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inu 
  
 FIGHTER 버전 정민 컨셉이 온 곳 - 박.클라우드라 불러줘




파이널 판타지 VII - Cloud Strife



아이돌(x), 가수(x), "연예인 코디계"의 백서가 전하는 메시지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만화 같은 느낌의 코디란 이렇게 입혀 놓고 쓰는 표현입니다.
아이돌 전사 컨셉마저 대중적이고도 호감형으로 승화시키는 SS501&미나리조입니다.






















모든 정민 캡쳐의 출처는 SS601입니다.
메모해 가다가 어느 순간 뒤죽박죽 되었네요...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6-02-07 15:08)



inu
SS601의 베타 버전을 열고, 조금씩 늘어가는 조회수에 반해 좀체 기지개를 켜지 못하는 댓글 수에 끌탕을 한 시간이 엊그제 같은데. 분위기 활성화를 위해 운영진 차원에서 안 나오는 글 끌어내서도 써 보고, 의무감으로 댓글을 남발하던 기억들이 생생한데.

정식 버전으로 리녈하며 평균 HIT수 1000을 목표로 세운 다음 그 달성에 기뻐한 게 불과 서너주 정도 밖에 안 됐는데, SS601은 이제 평균 1500 HIT에 50 리플, 세자리 수 리플마저 꽤 자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되어가고 있군요. 정민이 숲에 오랜만에 글 올리네... 생각하다가, 새삼, 그래도 될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곳이 됐다는 자각에 뭉클했어요.

발족 20여일만에 더블자료계의 명소이자 믿음이 된 멀티-형준이의 숲, 점점 페이지를 넘어가기가 쉬워지는 멤버방. 어느 곳을 봐도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운 601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트래픽을 걱정하면서도 마냥 슬프지만은 않은 이유는 그만큼 SS501과 SS601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는 실감이 들기 때문일 거예요. 한분 한분 부둥켜 안고 고맙다, 너무 좋다, 잘하고 있다, 서로 토닥여 주고 싶은 날입니다.

이렇게나 멋진 가수에 멋진 팬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황송할 지경인데 내가 무려 그 일원이라는 사실이 과분하게 여겨질 따름입니다. 정말 호사스러운 팬질이에요.
06-02-04
21:27:40
 


inu
규종이의 숲 정민 단대부고 사진은..................5300 hit을 쳤군요; 일개(!) 팬사이트 맞는지 (...) 06-02-04
21:32:22
 


MORON
일개라뇨ㅜ.ㅜ 601은 소중하다구여*^^*
아웅 정민아 정말 게임속에서 튀어나온것같아ㅜ.ㅜ
어쩜 좋니~ 최고의 비쥬얼이락우ㅜ.ㅜ
06-02-04
21:35:34
 


limitless
사실 저에게 601은 인터넷을 열면 가장 먼저 접속하는 곳! 공홈보다 먼저 찾아오게 되는 .. 그런... 소중한 곳입니다- ^^ 늘 자기 시간 할애해가면서 이곳을 운영해주시는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06-02-04
21:40:14
 


50ism
정말..일개라니요 T_T.
제 마음 한구석에 이미 큰 자리를 잡아버린 601이에요..ㅜㅜ!
SS501,그리고 601모두모두 영원하길...
정민오빠 정말 ㅜㅜㅜㅜ
06-02-04
21:40:18
 


와이키키
inu님 이러다가, 공식홈이 될까 나 떨려요...*-_-* 06-02-04
21:42:25
 


Fermata
일개 팬사이트라니요~~!! 항상 제일 먼저 접속하여 이런저런 이야기도 보고..
항상 감사한 맘으로 이 곳에 오고 있답니다...^^ 그나저나 정민군..정말 멋있군요...ㅠㅠ
06-02-04
21:42:31
 


체리향하루
정말 저에겐 601은 안식처같은 곳입니다~^^
정민이의 미모는 아~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어요~
06-02-04
21:45:33
 


Feriwinkle
저두요, 컴퓨터키면 제일먼저 들어오게 되네요^- ^
늘 감사한마음으로 좋은정보 좋은자료 얻고 갑니다!
[저도 정민군 퐈이터머리처음에 봤을때 퐈이널 환타지;생각했었는데-]
06-02-04
21:46:48
 


RamJay
저도 팬사이트로는 가장먼저 접속하는곳이 이곳입니다^^
여기 한곳만 들어와도 뭐 더블의 그날에 일어난 모든 일들을 한눈에 알수있는 곳인거같아요
좋으신분들도 많고 ^^

그나저나 정민이는 저런 게임케릭터를 인간이 소화해낸다는것만으로도 격찬해줘야합니다.
정민아 너가 더 현실감있고 좋구나- 저 맨 마지막 옆모습캡쳐는 정말이지 ㅠㅠㅠㅠ
06-02-04
21:48:41
 


영생탕면
진짜 정말 일개라니요T_T...저도 가장먼저 접속하는 곳이 바로 601입니다^^
완전 소중 601입니다ㅠ_ㅠ헝헝헝
그나저나 정민이 진짜 비쥬얼이 장난없습니다-_ㅠㄷㄷㄷㄷㄷㄷㄷ
최고의 컨셉이라구요T_T_T_T_T_T_T_T_T!!!!!!! 미나리언니들 진짜 완전 감사해요-_ㅠ
06-02-04
21:49:02
 


키사이
저도 원래 가던곳 제하면 제일 먼저 많이 들어오는곳이 육공일이랍니다 ㅎㅎ
참....좋은곳이에요 ㅎㅎ 오면 올수록..
06-02-04
21:53:15
 


빈백
저도 SS501의 팬사이트중 가장 많이가고 먼저 들르는곳이 이곳이에요.
정말 운영자분들과 회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화목해서 너무 좋아요.
저에겐 SS501도 소중하지만 그들로인해 알게된 SS601도 매우 소중한 곳이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번창할수있는 팬페이지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T_T 그리고 정민군. 아예 SS501에 관심도없던 친구에게까지 문자오게 만드는 사람이에요.
T_T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는T_T
06-02-04
22:01:24
 


정미니미니♡
역시..ㅠ_ㅠ
염색한거 보고 게임캐릭터같다고 외쳐왔는데 진짜 비슷한게 있을줄이야;;;;;;;;
06-02-04
22:03:13
 


로망오피테
어딜가든 SS501 팬사이트 가볼만한 곳이 있냐는 글의 리플에는 어김없이 601이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괜시리 제가 다 뿌듯해지곤 하던~ 으하하; 전 꾸준히 다니는 팬사이트가 몇개 없는데; 601은 매일매일, 아니 하루에 몇번씩 빠짐없이 들어온답니다^^; 은혜로운 SS601~ 사랑해요~(뭐래) 으하하;ㅋㅋ 아 그리고 저 게임캐릭터(?) 도 잘생겼지만 우리 증미니가 999%정도 더 잘생겼군요 (당연한걸!) <근자감...ㅋㅋ 06-02-04
22:06:46
 


소년
으아 T-T 정말 멋져요 T0T 06-02-04
22:15:35
 


soopia
저역시 즐겨찾기 제일 위에 존재하는 곳인걸요^^ 우리 애들 전사컨셉마저 대중적으로 승화시켰다는 말 정말 공감해요 어찌나 주위분들이 반응이 좋은지 인제 아이돌팬이라고 놀리지도 않아요 다 우리 애들 덕분이라 생각해요 너무 잘들 해주니 일반인코스프레는 던져버린지 이미 오래구요 이번 콘서트까지 같이갈 동행을 구했답니다^_______^ 06-02-04
22:15:54
 


막냉베프
미나리님들 계속 힘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06-02-04
22:16:38
 


수달방
예전에도 말한적이 있었던것 같은데;
정말 이곳이 편하다니까요..!! 예전에 눈팅으로 즐길때부터, 정말 이곳은 제마음속의 일순위 였다구요.!! 아니, 어떤곳이 이런 자유스러운 캡쳐질과 빵빵한 멀티!를 따라오겠어요~정말 사랑한다니까요~♡

보면서 오오~ 했어요!!!
그래도 정민군이 더 많이 섹시하고~정민군이 더 많이 지적이고, 유머러~스 하고!!!
어흑! 사랑합니다~♡(표현을 더이상 못하겠음~!!)
06-02-04
22:16:51
 


브로콜리더
감동스러워요! inu님 대단하셔요!~ 정말 어디서많이봤다했지만
찾아내신 inu 님최고 ~~~! ㅠㅠㅠ
그나저나 박정민...완전완벽소화네요.... 자기만의스타일로섹시미를살려';;;;;ㅋㅋㅋ
06-02-04
22:17:07
 


루카삐약
로망오피테님 말처럼 "SS501팬페이지 추천 해주세요~" "SS501영상 많은곳 있나요?" 라는 질문이 올라오면 항상 있는 리플이 "SS601추천해요!!"라는 댓글이 꼭 달려요! 저도 컴퓨터를 켜면 제일 먼저 들어오는 곳이 SS601이고, 방송이 나간 후 영상을 찾으러 달려오는 곳이 여기, SS601이에요. 아마 팬분들 중에서도 601모르면 간첩일거에요! 팬분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분들도 오는 곳인만큼 우리 모두가 노력해서 점점 더 발전해나가는 601이 되었음해요! +정민이 진짜 이번컨셉 환상이에요~~!! 06-02-04
22:19:30
 


허니허니
inu님 정말 ss601덕분에 저야말로 호화로운 팬질을 하고있는것 같습니다.T_T 많은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실거에요~정말 이젠 하루라도 못들어오면 답답할정도로 제 머리속,마음속에 자리잡은곳입니다^^ 진실한 팬마인드!! ss601에서 많은걸 배우고있습니다. ss601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정민이에 강렬한 컨셉. 정말이지 너무나 원하던 컨셉입니다. 클라우드(?) 정말 복받은 캐릭입니다 ㅎ 06-02-04
22:30:31
 


pinkyu
진짜!! SS601식구(^^)인게 졸라짱 자랑스럽습니다!
그나저나 정민이는 정말 멋지군요ㅠㅠ어쩜 진짜 딱 정민이 컨셉입니다!
06-02-04
22:35:18
 


므흣한영생군
앗! 파이널 판타지 *_* 정말 비슷하네요~ 저는 처음 봤을때 레드문의 아즐라가 떠올랐었거든요? 순수하면서도 강해보이면서 섹시한 ! (아무도 공감 안하면......)
SS601 네이버에서 사이트 인기도순 해보면 4위랍니다.(공홈 제외) 이제 1위로 올라가는 것만 남은거졍~!
06-02-04
22:43:51
 


cik87
우와~저렇게 보니까 정말 비슷하군요! 코디언니들 진짜 진짜♡
SS601은 인터넷창 키고 가장 먼저 들어오는 곳이에요^ㅡ^ 당연히 SS601로 손이~
06-02-04
22:52:14
 


영자의생명
여기 올 때마다 항상 정보 빨리 올라와있어서 너무 좋아요^^ 06-02-04
22:57:48
 


Jung
저두 601 너무 좋아하는 곳인데...~
너무 좋은정보 빨리올라와서 좋아요- ^.^
06-02-04
23:16:42
 


JK
601은 저한테 "너그냥트리플해라 일로와^^" 라고 맨날 속삭여주는 팬페이지인걸요T_T..... 근데어찌 인형보다 우리정민이가 더이쁘단말인가-_-*홍홍홍(...........) 06-02-04
23:18:10
 


foreverhys
601 정말 소중한 곳이에요~~~ 근데 정민이... 요즘 너무 이뻐지는거 아니야???^^ 06-02-04
23:19:29
 


KindHeo
순간 정민이를 보고있다는 생각이, 저 캐릭터 우리 증민이를 따라한게 아닐까요, 어쩜 이리 똑같을수가, ㄷㄷㄷ;; 육공일은 소중하니까요, 인기가 있을수밖에 없잖아요~~홍홍홍~♬ 06-02-04
23:28:35
 


하얀사람
가상세계의 미남보다는 역시 현실세계의 섹시카리스마! 정민횽아가 더 멋있네요.
그나저나 베티에서 리플달고 왔는데 요로코롬 또 감동적인 게시물이 있군요.
베티 리플에 글 쓴것처럼 항상 SS601홈에 많은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요.
(고삼의 비애. 이 다음에 돈 많이 벌어서 꼭 서포터를!!!!!!!!!!!!)
아무튼 SS501 화이팅!!!!!!!!!! SS601 화이팅!!!!!!!!!!!!
06-02-04
23:35:39
 


nunaya
여기만큼 멋진 곳도 없답니다. 느지막히 더블군들에게 흥미를 느끼던 저에게
초고속으로 박차를 가해준 곳이거든요.
정민군..정말 초 섹쉬카리스마~!!! 어째 캐릭터와 견주어도 빛이 나는 겁니까..
06-02-04
23:40:22
 


glammj
앗!! 정말 정민이와 분위기가 비슷하네요 >.< 06-02-04
23:43:49
 


Alex
컴을 켜면 젤 먼저 들어오게 되는곳이 601 이에요....너무 좋은곳!!
SS601 홧팅!!!!!!

이번 퐈이터 의상중에서 정민이 의상을 젤 좋아라 해요...넘 멋있고..정민이한테 넘 잘어울리고..
정말 게임 캐릭터같은!!
06-02-04
23:57:11
 


현중엄마
여기 공식 아니었어요?! 아우 머야~ 쫘증나! (부랴부랴 짐싼다)
(그 짐보따리 속에 SS601 통째로 숨겨 나가는;;)
06-02-05
00:05:42
 


포케이
여기 601.. 정말 너무 멋진 곳이죠. 넘치는 자료, 빠른 정보들도 너무너무 좋지만 이 곳 회원분들과 운영진분들이 너무 좋아요. 따뜻한 팬심이 가득한 이 곳 601이 너무너무 좋아요.
긴 말 필요없습니다. SS601 졸라짱!!!!!!!!!!!!!
06-02-05
00:07:21
 


곰곰이
이쁘게 단장해주신 코디분들도 대단하시지만,
저거 소화해낸 정민이도 대단해요!! 브라보~~~
06-02-05
00:09:32
 


도사슴
제 캡쳐가.. 괜히 반갑고.. ㅋㅋㅋ 아이쿠!! 저도 ss601을 통해서 제대로 낚였어요... ^^
오픈마인드+_+의 정말 멋진사이트!! 앞으로도 전 항상 이곳을 가장먼저 찾겠죠.. :-)
06-02-05
00:15:08
 


sunshine
아~ 정민이의 요번 컨셉이 저 캐릭터에서 온거군요! 분위기가 너무 비슷해요!! 호호~
저도 처음엔 몰랐는데 나중에 게시물 조회수보고 깜짝 놀랬었던 기억이 나네요;
06-02-05
00:20:06
 


NC
ss601 발전하는 모습 저도 너무 뿌듯합니다! ^^
그뒤에는 항상 노력하시는 운영자님들이 계시니까 가능한거 아니겠어요??
그나저나 정민군,,파이터가 회춘의 절정이 아닐까 싶네요.
너무 예뻐요!T_T
06-02-05
01:02:11
 


영생을얻으라
정민아~~~~~~~~~~~~~~~~~~~~~~~~~~~~~~~~~~~~~~T^T 마냥 안구에 습기만 찰뿐 할말이 없군요.......... 06-02-05
01:05:57
 


포숑
하하..^^ 저도 메일확인보다도 컴퓨터 키고 제일 먼저 들어와서 확인하는 곳이 ss601, 이곳입니다. 이곳 정민이의 숲의 사랑담긴 캡쳐와 코멘트가 첨부된 게시물들, 멀티미디어 숲의 실시간 영상과 실시간라디오... 정말 매번 감사하단 꼬리글 남기기 전에 先감상에 들어가버리지만;;;;; 정말정말 감사한 마음과 경건한 마음으로 하나하나 소중하게 감상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께 감사들요 정말~~~ 으헝헝---- 06-02-05
01:33:46
 


신디
정민이가 머릴 더 띄우면 더 비슷하겠네요 으헝헝 너무 멋져요 ㅠㅠㅠㅠ 06-02-05
02:09:31
 


형도취중
ㅋㅋㅋㅋ멋져요 자료가많아서 매일들리는데 601너무좋아요ㄷㄷㄷ 06-02-05
02:21:46
 


영생앙★
진짜 인형보다 더 이쁘냐?/
저도 601에 항상 감사하고 있답니다. ㅎㅎ
06-02-05
02:25:00
 


꽃다발
SS501 팬계의 중심 SS601!! 여길 빼놓고 더블팬계를 얘기하지말라! 항상 너무 감사드려요~
정민이 저 컨셉 너무너무x501 맘에 들어요! 진정한 섹시카리스마!!
06-02-05
02:35:45
 


ss동물원
사랑해요 SS601..!! 사랑해요.. SS501... 꺄울~/ 클라우드 보다 정민이가 더 이뻐용..!! 홍홍홍~ 06-02-05
02:49:43
 


까불지馬
항상 눈팅만 해오는것 같지만 매일 매일 들리는곳이랍니다.ㅜ 히히 06-02-05
03:11:55
 


Hello
아 캔 퐈츄 얼레진 만마!!!!!!!!!!! 개 섹시한 우리 민이ㅜ_ㅜ 누가 말리니! 응? 이제 네 썩소마저 섹시해.. 06-02-05
03:28:47
 


ㅠㅠ♡.....삐쭉삐쭉하면 더 비슷하겠어요!!허허 ㅠㅠ 06-02-05
03:47:50
 


랄드정민
저도 댓글만 나는 눈팅족이지만 그래도 항상 들리는 곳은 601밖에 없다구요
그러고 보니 우리 미니미니는 갈수록 섹쉬 해지네요 하핫;;
06-02-05
04:07:21
 


랩하자현중
정말 비슷하게 생겼는걸요 06-02-05
06:16:39
 


자체발광86베이스
정민이 컨셉 정말 제대로 이쁩니다...아효~~~ *_* 06-02-05
08:19:08
 


내숨결형준
정민이가 훨씬 이쁨니다...섹시,도발,도도......미쳐부려!! 에블바리세이 홍홍홍~!!! 클라우드 저리가부려~!!!!! 그리고 601..늘 발전해시고 열심히 활동할껴요! 06-02-05
08:25:44
 


더블만이
ss601은 더블과 하나입니당~! 이곳에서 정말 알찬 정보~~우리 더블의 사랑스러운 모습~! 매일 체크하고 보고 가는 팬으로썬~! 이곳은 정말 황송한 곳임을 알아주기실~!^^
사랑합니다~!ss501~!ss601~! 아자아자~!^^
06-02-05
08:31:17
 


달수횽아♥
SS601의 한구석탱이를 차지하고 있는게 얼마나 자랑스러운지T-T
501!! 601!! 너무너무 좋아요 T-T 트리플보다 601이 와닿는 현실~;; 호사스런 팬생활.
06-02-05
10:28:15
 


히카리에
코디님들 완젼 사랑해요~~ 정민이 이뻐죽겠어염~~ 06-02-05
10:34:24
 


수달사냥
와우~~~~~~~~~~~진짜 미나리 코디님들 완전 센스장..아놔..코디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들긴 또 처음이에요..아나..안구에 쓰나미가..우흑..~
06-02-05
10:37:06
 


더블더블
ㅠ_ㅠSS601 정말 멋진 팬사이트죠T_T 자료가 풍부한 중심 중의 중심 사이트인걸요! 꺄울! /
미나리 코디님들 완전 사랑합니다T_T
06-02-05
11:04:43
 


짜이
오호; 제 캡쳐도 ^^ 다른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느낀건..
SS501 좋은 팬페이지좀 추천해주세요! 라는 글에 댓글의 반은 .. SS601이고
좋은 클럽박스 추천해주세요! 하면 댓글의 반은 SS601인거죠!!!
저도 컴퓨터 켜고 제일 먼저 들어오는 사이트가 601이고.. 이제 여긴 거의 공식수준!!

주변사람들의 정민군에 대한 반응은 반반인듯 한데.. 징쫘 젤 멋져; 하는거랑
아직은 적응이 안되; 이렇게 반반인데 이제 퐈이터 무대를 카메라 아저씨가 제대로
잡아주신다면... 이제 정민군의 매력에 빠지는건 시간문제라구요!!
06-02-05
11:16:15
 


규종아
당연 SS601은 SS501팬사이트계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너무너무 은혜로운 곳인걸요^^!! 06-02-05
11:37:20
 


bibi
저도 제일먼저 601에 온다구요!! 문제는 눈팅;; 죄송해요ㅠㅠ 그나저나 정민씨 저머리가
머리에서 지워지질 않아요ㅠㅠ 너무 멋있다구요ㅠㅠ
06-02-05
11:40:46
 


낙으네
움머...뭐저런 섹시한 캐릭터가 다있답니까=ㅠ-박클라우드 좋네용.홍홍홍~ 06-02-05
12:02:36
 


집구석중심
파이널 판타지 컷이랑 정민이 컷이랑 다를게 없을만큼 정말 비슷하군요.*_*
정민이의 소화력은 철근을 씹어 먹어도 될 만해요.^^
저도 눈팅으로만 즐겼던 이 곳에 이젠 가입하고 댓글남기고 글 남기고 별도 달고..
한 일원이 되어 다른 분들과 즐겁게 팬질하고 있답니다.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 이 곳은 이제 특별하다못해 당연한 곳이 되버렸어요.^^
이런 곳을 만들어 준 모든 분들께 저도 고맙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06-02-05
12:11:01
 


메이커501
정말 닮은듯.. 이번파이터 적응 못하고있다가 이제는 너무 멋있어서 쓰러지고있다는^^;;; 06-02-05
12:25:51
 


연어초밥
정말 미리부터 걱정했던 제가 민망해지더군요.
정민이 진짜 섹시 카리스마예요.

그리고 이곳은 우리더블팬들에게는 공식홈이죠. ^_^
06-02-05
12:47:53
 


영생이꼬얌~
이번에정민군컨셉정말맘에들어요^^하하ㅏㅏㅏㅏㅏㅏㅏ 06-02-05
13:31:00
 


여우
저도601이좋습니다/ㅁ/ 솔직히 ; 공홈보다더자주오는 ; 인터넷창열면가장먼저오는곳이601이랍죠 ㅋㅋㅋㅋ 앞으로더좋은601이되도록다같이노력해요 ~ ㅋㅋ 06-02-05
14:59:57
 


greenish
즐겨찾기, 맨 위에 추가해놓고 매일매일 하루에 열두번도 더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ㅅ-ㅋ
눈팅만 하던 소심한 제가 이렇게 댓글도 달고 스타도 달고
601안에서 제가 이렇게 아주 작은 위치라도 있다는게 참 자랑스러워열 ~_~
601, 501 둘다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우!!!!
06-02-05
16:56:13
 


노스탤지어
아~ 정민이 컨셉이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더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06-02-05
17:04:40
 


키라키라
느무느무 잘어울리는 정민이!!!! 06-02-05
18:38:40
 


종규종
파이널판타지!!! 무지좋아했었는데 ㅠㅠㅠㅠ 미나리 사랑합니다 ㅠㅠㅠ 06-02-06
01:30:58
 


이지(izy)
퍼가도 되나요 ;ㅅ;;;;;;;;;;; 06-02-06
02:13:36
 


착한정민
엄워~ 너무 비슷하네요~ 근데 우리 정민이가 훨씬 이쁜걸요~ ( <- 당연하잖아! 퍽! ) ㅋㅋ 06-02-06
12:14:18
 


아인
제가 얼마전에 파이널판타지 어드벤츠 칠드런(위의 캡쳐죠)을 봤는데 딱 보고나서 증자씨다! 라고 소리쳤다는 거 아닙니까- 진짜 미나리 여러분들 싸랑합니다. 으헝헝헝~ 하지만 역시 증자씨가...(야!!!) 06-02-07
18:26:30
 


多不愛秀
진짜 이미지 비슷하네염...^^ 06-02-09
01:19:29
 


피너츠
아- 저기서 따온건가요?ㅎ 06-02-09
12:31:24
 


엔셜리a
정민인 실존인물인거죠!!!!!!!!!!!!!!! >_< 아흐~ 06-02-09
22:35:59
 


방랑시인
미나리 코디님들 정말 대단하셔요! 소화해내시는 정민군도 대단하고! 06-02-09
22:51:09
 


MinI
그래도, 뭔가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섹시함이나 몸을 불사르는 강력한 포스;는 정민군에게서 격하게 느껴지는군요! 06-02-18
00:10:37
 


 

324 추천글   캡쳐-061118 MBC 음악중심 : 현중 Dance Stage + 사전녹화 후기 (1) +28  윤PD 2006/11/19 5072
323 공지   일본싱글2집 소장을 희망하시는 601 가족 여러분께 (마감) +109   2007/09/28 5078
322 공지   허영생 21th Birthday 이벤트 +1 !! (마감) +132  목마른사슴 2006/10/21 5081
321 공지   자료의 보고! 601의 멀티방은 모두에게 활짝 열려있습니다. +2   2006/09/16 5087
320 추천자료   싱글2집 브로마이드 (size 1024*768) +57  가인 2005/12/06 5090
319 추천글   SS501 집중분석, 기존 아이돌그룹은 잊어라! +52  JaNie 2006/07/19 5106
318 추천자료   20060121 '깨워줘서 고마워' 인상적이었던 부분^^ +76  미츠키 2006/01/22 5116
317 추천글   SS501 "Love ya" 뮤직뱅크 2주연속 1위를 모두 함께 축하해요♥ +142  인유어스마일 2010/06/13 5186
316 공지   SS601 생각: About, SS501 멤버들의 접속 (+확인 방법 안내) +28   2006/02/07 5195
315 추천자료   썩소의 최고봉 박정민 신드롬 +79  연락줘정민 2006/02/04 5196
314 공지   인기가요 Take7 + M!Countdown 투표해 주세요! +16   2005/12/28 5197
313 공지   [당신과 함께라면~♡] 기쁘고 행복한 오늘을 함께 해요! +104   2008/08/01 5207
312 운영일지   허영생 26th 생일 이벤트 : The sweet… +26   2011/11/19 5210
311 운영일지   [임시공지] SS6♥1.com 공식 후원 모금 상황 +12  꼬맹이 2006/05/02 5214
310 추천글   첫콘서트, 더 달려가쟈규! +27  theHickey 2006/07/23 5217
309 공지   [그댄날녹여요♥영생] 당신 덕분에 소중하고 행복한 오늘입니다~ +131   2010/11/03 5220
308 공지   SS601 클럽박스가 금◈박스가 되었습니다. +29  ghetto 2005/08/16 5263
307 공지   SS601의 6번째 집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289   2011/05/20 5265
306 공지   SS6♥1.com 공식 후원 모금 안내 및 참여 방법 (마감) +23   2006/12/05 5266
305 추천자료   이거 퍼와도 될런지...^^; 박경림의 잠깨우기 고정이라네요 +82  안즈 2005/12/24 5316
304 공지   박정민 21st Birthday 이벤트 및 참여 안내 from SS601 (마감) +288   2007/03/22 5318
303 추천자료   (대박자료) 영원한 형준이 킬러 정민. (+ 2장 추가) +84  늑대 2006/01/21 5330
302 공지   SS6★1.com 공식 후원금 모금 참여 안내 +24   2011/06/20 5338
추천자료   FIGHTER 버전 정민 컨셉이 온 곳 - 박.클라우드라 불러줘 +80  inu 2006/02/04 5351
300 추천글   완소프로그램 탄생. SS501 the Mission : 일본의 kokoro를 잡았다 ! +12  501스런하루 2007/10/09 5374
[1][2][3][4][5][6][7][8][9]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