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미니앨범 'DESTINATION' 일반판 2차 음반 총공 이벤트 결과

안녕하세요, SS601 운영진입니다.


6월 8일(화)부터 시작하여 6월 13일(일) 오후 6시까지 총 6일간 진행되었던
미니앨범 'DESTINATION' 일반판 2차 음반 총공 이벤트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이번 SS601 2차 음반 총공 이벤트로 구입한 총 수량은 2,550장입니다.
이 수량은 6월 13일(일) 오후 7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신나라레코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량 구매되며,
영수증은 모두 개별발행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2차 총공에서는 SS501의 뮤직뱅크 1위 소식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TripleS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참여해주신 한 분 한 분의 SS501의 1위 기원을 향한
마음과 오공돌이에 대한 애정이 느껴질수 있도록 이번 총공 이벤트가 좋은 성과를 이뤄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차 총공 이벤트 잔여 협찬 앨범과 이번 2차 총공에 협찬으로 참여해 주시는 앨범들은  여러분의 뜻이 올곧이 전달될 수 있는곳에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기증받은 음반은 소중하고 뜻깊게 사용되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신 정성이니만큼. 한 장 한 장 담아주신 그 마음 그대로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총공 이벤트 개인 구입분은 6월 19일(토)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배정할 예정이며,
1,2차 음반 구매 내역의 정산내용과 협찬 음반의 사용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번 1차 음반 총공 이벤트에서 배송 준비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분들께는 양해를 구하며,
2차 총공 이벤트 배송 과정에서는 착오 없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TripleS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의 1등이 세상의 1등이 되는 그 날까지
늘 곁에서 함께하며 응원하겠습니다.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6-16 22:33)



501플
수고하셨어요 ~ 이번공구가 3000장안되서 아쉽긴해도
다음주에 1위하길바라면서 기다려야겠어요 ㅎ
10-06-13
22:36:41
 


은생S2
와~역시 트리플은 스릴인가요!!최고예요!!
이쁜 트리플들~우리 서포터 진짜 너무 잘 해주고 있는거 아닌가요??
601 운영진분들 수고 하셨어요~^^
10-06-13
22:36:57
 


절대현중
와 정말 다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601 운영진 여러분 항상 고생하셔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0-06-13
22:37:04
 


영생뺨
^^2차때도 많이 참여해주신
트리플들!!!!!!음원도화이팅!!!!!!!!
10-06-13
22:37:07
 


NJ
벌써.. 감사합니다~ 이천장..많이 나간걸까요??ㅠㅠ
다음주 걱정되네요.. 뮤직뱅크 1위 할수있을까요??하아..
10-06-13
22:37:19
 


엔젤왕자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멋있어요!!ㅋㅋㅋㅋ 꼭 1위해요~ㅋ 10-06-13
22:37:36
 


넬하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정말 수고하셨어요!!! 10-06-13
22:38:02
 


비온뒤코코아
운영진 여러분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
다음주 결과 기대되네요 ㅎㅎㅎ..
10-06-13
22:38:12
 


생은
수고하셨어요~ㅎㅎㅎㅎㅎㅎ!!!
다음주 잘 되길 바라며ㅠㅠ~
10-06-13
22:38:14
 


샤방정민
우와~~~수고하셨어요 정말!
다음주좋은결과가있길바라며..
10-06-13
22:38:57
 


떠블최고
늦은시간까지 공구해주시느라 정말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우리 꼭 1등 지켜요~!!!
10-06-13
22:39:21
 


우유방울
진짜 수고 하셨어요 ㅠ.ㅠ
이번에 참여했지만
많이 못해서 속상하네요 ㅠ.ㅠ
10-06-13
22:39:52
 


501트리플
그래도 2차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여했네요^^
다음주...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10-06-13
22:39:58
 


Xing
우와~ 역시 대단해요! 운영진분들 수고하셨어요!
열심히 한만큼 결과도 좋았으면 해요ㅎㅎ
10-06-13
22:40:17
 


슬픈꿈
운영진 여러분 너무 수고 많으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이번에 참여하신 트리플 여러분들도 감사드려요~ ^^
10-06-13
22:40:55
 


지붕뚫고현규민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수고하신걸 댓글로만 표현하는것도 .. 좀 죄송하고 그러네요!협찬에 참여는 했지만 뭔가 계속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다행이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나봐요^^ 이 결과가 다음주 순위에 큰역할을 할꺼라는거에 대해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참여하신 분들도 수고하셨어요!
10-06-13
22:40:57
 


오공일이래
정말 스릴넘치네요ㅜㅠ
진짜 긴장했습니다ㅜㅠ

이번에 공구못해서;;; 오프라인으로 샀답니다 전..ㅋㅋ
10-06-13
22:40:59
 


제2의홀릭
늘 저희와 같은 맘으로 대표해 수고해주셔서 감사해용~
모든 사람들의 노력이 빛을 발할수 있는 금요일이 되기를 바랍니다.ㅋㅋ
10-06-13
22:41:50
 


귀작501
정말 수고많이하셨어요~ 진짜고생들 많이하셔서 감사하다는말밖에는 해드릴 말이업네요~ㅠㅠ 10-06-13
22:42:07
 


돈벼락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셨습니다.
한사람 한사람의 정성이 모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10-06-13
22:42:59
 


꽃 잎*
항상 수고하시네요^^....
다음주결과가 좋길,ㄹ...
10-06-13
22:43:20
 


플라이하이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601이군요. 10-06-13
22:44:56
 


기 다류
끝났네요! 2차인데도 많이 구매해주셨네요 ㅠㅠ
정말 감사해요... 힘드실텐데도...^^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10-06-13
22:47:59
 


백구55
운영진 분들 수고하셨어요!
공구 열심히 한 만큼 다음주에도 1위 했으면 좋겠어요...!
10-06-13
22:48:03
 


LIMBOL
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ㅎㅎ
그런데 저번주 1차공구 앨범을 못받았는데 아직 배송안하셨다면
이번 공구 앨범과 함께 보내주셔도 되는데
그런거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을 까요?ㅠㅠ
10-06-13
22:48:15
 


영생 천사
얼마나 단합이 잘 되었는지 보여지는 수량이네요.
SS501 러브 야 대박~
10-06-13
22:48:17
 


하품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바쁘게 뛰어다니셨을텐데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10-06-13
22:49:00
 


그린랜드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정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10-06-13
22:49:06
 


류인
늦은 시간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결과 있을거라 믿어요^^
10-06-13
22:50:18
 


러브야
2주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럽라디때도 그렇지만 이렇게 나이에 맞지 않는 팬질에 긴장탈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이제 주간차트 점유율 계산만 남았네요...
트리플의 꿈은 이루어진다^^
10-06-13
22:52:44
 


보름달
공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깊이 감사 드립니다 트리플이 노력한 만큼
잘 되거라 믿습니다 ^^
10-06-13
22:55:08
 


으헝헝
2차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무엇보다 운영진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2주동안 누구보다 더 고생해주시고 수고 해주셨네요^^
다음주 뮤뱅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니까 남은 1시간동안 모바일 고고!!
10-06-13
22:56:03
 


스터디킴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 아자아자 10-06-13
22:56:11
 


짱가
운영진님들 정말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이번엔 협찬에 참여했는데 이 조금한 것이 모쪼록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뮤뱅에서 1위 한번만 더 했으면 좋겠는데.........
이번엔 어떻게 될지 아주 간이 쫄깃쫄깃해지네요.
10-06-13
22:56:30
 


소나
늦은 시간까지 정말 고생많으셨고 수고많으셨어요. 제 생각엔 2차인데다 1차때보다 페이지수도 적고 해서 1000장정도 나올 줄 알았는데 2500장대이면 많이 나왔네요.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으니 스트리밍하러 가겠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했어요. 10-06-13
22:56:41
 


T4SS
늦게나마 참여할 수 있어서 저도 다행이었습니다.
운영진 여러분, 음반총공도우미 정말 고생 많으세요.
10-06-13
22:57:09
 


딸기_인형
이번엔 참여할려고 오늘 입금할려했는데... 마지막에 걸려버렸네요..ㅠ
너무 아쉽지만... 운영진분들 수고 많으셨어요!!ㅠ
1차부터 2차까지.. 또 이젠 배송까지남았군요.. 정말 고생이 많네요..
이렇게 노력한 결과가 다음주에 나오겠죠?^^
남은 1시간동안.. 할수있는건 다 해야겠어요!^^
10-06-13
23:02:00
 


플랑크톤
운영진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공구 참여한 팬분들도 수고 많으셨구요.
이제 음원 신경쓰면서 다음 주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10-06-13
23:04:29
 


히카리듕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 결과는 좋을거에요~
10-06-13
23:07:15
 


snsk
고생 많으셨어요.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어요.
10-06-13
23:10:46
 


허봉쿠
수고많으셨어요. 늘 감사합니다! 이제 1시간도 안 남았으니 함께 달려요 여러분~ 10-06-13
23:12:05
 


반짝햇살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
CD기다리는 즐거움에..오빠들한테 도움돼는 즐거움에.. 히히 너무 좋은데요 ?
다음주 일위는 꼭 우리가 해서 우리 모두 웃었으면 좋겠네요 *>_<*
트리플S 그리고 운영진 모든분들~ 한주 시작 잘하세요 ^^
10-06-13
23:12:25
 


길쭉한박정민
운영진분들 참 많이 고생하셨어요 ㅠㅠ
ㅎㄷㄷㄷ......결과 짱이에요!
저는 포인트 도장 쌓을 겸 오프에서 샀는데..
다음 공구에 참여할게요! 601최고!
10-06-13
23:14:37
 


Ella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ㅠㅠㅠ
좋은 결과가 있을꺼에요
수고많으셨습니다~ ㅠㅠ
10-06-13
23:17:47
 


정미니 러브
수고하셨습니다!!
이번주에도 일위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요!!
열심히 돌리세요!!
10-06-13
23:19:41
 


회춘정민
수고하셨어요!!!!!!!!!
이번주 기대할꺼예요. 진짜 이번주 꼭 1위해요!!
10-06-13
23:21:44
 


오공돌이과자
너무 수고 하셨어요! 이번주에도 꼭 1위했으면좋겠네요!
오늘 여러모로 우리트리플 너무 이쁘네요ㅠㅠ
스트리밍도 열심히하기~
10-06-13
23:25:12
 


레메디
우왕 수고하셨어요!! 믿음가는 601운영진분들 덕에 2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참여가 있지 않았나 싶어요ㅠㅠ
정말 대단하네요 우리팬들~ 우리 노력이 다음주에 좋은 결과로 나타날 거에요^^
10-06-13
23:27:56
 


즐거운팬질
수고많으셨습니다.
좋은 결과있었으면 좋겠어요.
투표랑 스트리밍도 열심히해요~^^
10-06-13
23:33:05
 


미호
운영진님들 참여하신님들 모두 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 10-06-13
23:34:10
 


온리오공돌이
고생 많으셧구요.
미약하나마 1차 2차 참여의 이끼쁨 누리렵니다.
오공일짱.........
멋진 트리플 짱.........
601 짱................
10-06-13
23:35:42
 


HJJH
정말 수고하셨어여~!!!!
또 배송하고..정리하고 하려면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고~~정말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해드리고 싶어여`!!!!
10-06-13
23:37:53
 


허빈정愛
정말 너무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번거로운 공구도 서슴없이 이렇게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10-06-13
23:40:01
 


미소오공일
너무 수고 많으셨구요 항상 힘든일 임에도 먼저 나서서 해주시는 운영진분들 감사해요..
많은 분들의 바램처럼 좋은 결실이 있음해요..
10-06-13
23:42:04
 


텐시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이렇게 늘 앞장스셔서 수고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601덕분에 다음주도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10-06-13
23:42:10
 


슈퍼스타막냉
수고해주신 운영진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리고 참여주신 트리플님들께 무한 애정드려요^^ 힘모아 뜻모아 이번 뮤뱅과 인가 1위해요^^~ 10-06-13
23:42:10
 


bonze
수고많으셨고 트리플도 너무 고마워요~
이렇게 팬들의 support를 이끌어주시는 601이 있어서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감사합니다!!
10-06-13
23:43:04
 


스칼렛
오늘 저도 여러가지로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댓글을 다네요.
너무너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말이 쉽지, 많은 금액을 상황별로 나눠서 구매에, 포장에, 재구입까지..
정말이지 늘 감사드린다는 말만 하는 제가 부끄러울 지경입니다.
부디 좋은결과로 결실맺기를 바랍니다.^^
10-06-13
23:54:21
 


기다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10-06-13
23:55:10
 


Lukas
수고 많으셨어요~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네요..
이번에도 꼭! 뮤뱅 1위했으면 좋겠어요..
정말.. 항상 너무 수고가 많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10-06-13
23:58:34
 


오공돌이LUV
고생많이하셧어요~ㅎㅎ담엔더열심히돈모아서하겠습닌다!!^^ 10-06-13
23:59:33
 


사찬스♡
항상 수고해주시는 601운영진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
다음주에 꼭 좋은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10-06-14
00:00:32
 


kkamji
더운데...정말 고생 많이하셨습니다...고마울 따름이고...어여쁘 더블들...연속 1위 안겨주기위해...
또다시 열심히 달려보아요^^
10-06-14
00:16:14
 


501ove
1, 2차 비회원으로 신청했는데, 이번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는걸 보고 기뻣어요.
특히 공구 진행해주신 601운영진 분들께 정말 많이 감사드려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이번에도 꼭 좋은 결과가 함께하길 기원할게요.
10-06-14
00:23:17
 


하카
2번째 총공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물량이네요. 그만큼 많은 팬분들이 SS501의 1위를 위해서 한 마음 한 뜻이었다는 거겠죠? +_+ 정말 늦게까지 고생하신 운영진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결코 적지 않은 돈을 선뜻 공구 참여해주신 많은 팬분들도 감사드리구요. 오늘 늦은 저녁부터 올라가는 한터 차트를 보면서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모르겠네요. T_T 부디! 다음주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고생이 많으셨어요! 10-06-14
00:45:53
 


총명한영생
이번엔 참여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운영진분들 수고가 많으시네요 ~ 화이팅!
10-06-14
01:17:00
 


사랑해서어쩌지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참여해주신 팬분들도 감사하고
이렇게 된거 1위해야할텐데..
10-06-14
02:38:01
 


베이비생
저는 오프로 사서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운영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1위 할 수 있을거예요!!
10-06-14
02:39:14
 


위스키
2천5백장이면 오늘 판매량의 반정도 되는 물량이네요.. 우왕.. 오공일 1위를 위해 열심히 달려주신, 그리고 앞으로도 달리실 울 팬분들.ㅠ.ㅠ. 그리고 어김없이 총공 진행해주신 601운영진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따라 더더더 자랑스러운 오공일, 우리 팬들이네요^-^ㅎㅎ 10-06-14
02:48:19
 


tasha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핫한 601. 사랑합니다.
10-06-14
02:53:49
 


행복한완두콩
저처럼 멀리 못가서 참여 잘 못하는 팬들에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 영상회가신 분께도 말씀드렸더니 참여해 주신다고 했었어요. 1,2차 조금씩 밖에 못 했지만 그래도 제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서 기쁘구요, 꼭 좋은 결과 얻어서 다같이 즐거워할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601호 아줌마는 601을 사랑해요. 진정으로 6번째 멤버가 되는 우리 601도 사랑합니다.^^(하트) 10-06-14
03:45:24
 


조급한마음에 공구시간이 끝나고 입금했는데도 같이넣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운영자분들이 정말 수고하시네요..... 덕분에 오늘 판매량이 빵!빵!터져서 기분너무좋아요- 음원순위도 역주행가는중이고ㅋㅋ이번주도 1위했으면좋겠네요 1위!1위! 10-06-14
05:58:32
 


사리살짝여니
정말 많이 참여해주셨네요.
그리고 운영진 여러분 여러가지 수고가 많으십니다.
역시 601덕분에 우리 501과 함께하는 보람이 느껴지네요.
이 팬페이지가 아니면 어디서 .... 눈물겹게 감사드립니다.
2차는 참석 못하고 직접 Hot Tracks 샀지만
이번에 뮤뱅 1위 희망을 걸어봅니다.
정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해요. 601~
10-06-14
08:25:17
 


현규라인대박
수고많으셨어요 ^.^ !!! 정말 감사합니다~ 10-06-14
09:46:12
 


ss501해피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
601 덕분에 우리 오공일이 더 화이팅 할수 있을것같아요^^
사랑합니다.....
10-06-14
10:50:12
 


정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이렇게 많은 팬들의 힘을 모아주신 운영진 여러분...^^
사..사사..사랑합니다~ㅎㅎ
10-06-14
10:50:19
 


캔디영생
1차,2차 다 참여했어요.
토요일오전까지 2차 입금글이 적어서 걱정했는데 많이들 참여하셨네요.
저도 영상회 가기전에 입금했어요.
영상회는 무료지만 티켓값이라 생각하고...
운영진분들 밤늦게까지 너무 수고하셨어요~ 늘,감사해요~
10-06-14
11:45:57
 


sims
감사하구요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의 정성이 통해서 이번주 금요일에 다 같이 웃으며 축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10-06-14
15:03:47
 


LoveU
이번 공구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운영자분들이 제일 많이 고생하셨어요..
1차 끝나고 바로 2차 해서 공구수량이 걱정되었는데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대단한 트리플... 아자아자 화이팅...!!
10-06-14
15:19:27
 


꺄악아가악
이번주 진짜 1위!!
수고하셨어요 이번주 내가 엄마한테 혼난 보람이 있어야 될텐데ㅋㅋㅋㅋ
10-06-14
16:26:55
 


동갑내기팬
정말 고생하셨습니다!!2차때 많이 참여하고 싶었는데 여건이 안되서 많이 참여 못한게 아쉽네요!!
많이들 참여하신 만큼 이번주도 1위 했으면 하네요!!
10-06-14
20:18:17
 


행복별
1차때보다 많치않아 좀 서운 하기도 하지만...그래도 울 트리플들...항상 열심히 하니까 이번주도 한번 1위 기대해봐요..더블 화이팅!!!! 트리플 화이팅!!!! 10-06-14
20:39:27
 


광고인
601운영진님들 ...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이곳이 우리 더블사랑의 메카라 여겨지네요... 중요한 시점에 싸이트가 차단되어 얼마나 놀랐는지....
조직?을 싫어하는 일인도 더블사랑에 동참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p.s : 뮤뱅 1위무대를 보고픈 맘은 욕심이려나.... ㅠ.ㅠ
10-06-14
21:41:01
 


함박눈
정말 운영자 분들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가족이라도 이렇게 나서서 하긴 힘들 거예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복받으셔야 해요!!!! 10-06-14
22:13:58
 


달생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T_T 삼천장 못채운게 쪼~끔 아쉽긴 하지만ㅎㅎ
그래두 1위 기대해봐요^^
10-06-14
22:33:51
 


hj1129
이번에도 너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늘... 이렇게 애쓰시는 운영진분들께 그리고 우리 멤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리라 믿어요..
항상 601을 위해 고생하시는 운영진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10-06-14
23:00:55
 


여름곰이야
총공에 힘이 되지 못해서 정말.. 죄송했어요 ㅠ_ㅠ
이미.. 다 샀구.. 또 살정도로 돈의여유가 없어서요(저는 학생이라서..)
정말.. 돈을 벌어야지 팬활동을 하지~ㅎㅎ
암튼.. 정말 사신 분들 감사드리구요~
정말 열심히 일해주시는 601운영자여러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ㅎㅎ
10-06-15
00:49:53
 


오공일앤돌핀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무리하지 마시고 꼭건강 챙기세요.....ㅋㅋ 10-06-15
11:04:02
 


캉콩트리플1인
수고하셨어요~~~~~~
저 늦었지만 이번주 토욜날에 가서 서야되요...
죄송해요... 활동 끝나고 하루지나서 사네요...
10-06-15
16:30:54
 


합죽이영생
3차총공은 않하나요? 활동은 끝났지만 트리플크라운 주고싶네요^^.. 10-06-15
17:27:54
 


체리청명
운영자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감사드려요.^^ 10-06-15
20:14:53
 


사탕
수고하셨습니다~~^^
운영자분들 너무너무 고생이 많네요~
10-06-15
22:13:13
 


똥깡아지♥
수고하셨어요^ㅠ^
잘될꺼에요 ㅎㅎ뿌듯하다 ㅎㅎ
10-06-15
22:57:01
 


시크정민S2
운영자분들~ 너무 고생 많았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06-16
00:16:28
 


Twinkle듕
1차도 2차도 참여해서 너무 뿌듯하고 기쁘네요!ㅋ
운영진 분들 진짜 수고하셨어요!
1차 끝나자마자 2차도 했음 좋겠다ㅠ 했는데 바로 글 올라오고!
늦게까지 수고 많이 많이 하셨습니다!!!
10-06-16
01:18:45
 


초록하늘
정말 고생하고 수고 많으셨어요
이번 1위에 601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우리 601 운영진과 우리 트리플S 정말 자랑스럽고 감사해요 ~~~~~^^
10-06-16
10:11:37
 


포포
모든분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감사드립니다~!!^^
10-06-16
15:23:30
 


박정민민들레
늦게라도 참여하게 되서 정말 다행인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601 언제나 수고 많으시네요 ㅜㅜ 화이팅 힘내세요! 트리플분들두요 ㅋㅋㅋㅋ
10-06-16
18:58:00
 


히유리에
운영진분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총공 참여하니까 되게 뿌듯하네요 ㅋㅋ
10-06-16
21:48:18
 


 

399 운영일지   박정민 22nd 생일 이벤트 : 보물상자 +51   2008/04/04 10908
398 공지   박정민 22nd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마감) +54   2008/03/12 6843
397 공지   박정민 21st Birthday 이벤트 및 참여 안내 from SS601 (마감) +288   2007/03/22 5318
396 공지   박정민 20th-Birthday 이벤트 및 참여 안내 from SS601 +275   2006/03/20 6598
395 운영일지   미니앨범 'REBIRTH' 일반판 음반 총공 이벤트 결과 +119   2009/11/08 8901
394 공지   미니앨범 'REBIRTH' 일반판 음반 총공 이벤트 (마감) +106   2009/11/03 15165
393 운영일지   미니앨범 'REBIRTH' 일반판 음반 2차 총공 이벤트 결과 +84   2009/11/15 6651
392 공지   미니앨범 'REBIRTH' 일반판 2차 음반 총공 이벤트 (마감) +103   2009/11/13 10705
391 공지   미니앨범 'REBIRTH' 구매 영수증을 보내주세요~! (마감) +567   2009/09/07 38234
390 운영일지   미니앨범 'DESTINATION' 일반판 음반 총공 이벤트 결과 +189   2010/06/06 10486
389 공지   미니앨범 'Destination' 일반판 음반 총공 이벤트 (마감) +141   2010/05/28 24612
388 공지   미니앨범 'DESTINATION' 일반판 2차 총공 이벤트(마감) +117   2010/06/08 16113
운영일지   미니앨범 'DESTINATION' 일반판 2차 음반 총공 이벤트 결과 +99   2010/06/13 6234
386 추천글   뮤직뱅크 'Love ya' 컴백무대 잘 보셨나요? :D +232   2010/06/04 11017
385 운영일지   무지개 너머 꿈의 그 곳, 당신과 내가 만들어가는 세상 +202   2009/08/05 12172
384 공지   모바일 음원 총공 이벤트 (마감) +116   2009/11/03 10206
383 공지   모두함께 STEP UP! (콘써트물품 제작) "가격 변경 +21   2006/07/09 7382
382 공지   멋지구리한 팬덤, 601.... 해피한 팬질. +19  꼬맹이 2006/05/07 6799
381 공지   멀티방, 형준이의 숲은 비회원에게도 활짝 열려 있습니다. +12   2006/01/19 6231
380 공지   멀티방 이용안내입니다. (필독)    2009/10/19 4123
379 공지   멀티방 누리기의 시작! SS601.com 멀티방 길라잡이 +1   2006/09/16 3854
378 공지   멀티방 개편이 완료 되었습니다. +43   2011/09/07 2738
377 공지   멀티방 개편 안내 및 특별 등업 공지 +77   2011/07/20 8890
376 공지   멀티방 개편 관련 특별 등업 완료 안내 (+등업 불가 명단) +89   2011/08/21 4183
375 추천자료   마이티맥 광고촬영현장 +118  SERAPHIM 2006/01/23 4372
[1][2][3][4][5][6] 7 [8][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