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Made in France 
  
 팬클럽 창단식 사진들이요 ㅜ_ㅜ)bb

나도 가고싶었는데...........

나도 가고 싶었는데................... -┎.......


























..........*-_-*









형준군 어머니 옆에분이 기범군? 이라는 데 전 왠지 그 옆분 같다는,,, 누구지 ?



이게 ss601 케잌인가요?+_+)



















ss601에 쓰는 첫글이에요♡

사진이 심하게 많네요;

아직 훨씬 더 많이 남았지만

전 아직 시험기간이기 때문에 ...ㅜㅜ

엄마 눈치보며 초스핃흐로 사진 올리고 공부하러 가요 !

대학가면 격하게 팬질할꺼에요 흑흑..

아 놔ㅜㅜ 나도 가고싶다규 ㅜㅜ




초키
기범군 친구라고 한것같던데!! 정말초고속인거군영;오늘 초초초초특급 대박으로 이뻤습니당!
특히 저 케이크가 601에서 후원했단거라니 이럴게 반가울수가요!!
오늘 다들 너무 신났어요^^; 특히 이효리씨랑 둘이 노래할때 리더 입이 완존히 찢어지더만요;;
05-12-18
20:44:32
 


플라밍고
부럽다..............
나도 가고 싶었는데................... -┎....... 2
05-12-18
20:50:16
 


Hello
와, 빛의속도! 저도 못가고 카드 입에 물고 방송을 봤.....(청승떨지뫄!!!) 무튼, 애기들 정말 이뻤근영. 어쩜ㅠ_ㅠ! 횽아 긴장한거 맞아열? 와하하하하! 사진으로나마 후기로나마 이렇게, 아 그리고 조~기에 있는 SS6★1의 케이크! 맞졀? 박수짝짝짝! 너무 이쁘네열. 역시 정성어린.....-_ㅜ 케잌도 이쁘고, 우리 애기들도 신났네요. 비록 못갔지만 이 고딩생활만 청산하면.....(뭐뭐!!!!!) 그나저나 막냉이 허리는 몇인치? (니 뱃살 넣어!!!!!!!!!!!) 05-12-18
20:50:51
 


수달달달
아아아아아아아 너무 예쁜거아닙니까!!!
저 케익에; 멤버들 모양 인형은 머리를 똑; 따먹을수 있다는 그건가요 ?
케익 정말 예쁘네요 ^^
05-12-18
20:53:43
 


toxic규종
너무너무 가고 싶었는데...이렇게나마 접하게 되니까 너무 좋네요. 케익!! 너무 멋져요~이쁘고... 05-12-18
20:54:06
 


수달방
케이크 사진 보고 브라보를 외쳤다구요!!!
정말 억만번 브라보!!!!!!!!!!!!!! 집에서.. 눈물을 머금으며 늦은시간에 올라오는 기사사진을 보고 보니터를 부여잡았습니다!
어흑! 증말 사진 하나하나 으찌나들 이쁜지!
수달이! 옷옷!! 넥타이!!!!!!!!!-_ㅜ 코디분들 제눈에서 감동의 눈물이 흐를 뿐입니다!
05-12-18
20:56:23
 


리지
저 다녀왔습니다!!!!!!!!!!!
왜들그렇게 다 멋진건지....효리씨도 진짜 이쁘시구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흰색옷이 기범군맞고요~ 옆에는 형준군 친구일꺼예요
오늘 왔다고하더군요~
05-12-18
20:58:25
 


50ism
오 이뻐요!! ...
오늘 한규완군도 온거 같던데 ㅠㅠ; 아닌가..ㅎㅎ
오늘 넘 재밌었어요!ㅎㅎ
05-12-18
20:59:05
 


바루군
좌석이 꽤나 비었단 소리에 ㄷㄷㄷ 거리고 있었는데
다들 즐거워보이고 만족하고 오신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05-12-18
21:03:05
 


박공주♬
저도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었습니다ㅠㅠㅠ 약속한 입장시간, 티켓배부시간, 시작시간, 전부 1시간넘게 늦게 된것만 빼고..아이들은 정말 완벽했음
정말 정민이 서비스 최고1!!!!!!!!!!!!!!!!!! 였는데, 저는 못받았으므로 엄청 배아팠고T_T;;
05-12-18
21:04:05
 


체리향하루
재미있었는데, 후기를 남기고 싶지만 워낙 글쓰는 재주도 없고,,
세세하게 잘 적을 자신이 없어요ㅠ
그리고 밤샘이란 걸 처음 했더니 모든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힘들군요~ㅎ
05-12-18
21:05:30
 


로우나
밝게 웃는 모습들이 너무 예쁘네요 날씨도 춥고 때아닌 눈에 좌석은 많이 비었을지 몰라도 마음만은 따뜻한 첫 팬클럽 창단식이였을거라고 생각해봅니다T^T 다섯명이서 환히 웃으며 서있는 사진들이 제일로 예쁘고 좋네요T^T 05-12-18
21:06:05
 


체리향하루
아~! 저도 박공주님께서 쓰신 댓글 보고 생각났는데요,
왜 모든 공연은 항상 약속한 시간에 시작할 수 없는 것인가에 대한 안타까움이..
시스템이 추운 날씨에 어찌 된 건 어쩔 수 없지만..
정말 눈이 쌓일정도로 그레 함박눈이 뿌리는 데도 계속 잔디밭에서 기다리게 하고,,
티켓 배부 시간이 늦은 거에 대해서는 정말 너무나도 안타깝게 생각해요,.
그리고 들은 건데 9시에 티켓은 나눠주지도 않고 날씨는 너무 춥고 눈도 내리고 그래서 그냥 왔다 가신 분들도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ㅠ
05-12-18
21:08:39
 


득도한스토커
저 친구분은 아마도 형준이 친구분같아요~ 아까 진짜 친구가 2명이냐구 물어봣는디, 형준이가 설마 그렇겠냐고, 사실 팬창에도 친구한명이 왔다믄서 2명이면 그럴 여유가 어딨겠냐구 했어요~~^^ 저 오늘 발 동상걸릴번 ㅠㅠㅠ 05-12-18
21:09:40
 


엽기미인
아아, 애들 다 너무 예쁘네요. 케이크도 센스 만점입니당. ^^
아까부터 후기 기다리면서 두근두근. T_T
05-12-18
21:12:38
 


cik87
정말 가고싶었다는ㅠ.ㅠ 케이크에 정말 미니어쳐가 있네요+_+b 횽아 귀엽게 먹네요!!!
오늘이 SS501과 트리플S에게 정말 잊지 못할날이 될거 같아요♡앞으로도 2.3,4,,,,,끝까지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05-12-18
21:21:18
 


따부리
케익 오나전 이쁩니다 ㅠ_ㅠ 아우
진짜 못간거 너무 안타깝고 ... 슬픕니다
05-12-18
21:25:22
 


물파스
너무 부럽습니다....................오늘을 평생 후회할거같아요T_T
으앙ㅜㅜ
05-12-18
21:26:11
 


Be My Baby
케이크 정말 예쁘네요+ㅁ+// 으헝헝,맛있어보여요(응?;)
정말 가고싶었지만..-┏...안타깝지만..이렇게 사진이라도 보면서..(엉엉)
그나저나..형준이 허리 어쩔꺼야!!!!!!!!!!!!!!!!!!!!!!!!!
05-12-18
21:27:07
 


득도한스토커
미니어쳐 팬들한테 던졌어요T_T 어찌나 아쉽던지.. 기범군은 형준이를 쏙 빼닮았네요 ㅋㅋ 05-12-18
21:27:39
 


꿈꾸는나무
어머니 옆에 분 기범군 맞아요. 진짜 형준이랑 완전 붕어빵이였어요T_Tbb 아으- 정말 24시간동안 완전 개고생. 발이 얼었다 녹았다 해서 지금 발이 장난 아니에요ㅠㅠ 애들때문에 힘든거 다 잊었지만 그래도 너무 힘들었어요. 정말 스탠딩 때문에 한 번 도 못 앉고 입장권 배부 받으려고 서있던 시간부터 끝날 때까지 아주 완전 쌩고생ㅠㅠ 입장권 배부시간도 9시부터 주고 사람많으면 더 전에 준다고 했으면서 사람이 얼마나 와야 많다는건지 9시도 훨씬 넘어서 주고ㅠㅠ 진짜 애들 이쁜 모습 못 봤다면 완전 후회했을거에요ㅠㅠ 그래도 밤샘 때문에 건진건 정말 많았죠T_T; 역대 사상 유일무이의 배려도 참 고마왔고^^* 05-12-18
21:32:50
 


꼬맹이
아, 정말 넘 가고싶었었는데.. 친구 결혼식 끝나고라도 달려갈걸 그랬나봐요...
막냉이를 포함해서 다들 왜이리 이쁜 건지... 막냉이 허리는 효리양보다도 얇아보이니,, 이런...
기범군은 울 막냉이랑 붕어빵이네요..
아,, 다녀오신분들 추위에 넘 고생많으셨습니다..
05-12-18
22:17:57
 


라비
머리스타일 바뀐 기범군..날이 갈수록 닮아져가요-┌ 게다가 타이트한 정민군 바지 매우 강했습니다!!!!! 엉덩이춤에 후유증 일주일 갈 것 같아요.- 05-12-18
22:23:46
 


영생을얻으라
밑에서 4번째 사진.. 어떤일이죠?T^T 05-12-18
22:25:12
 


Mimosa
아고, 몇시간 전의 모습이 떠오르는군요. 밑에서 4번째 사진은, 팬들이 나타나면 항상 웃어달라는 요구였는데.. 안상태씨가 팬역할을 하시고 상황극을 했던거에요; 영생이의 이쁜 웃음을 볼 수 있었죠^ ^ dd601 케익 너무 이뻤어요!!!!!! 진짜로ㅠㅠ 05-12-18
22:43:27
 


추가합니당~!









05-12-18
22:56:40
 


적토마
저도 가고 싶었는데...... 05-12-18
22:57:01
 


못간게 이리도 한이 될줄이야........ 생중계듣고 올라오는 사진을 봐도 만족할수가 읍썼...... 2기땐 무슨일이 있어도 꼭! 갈거에요ㅠㅠ~~~ 아 그리고 정민이 바지가 참 ^ㅠ^;; 스알짝 민망해요~~~~ㅋㅋ 05-12-18
22:58:15
 


로빈
아~ 기범군 사진 역시 떴군요!! 멀리서 밖에 못봤지만 진짜 형준이로 착각했을 정도로 닮았더라구요 -_ㅠ 사진 보니... 형준이 클론이로군요 =ㅅ=; 그리고 기범군 옆이 형준이 어머니 였습니까 -_ㅠ 반전이네요; 저희는 사촌 누나 내지는 이모 뻘되는 사촌으로 생각했건만 -_ㅠ 고우십니다 -_ㅠ 05-12-18
23:05:40
 


밍이
매우가고싶었던창단식 ㅜㅜㅜ
전라도는 길이매우얼어서 반대하시는바람에 ㅜㅜㅜ
이제 한 4기까지는 못가는데 ㅜㅜㅜ
05-12-18
23:10:26
 


신시
으어어어어어어엉 진짜 사진 보니까 더 가고 싶어요T_T 부러워요 다들T_T 05-12-18
23:14:05
 


울삼
전 오늘 다녀왔어요!!!+_+ 오늘 생각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고 심장이 벌렁거려요. 제생에 최고의 하루 였어요. 오늘 효리언니 정말 이쁘고 노래도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우리 리더횽아는 횰언니를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더라구요..; 오늘 약3시간 동안 진행되었는데 정말 볼거리가 풍성한 그런 무대였다죠. 특히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너무 부러웠어요ㅜㅜ 아 암튼 전 그저 좋았단 말밖에 할 말이 없네요. 특히 하얀사람 안무 너무 귀여웠어요^^ 죽을때까지 오늘을 잊지 못할꺼예요. 내 생에 최고의 날♡ 05-12-18
23:31:52
 


kkab
진짜쵝오T_T 3시간했는데 이건 진짜 팬창이아니였어열 콘써트라고해도 믿겠다구T_T
얼마나 신경썼는지..와 진짜 최고였어요 이런팬창첨봐요T_T 그 가수에 그팬에그 행사라고
행사까지 어쩜그렇게DD해요 아놔 거의 넋을놓고봤네요. 이벤트가 정말정말많았어요
아이들이 객석옆에서 등장하는것도그렇고..와 진짜.. 기범이 웃는게 형준이랑 정말 빼닮았
더라구요. 옆에 노란잠바입으신분은 형준이친구라고.. 어머님은 사진상 젤 오른쪽에.....
케익완전 역시 601이에요 601꺼라고 어찌나 소리를질렀던지 으하하 오늘 601정모 못간게
젤 한스러운거있죠T_T_T_T 인사라도하고오고싶었는데....
05-12-18
23:55:26
 


사진보니까 눈물이 날라고 해요 엉엉 05-12-19
00:32:53
 


MiSs알트♥
기범군도 완전 연예인 같으셧다는+ㅁ+ 머리도 장우혁씨처럼 오른쪽은 땋아서^-^
비록 스탠딩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저번처럼 서있느라고 고생안해서 좀 편안하지만, 무대가
I자형이 아니라서 아쉬웠어요ㅠ 그랬음 전 처럼 앉아있던 사람들도 좋았으련만//
한가지 좋았던건 규종군이 옆으로 지나갔던것+ㅁ+ 떠밀려서 죽는줄알았습니다 ㅠㅠㅋ
05-12-19
00:33:15
 


슈우
엠넷카메라가 어찌나 저희쪽을 찍던지 혹시나 고화질로 사진 올라올까봐 덜덜했었는데 다행히 안보이네요ㅠ_ㅠ 아놔 마스크를 몇번을 썼다말았다 했는지 원! 애들보고 너무 재미났던 하루였어요; 지금 몸은 이미 폐인상태에 이르러 한쪽눈이 안보이는 상황까지왔지만- 눈부신애들 봤으니까 당연한 댓간가봐요(팬미팅때도 이랬;) 그나저나 효리언니ㅠ_ㅠ 아놔 사랑합니다ㅠ_ㅠ 05-12-19
01:28:02
 


개모
완전T_T 스텐딩으로 서있었더니 허리가 부셔질라고 하는.......; 기범군 보고싶었었는데T_T; 05-12-19
02:08:21
 


볼터치
정말 너무 이뻐요.너무너무 열심히 해주는 애들한테 고맙구.사랑스럽구.....정말정말 너무 좋아요 05-12-19
08:45:16
 


sunny
좌석에 앉아서 봤는데 애들 표정이 안보여서 좀 속상했지만..정말 좋았습니다^^사진보니 어제의 감동이 다시 밀려오네요ㅠㅠ 05-12-19
09:41:20
 


미츠
후... 좌석에서 보느라 아이들의 표정은 모니터로 밖에 제대로 못봤습니다만; 어쨌든, 가까이서 보이는 아이들의 표정은 이리했군요. ㅠ_ㅜ 예뻐라........... 특히나 다섯명이서 함께 나온 사진들이 왜 이렇게 다 잘나온건지...; 괜히 보면서 눈시울이 붉어진달까요? ㅠ_ㅠ 니들이 졸라짱이여썽! 05-12-19
12:23:08
 


목마른사슴
다시 그날의 감동이!!!ㅠ 사진을 보니 어제의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 퐁글퐁글 솟아나네요^^
기범군의 등장으로 한바탕 들썩들썩했던 팬미팅 현장... 결국 저 멀리 어딘가 있을 기범군을 확인하지 못했는데 요로코롬 볼수 있어서 기쁩니다^^ (영중 형님도 오셨다던데 어디계실려나~;)
센스 만점이였던 공지영상도 생각 나네요~ㅎ 이건 진짜 방송 타야되요!!!!-ㅁㅠ
05-12-19
19:08:14
 


박여우♥
오오 , 기범군이로군요 ㅇ_ㅇ, 저도 왠지 노란 점퍼 같습니다만 ;;
입장해서 한때 기범군땜에 수군수군ㅎ 사진 너무 예쁘군요 ㅠ 애들 표정을 어찌나 저렇게 잘 잡아 냈는지 ㅠ 정말 예쁩니다 예뻐요 , 예쁘다구열 >ㅁ<
05-12-19
21:26:42
 


데스트니현중
기범군 옆에 잇는분은 형준군의 가장 제일 친한 친구분이라든데요! 05-12-26
00:22:43
 


박정민꺅
진짜 가고싶었는데 ...............못간게 아직도 후회되요. ㅠㅠ
다음에 기회생기면 절대로 꼭 갈꺼라고 생각중 ~~^___^
05-12-27
16:44:37
 


자연
멀리서 봐서 슬펐지만, 몰래 가서 좋았던 ㅋㅋㅋ
대전사는데 완전 몰래 갔거든요 ㅜㅜ
어디갔다 왔냐며 혼났지만 너무 좋았어요!
단지 리다님이 너무 효리님만 보셔서ㅜㅜㅋㅋㅋㅋ
그래두 영생군은 정말 귀엽다는걸 다시백번 느끼고 왔던!
규종군 손도 잡고 꺅!!!ㅋㅋㅋㅋ
06-01-14
01:20:07
 


밥하러가종규
어이쿠ㅜㅜㅜ저도못간데너무후회가된다는.....ㅜㅜㅜㅜㅜ
더구나 저 사진들을 볼때마다 맘이 찢어져요 ㅜㅜㅜㅜ흑 ㅋㅋㅋㅋㅋ
너무예쁜것같아요~~
06-01-15
00:40:08
 


베베짱규
부러운 효리언니ㅜ_ㅜ..........아우.. 06-01-15
20:53:50
 


채고님아♡
좋겟당ㅠㅠ 06-01-16
13:22:01
 


꽃순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고싶다 06-01-16
14:20:17
 


하이난고니☆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용 06-01-26
20:19:21
 


랩하자현중
막냉이 웃는모습 넘 귀엽구료~ 06-02-02
02:50:53
 


천생연분규생
재미있었겠어요ㅋㅋ 06-03-19
12:40:22
 


永生Inⓡⓔⓐⓝ
으흑.....-_ ㅠ........... 이뿌구료~ 06-04-22
04:35:33
 


리유
형준이 웃는 모습 보기 좋다! 항상 웃어라 해맑개 07-03-01
11:27:28
 


 

49 추천자료   드라마 '궁'에 출연한(...) SS501♡ +98  차가운꽃 2006/01/13 7136
48 추천자료   트리플에스, "SS501 김현중씨, 가수활동 집중하세요” +81  영생탕면 2006/01/13 7218
47 추천자료   SS501 멤버들의 몸무게 +119  현중아가 2006/01/12 7985
46 추천자료   깨워줘서 고마워. 그들을 다시보자2 (이미지가 커요) +76  세실리아 2006/01/09 5879
45 추천자료   060108 sbs <인기가요> 멤버별컷.. +71  ssal 2006/01/09 4562
44 추천자료   SBS가요대전 새로 올라온 사진+협찬사진 +77  violet flow 2006/01/09 4912
43 추천자료   050108 sbs 엑스맨 : 사랑해 현중아 +74  윤PD 2006/01/09 5402
42 공지   SS6★1.com 실시간 멀티 제작팀에 합류해 주세요 +12   2006/01/09 4422
41 추천자료   1월8일 용산역에서... +91  휘나규종 2006/01/08 6834
40 추천자료   리더형아의 새로운 헤어스타일...T_T 영생이 추가 +98  파나누님 2006/01/07 7263
39 추천자료   이젠 개그맨 누님들까지도 녹여버린 우리 리더. +93  violet flow 2006/01/05 5821
38 추천자료   051231 MBC 깨워줘서 고마워 : Have a Double S year! +79  윤PD 2006/01/01 5400
37 추천자료   리더의 백구오십오 10955, 그 의미 +94  inu 2005/12/31 7935
36 추천자료   20051231 MBC 깨워줘서 고마워 : 완두콩의 요정, 허토깽♡ +69  홀릭이수달 2005/12/31 5449
35 추천글   2005 MBC 가요대제전 이야기 여기서 해 볼까요~ +580  inu 2005/12/31 4522
34 공지   인기가요 Take7 + M!Countdown 투표해 주세요! +16   2005/12/28 5179
33 추천자료   깨워줘서고마워 고정? + SBS가요대전 확정+쇼음악중심순위 +65  동갑내기 2005/12/26 4875
32 추천자료   깨워줘서 고마워. 그들을 다시보자. +72  세실리아 2005/12/25 6104
31 추천자료   051224 MBC 깨워줘서 고마워 : 보여줘서 고마워! (2) +50  윤PD 2005/12/25 5023
30 추천자료   051224 MBC 깨워줘서 고마워 : 보여줘서 고마워! (1) +41  윤PD 2005/12/25 5021
29 추천자료   현중이 핑클팬시절 닉네임! (큭큭) +77  KindHeo 2005/12/25 8757
28 추천자료   이거 퍼와도 될런지...^^; 박경림의 잠깨우기 고정이라네요 +82  안즈 2005/12/24 5300
27 추천자료   제 1기 Triple S 창단식 케이크 +81  Lena 2005/12/19 5730
26 추천자료   dd601의 케익 제대로 방송 타겠는걸요~ +42  생생한영생 2005/12/18 5612
추천자료   팬클럽 창단식 사진들이요 ㅜ_ㅜ)bb +54  Made in France 2005/12/18 5637
[1].. 2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