그런지 몇몇 문제는 쉽게맞추는 모습도 보이고
마지막 문제 넌나의 천국 너무 아쉽네요 ㅠㅠ ㅎㅎ
09-12-25
20:10:52
 


전현주
방송에서 완.두.콩 노래 나온 게 무려 두번째예요^^
김정은의 초콜렛은 너무 오래 되서 잊고 있던 터라....
사실 이 영상 본 것도 그냥 매일 하던 것처럼 m.net영상에서 ss501 검색 중에 알게되었어요^^
원, 투, 쓰리, 포~ 하는 데 얼마나 놀랍고도 기뻤는지요^^
동호군은.... 엠카 히어로즈 때 경고 했다더니ㅜㅜ 슈퍼주니어 U 했더라구요.....
나중엔 꼭 경고 해주길바래요!!!!!!!!!!!!!
09-12-25
20:21:34
 


내가미쳤어
저도 보면서 저들은 못들을텐데 답을 막 얘기 해주면서 봤네요!!!
그래 니가 말한게 맞아!!!!!!!!!! 이럼서요~

저도 이거보고 유키스의 경고를 다시 찾아봤어요~
동호군 계속 존경해줘요~~~~~
존경할만한 아이들 이예요~~~~~~
09-12-25
20:24:41
 


S2501S2
유키스가 춘 경고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ㅋㅋㅋ
동호군 너무 귀여워~~~
근데 완.두.콩에 의미가 있었군요...;;
09-12-25
21:01:52
 


히류.
동호군이 한거는 아무래도 mkmf였나요? 거기에서 한거를 잘못 안거 아닐까요?
유키스멤버들이 ss501 경고 짧게 했었던것 같은데....
그리고 "어! 형이다"라고 하는 귀여운 기범도련님!!
동호군 요즘 잘 보고 있는데 계속 호감 업업입니다.
문제야 다 맞췄구요오- 더블에스 파이브 고 원♡
09-12-25
21:02:20
 


유울
정말 팬심이라는 거 ... 참 대단한 거네요 ..
울 501멤버가 나오는 것도 아닌데 ...
그저 501에 대한 문제를 풀뿐인데도 이렇게 애정이 가고 ...
그래서 나름 열심히 혼자 답 맞춰가며 보았네요.
울 501의 형준군 동생 기범군을 통해서 유키스까지 애정하게 되고 ..
그래서 유키스의 동호군까지 호감을 갖게 되는 현상 ....
울 501에 관련된 거라면 무엇이라도 다 관심갖고 애정하게 되는 병 .... ^^
09-12-25
21:11:31
 


Ss501홀릭
저 다 맞았아요~~ 그동한 팬질한게.. 후회가 않돼네요..ㅎㅎㅎㅎ 09-12-25
21:16:31
 


규종꺄악
문제가너무쉬웠어요^^ㅎㅎㅎㅎㅎ
한문제못맞쳐서아까웟어요ㅠㅠ!!
09-12-25
21:39:27
 


영원히하나지요
동호군이 먹는 과자들..왤케 맛잇어보이지요...ㅎ.ㅎ...
어쨋든 오랜만에 오빠들 이야기 듣는거 같아 기분이 룰루랄라~
09-12-25
21:42:47
 


더콩하나
ㅋ문제가 굉장히 쉬운데요! 저도 다 맞았어요ㅋㅋ 근데 과자가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요ㅋ
저도 유키스 디게디게 호감으로 보고있답니다!
좋아요ㅎㅋㅋ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은 저번에 어느 라디오에서 얘기해서 알고있었어요ㅋ
09-12-25
22:03:13
 


ss501사랑해
에이...이건문제가아니죠~.~
캬하~전 올백올백!! 옷홍홍(별루축하할일아닌데ㅠ;)
09-12-25
23:29:29
 


엄마야까꿍
와~ 완두콩에 그런 뜻이 있는 줄은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ㅋㅋ또 어딘가에 써먹어야겠군요
09-12-25
23:54:29
 


허빈정愛
아....내가 풀고싶다...ㄷㄷ 이리 답답할 수가
그나저나 완두콩 문제..ㅋ 전 동호군이 '완전' 이러길래 오! 동호군 아는구나!
이랬는데ㅋㅋㅋ 아 진짜 웃기네요
그리구 마지막문제..정말 아쉽네요..ㅠㅠ 외과의사봉달희 ost를 모르다니..ㅠㅠ
여튼 아쉬워요
09-12-26
00:06:53
 


크로마뇽인
ㅋㅋㅋㅋ 나도 완전 답답햇는데ㅋㅋㅋ 너무 쉽자네~~~
결국 세종대왕님은 들어가시구ㅋㅋㅋ
09-12-26
00:59:56
 


설아설기
팬들한텐 쉬운 문제였는데.. 저도 당연히 다 맞춘..ㅋ
완.두.콩. 고민하는거 답답하면서 귀여운..ㅋ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09-12-26
01:00:10
 


뇽맨
동호완전기엽습니다!
저에겐 너무나도 쉬웠던 4문제ㅋㅋ마지막문제 아쉽네요ㅠㅠ
아........그좋은 노래 넌나천 삽입곡아닌데..딸랑 한번나와놓고 고맙다도 그렇고..그래서 그때 우리팬들 많은 울분을토햇던기억이..넌나천 트리플들에게 하는말아니엇나요?!고맙다두 그렇구!!!!아아아ㅠㅠㅠ
09-12-26
08:56:24
 


더블S오공일
기적처럼맞춘 완.두.콩의 뜻 4번까지 맞췄으면 세종대왕님이....ㅋㅋ 09-12-26
11:12:46
 


온리떠블
팬들한테 너무 쉬운문제들이었네요 ㅋㅋㅋㅋ 외과의사봉달희 ost를 모르다니...
들었으면 알았을까요? 드라마가 잘되서 알수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쉽네요^^
09-12-26
11:51:26
 


김규종길잡이
두분 다 너무 귀엽네요^^
제가 보면서 다 안타까웠다는...ㅜ
맞췄다면 더 좋았을텐데~~
완전 두상이 예쁜 콩나물 진짜 참신한 생각인듯..ㅋㅋ
09-12-26
14:20:05
 


gksl33
본방보구 다시 보는데 동호군 너무 귀엽네요 항상 존경한다고 말해주고!^^
저도 다 맞혔네요~~ 완.두.콩 문제 맞추는거 보면서 얼마나 답답하던지!!ㅋㅋ
거의 팬분들만 알고 있으니 정말 어려운 문제였다는거~~!
역시 우리들에겐 매우 쉬운 문제였죠~~ 앞으로 자주 오빠들 문제 풀어주세요!!
09-12-26
16:00:31
 


귤먹는규리
전 완두콩뜻을 처음알았네요.......................음..............ㅠ,ㅠ
헝헝 전 팬이 아닌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넌나의 천국이 우결 삽입곡이라고 하니 다시 씁쓸해지네요ㅠㅠ
원랜 팬들을 위한 곡이였는데ㅠㅠ
09-12-26
19:30:36
 


너 하나만
승연언니가 할 때부터 소소가백에 우리 오빠들이 나오면 왠지 더 반가워요~ㅋㅋ
완.두.콩. 뜻 맞출 때 진짜 신기했다는~ㅋㅋ대단~ㅋ잘 맞추다가 4번 틀려서 안타까웠어요~
지울 수 없는 사랑 드라마 인기도 많아서 알 거라고 생각했는데 ㅋ
두 분다 너무 귀여워요ㅋㅋ
09-12-26
20:21:03
 


wndnjs
전 완두콩이 풍선색깔 때문인줄 알았는데...ㅠㅠ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이라니 공부를 해야겠어여...ㅜㅅㅠ
09-12-26
20:31:13
 


영원히정민
마지막문제 넌나의천국 아닐텐데???? 방송 한번도 않나왔는데???? 고맙다일텐데????
그때우결 삽입곡 시디???나온걸로기억하는데 그때 고맙다밖에 없지않았나요????
무튼 마지막문제 빼곤 다마췄네요 ㅋㅋㅋㅋ
이건뭐 누워서 떡먹기네 ㅋㅋㅋㅋ
09-12-26
21:24:38
 


완두콩오공돌
아.... 우리트리플들에겐 너무나도 쉬운........
ㅋㅋㅋㅋㅋ 제가 저자리에있었다면 동호군과 효성양에게 세종대왕님을 안겨드릴수있었을텐데...
그런데 넌나의천국이 우결에서 나오긴했었는데...
삽입곡이라고하기까지..많이 나오진않았어요....
한두번정도???? ㅋㅋㅋ 암툰 그것도 아주쉽게 풀었어요..ㅋㅋ
09-12-26
21:38:31
 


규짱_
저도 완두콩 뜻 처음알았는데... 원래 풍선색에서 따온 말 아니었나요?? 완두콩 줄임말은 후에 생긴 거 아닌가요?ㅠ 09-12-26
22:26:01
 


해맞이
완두콩 맞출려고 하는 모습들이 너무 귀엽네요.... 09-12-26
23:07:30
 


대박덩어리들
트리플에게는 정말정말 매우 쉬웠던 문제들ㅋㅋ
보면서 답답해죽는줄 알았음.......ㅋㅋㅋ
문제 다 나오기전에 답이 딱 나오더라구요~
근데 넌나천 팬송인데...ㅜㅜ 글고 한두번정도 나왔어요~~고맙다랑 같이ㅋㅋ
재밌게 잘 봣습니다~ㅋ
09-12-27
00:08:02
 


항상있어
아진짜아쉽다본방볼껄뮤비까지나왔다니..
그래도이렇게라도티비에서간간히보니좋네요
앞으로티비나오는거볼려면많이기다려야할꺼같은데
빨리새앨범이나와서..
동호군좋네요항상501좋아해주고 존경스럽다고해주고
저도보면서막문제맞추고했어요재밌네요
짧은감이있지만이것도어디인가요
완두콩도나오고오빠들팬이라는게행복하죠
09-12-27
02:44:40
 


saeng66
영상 감사드려요~
다 맞췄어요 ㅎㅎ
팬이 아닌 분들도 다 맞추실수 있게
우리 SS501을 더 알려보아요 ^^
09-12-27
04:33:28
 


박정민하루만
소소가백처음보는데 동호너무귀엽네요 ㅋㅋㅋㅋ효성언니도그렇구 ㅋㅋ
왠지 유키스에 기범이가있으니까 동호가 자신만만~~~~ㅋㅋ
09-12-27
10:46:16
 


뾰루퉁
그래도 은근히 많이 맞쳤네요~ㅎㅎ
동호군은 항상 501나올때마다 존경한다고 말해주는거 너무 고맙고
효성언니도 관심많으신거같아서 괘니 뿌듯하네요~^^
09-12-27
11:22:19
 


세상중심규종
와우! 많이 맞췃네요! ㅋㅋ
완두콩을 마추다니~ ㅋㅋㅋㅋ
동호도 완전 귀엽구 효성언니 완전 완두콩맞추시고 뿌듯 ㅋㅋ
09-12-27
15:43:17
 


내안의중심
와~ 완두콩 문제에서 얼마나 답답하던지~
그래도 많이 맞춰줘서 너무 기특하더라구요ㅋㅋ
기범도련님이 "어! 형이다!!"히힛
뭔가 뿌듯한데요?ㅎ
09-12-27
15:44:05
 


초간지영생
어째서!!3년 골수팬인 내가!!완두콩 문제를 틀린거얌..ㅠㅠ 기억해둘테다!!!
어쨌든..4번 문제에서 1번을 선택했을 때 너무 안타까웠어요~~
09-12-27
19:22:16
 


뽀글이ㅇㅗㅇ
나 진짜 팬맞나 ? ? ?
완.두.콩.이 ... 약자인줄은 몰랐다 ..... ㅠㅠ
그냥 우리가 완두콩이라고 불러서 ..... 우리를 뜻하는건줄 알았다 ;;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
뿌듯합니다 ㅋ ㅋ ㅋ
09-12-27
20:56:16
 


독수리오공일
난 정말 내가 완두콩을 모르다니... 어이구 내가 진짜 팬 맞아?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난 이걸줄은 몰랐다..ㅋㅋㅋ
그래두 나머지는 다 마쳤으니... 하하하...ㅠㅠ
09-12-27
21:05:38
 


트리나
완두콩뜻은...;;;;;;;;;
쫌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절대 안잊을꺼같다ㅋㅋㅋ
09-12-27
21:16:09
 


2S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두콩.........아 이거 초콜릿에서 했던건데ㅠㅠ
그래도 잘했네요 동호군과 효성언니ㅋㅋㅋㅋㅋ
09-12-27
21:45:15
 


알려뷰오공일
완.두.콩 문제가 팬들한텐 쉽지만 저 두분한텐 좀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잘 맞춰주셔서 뿌듯하네요~^^
근데 마지막 문제가 너무 아쉬워요...
09-12-27
22:49:14
 


레이닌
완두콩 뜻을 이제까지 풍선색으로만 알고있었는데 저런 뜻도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ㅋㅋㅋ 동호가 완전 두상이 예쁜 콩나물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호 재치만점이네요ㅋㅋㅋㅋ 09-12-27
23:15:31
 


abcd917
저두 완두콩의 뜻을 잘 몰랐는데 알게되서 깜짝놀래써요!ㅎㅎ
동호군랑 효성언니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ㅎㅎ
09-12-28
09:10:16
 


중심아사랑해
ㅎㅎㅎㅎㅎ난 백점인데~~
무엇보다도 팬들도 잘 모를 완두콩의 뜻을 맞추시다니 정말 대단해요ㅋㅋ
09-12-28
11:29:55
 


챠밍오꽁돌
아 저 이거 얼떨결에 본방 사수 했었다는..ㅠㅠ
주인공 발표 할때부터 우어어어 ~~ 이러면서 이상한 소리를 냈는데.ㅠㅠ
보면서 혼자 간질간질 너무 귀여웠다는..ㅠㅠ
09-12-28
13:34:51
 


HYKMH
ㅎㅎ
너무 쉽다//
역시 동호는 기범 도련님의 영향의 크군요!!
가족의 힘 이군@@
기범도련님 오빠들 나오는 프로를 본방 하시나??ㅎㅎ
그리고 완.두.콩.
할때 완전 답답 해서 미칠 뻔 했음,,,
09-12-28
15:27:03
 


행복천사ss
너무너무쉬워요^^
전 다 맞추었어요ㅋㅋㅋ
1번문제부터 1초만에 답을 외쳤답니다ㅎㅎ
09-12-28
18:35:56
 


우하하하하
ㅋㅋㅋ저두 1번 문데부터
1초만에 답을 외쳤습니다!!!ㅋㅋ
문제 너무 쉬운것같아요~~~^0^
09-12-28
21:19:20
 


한다비상
아쉽네요 4번 맞추실수 있었는데....... 그래도 3문제 맞췄으니 대단하셔요!!!!!! ㅎㅎ 09-12-28
22:24:57
 


오공돌이과자
문제 모~두 맞췄으니 저 트리플인정받은건가요?^^
완.두.콩 문제 맞추는데 쉴새없이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을
쉴새없이 외쳤어요~ 역시 동호는 오빠들의 문제를
술술잘풀어나가네요! 마지막 문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09-12-28
23:07:30
 


hj1129
벌써 우리 후배가수들에게 존경받는 더블이 되었군요...ㅎㅎㅎ
신기하고~ 흐뭇하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09-12-28
23:14:30
 


부끄야규
이거틀리면 트리플아닌가요?ㅋㅋㅋㅋㅋ
근데 넌나의천국이 우결 삼입곡이라고만나오네요 ,,
넌나천도 팬들을위해 만든곡이라고했잖아요 ㅠㅠ 아닌가요?
09-12-29
05:43:00
 


마리a
정말 문제들이 다 쉽네요~!ㅋㅋ
마지막 문제 정말 아깝게 틀리네요~!ㅋㅋ 아쉬워요~!
09-12-29
10:39:57
 


Soie
여기서 세종대왕님은 10000원인가요??^^
너를 용서할맘은 없어!! 경고 오랜만이네요 601끝나고 들어야겠어요^^
정민오빠의 맹장사건~~ 꽤 유명한데요^^
완.두.콩 지으신 팬분 대단하세요~~짱짱!!
넌나천은 우결에서 못들어 본 거 같은데.........사실 우결을 잘안봐서 재방으로만 보구..
여튼 소개팅에서 고맙다는 ㅎㅎㅎㅎ 기억나네요^^
09-12-29
13:32:22
 


Snow.p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
이것참 부끄부끄 하네요 ... 흑흑
이걸 몰랐엇어요
09-12-29
14:10:09
 


추프리덴하이트
꺄악꺄악꺄악
완전두근두근콩닥콩닥
이였다니요!! 이런 멍청이....
전 펄라이트그린풍선 색을 보고 완두콩이라고 하는줄 알았어요 뉴뉴
09-12-29
18:22:16
 


우규욕까
저는뭐다듣기도전에말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완. 두. 콩.지으신분새삼대단하신것같단생각드네요
넌나천도많이들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근데역시기범오빠의영향이큰지많이알고있네요 유키스짱^^
09-12-29
21:04:28
 


큐티오공일
크흠.. 이거 답 주고 하는 것 같애...
어떻게 Heartbeat이라는 힌트만 듣고 두근두근 콩닥콩닥을 말할 수 있지????? 수상해 수상해...
이건 못 맞출걸~ 했는데... 췟
넌.나.천도 어떻게 많이 들어봤지..................??
09-12-29
22:44:54
 


이히히쫑민
답답해해햏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주고싶어죽는줄알았따ㅠㅠㅠㅠㅠㅠㅠㅠ
09-12-30
11:33:48
 


오빠야들짱이셔
이런식으로 시험 문제 나오면 올백 맞을꺼 같아요ㅋㅋㅋ 09-12-30
13:22:32
 


마성의수달
너무 기분좋게 유키스 동호가 시작부터 존.경.이라는 단어를 써줘서 시작부터 내심 뿌듯*_*
역시 동호가 많이 알고 있네요~ 효성언니도 진짜 촉이 대단하신듯?
모르는 사람이 완.두.콩을 맞추기가 정말 힘들건데, heartbeat 하나만 듣고 두근두근 콩닥콩닥을 생각해내시고!
오랜만에 소년소녀가요백서에 저희이름이 마구마구 나오니까 정말 좋아요~
방송하기 전부터 무슨 퀴즈가 나올까? 기대했는데, 이거 나름 난이도 있는데요?
저희야 맞추기 쉽지만, 다른 분들이 들으시면 난이도 장난아니실듯?ㅎㅎ아깝지만 세종대왕님께서는 훨훨~
앞으로도 소소가백에 많이많이 나왓으면 좋겠어요!
09-12-30
18:39:54
 


셀라꼬마♥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번 아쉬웠어요!! 이왕 다 맞춰주시지~~
09-12-30
21:40:31
 


영생볼에CHU
저두 완두콩 뜻이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 일줄은 몰랐어요!
진짜 저도 저희가 풍선들고 있는 모습보고만 완두콩이라고 하는줄 알았는데 히히히히히
09-12-30
22:54:11
 


에스S
너무싶다~ 학교시험문제면 좋겠네ㅋㅋㅋ 올백~ 예~
잘보고가요~^^
09-12-30
23:15:36
 


poiuy5
방송못봐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일주일이 지난 지금에서야 보내요ㅠㅠ
문제가 너무 쉬워요~ㅋㅋㅋ 잘보고갑니다ㅋㅋ
09-12-31
09:19:57
 


●PoPo●
아 좋다 좋다
이런 소소가백에 나오다니 허흑.
넌 나의 천국 하하하하 깜놀 했습니다.
편집잘하셧군요
09-12-31
13:01:58
 


선샤인
다 맞췄는데 저도 4번 틀렸어요. 흑흑 전 고맙단줄 알고 계속 왜 보기엔 없지?
그랬다며 ㅋㅋ 아 근데 두 사람 너무 귀엽네요 ~
완두콩맞출때 한참 웃었어요
09-12-31
19:15:59
 


박시크남매
완두콩 별별 뜻이 다 나오는ㅋㅋㅋ
완두콩 뜻 모르시는 분들이 꽤 계시네요..
리버스 앨범 나오기 전까지는 그냥 팬들 별명이였는데
팬송으로 만들어지면서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뜻이 붙었어요ㅋㅋㅋ
전 다 맞췄네요! 이런 문제는 백점도 맞을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09-12-31
22:02:47
 


완두콩ㅇ
완두콩을 맞추다니!히힛.. 마지막문제 틀려서 많이 아쉬웟지만 전 다 맞췃지용
동호군 짱!ㅎㅎㅎ유키스 사랑합니다♥뿅뿅 당근 SS501도 사랑하구요♥
10-01-01
11:58:11
 


옵셋쑤쭌
ㅋㅋ 완전소중한팬ㅋㅋㅋㅋ 두상 뭔가요~ ㅋㅋ 동호 완전 귀여워용ㅋ!
완두콩 뜻을 맞추다니~ 찍신?ㅎ 넌나의천국 너무 아쉬웠어요
보는 제가 더 아쉽고ㅋㅋ.. 맹장얘기 나오자마자 알아!?! 가 떠올랐다는ㅋㅋㅋ
매니저 알아!!!?!!
10-01-01
17:32:39
 


구냑
저두 완두콩 뜻은 몰랐었는데;;ㅋㅋㅋ
그걸 어떻게 맞추셨는지 신기해요~~
그리고 솔직히 전에 우결은 한번이라도 나오기만 하면
삽입곡이라고 해서 기분 나빴던...
근데 밥먹고 있는데 티비에서 형제가 나오면 되게 신기할것같아요ㅋㅋㅋㅋ
10-01-01
23:22:29
 


사랑이란
울 동호군!!!
정말 애정합니다*^^*
ss501에 대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말해주는 모습에 정말 미소가 지어지네요*^^*
게다가 문제 중 정민군에 관한 문제는 보다가 빵~ 터졌어요*^^*
우리만 재밌는게 아녔어요*^^*
10-01-02
03:00:39
 


우월한 콩♥
ㅋㅋㅋ ss501를 사랑해주시는(?)동호오빠....!! 감동이에요~ 그리고 정민오빠의 맹장염 이야기를 들으니 또 슬퍼지려고 하네요....얼마나 서러웠을까...ㅠㅠ 10-01-06
00:11:23
 


아아아라ㅏ앙아
절친노트대박웃겼어ㅋㅋㅋㅋㅋㅋ
언제다시또다시떠블이나올라나ㅠㅠㅠㅠㅠ
10-01-08
15:52:34
 


욘센편애
완두콩...........답답해키치겟다 ㅜㅜㅜ
가서 막알려주고싶으........
10-01-09
14:41:06
 


상크미현중
와ㅋㅋ 저도 지금껏 풍선색때문에 완두콩인줄로만 알고있었는데...
완전 두근두근 콩닥콩닥의 의미도 있었군요!
배울게 많네요..T^T
10-01-18
00:21:51
 


only♡
이거 본방으로 봤었는데
완전 해메는 효동남매보며 ㅋㅋㅋ
답답했지만.. 팬들중에도 완.두.콩의 정확한 뜻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알고있었어요!!ㅋㅋ
그래도 끝까지 맞춘 효동남매 덕에 더 많은 트리플들이 확실히 기억했겠죠??
동호!!너무 귀여웠어요..ㅋㅋ
정녕..나보다2살이나 어리다는게 맞는지;;ㅋㅋ
10-01-18
02:30:24
 


영생아집에가자
완두콩에서 그런 깊은뜻의의미가!! ㅋㅋㅋ 동호 완전귀여워귀여워! ㅠㅠㅠㅠ 오공일오빠들에게 깊은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오공일문제라서그런지 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10-01-22
17:30:59
 


야규야 놀자
오빠들에 대해 그래도 잘 아시는 것 같네요! 동호도 귀엽고 효성언니도 귀엽고~ 10-01-25
10:04:27
 


초록별이될께
역시 도련님그룹 동호!
내가진짜 천하무적 새멤버 오디션때부터
눈여겨봤다 ㅋㅋㅋㅋㅋ 이쁜놈 ㅋㅋㅋㅋ
완전두근두근콩닥콩닥이다~
10-01-29
01:05:57
 


크흣
네 효성언니!
넌나의 천국 잊지말아주세요ㅎㅎ
저는 이문제들 다 맞췄어요ㅋㅋ
맹장..ㅋㅋ "매니저 알아?"가 생각나는군요..ㅎㅎ
떠블오빠들 문제 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10-01-29
15:03:59
 


세 령
아ㅋㅋㅋㅋㅋㅋㅋ이거봤어요!!어떻게넌나의천국을....ㅜㅜ
완두콩콩콩콩~!완전두큰두큰콩탁콩탁ㅋㅋㅋㅋㅋ아정민빠
그...맹장....수..술..ㅜㅜ그때오빠가쓰셨던전자사전회사가..
ㅋㅋㅋㅋ갖고싶네요ㅜ 동호도련님도완전멋있어요!! 오공일
문제 다 못맞춰서 슬퍼요...흑흑그래도 이기회에 제친구들
완두콩뜻 안다고 막 저한테 말해줍니다..아감동..ㅠㅠ
10-01-31
00:29:25
 


리타
완두콩!!!!!!!!! 전 그냥 풍선색이 그래서 그런줄알았는데.. 새로운걸 알았네요^ ^두근두근 콩닥콩닥 말해보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10-02-07
01:16:23
 


SSKHJ
완.두.콩!! 저두 사실.. 뜻을 모르구있었는데..
뮤직하이에서 정민오빠가 알려주셔서 알고있었어여..ㅎㅎ
역시!! 트리플은 천재인듯해여~~~~~^^
10-02-11
19:52:23
 


Rori
완두콩 빼고 다 맞췄어요 ^^ 저도 위에 잘못 아신 분들처럼 풍선색이 펄라이트그린이라서 완두콩이라고
하는 줄 알았는데 그런 깊은 뜻이 있을 줄이야 ㅎㅋ
10-03-25
23:19:38
 


코사
저도 완두콩 뜻 몰랐는데 지금 알게 됬네요~
저도 위에 있는 분들처럼 그냥 풍선색 때문에 생긴 트리플의 별명을 쓴 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ㅎ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됬습니다^^ㅎ
10-04-03
22:31:51
 


꿈꾸는아이
팬된지 얼마되지 않아 이 영상을 본적이 없네요.. 귀한 영상 감사히 잘봤습니다... 10-04-22
22:24:02
 


떠블에스현진
와 그래도 동호오빠 많이 마쳤다~~
잘하셨어요
10-05-05
09:54:02
 


 

1062 예능   20090920 SBS 패밀리가 떴다 上 (현중) +197  501스런하루 2009/09/20 5663
1061 예능   20091025 SBS 골드미스가간다 -전화연결 (현중) +328  미니민~~ 2009/10/25 5657
1060 예능   20081128 MBC 드라마넷 - 식신원정대 (규종) +66  미니민~~ 2008/11/28 5655
1059 음악방송   20080510 MBC 쇼음악중심 - MC소개 + 널부르는 노래 +67  미니민~~ 2008/05/10 5650
1058 예능   20080109 M.net 재용이의 더 순결한 19 - 파파라치편 SS501 15위 +54  천사표더블 2008/01/16 5641
1057 예능   20080330 M.net 알부라리 ch.27 3회 -SS501 +60  미니민~~ 2008/03/30 5626
1056 예능   20100602 E!TV STAR Q10 - SS501편 1부 +73  501스런하루 2010/06/02 5620
1055 예능   20091228 MBC에브리원 매거진원 - 8대보이그룹의 모든것 中 +87  501스런하루 2009/12/28 5615
1054 연예뉴스   20100306 KBS 연예가중계 - 페르소나 앵콜 콘서트 현장 +155  미니민~~ 2010/03/06 5613
1053 음악방송   20091122 SBS 사랑나눔 콘서트 - Love like this + 사랑으로 +240  미니민~~ 2009/11/22 5608
1052 예능   20090509 MBC 세바퀴 (규종) +187  미니민~~ 2009/05/10 5605
1051 예능   20090117 KBS 스타골든벨 (영생,규종,형준) -편집 +157  501스런하루 2009/01/17 5586
1050 예능   20090313 KBS 드라마넷 꽃보다 남자 17화 X파일 +42  라부리다 2009/03/14 5571
1049 연예뉴스   20090113 와이드연예뉴스 Super100 갠소를 부르는 아이돌 -김형준 +112  매력있어 2009/01/14 5568
1048 음악방송   20080214 M.net M Countdown 발렌타인데이 특별무대 +71  수다리횽아 2008/02/14 5566
1047 예능   20081116 MBC 우리결혼했어요 (현중) +102  목마른사슴 2008/11/16 5559
1046 예능   20081210 M.net 소소가백 - 불끈불끈라이벌 (정민) +86  501스런하루 2008/12/11 5537
1045 예능   20081219 MBC 드라마넷 - 식신원정대 (규종) +55  미니민~~ 2008/12/19 5534
1044 예능   20081122 KBS 스타골든벨 - 영생,형준,규종 +170  미니민~~ 2008/11/22 5530
1043 음악방송   20090213 KBS 뮤직뱅크 - 내머리가 나빠서 + LOVE TRAIN +213  미니민~~ 2009/02/13 5528
1042 음악방송   20080322 MBC 음악중심 - 데자뷰 +104  501스런하루 2008/03/22 5523
1041 연예뉴스   20090306 MBC 섹션TV 연예통신 - S 다이어리 (현중) +154  Gold 2009/03/06 5516
1040 해외   20080623 GyaO アジナビ 아지나빗!! +55  샤샥♡ 2008/07/08 5508
1039 음악방송   20080516 KBS 뮤직뱅크 -널 부르는 노래 +47  미니민~~ 2008/05/16 5492
예능   20091223 KM 소년소녀가요백서 - 스타탐구생활 +148  501스런하루 2009/12/23 5481
[1][2][3][4][5][6][7][8][9] 10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