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501Hart 
  
 이런걸올려두될지요...

그냥..이글 보고 감동먹고..ㅠㅠ
영상으로 만들어서 보관하고 싶어서
영상으로 만들어봤는데
그냥 가지고 있다가 스을쩍 자랑을<ㅇㄺ.....
죄송합니다.

그냥 올려봐요..
601에 첨올리는거구요! 문제되면 삭제할께요...
(첨 글올리는거라 이렇게 올리는게 맞을지;;)



문제되면 말씀해주세요ㅠㅠ
즉시 삭제 할께욤!
사진이랑 자막같은거 내용
다 여기서 퍼간거에요
덧글도 안남겨서 지금 이 글 올리고 후딱 남기러 가야겠네요!
말씀주세요 문제되면 삭제할께요!!<몇번째..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6-21 14:15)



D-sfoo
와.....................선물받으면 진짜 얼마나소중한선물이되고 고마울까란생각이드네요
그리고 만약 나를 이렇게 좋아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사람들이 더구나 저런선물을 준다면
얼마나 행복하고 고마울까 그런생각이 드네요 ...^^ 멋져요
08-06-13
23:08:00
 


새싹쌤
영상으로 보니 더더더더 멋지고 감동이에요+_+ 아니 이런걸 왜 혼자만 보시려고 했어요~~ 함께 누리게 해주셔서 감사해요^^우리 오공돌이와 더불어 함께 3주년을 맞이하는 601이네요~ 함께 설레여하고, 기뻐하고 때로는 안타까와하면서 함께 했던 지난 3년간이 더욱 가슴 절절히 느껴져요ㅠ 앞으로 함께 할 시간들이 더 길기에 더욱 기대되고 힘이 솟아나는듯해요~ 아웅 운영자분들도 너무 수고해주셔서 감사한데 이런 능력자분들이 함께 해서 너무 좋아요~^^ 다시한번 그저 감동이에요~^^ 08-06-13
23:18:34
 


生生달희
제가 여기다가 댓글쓰면 주책인걸 알지만.. 그래도 안쓸수가 없네요
정말 영상 너무 감동적이네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가 받는 분들도 또 함께 준비한 601가족분들도 기쁘고 즐겁게 받아 주신다니 참 행복합니다!
601의 모든 이벤트가 언제나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이 보여지는 정성스러운 이벤트로 쭉 이어지길 바랍니다 *^^* 영상 정말 잘봤어요~!!
08-06-13
23:35:13
 


사랑해서어쩌지
진짜 영상으로 보니까 느낌이 다르네요..
나중에 이거 보면 좀더 많이 감동먹을거같아요.. ㅠㅠ
08-06-13
23:44:02
 


리키민
노래가사를 잘 음미하면서 봤는데요 ................ 가사도 어쩜 이렇게 뭉클하게 하나요.
그리고 글로 쓴것을 봐도 너무 감동적이였는데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까 더 감동적이네요 !!
08-06-13
23:45:36
 


허애기아장아장
우리의선물을받으셨으니까...기쁜마음으로일본에서좋은활동하시고오겠죠?ㅋㅋㅋㅋ
기다릴께요.아프지만말고,즐겁게지내다와요.
08-06-13
23:51:45
 


해가꼬
영상 잘만드셨네요^ ^감동이 막..........아오 주책맞게 난 왜 이런걸 보면 눈물이 나지ㅜ ㅜ ㅋㅋㅋㅋㅋ 08-06-14
00:19:39
 


현중아
영상 감동이예요 ... ㅜ 정말 일본가서 건강에 무리없이 활동하시고 오셨으면 좋겟어요 .. ㅜ 근데 뜬금없지만 저노래 제목이 뭐였죠 .. 아 !! 정말 드라마에도 나왔던노랜데 생각이안나서요 ㅋㅋ 08-06-14
00:30:21
 


해가꼬
러브홀릭 그대만있다면이요!!! 어느멋진날에 나왔었어요 ㅋㅋㅋ 노래너무 좋죠 영상이랑두 잘어울리고 ㅜ ㅜㅋㅋ 08-06-14
00:36:10
 


현중아
아 ..!! 맞다 ㅋㅋ 해가꼬님 고맙습니다 .. 이제 맘편이 잘수있겠어요 ㅋㅋㅋㅋ 08-06-14
00:37:41
 


bj346
어무 감동이네요!!
선물들이 너무 좋아요!! 멤버들이 감동 받았을꺼같아요!!
08-06-14
01:00:11
 


헬로 더블
선물들에 사랑이 듬뿍 담긴것 같네요. 하나하나 사랑스럽지 않은 것이 없네요^^
근데 저 DVD 나도 갖고 싶어요 ㅠㅠㅠ
08-06-14
06:47:10
 


맑은동공현중♥
저 DVD구입할수잇다면정말 구입하고싶어요!!!!!!!!!!!!!!!!!!!
저도 SS601에서 항상 올려주시는 동영상들 CD에담아 보관하고싶엇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 지금은 다운만 받고있거든요 ㅠ_ㅠ!
SS601에서 저렇게 매년마다 저런 CD를 만들어 파는것도 괜찮을것같은데
08-06-14
10:46:54
 


첨부터김규종
동영상 끝까지 다 봤어요~ 잘 만드셨는걸요!
케익의 설탕 멤버들 퀄리티에서 감동~
08-06-14
10:53:26
 


키스마크
와우~ 이런 멋진 영상은 다같이 봐야 제맛이죠~ ^^b
이쁜 영상 만들어 주신 501Hart님과 그렇게 이쁜 영상이 나올 수 있도록
항상 고생하시는 운영자님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0^*
08-06-14
11:08:22
 


neh1107
진짜 감동이에요 ㅠㅠㅠ 너무 잘만드셨어요^^ 08-06-14
11:17:17
 


릴리슈슈
우와~~ 영상으로 보니까 더 감동이예요~ㅠ.ㅠ 멤버들이 감동했겠죠? 이렇게 예쁘게 준비하신 우리 팬분들도 너무 예쁘구요~^^ 영상 너무 잘 만드셨어요~~ 이런건 함께 공유해야 감동이 100배예요~^_^ 영상너무 감동적이게 봤어요^_^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용~ 08-06-14
13:12:52
 


김허김박김
이거 받고 오공일도 좋아했을거라 생각드네요^^
진짜 이거 영상으로 보는내낸 감동이네요 ㅠ
08-06-14
19:01:17
 


귀염돌이영생
와정말 오빠들에게도 의미깊은 선물이되었을것 같아요~
운영자님들 정말수고많으셨어요~ㅎㅎ
08-06-14
21:43:58
 


cat당근
우와 ㅠㅠ 진짜 감동입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08-06-15
01:40:19
 


stool
노래도 멋있고 영상도 멋있네요 만드신분 너무 수고하신 것 같아요. 멋지세요~ 08-06-21
16:55:26
 


연두완두콩
우와아ㅠ.ㅠ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 정말정말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영상너무 잘만드신것 같아요오~~~ㅠ.ㅠ
08-06-24
02:57:19
 


전혜성
ㅜㅜ 정말 감동이예요~ 종이접은 것두, 열심히 준비한 영상 모음집과 특히 케잌~ 너무 예쁜 것 같아요~ㅜㅜ그나저나 어떻게 캡처를 해도 저렇게 멋있는지...ㅋㅋ 08-06-27
23:16:10
 


완두콩봄이
헉 정말 눈물이 찔끔 찔끔 흘러도 아깝지 않을 영상이네요ㅠ_ㅠ감동이예요
육공일 정말 수고많으셨겠다. 아자아자 화이팅^^;
08-07-05
16:07:59
 


말사랑
눈물이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늦었지만 ㅜㅜ
다시한번 고마워요 ㅎㅎ
08-07-05
19:32:48
 


숟알찌니
진짜감동이네요.ㅠ진짜 육공일분들 짱인거.ㅠ진짜 눈물나네요 08-07-05
22:33:55
 


허욘새
아정말...눈물나와요...
정말케이크도너무너무이쁘구요!
정말수고하셨어요
08-07-10
13:52:23
 


뀨마루
감동 감동...ㅋㅋㅋ 눈물 날려구그래요...ㅜ
예뻐예뻐...
08-07-13
20:03:54
 


츠키_
우와 정말 직접받으면 감동이겠어요 ㅠㅠㅠ
그리고 너무 수고하셨어요 !
08-07-25
15:50:52
 


스마트규컴온
완전 감동이다^^
케익이 601에서 준비한건지 몰랐는데^^
지금 보니깐 더이쁜거 같아요ㅋㅋ
08-07-26
18:16:44
 


현중짱인듯
와진짜감동이예요 ㅋㅋ
사진을봤었는데
영상으로보니깐 좀더색다른느낌인데요?ㅎ
08-07-31
22:51:17
 


동공현중
완전 감동이에요 케이크 정말 이뻤어요! 08-08-06
12:17:11
 


수달씨
나 울뻔했어요 ㅠ,,,,아니 울었어요 ㅠㅠㅠㅠ.......진짜 이뻐요!! 08-08-14
19:31:33
 


 

324 공지   Member방 이용안내입니다.    2008/09/19 1619
323 공지   [필독] For the stars 이용안내입니다. +4   2008/09/19 2990
322 공지   [필독] 멀티방 이용안내입니다. +62   2008/09/19 6896
321 공지   [필독] 아름다운 SS601을 만들기 위한 이용안내 공지 +189   2008/09/19 23380
320 공지   [필독] 등업 안내 및 로그인 문제 해결 +187   2008/09/19 24850
319 공지   허영생 23rd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 (마감) +100   2008/09/19 12387
318 공지   새로워진 SS601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03   2008/09/19 4658
317 운영일지   2008 하반기 공식 후원 모금 정산 +19   2008/09/19 4283
316 공지   SS601은 새로운 모습을 위한 단장중입니다. +62   2008/09/19 5558
315 공지   SS6♡1.com 공식 후원금 모금 참여 안내 (마감) +55   2008/08/18 6189
314 공지   스타부대 여러분 Put your hands up~!! (마감) +130   2008/08/18 3771
313 운영일지   형준군 생일 이벤트 정산 보고 +19   2008/08/14 8968
312 운영일지   김형준 22nd 생일 이벤트 : 잠을 잊은 그대에게 +106   2008/08/08 10804
311 공지   [당신과 함께라면~♡] 기쁘고 행복한 오늘을 함께 해요! +104   2008/08/01 5155
310 공지   SS6♡1의 3주년을 축하합니다!! +165   2008/07/18 6509
309 공지   601 실시간 영상의 이동을 금지합니다. +67   2008/07/05 8316
308 공지   김형준 22nd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 (마감) +84   2008/06/29 9312
307 추천자료   일본 싱글 3집 1절 미리듣기 : Lucky Days ♬ +36  501스런하루 2008/06/18 6699
306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 3주년 이벤트 정산 보고 +10   2008/06/13 10535
추천글   이런걸올려두될지요... +33  501Hart 2008/06/13 9065
304 운영일지   데뷔 3주년 기념 이벤트 : 'In your Kokoro, SS501' +69   2008/06/11 8954
303 운영일지   김현중 23rd 생일 이벤트 : 아이처럼 +65   2008/06/09 12249
302 추천글   2005.06.08.... 그리고... 2008.06.08 +39  生生달희 2008/06/08 6506
301 공지   [당신을 믿어요] 기쁘고 행복한 오늘을 함께 해요! +28   2008/06/06 4053
300 운영일지   2008년 상반기 공식 후원 모금 정산 +6   2008/05/29 4664
[1][2][3][4][5][6][7][8][9]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