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50ism 
  
 원한다면 보여줄께~♡ 자신있으면 따라와~~~~ Fighter!!

늦게나마 올려용T_T~
다들 너무 격하게 안무를 하셔서 캡쳐 하는데 완전..ㅋㅋㅋㅋ!꺄울~
(제 손=발이에요...T_T!!)
할튼 오늘 파이러는 대박이었죠.
진정한 싸움꾼이 무엇인지 보여준 그들~ 지금부터 GoGo~


변형만 안하시면 아무대로나 펌 환영이에요T_T~







두둥두둥... 손발 후들후들........




















이건 싸이월드용 캡쳐에용~ㅎㅎㅎ






그리고 오늘 무대를 보다가 문득...













파이터 초대박 초대대대대대대박~~~~♡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2-07 14:44)



가이아
오프닝캡쳐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는데 50ism님께서 드뎌 해주시는군요!!
저때 어찌나 가슴이 쿵닥거렸던지... 아놔~현중이 포스 정말 장난 아녀요~~
싸움꾼 보스같았다눈 ㅠㅠ
도대체 뭘로 캡촤 하시길래 이리도 잘하시는지... ㅠㅠb
06-02-03
00:42:53
 


와이키키
정말 제대로 썩소 ㅋㅋ 엽혹진이었던가; 거기서 어떤 분이 '썩.소가 썩은 소머리 아니에요?' 라고 했던게 생각나네요 ㅋㅋ 06-02-03
00:43:52
 


영생이이쁜아
아 정민이 썩소 ㅋㅋㅋㅋ 살짝?ㅋㅋㅋㅋ 06-02-03
00:45:56
 


Alex
리더횽아 귀걸이 했군요~녹화한거 몇번씩 돌려보면서도 이제서야 알았어요...
캡쳐볼때마다....애들한테 더더욱 빠져드네요~홍홍~
퐈이터 대.박!!!!
06-02-03
00:57:00
 


집구석중심
제가 안무위주로 캡쳐를 했는데 너무 보기 안 좋아서 보류해놨는데
앞에꺼 비슷하게 캡쳐해주셨네요.^^ 뭔가 통한 느낌이..ㅋㅋ
전 삼각안무대형보고 상상플러스에서 김수로님이 말씀하신
춤의 꼭지점이 생각났었어요..퐈이터의 꼭지점은 형준이더군요.ㅋㅋ
06-02-03
00:57:18
 


팔방미남현중
오~ 섹시해ㅋㅋ
퐈이터도 대박입니다~
06-02-03
01:00:07
 


개소형아
와~ 진짜 잘하셨네요~
현중군 갠소장할께요^^
06-02-03
01:02:03
 


pretty
다른사진들은 현중이 사진이 적어서 솰짝~ㅋ 아쉬웠는데... 진짜 캡처 잘하셨다...
본방봤을땐 현중이 귀걸이를 못봤는데... 왼쪽에 귀걸이 했네요!!! 캬울~~~~~~~
마지막 사진... ㅎㅎㅎ ~~~~ 개그그룹이라... 팬들도 개그의 피가 넘치네요!!! ㅎㅎㅎ
06-02-03
01:02:17
 


삼성동501번지
누가 이렇게 섹쉬해지고 이뻐지랬어요? 이젠 너무 예뻐서 화까지 나려고 하네요.
근데 마지막증좌의 썩쏘는 ㅋㅋㅋㅋㅋ
06-02-03
01:05:41
 


nunaya
솰짝? 저도 김수로씨의 말이 생각났어요... 06-02-03
01:11:15
 


리다지원단
오~!!!!! 오프닝 캡쳐 여태까지 여기저기 찾아 헤맸어요..드뎌 여기서 발견하네요.꺄울 >_<
일렬로 서있을때 울리더님 완전 포스작살!!!!!!!!!!!! 엠넷에선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울리더님 자태가 잘 안보였지만,공중파에서의 정면클로접 기대만빵중 입니다!! 카메라가 제대로 잡아줘야 할텐데... 완전 거칠어진 김현중 파이터보스 제대로에요.d(^_^)b
06-02-03
01:12:26
 


misty
정민아T_T_T_T_T_T_T_T 진짜 사랑해!!!!!!!!!!!!!!!!!!!!!!!! ㅠ_ㅠ 06-02-03
01:15:24
 


라운드발아
현중이 너무 이쁘기만 하네요..ㅠㅠ 표정 격해도 이쁘던데..항상 열심히 하는게 마냥 이뻐요..
여기선 캡쳐 많아서 행복.ㅠㅠ 님 고마워요!!
06-02-03
01:36:08
 


19880803
정민오빠랑 현중오빠표정만보여 06-02-03
01:37:15
 


하이난고니☆
솰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02-03
01:47:55
 


체리향하루
정말 봐도봐도 질리지 않아요~ㅎ 정말 모두들 다 섹시해져서 너무 바람직해요~
전 형준이보고 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귀여운 악마가 생각났어요~
아 정말 다들 어쩜 이렇게 매력이 철철 넘칠까요~ㅎ
06-02-03
02:09:53
 


오뎅
머리가 볼수록빠져들어요ㅋㅋ 님ㅋㅋ
마지막 센스만점~~~
06-02-03
02:37:49
 


유돌
ㅋㅋㅋ; 정말 마지막에 재밌네요~~ 06-02-03
02:52:16
 


프리체
솰짝 ㅋㅋㅋㅋㅋ 마지막 최고예요 ㅠ_ㅠ 06-02-03
07:37:30
 


규종규~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아요!!!ㅋㅋㅋㅋㅋㅋ 06-02-03
08:45:18
 


음흉
와 진짜 캡쳐 잘하셨네요..전 위에글부터 차근차근 내리면서 보고있는 중이라 위의 캡쳐들 진짜 현중이랑 규종이가 잘 안보여서 아쉬웠는데 표정에서 포스가 장난아니궁요~
갠소할께요!!
06-02-03
09:27:42
 


더블愛스
아놔 저도 아이설틴 생각햇다그여ㅋㅋ 미안 옵화들=_= 06-02-03
09:37:28
 


쿠우
우리 정민이 어떡해요. 정민이. ㅠㅠ 너무 좋아요. 06-02-03
09:51:17
 


귀염정민군
정말 캡쳐 잘하셨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정말 센스있으세요~ 아침부터 즐겁게 웃었어요~
우리 더블군들은 몰해도 저렇게 멋있으니 어쩜 좋데요~~~~ㅎㅎㅎㅎ
시간날때마다 다운받은 퐈이터 보고 또 보고.....ㅋㅋㅋ
너무 좋아요~ 완전사랑~~ 뽜이터~~~~^^!!!!
06-02-03
09:51:26
 


이진주
와씨...저횽아입술을 아주그냥...쪽쪽쪽!!!!!!!!!!!!!!!!!!!!!!!!!!!!!!!!!!!!!!!!!!!!!!!!!
아가들아 정말 개쉑시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02-03
10:00:59
 


택시비따블~
솰짝~쎅시한 더블 아가들~~넘 멋집니당~ 06-02-03
10:20:06
 


shakira
ㅋㅋㅋㅋㅋ솰짝 ㅋㅋ 06-02-03
11:20:28
 


Jung
ㅋㅋㅋㅋㅋ정민이 썩소 ㅋㅋㅋ
스크림 입 많이 등장했군요~ ㅋㅋㅋ
어느 누구하나 안 예뻐할 애 없어요 ㅋㅋㅋ
06-02-03
11:35:46
 


영생이볼〃
다른 무대도 어서 보고싶어요~
지금도 멋진데,
점점 더 멋있어질것 같은 느낌이 ~
06-02-03
11:44:57
 


0순위더블♡
정말 멋지십니덩 ㅠ !! 캡처 정말 잘하셨네요> < 싸이월드용 캡처 싸이로 퍼갈께요
www.cyworld.com/rkgml1630
06-02-03
11:45:05
 


INNO
캡쳐 정말 잘하셨네요 TㅛT 저는 제가 캡쳐하고나니 ㄱ- 참 민망시려워서 못건들겠던데 ㅠ_ㅠ)b 06-02-03
12:34:21
 


더블만이
수고하셔내열~! 캡쳐 어렵던데... 진짜 신의 손이?... 섹시의 절정체로 변신한 아가들~! 06-02-03
16:41:45
 


형준살짝쿵
너무 이뻐요, 특히 정민이. 비쥬얼 느낌이 확 ㅠ 06-02-03
17:06:56
 


양진명
정말 썩소
지대로네요
ㅋㅋ
06-02-03
18:52:11
 


앱솔루트영생
영싱이~영싱이~ 섹시한데? -_ㅜ 06-02-03
21:20:14
 


냐냐냥이
우리 망아지..
저렇게 야해져도 되는 겁니까? 흑흑
06-02-03
21:45:17
 


말벌501-
리다횽아 귀걸이이~~ // 정민이 썩소 (-ㄴ-;;) 공감 100% 06-02-03
23:29:01
 


종규종
아아아,,,, 정말 멋졌어요 ♡ 06-02-06
01:36:30
 


내가진짜박말
썩소 멋진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ㅠㅠ완전 .... 두근두근하당... 캡쳐... 난 매일실패 두둥
06-02-07
14:58:49
 


보리차
어머머 마지막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06-02-07
15:08:12
 


영생생오빠
ㅋㅋ저도사실살짝 ~~~ 06-02-12
00:12:07
 


설레어
솰짝........재밌어요 !ㅋㅋ 06-02-14
14:55:28
 


 

474 추천자료   Snow Prince 의상 모음 *_* +60  규사마♬ 2006/01/23 4590
473 추천자료   M.net SchoolOf樂 : Snow prince! +66  슈우 2006/01/23 3705
472 추천자료   별밤 사진 +129  비안 2006/01/24 6264
471 추천자료   횽아들의 어설픈 폴라로이드 +120  퓨리티 2006/01/25 7808
470 추천글   Fighter(파이터) 개그 응원법!! +72  늑대 2006/01/27 5109
469 추천자료   궁금한 형준 / 같은 포즈로 자는 현중 +99  하루 2006/01/27 6894
468 추천자료   규종이 새로운 졸업사진^.^ +88  하이난고니☆ 2006/01/28 6736
467 추천자료   1월 28일 깨워줘서 고마워 캡쳐 2탄 +38  JK 2006/01/29 3751
466 추천자료   츄리풀 혼내는 정민 +116  하루 2006/01/29 8056
465 추천자료   060128 mbc 깨워줘서 고마워 : 진정한 큰 형과 막내란! +95  윤PD 2006/01/29 6230
464 추천자료   1월 28일 깨워줘서 고마워 캡쳐 1탄 +41  JK 2006/01/29 4194
463 추천자료   [펌] 마이티맥 지면광고 촬영현장 사진 T_T_T_T_T_T_T_T +96  차가운꽃 2006/01/30 4883
462 추천자료   규종이 초등학교 졸업사진이요^^ +94  하이난고니☆ 2006/01/30 7653
461 추천자료   1월 30일 특종KM뉴스 - 제기차는 옵화들 +66  JK 2006/01/31 4255
460 공지   ===== ~1월 19일까지 실시간 영상 일괄 삭제합니다. =====    2006/02/01 3700
459 추천자료   친친에서 머리 붙인 현중이;; +137  미츠키 2006/02/01 6558
458 추천자료   음악에 심취한 막내아가ㅠ0ㅠ +86  데카 2006/02/01 5617
457 추천자료   옥주현의 별밤 - 영생 침을 맞다...2탄! +66  SERAPHIM 2006/02/01 5515
456 추천자료   오늘 녹화방송 직찍사진입니다~ +124  말희 2006/02/02 6326
455 추천자료   현중 ,정민, 영생이 손딸동안 형준과 규종은? +75  쟉2영생 2006/02/02 6751
454 추천자료   엠카운트다운 캡쳐 조금. +59  날아라병아리 2006/02/02 3423
추천자료   원한다면 보여줄께~♡ 자신있으면 따라와~~~~ Fighter!! +42  50ism 2006/02/03 4719
452 추천자료   형준이 단대부고 졸업앨범사진 +87  던니 2006/02/03 6963
451 공지   ===== Imporantant Notice for International Fans ===== +3   2006/02/04 3826
450 공지   ===== 실시간자료의 유효기간을 24시간으로 제한합니다 ===== +7   2006/02/04 3359
[1][2][3] 4 [5][6][7][8][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