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필독] 등업 안내 및 로그인 문제 해결

※ 레벨권한 및 등업


SS601은 대부분의 메뉴열람권한을 비회원에게도 드리고 있는 '오픈마인드' 지향 홈입니다.
member방과 For the Stars, 이 두 개의 메뉴만이 레벨 7 이상의 가족들에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모든 등업신청은 매월 마지막 주에 받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대표아이디(SS601)로 쪽지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주 이전에 보내주신 등업신청 쪽지는 등업 심사대상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마지막 주에 신청쪽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레벨 10 : 손님

- 게시물 열람 가능 (member, For the Stars 제외)
- 모든 메뉴들에서 쓰기 권한 없음

레벨 9 : 준회원

- 가입회원
- 게시물 열람 가능 (member, For the Stars 제외)
- 게시물과 덧글 작성 가능 (member, For the Stars 제외)

레벨 7 : 정회원 (운영진 대표아이디인 SS601 클릭 후 쪽지로 등업신청)

- 덧글 51개 + 게시물 5개 이상 + Multimedia 모니터 덧글 10개 + 가입기간 1달 이상인 회원
(자음남발이 주를 이루는 무성의한 글, 공동구매신청 글 등은 헤아리지 않습니다.
모니터덧글은 업로더에 대한 감사의 인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든 메뉴들 열람 가능, 쓰기 가능
- SS601 스타 부여

레벨 5 : 우수회원 (운영진 대표아이디인 SS601 클릭 후 쪽지로 등업신청)

- 레벨 7 회원 중 SS601 Beta Ver. 후원자 분들
- 총점 501점 이상 + For the Stars 모니터 덧글 10개 + 정회원 활동기간 1달 이상인 회원
- SS601 1.0 ver. 후원자 분들
- SS601. com 영상팀
- 덧글 태그 기능 추가 부여
- SS601 스타 부여

레벨 3 : 명예 회원

- 전 (前) 운영진
- SS601 스타 부여

레벨 1 : ,

- SS501
- 현 (現) 운영진
- SS601 스타 부여



정회원 등업 조건에 성의있는 모니터 덧글 10개는 멀티방에 올라오는 게시물 아래에 해당 멀티자료(영상, 음성 등)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덧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내용이 알찬 덧글이면 O.K입니다.

위의 등업조건은 정회원 및 우수회원으로의 레벨업 되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입니다. 덧글 몇개, 게시글 몇개의 조건에 만족하는 것은 물론이요, 얼마나 SS601 이용안내 공지를 잘 숙지하고 그에 걸맞은 올바른 활동을 해주셨는지 판단하여 등업을 해드리고 있으니 등업신청 전 이용안내 공지를 숙지해 주시고 열심히 활동해 주신 후 신청해 주세요.

또한 반복적으로 601 이용안내 공지내용을 어기는 회원은 레벨 10으로 강등조치 할 예정이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로그인 문제 해결

현재 제로보드를 사용하는 노프레임인 다수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과 관련한 다양한 문제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601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된 사항은 ① 메인 화면에서의 로그인 불가 ② 잦은 로그인 풀림 ③ 로그인 후에도 For the star 방 접근 불가 등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근본적인 대책을 강구하고 있으나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제로보드 사용자 간에서도 이 문제에 대해서는 각기 다른 해결책을 내놓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확인 결과 접속하는 컴퓨터에 따라서 같은 ID의 사용자라도 로그인 여부가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로그인 문제와 관련하여 몇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1. 로그인 하기 전에 join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 정확한 이유나 경로는 알 수 없으나, 로그인을 하기 전에 join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창을 띄우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보안 설정을 '낮음'으로 맞춰 주세요.
- 인터넷 창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을 선택하신 뒤 보안 설정의 바(bar)를 낮음으로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3. 쿠키 허용 사이트에 SS601을 추가해 주세요.
- 인터넷 창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을 선택하신 뒤 사이트에 www.ss601.com과 your6thmember.cafe24.com을 허용해주세요.

4. 모든 쿠키를 허용해 주세요.
- 인터넷 창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을 선택하신 뒤 설정의 바(bar)를 모든 쿠키 허용으로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SS601은 로그인을 하시고 마지막 동작 이후 30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도 For the star 방 접속 시 사용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 경우는 그 사이 이미 로그인이 자동으로 해제되었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은 문제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경우 재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로그인이 자주 풀리는 문제에 대해서도 역시 지속적으로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나, 계속 새로이 로그인을 해주시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최선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의 모든 방법들을 사용한 후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의 로그인 관련 문제에 대한 상황을 자세하게 적어(가능하시다면 캡쳐와 함께) ss601.com@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라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10-19 14:40)



허용생
쪽지은읽어습니다,,, 이제알게서요 감사합니다... 08-09-29
19:25:18
 


너로인해서..
다운로드 들어가면,,왜 로긴 안되는지..암튼 준회원이상이라 멘드 뜨던데,,알려주세요^^ 08-10-24
16:38:37
 


生生달희
너로인해서..님) 다운로드를 들어간다는 것은 어디에 들어간다는 것인지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혹시 멀티방에서 다운로드를 누를때 그런 것이라면, 601에서 영상다운로드를 받으실 때는 SS601 클럽박스에 가입하셔야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가입하기를 누르면 바로 준회원이 됩니다 ^^
08-10-25
00:36:34
 


일루왔더블
정보방에 영상&음성 올리는 방법을 오르겠어요ㅠㅠ
알려주세요~!
08-11-16
20:10:37
 


보랏빛 장미
등업 기준 잘 알겠습니다...소중한 게시물들 발 봐왔는데, 이제 꼭꼭 간사 인사 남길게요..ㅎㅎㅎ 08-11-17
05:25:09
 


옐리
얼른 등업하고 싶네요,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08-11-17
19:58:15
 


안녕아가들
댓글 많이 달아서 얼른 등업해야겠군요 08-11-17
20:37:45
 


더블아아앙
제가지금까지댓글을 몇개남겼는지를모르겠어요ㅠ 08-11-18
21:11:19
 


지미집
더블아아앙님 처음 로그인 했을때 info 누르면 밑쪽 포인트 옆에 괄호치고 떠요~^^ㅎㅎ 08-11-23
19:57:35
 


파워업
잘봤어요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08-11-24
15:23:32
 


순수의시대
역시 쉬운게 아니군요. 무슨 글을 올려야 할지 이제 눈에 불을 키고 찾아볼게요 ㅋㅋ 08-11-25
10:16:20
 


쫑이야♡
등업신청한지 꽤 오래됐는데 왜 안해주시나요 ㅠㅠ 08-11-27
16:26:11
 


쫑이야♡님) 등업은 매일 해드릴 수 없어서 일정량이 모이면 일괄적으로 처리합니다. 신청 후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08-11-27
18:30:24
 


美인오공일
이번에 28일까지햇던등업신청한거는 언제 등업신청이 됏다는걸 알수잇죠??;;
궁금하네요~
08-11-29
14:48:34
 


JYJMJ
댓글 열심히 달아서 등업을 빨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8-12-07
20:08:28
 


남딩
활동마니해서등업올려야겠네요~!감사합니다ㅎㅎ 08-12-08
05:12:41
 


일일생
히유, 갈 길이 멀군요 ;;; 하지만 집념으로 열심히 하겠어요 (불끈) 08-12-08
20:31:56
 


1人
....................드디어 팬질에 발을 들여논 1人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
08-12-09
15:02:00
 


더블날자
등업 아직 한참이네요 저는 으앙~~ 하지만 열심히 해서 꼭 등업하겠습니다 ^^ 08-12-13
21:37:06
 


영생마인
아하, 이런 조건이군요!!
잘 알겠어요~
08-12-13
22:27:00
 


인형준짱
자동로그인이요즘들어자꾸풀려용ㅠㅠㅠ 08-12-15
16:44:20
 


순수의시대
인포 & 데이타 방에 이미지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올려야 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글쓰기 눌렀는데 따로 파일 추가 하는 것도 없고ㅠㅠㅠ
제가 모르는 건가요ㅠㅠㅠ
08-12-16
21:59:26
 


해리
쪽지 보낸 뒤 등업은 언제쯤 되는 건가요...?ㅠㅠ 08-12-18
20:14:56
 


더블아아앙
그냥등업신청한다고보내면되나요? 08-12-24
21:54:59
 


§알럽규§♡
게시물은 어디다 쓰면 되나요?
아직 홈페이지 파악이 제대로 안된;;
08-12-26
10:37:13
 


§알럽규§♡
추가질문이요..
게시물 중복이 되면 인정안되나요?
08-12-26
10:40:04
 


*(..)
열심히 노력해서 얼른 등업해야겠네요ㅠㅠ 08-12-26
13:03:07
 


사파리서바501
근데 전 글 올릴게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만이라도 열심히 달아야겠다..으쌰으쌰.. 09-01-06
21:37:39
 


롤리
첫번째 등업신청에서 댓글이 모잘라서 두번째 등업신청을 했는데요, 등업신청을 한 지가 벌써 2, 3주는 된 것 같은데 조금 더 기다려야 할까요? 첫번째 등업신청 때는 바로 다음날 답장을 받았었거든요. 09-01-12
16:56:10
 


넌내남자
오늘 가입해서 한 달 뒤에 가입하면..
전 많이 지친 상태일텐데..
하~ 열심히 글을 써야겟군요..
댓글 수 다 채울려면 완전..ㅋㅋ
완전 대박이네요..
하지만 최소한의 조건이니 열심히 다 쓰겠습니다^^*ㅎㅎ
09-01-18
19:44:53
 


생이까꿍
ㅎㅎ빨리등업할려면 열심히 활동해야겟어요 ~!! 09-01-19
13:49:14
 


허리더컴온
빨리활동해서등업해야겟어요!!
매일매일와섴.ㅋ!!
09-01-20
19:15:15
 


흑마탄말정민
등업신청한지내일이면일주일인데
언제 흑흑..ㅠㅠ
09-01-20
20:40:03
 


난니가조은걸
저두 등업 신청한지 쫌 오래 됬는데...
아아아아... 601 들어올때마다 확인중...
아직두 안됬어요..
09-01-22
16:50:07
 


날좀봐오공일
많이많이활동해야겠네요~!
매일매일와야지욬ㅎ
09-01-25
11:33:20
 


러키듕
흑 갈길이 멀군요ㅠㅠ 오빠들을 좋아하는만큼 노력해서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09-01-26
14:53:06
 


천사들과강콩
아직갈길이머네요ㅠㅠ
이제등업신청하는방법을알았네요ㅠ~!
노력할께요ㅎㅎ
알려주셔서감사해요ㅎㅎ
09-01-27
18:22:26
 


지구인미모
등업신청한지 10일이네요..ㅋㅋ
일정량이 모여 일괄적으로 등업해주신다고 하니
많은분들이 등업신청 해주셨으면 좋겠어영T_T
09-01-29
13:46:48
 


강콩이최고
에효효ㅠㅠ
갈길이한참이네여
그래도열심히노력할게요!!
09-01-30
09:39:46
 


쭝쫑민
방금 가입했어요~ 모두모두 잘 부탁드립니다~ 09-01-31
22:18:33
 


바람아
오늘부터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퐈이아~!!! 09-02-01
23:28:16
 


프프
아직 멀었지만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 09-02-02
19:35:45
 


난니가조은걸
등업 신청한지 한달 넘은거 같은데... 운영자님 부탁드려요~~ 09-02-06
09:45:08
 


예뻐
하아ㅜㅜㅜㅜㅜㅜ너무오래기다려야한다ㅜㅜ이거 언제가입햇는지 알방법있나요? 09-02-06
20:31:31
 


꼬마♬
한~참 멀었지만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09-02-07
19:37:54
 


온리오공일♥
ㅠㅠㅠㅠㅠ아슬프네요ㅋㅋㅋㅋㅋ아므튼열심히하겠습니다ㅠㅠㅠ~! 09-02-07
22:18:31
 


으항하아
ㅜㅇㅜ 등업 신청 1월 11일에 햇눈뎅 ㅠㅠ 부탁합니다!!! 09-02-08
00:23:18
 


허수소
댓글이 51개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고 글 썼는데 삭제 된거면 그건 5개에 해당하지 않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9-02-11
11:30:55
 


귤콩★
까다롭고 어렵긴 한데.. 이게 정말 필요하고 바람직한것같아요.. 특히 공홈가면 아쉬움이 많아요.. 중복글이랑 쓰잘때기 없는 글들이 너무 많아서 막상 정보방에 가도 별 정보 못얻는데.. 여기는 정말 알찬것 같아서 저도 정보를 올려도 활기가 찬 느낌이 넘 좋아요~ ^^ 운영팀 감사요~ 09-02-13
19:05:09
 


허수소님) 운영진에 의하여 삭제조치된 글 및 댓글수는 등업시 카운트에서 제외됩니다. 09-02-13
21:53:51
 


영생이가조아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노력하겟습니다!!!!!!
09-02-14
14:29:26
 


재스
등업하기 위해 열심히 분발해야겠습니다~ 09-02-14
20:01:22
 


빈티나라501
열심히활동할게요~^^
파이팅파이팅! !
09-02-15
22:57:39
 


볼키
숙지하였습니다 연상에 늦둥이 팬인지라 노력하겠습니다 ^^ 09-02-16
12:56:45
 


으헝헝헝501
등업하려구~열씨미 노력하고 있는데요!ㅋㅋㅋㅋ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 거예요?ㅠ_ㅠ
글쓰기에 사진 첨부 같은것도 없던데ㅠㅠ
09-02-17
00:05:58
 


생이까꿍
네 알겟습니당 ^ ^
열심히해야게써요~~~~~ㅎㅎㅠㅠ
09-02-17
01:49:15
 


FLY귤
활동 마뉘 해야겠어요 ㅠㅠ ㅋㅋㅋ

열심히 할께요!!
09-02-17
09:53:31
 


비비빅
활동 열심히 해서 등업 해야 겠어요ㅋㅋㅋㅋ
잘봤어요~
09-02-17
15:56:13
 


완벽한
사진이랑 동영상 올리는 법 알려주세요..
글 한 두세번 올렸는데 기사 같은건데 그때마다 다 삭제되어가지구...
사진이나 동영상이라도 올려서 꼭 등업되고 싶은데 ㅠㅠ
방법을 모르겠네요 제가 컴맹인지라...
다른 조건은 다 되는데 글 올린게 없어서 ㅜㅜ
올리면 삭제되고 올리면 삭제되구 ㅜㅜㅜ
방법 알려주세요!!!!
09-02-17
21:49:53
 


지후선배
열심히 해서 등업 꼭 해야겠어요 !!!!!!!!!!!!!!!!!!!!!
활동 열심히 할게요
09-02-18
16:24:17
 


비상한영생
와우 아직 갈길이 멀군뇨..ㅠㅠ
열심히 해서 꼭 등업하겟습니다!
09-02-18
22:34:01
 


&두근두근
히히오늘가입햇다구요, 열심히해볼께요> <♡ 09-02-19
21:49:18
 


꿈나라
아직 갈길이 멀군뇽 ㅠㅠ
열심히 해서 꼭 등업하겟습니당 ㅎ
09-02-20
13:27:14
 


샤비
가입은 2006년인데 제 등급은 아직도 9... ㅠㅠ 옛날에 남겼던 글도 지금 살아만 있다면 포함되는 거겠죠~? 09-02-20
16:47:15
 


은꽃향기처럼
에휴 저도 갈길이 멀다는 ㅠㅠㅠ 으흑흑흑
열심히 활동해야겟죠?!
09-02-20
21:15:01
 


알미야
ㅠ.ㅠ....너무슬퍼여For the Stars 가열려서진짜행복햇는데
ㅠ.ㅠ.............................꼭등업하겟슴미당!!!!!!
09-02-21
21:18:26
 


리달
정말 갈 길이 머네요 에구구 ㅋㅋㅋㅋㅋ
열심히 활동해서 얼른 등업하도록 하겠습니다 !!
09-02-22
19:16:32
 


민트첼로
저도 등업신청한지 1달반도 넘은거같은데.ㅠㅅㅠ
조건이안되면 혹시라도 뭐가 부족한지 혹시 알려주시나여??
잉.ㅠ 등업받고싶어요~>.<
09-02-23
00:52:11
 


너와나우린하나
진짜 열심히 하겟습니다~~!!
활동열심히하는 회원되겠습니다!!
그래서 등업빨리할게요!!
09-02-24
00:23:03
 


헬로우우우
매일매일들어와서 열심히활동해서 등업할께요ㅋㅋㅋ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09-02-25
10:23:29
 


루나럽
네... 저도 가끔씩 로그인이 풀려서 고생도 하곤했어요 좀있음 등업도 할수있겠네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09-02-25
18:03:44
 


러브더블♥
아 잘알겠습니다활동 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09-02-25
21:49:50
 


녹색다이아몬드
네 ^^ 빨리 등업하고 싶은데 열심히 해야겠네요!! 09-02-26
20:01:18
 


쌍콤달콤
등업안해주시나요????ㅠㅠ
빨리 등업하고싶은데ㅠㅠㅠ
09-02-26
21:52:32
 


이쁜수달
등업 신청 했는데.. 언제쯤 등업 할 수 있나요..?^^ 09-02-28
14:00:17
 


stewKJ
하하~ 얼른 등업 해야 겠어요~~ 열심히 댓글 달아야지!! 09-03-02
00:23:52
 


그남자P
22일에 등업신청을 했었는데 ㅠㅠ 언제쯤 될까요 ㅠㅠ 09-03-02
01:29:08
 


행복냥이
아.. 며칠전에 가입해놓고 등업하는 방법 몰라서 해매고 있었는데 ㅠㅠ
오늘부터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하핫;
09-03-03
17:44:08
 


horsej
열심히등업노력할게요!!!
ㅠㅠㅠ레벨8에서빨리정회원이되야겟서용><
09-03-04
10:12:09
 


영원한별
등업신청방금했습니다!!!!
열심히할게요^^
09-03-04
16:41:36
 


박발랄함
어우ㅜㅜ 이제야 다시 601에 돌아왔어요. 그동안 로그인이 안 되어서, 운영자님께서도 방법이 없다 하셨던....... 이제 개인컴이 생겨서 아예 자동로그인 설정을 해뒀어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09-03-05
20:54:54
 


천녀지애
등업하구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화이팅!!
09-03-07
21:12:32
 


monica
활동 많이 해서 빨리 등업 햇으면 좋겟네요..
노력 할게요...이모팬두 등업해주실수 잇죠..
09-03-11
16:34:14
 


하이오공일
오늘 가입했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서
등업신청도 하고 레벨도 올려야겠어요!!!!
잘 부탁합니다!!
09-03-11
20:53:06
 


당신이참좋아요
빨리 별 달고싶네요....근데 한달이 지나야하네요.. 열심히 기다려볼게요~^^ 09-03-19
14:54:28
 


난간위에노트
별이 욕심이 나네요ㅎㅎ 활동열심히 하구 싶어요ㅜㅜ! 09-03-21
13:53:22
 


오공일편애♬
'덧글 51개 + 게시물 5개 이상 + Multimedia 모니터 덧글 10개 + 가입기간 1달 이상인 회원' 이 모든 조건들에 맞아야 등업신청 할 수 있는거에요 아니면 이 조건들중에 한가지조건만 되도 등업신청 할 수 있는거에요??? 09-03-22
18:09:30
 


愛擄
오공일편애♬님 모든 조건에 해당되셔야 등업신청 하실 수 있어요~ 09-03-22
20:17:48
 


꼬꼬마두개
감사합니댜~~~~~~
히히히히히 별욕심이 너무 나요 ㅠㅠ
09-03-22
20:37:57
 


위드티엘
가입하고나서 하루에도 수십번들락날락했었는데~그저 눈팅만~
오늘부터는 좀더 적극적으로 ,go!!!
09-03-23
11:47:12
 


규종종걸음
INFO에 들어갔는데, 회원정보가 없다네요..ㅠㅠ어떻게하면 좋죠?
쪽지가 왔는데, 자꾸 회원이 아니라고 뜨지를 않네요;
09-03-26
16:45:38
 


김면듕
활동 많이 해서 얼른 등업했으면 좋겠네요.
맨날 육공일은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덧글 남기려니 어색하기도 해요ㅜ_ㅜ
09-03-28
16:21:54
 


501고마워
게시물은 어떤 거를 올려야 하는건가요? 아무 능력도 없는 누나팬인지라,,
넘 어려운 건 시키지 말아주셔요. T.T 암튼 열심 활동하여 별 받고 싶어요~~^^
09-03-29
21:49:41
 


Bolivia
아 저도 안되길레 제로보드 문제였구나.. 09-03-31
21:51:45
 


바코드
얼른 등업하고 싶네요..^^
덧글 남기는거에 부담감이 좀 있었는데..
많이 남기려고 해보려구요.
09-04-09
00:54:42
 


뚜아
아~ 등업을 이렇게 하는것이였군요!! 감사합니다
댓글많이많이 달아야 겠어용 ㅎㅎㅎ
09-04-10
19:57:49
 


B젖소
등업을 향해 오늘도 열심히 덧글을 ' '; 09-04-12
09:08:22
 


이모우토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ㅎ 댓글 많이 달아서 등업하고 싶어요.ㅋㄷㅋㄷ 09-04-13
20:46:55
 


Rihanna
등업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ㅎㅎ 09-04-15
04:29:24
 


하늘주원
오늘 가입했어요..갈길이 멀군요..^^;; 하지만 등업을 위해 열씨미 해볼려구요.. 09-04-17
11:23:20
 


귀염삘수달
이제서야 정회원이 있는걸 알았어요 가입한건 1년이 넘어가는데.....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서 등업해야되겠네요 09-04-17
22:59:59
 


고마루이치
지금 금방 가입하구 활동 많이 하구 빨리 등업 됏으면 좋겟어요..
열심히 노력할테니..,잘 부탁드립니다..
09-04-19
16:35:47
 


coco06
정말이지... 하루 빨리 등업하고 싶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부탁드려요^^;
09-04-19
23:12:08
 


라첼
저는 info and data방에서 댓글을 남기고 싶은데 comment 박스가 안뜨네요....ㅠㅠ 왜그렇죠? 빨리 댓글 올리고 등업하고 싶은데.... 09-04-21
09:06:05
 


산소중독
열심히 노력해서 꼭 등업하고 싶습니다.^^ 09-04-24
11:50:46
 


쿠오레더블
꼭 등업하고싶어요~^^ 열심히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09-04-25
17:12:17
 


예뿐오리
이제서야 늦바람이 들어 가입을 했습니다. 다른 것을 다 할 수 있겠는데... 게시물 5개 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 워낙 소극적이라.. 하지만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09-04-29
22:46:45
 


ONLY H
빨리 등업하고 싶어지네요ㅎㅎ
꼭 열심히 활동 해서 등업하도록 하겠습니다.^^
09-05-04
14:53:46
 


이시은
휴~~~저는 무슨말인지 잘 은 모르겠어요..들어오다보면 알게 되겠지요..휴~~~~~ 09-05-10
22:51:15
 


501이대세
저는 오늘 가입을 했어요^^
저가 공홈에 가입이 되어있거든요 ㅇ,.ㅇ
그럼 저가 오늘 가입을 했으니 아직 손님이 되겠네요!!
음.. 저가 잘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자세히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ㅇ,.ㅇ
그럼 모두들 수고하세요!!
09-05-14
16:08:44
 


지질님
전 언제쯤 등업할런지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
09-05-15
00:12:50
 


반뉴옹희
저도동영상잘안올려져요ㅠ_ㅠ
그래도활동열심히할게요~
09-05-16
11:22:25
 


astraea
공지사항 필독했습니다.
용기내어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할께요~
09-05-18
09:17:26
 


직장맘팬
게시물 5개이상은 뭔가요?? 에휴..덧글만 성의있게 열심히 쓰면 안될까요??
퇴근후에 어린 두아들 챙기고..이것저것 가사일 끝내면 밤11시가 되는데..
그래도 예외란 없겠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9-05-21
13:35:37
 


매력쟁이 더블
네 알겠어요...울 501위해서라면 열심히 활동 할께요........... 09-05-30
14:56:53
 


매력쟁이 더블
게시물은 어떻게 올리나요...아무리 올리려고 해도 안 올려지네요...이것두 등급이 되어야만 올리나요... 09-05-31
22:05:07
 


설탕영생
하루빨리 등업하고싶네요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게요
09-06-03
20:59:38
 


han501
밤이 너무 늦었네요..오늘 할 일 대충 마무리하고 머리 식히고 있습니다. 09-06-09
01:29:42
 


은구슬
오늘 가입했어요. 빨리 등업하고 싶은데.....
등업조건이 너무 어려워서 걱정입니다....
열심히 노력할께요.....
09-06-10
15:10:59
 


현생규민준림
등업하쟈 등업~~~
열심히 댓글다는중!!!
09-06-11
04:37:29
 


HJ홀릭
혼자서 좋아라 하다 뒤늦게 가입해서 활동하려니.. 정신없네요..
제가 연옌에 대해 이렇게 열심히 활동하게 될 줄은 몰랐답니다...
앞으로 열심히 댓글도 달고 주의할께요!!
운영진들 모두 모두 수고하세요!!
09-06-19
08:35:29
 


슈퍼스타서포터
잘읽었어요. 아직 익숙치 않아서 조금 힘드네요 ; 09-06-25
00:14:44
 


김규종일너♡
기간을 제시해주셨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전 그것도 모르고 설레는 마음에 조건 채우자마자 바로 쪽지보내드렸는데..
마지막주에만 등업을 해주신다고 답장이...<;
저같은 분이 안생기게 기간도 표시해주셨으면 좋겠어요!
09-06-28
12:20:35
 


순수영생히잇
잘 숙지했습니다 > <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9-06-29
23:28:35
 


시아75
열심히 읽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9-07-06
12:42:40
 


팍정민섹시보이
레벨7되려면 게시글5개올려야하잖아요~
게시글은 어디에 올려야하나요?? 올릴데가 마땅치가 않아서..ㅜㅠㅜ 어디에 올릴지모르겠어요..
09-07-06
21:05:06
 


candy41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읽었습니다 ㅎ
09-07-09
16:02:52
 


生生달희
팍정민섹시보이님) 게시물은 주로 info&data방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른분들이 올려주신 게시물을 확인해 보시면, 어떤 게시물을 어떻게 올리는지 좀 더 쉽게 이해가 되실 거예요. 09-07-09
23:07:09
 


8743
아유 어렵네요 ~ 그래도 열심히할께요^.^ 09-07-11
19:51:04
 


ㄷ밍밍
네네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09-07-15
20:55:00
 


와우자
에휴 아직도 멀었네요^^ 그래도 열씸히 하겠습니다!! info방에 새로운 정보 올리기 너무힘들어요..ㅠㅠ 09-07-19
20:41:10
 


곰탕재료푸우
열심히 해야 등업이 되겠네요
전 왠지 가입만 해놓고 등업을 안하면
가입한 느낌이 잘 안나요 -ㅁ-;;
이번주안에 등업신청한다!! 아자~
09-07-22
19:02:57
 


HJ_MS
등업 조건이 까다롭다고 생각하고, 공홈에만 들어갔었는데... 이렇게 후회 스러울 줄이야...
지금이라도 열심히 할테니... 꼭꼭... 선정 부탁 합니다. ~
09-07-24
16:05:02
 


노란리본
게시물은 어떤거라도? 있는거 한번 뿌려 볼께여.
늘 좋은 정보 감사해여. 등업 조건 채우려면 애좀 써야겠네여
09-07-31
01:22:18
 


맛있는파인애플
언제 등업을 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활동할께요!!!!!
09-08-01
17:58:13
 


블루벨벳
댓글은 열심히 달수있는데 게시물이 저에게는 문제군요...
등업의 길이 저같은 컴맹에게는 너무도 험난하네요....
09-08-05
17:24:08
 


오공해바라기
저 열심히 활동해서 꼭 등업되게하겠습니다
저도 게시물이 문제예요.....
09-08-07
15:51:05
 


Lukas
닉네임이 바뀌기전에 쓴 글도 포함되는거죠? ;ㅁ;
닉네임 바꾼지 한참되서 전에 닉네임이 뭐였는지 기억도 안 나는데...;;
09-08-08
22:22:05
 


ruthss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해야겠네요!
시간은 많이 없지만 노력하겠습니다!!!
09-08-11
05:01:30
 


노블레스오공일
팬한지 징짜오래되고 가입한지도 오래됬는데
귀차니즘땜에 등업못하고있었어요ㅠ
이번엔 꼭 노력해서 해야지용!
09-08-11
20:43:08
 


그린love
등업조건 중 Multimedia 모니터 덧글 10개가 뭔가요?
어디에 어떻게 덧글을 올리는 건지.. 찾을 수가 없어요..
09-08-12
17:23:02
 


물안개
어찌어찌 조건 맞춰서 신청 했는데...
과연 등업이 될지...ㅜ.ㅜ
게시물 5개가 가장 힘들었다는....
09-08-13
17:13:23
 


야매
그런데요 Multimedia 모니터 덧글 이라는 게 어떤 내용이어야 등업할 때 카운트되는 건가요?
업로더에 대한 감사인사만 아니면 무슨 내용이든 되는건가요?
09-08-14
23:01:25
 


아슷틀할현중
게시글이라.. 뭘 올려야할지~
댓글수는 어떻게 헤아려야 할지..
언젠간 등업될수 있겠죠 (중얼중얼) 아마도..
09-08-17
22:33:53
 


슬픈마린
부지런히 보고 댓글 달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했습니다... 09-08-18
22:51:44
 


꽃귤
부지런히 글을 올리고 , 덧글 달아야 하겠네요 ! 09-08-22
23:12:51
 


곰다래
열심히 다녀야 하겠네요~댓글만~해도 되지요 09-08-26
15:47:46
 


아나이스
가입만 하고 눈팅만 해왔는데 활동없는 회원정리라는 공지글을 보니 살짝 걱정되는군요. 귀여운 다섯친구들을 안지가 얼마 안되서 옛날 자료들부터 챙겨보는 중이었는데..잘 모르고 엉뚱한 말 할까봐 조용히 지냈는데 ^^ 09-08-28
20:57:29
 


디지
가입하고ㅜ 눈팅했는데 공지보고 급 달려왔어요 ㅜㅜ 살짝 많이 걱정되긴하지만요 ㅜㅜ 고3의 현실이란 어쩔수 없는거죠 아직 학생에.....고3!! 슬픈 현실이에요 에휴휴 그래도 공지보고 급.. 걱정 반 !이라서 09-08-29
21:37:38
 


슬픈마린
공지보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들어온지 얼마되지않아서 아직 글도 다 못읽었습니다.. 늘 더블오빠들 팬으로 있다가 첫 가입을 하게되었는데 자료들도 보고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고 댓글 열심히 달겠습니다.. 등업신청 해두 될지 잘 모르겠네요... 자료들 볼려면 아직 좀 많이 남은거 같은데... 설마 등업도 하기전에 정리대상자가 되는건 아니겠죠... 걱정이앞서네요... 댓글 하나한에두 솔직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최선을다해서 썼습니다.... 09-08-29
22:36:37
 


love501
전 인터넷8로 업그레이드 했다가 다시 7으로 깔았는데 멀티미디어가 재생이 안되네요..흑흑~~
다른 곳에서는 재생이 되는데 601에서만 재생이 안되고 있어요.. 너무 슬퍼요..
제 유일한 낙인데...제발 도와주세요...
09-08-30
00:36:24
 


현유
ㅜㅜ 빨랑 등업해야 겠네요 게시물이부족할것같지만 ㅠㅠ 09-08-30
21:47:55
 


이니앙
저랑 비슷한 분 계시네요^^ 전 처음에 등업하고 싶어서 정보글 올렸다 중복이라고 삭제되고, 그후로 괜히 잘못 올려서 강퇴될까 겁나서 등업포기했어요. 그저 짤리지만 않으면 된다는 마인드로 눈팅으로 일관... 근데 공지 보니 눈팅은 활동미비로 잘리는 듯ㅜㅜ 09-08-31
22:08:51
 


레이니씨
등업하려면 열심히 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09-08-31
23:57:33
 


허슈달사랑함
등업 해야짓!!열심히 덧글 달러 다니겠습니닷!!ㅎㅎ 09-09-01
10:21:51
 


miro05
저두 가입하고 눈팅만 해왔는데 정리대상 1호 될 것 같아서 두리번거리다 여기 왔습니다 ㅠ_ㅠ
활동 미진에 걸리는데...정리되는 건가요?????^^;;;;
09-09-02
09:39:35
 


SbMom
아~ 저도 이제 곧 별 받을수 있을듯... 월말에 신청토록 하겠습니다. 09-09-02
14:38:41
 


라닝
에고고,, 저도 고3이라 활발히 활동은 못하고ㅜㅜ 간간히 짬날때마다 들려서 눈팅하곤했는데,,정리대상1호가 될꺼같애서 겁나요ㅜㅜㅜㅎㅎ 09-09-03
00:52:46
 


영원ss501
이정보를 이제야 봤네요... 뭣좀볼라치면.. 로그인하라구해서..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할랍니다
09-09-03
10:02:29
 


현중넘조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빨리 스타부대에 동참하고 싶습니다~^^ 09-09-03
22:26:08
 


501포스
그동안 뭐다뭐다 해서 활동 안했는데..........ㅠㅠㅠㅠㅠㅠ 열심히 해야겠네요!! 09-09-06
00:58:05
 


miyoung
일반회원(level 9)도 생존신고 하는건가요? 해야 한다면 어떻게 하나요? "영생이의 별"방에는 글쓰기가 안되는데요... 09-09-08
20:54:08
 


오빠들아놔
miyoung님이랑 같은고민이에요..ㅡㅜ
저 고등학생이라 학교도 밤늦게 끝나고 들어올 시간이 없어서 한참 못들어왔는데
친구가 관리들어간다 그래서 바로 달려왔어요,,ㅜㅜ
level 9회원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09-09-09
23:48:13
 


hj1129
음... 저두 댓글이 얼만큼 했는지 모르겠는데...
그리고, 아직 준회원이 안되는데... 포기 할까라고도 생각했었는데...
더 많은 정보와 더 많은 분들을 만나서 공유하고 싶은데...
어떡게 해야 하는지..ㅡㅡ;;
09-09-15
00:03:52
 


gksl33
얼른 수능 끝나고 열심히 활동 해서 등업해야 겠어요ㅠㅠ
지금은 고3이라 너무 시간이 빠듯한지라ㅠㅠ
얼마 안남았으니까 수능 끝나고 열심히 할게요~!
09-09-16
00:41:44
 


젤롱이
요즘 바빠서 못들어왔는데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활동 하려구요ㅠ 09-09-17
04:46:51
 


간지삘남영생
저도 정신없어서 컴퓨터도 못했는데...이제부턴 진짜 매일 들어와서 활동해야겠어요!!! 09-09-17
17:40:49
 


매력걸조
가입한지 1년되었는데 이제야 레벨7조건을 보았네요....
근데 멀티미디어방 모니터댓글이 몇개인지 확인하려면 어찌해야하나요...??
09-09-17
21:27:18
 


깨사모
현재 메인의 공지에도 나와 있듯이 회원정리와 스태부대의 생존신고가 마감되었습니다. 생존신고는 레벨7 이상의 회원분들에 한하여 진행되었던 것이므로 레벨9의 준회원분들은 이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동안 601에서 남겨주신 덧글의 개수와 게시물의 개수는 로그인을 하신 뒤, 정민이의 별방 상단의 'MYINFO' 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합니다.
09-09-18
23:50:22
 


깜찍양
댓글을 많이 달아야겠네요~!!
자주 들어와야겠다능.......ㅎㅎ
09-09-20
11:46:56
 


비아월
생존신고 못해서 레벨9로 하향조정 되었는데 다시 레벨7로 올라가려면 모니터덧글 또 10개 써야되나요, 아니면 바로 등업신청해도 되나요..............ㅠㅠ 09-09-20
21:04:49
 


유자청
저 생존신고 하는거 모르고 있다가 아이디 없어졌는데ㅠㅠ 그래서 다시 가입했어요;;
이젠 열심히 활동할께요!
09-09-20
21:32:52
 


16월
뜬금없지만..
전 아무래도 저 반짝이는 이쁜색깔의 별모양을 달긴 힘들꺼 같네요ㅠㅠ
댓글과 자료올리는건 힘들듯하지 않지만, 모니터요..
이눔은 단순무식하여( __;) 영상들보면서 그냥
좋다 이쁘다 쫌 뻘쭘하겠다... 이런 식의 간단 명료한
식밖에 표현을 못하겠는데 어찌 작문의 모니터링을 쓸수 있겠나요..
아.... 정말 글 잘쓰시고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표현 잘하시는 분들
참으로 부럽습니다... 정말 최고의 능력을 가지신님들인거에요..
아... 난........ 그냥 푸념이에요..;;;;;;;;

별별무슨별 쟁반같이 둥근별..... 으읭?!
ㅠㅠㅠㅠㅠㅠㅠ
09-09-21
16:32:39
 


화이트현중
질문이요????
덧글을 삭제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레벨9로 제가 쓴 덧글이 문제될거 같아서 삭제하려고요???
09-09-21
20:35:02
 


너희들은나의별
활동열심히 해서 꼭 스타부대가 될게요~! 09-09-21
22:10:40
 


비아월 님) 스타부대 중 생존신고 기간내에 생존신고를 하지 않으셔서 레벨이 하향조정 되셨을 경우, 위 공지의 조건을 다시 충족하시어 등업 절차를 거처야 스타 부대로 합류 가능하십니다. 09-09-22
19:01:59
 


오공일생각
역시팬질은쉬운게아니네요 ㅜㅜ
마음만은 항상 오공일뿐인뎅 ㅜㅜㅜㅜ
그래도 열심히 노력할게요!!
09-09-22
20:54:23
 


깝생이
운영자님 질문있어요!
등업 하기전에 닉네임을 바꾸면 닉네임 바꾸기 전에 올린 글이나 댓글들은 집계가 안되나요?
09-09-30
13:46:19
 


라임:)
화이트현중 님 덧글을 삭제하고자 하실 때에는 남겨주신 덧글의 우측, 날짜와 시간 바로 아래에 있는 - 를 클릭하시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깝생이 님 등업 심사시 회원분들의 닉네임이 아닌 '아이디'를 가지고 게시물 추적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닉네임을 변경하셨다고 하여 올려주신 글이나 덧글을 집계하는데 있어서 오류를 범하고 있지 않으니 그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09-10-01
00:30:08
 


순수영생히잇
제가 28일에 등업 신청했는데 확인을 않해주셨더라고요..
요즘은 등업 않받는거인가요?
09-10-01
23:13:07
 


순수영생히잇 님) 현재 등업 심사중입니다. 등업을 신청한 회원분들이 많아 먼저 쪽지를 주신 분들부터 심사하고 있으니 조금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세요~ 09-10-02
00:20:57
 


순수영생히잇
아,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조급했나 보네요..;; 09-10-02
00:38:34
 


오공일뿅뿅
이제부터열심히팬질하고열심활동하겠습니따!ㅎㅎ불끈불끈>!< 09-10-02
14:25:56
 


와썹규
제가 보니 활동을 별루 안했네용ㅠㅠ 열심히 활동해서 꼭 등업 하도록 하겠습니당!!! 09-10-03
16:00:32
 


깜냥이
글 쓰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열활해서 등업 꼭 하도록 할께요!!
09-10-05
07:50:57
 


마흔501좋아
레벨 등업 이제서야 자세히 알았네요
활동 열심히 할께요~~~
09-10-12
06:58:05
 


김 고마귀
저기 생존신고가 뭔가요? ㅠㅠ
제가 원래 레벨7이였는데 .... 9로 하양됬어요 ㅠㅠㅠ
흗흗 레벨 7되고 댓글은 쫌.. 안달긴했어도 매일매일 들어와서
챙겨보고 그랬는데 ㅠㅠ 어떻게 된건지.. 설명좀...
09-10-18
13:14:15
 


 

324 공지   Member방 이용안내입니다.    2008/09/19 1621
323 공지   [필독] For the stars 이용안내입니다. +4   2008/09/19 2992
322 공지   [필독] 멀티방 이용안내입니다. +62   2008/09/19 6898
321 공지   [필독] 아름다운 SS601을 만들기 위한 이용안내 공지 +189   2008/09/19 23382
공지   [필독] 등업 안내 및 로그인 문제 해결 +187   2008/09/19 24850
319 공지   허영생 23rd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 (마감) +100   2008/09/19 12387
318 공지   새로워진 SS601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03   2008/09/19 4658
317 운영일지   2008 하반기 공식 후원 모금 정산 +19   2008/09/19 4283
316 공지   SS601은 새로운 모습을 위한 단장중입니다. +62   2008/09/19 5558
315 공지   SS6♡1.com 공식 후원금 모금 참여 안내 (마감) +55   2008/08/18 6189
314 공지   스타부대 여러분 Put your hands up~!! (마감) +130   2008/08/18 3771
313 운영일지   형준군 생일 이벤트 정산 보고 +19   2008/08/14 8968
312 운영일지   김형준 22nd 생일 이벤트 : 잠을 잊은 그대에게 +106   2008/08/08 10804
311 공지   [당신과 함께라면~♡] 기쁘고 행복한 오늘을 함께 해요! +104   2008/08/01 5155
310 공지   SS6♡1의 3주년을 축하합니다!! +165   2008/07/18 6509
309 공지   601 실시간 영상의 이동을 금지합니다. +67   2008/07/05 8316
308 공지   김형준 22nd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 (마감) +84   2008/06/29 9314
307 추천자료   일본 싱글 3집 1절 미리듣기 : Lucky Days ♬ +36  501스런하루 2008/06/18 6699
306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 3주년 이벤트 정산 보고 +10   2008/06/13 10535
305 추천글   이런걸올려두될지요... +33  501Hart 2008/06/13 9067
304 운영일지   데뷔 3주년 기념 이벤트 : 'In your Kokoro, SS501' +69   2008/06/11 8954
303 운영일지   김현중 23rd 생일 이벤트 : 아이처럼 +65   2008/06/09 12251
302 추천글   2005.06.08.... 그리고... 2008.06.08 +39  生生달희 2008/06/08 6508
301 공지   [당신을 믿어요] 기쁘고 행복한 오늘을 함께 해요! +28   2008/06/06 4053
300 운영일지   2008년 상반기 공식 후원 모금 정산 +6   2008/05/29 4666
[1][2][3][4][5][6][7][8][9]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