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던니 
  
 형준이 단대부고 졸업앨범사진





출처는 프리티보이에요.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2-07 14:58)



규종규~
사진이..쫌.ㅋㅋㅋㅋㅋ 여자같이 나왓네요.ㅋㅋㅋ 06-02-03
14:11:25
 


우희
막내야 어디보고있니T-T 06-02-03
14:14:45
 


F
형준이 어디 보고 있니~~ㅋㅋㅋㅋㅋ 진짜 여자같아요 06-02-03
14:15:17
 


美貌이모
기집애 기집애!!!!!! 06-02-03
14:17:27
 


꼬맹이
머리 귀 뒤로 넘기고 볼에 살도 잇고 아~~~~ 정말 예쁘장하게 나왔어요... 06-02-03
14:17:31
 


팔방미남현중
어머 드디어 사진 공개~ 너무 예쁘다ㅜㅜ
여잔줄알았어!~
06-02-03
14:18:05
 


美貌이모
아, 그러고보니, T-T 저게 그렇게 보고싶었던 형준이 교복입은 모습이군요. 아아!!!
-_- 뒤늦은 생각이라니 쩝; 울 증미니는요??
06-02-03
14:18:23
 


q501
허억. 기분이상해요. 막 가슴에 후끈한 바람이 덩어리져 터질것같은 기분..
뭐가 이렇게 귀엽대요-_ㅠ!
06-02-03
14:20:30
 


star_v
정민이는 이 전에 사진 올라왔어염~ 06-02-03
14:21:25
 


fullmoon
이미 프리티보이에서 보고 왔지만.... 드디어 형준이 졸업사진도 보게 되는군요.
다들 그렇게 보고 싶어하시던 형준이 교복 입은 모습과 함께~~~ ^^
갑자기 제 졸업앨범도 한번 들춰보고 싶은 걸요. (너무 비교되나. ^^;;;;;;)
06-02-03
14:22:35
 


꼬맹이
미니미니 정민이 사쥔은 규종이의숲에 있답니다~~~~~~
아 우리 형준이 미칠 거 같아요.... 왜이리 이쁠까요!!!!!!!!!
06-02-03
14:22:37
 


현중아가
형준언니..언제 또 저렇게 변신을 ㅋㅋㅋ 교복 예쁘네요 아놔 엠카에 카메라아저씨에 이어서 여기 사진관 아저씨는 또 누구시길래...ㅋㅋㅋㅋ 06-02-03
14:22:58
 


알럽형준
너무~~여성스러우시다!!ㅋㅋㅋ 06-02-03
14:25:37
 


sidholic
머리 뒤로넘겼다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06-02-03
14:29:41
 


limitless
ㅋㅋㅋㅋ 꼭 귀를 드러내고 찍어야 하는 건가요? ㅎㅎㅎ 완젼 귀여워요 !! ㅋㅋ 06-02-03
14:31:13
 


갱지
귀뒤로 넘기니까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ㅜ 저렇게 교복입고 있는거 보니까 신기하다 그래야하나?왠지 새롭네요.ㅎ 06-02-03
14:35:23
 


와이키키
누구야 너 누구야....T_T 정민이랑 같은 학굔데 다른 분위기 ㅋㅋ; 이쁘구나 너 임마 ;ㅅ; 06-02-03
14:35:32
 


유산균
정말 여학생처럼 다소곳하게 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라~
근데 정민이 졸업사진은 저렇게 교복상의가 많이 나도지 않았던것 같은데ㅋㅋㅋ
06-02-03
14:36:35
 


아론인형준
아가씨!!!!!!!!!!!!!!!!!!!!!!!!!!!!!! 06-02-03
14:36:55
 


개소자라
머야!!! 이여자야!! 너무 이쁘잖아!! <-버럭!!ㅋㅋㅋㅋㅋㅋ 06-02-03
14:42:27
 


누나야!
여... 여자 같자네 06-02-03
14:42:52
 


사기꾼
꺄울!! 진차 여자자나.!!? 06-02-03
14:49:36
 


택시비따블~
오마~형자??이뿌구나 울 막냉~ 06-02-03
14:58:49
 


도사슴
아이쿠! 제대로 이쁘네요 ㅋㅋㅋ 06-02-03
15:00:18
 


빨간팬티
막내!!너~무이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6-02-03
15:00:18
 


프리체
형준이 진짜 ㅠ_ㅠ 머리도 귀 뒤로 넘기고 진짜 너무 이쁘네요 06-02-03
15:02:19
 


레이
퍼가셔도 상관없는데
직링크 금지입니다 제발 수정해주세요
제발 지금 트래픽이 위험합니다 T_T
운영자분들 아무나 보면 수정해주세요 T_T;;;;;;
06-02-03
15:03:18
 


은사자
이쁘구나....
내 졸업사진이랑 완전 비교되는거다... -_-
06-02-03
15:06:13
 


Made in France
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02-03
15:06:15
 


greenish
엄워, 나보다 더 예뻐!!!!!!! 06-02-03
15:06:48
 


차가운꽃
제 계정으로 옮겨서 링크 수정했습니다. 부득이하게 파일명은 junsyearbook으로 바꾸게됐네요. 원출처인 프리티보이분께 양해를 구합니다.귀한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형준이 정말 고와요~ 참해라 막냉이+_+ 이제 형자 혹은 형숙이 탄생인건가요? 흐흐~ 06-02-03
15:14:34
 


허니허니
꺅! 정말 보고싶었는데 >_< 감사해요!! 형준이 완전 이쁘네요 T^T 06-02-03
15:16:27
 


하얀사람
횽준언니 어디 보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카메라를 봐야지~~~~~~~~~~~~~ 06-02-03
15:19:57
 


레이
차가운꽃님 감사드려요! ^0^ 06-02-03
15:26:03
 


Alex
완전 여자네요~~~~넘 이쁘네요!!!! 06-02-03
15:46:04
 


규종아 여보해봐~
형준이 완전 여자네요~ 넘이쁜거 아닌감? 내 앨범보다 더 이쁘게 나왔음;; 06-02-03
15:47:59
 


제주도똥수달
꺄!!!!!!111미치도록완전이쁘게나왔어여 06-02-03
15:58:24
 


규종아
으헝...살빠지기 전이네요T_T!!!! 요즘 살이 너무 빠졌다고 그러던데..사진 너무 이쁘게 나왔어~~ㅎㅎ 06-02-03
16:02:40
 


백살공주
막내꺼도 나왔으니 인제 남은건 리더횽아뿐?! 06-02-03
16:03:58
 


와이키키
전 규종이 졸업사진도 보고 싶어요 *-_-* 06-02-03
16:06:30
 


kokyokyo
우리아가 여권사진 찍냐그으~(>_<)/
진촤 너 여자니? 응?
06-02-03
16:10:05
 


오뎅
그렇게단아할수가없네요! 06-02-03
16:12:37
 


물결
어머나 어머나 어쩜........ 06-02-03
16:14:34
 


영생탕면
참 단아한 상이구나....................ㅜ_ㅜ 06-02-03
16:14:38
 


더블만이
형준이가 아니라..형순이? 너무 이쁜거 아녀~! ^^; 06-02-03
16:23:59
 


50ism
어특하삼....아 너무 이쁘네요 T_Tz 06-02-03
16:35:34
 


단아
정녕, 남자가 맞는게냐.............<후아. 06-02-03
17:16:09
 


누난안되겠니?
눈이 너무 똥그랗네요!!!! 아가씨~~~ 06-02-03
17:22:37
 


Rahi
으헝 잘나왔네요!!! 막냉이 어디봐ㅋㅋㅋㅋ 06-02-03
17:27:16
 


막냉베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푸핫 하고 웃어버렸어요ㅋㅋ 귀여운놈 ㅋㅋ 06-02-03
17:35:14
 


glammj
꺄아~~~~~~~~형준이 너무 귀여워요 ♡ 06-02-03
17:50:27
 


삼성동501번지
진짜 이쁘게 잘 나왔네요... 역시 부러운 미모... ㅠ.ㅠ<-졸업앨범 여러번 망친 경험이 있는;;
근데 형준이 시선이 때문에 웃겨요... ㅋㅋㅋ(형준아 미안 좀 웃을게.. ㅠ.ㅠ)
06-02-03
17:52:49
 


JK
어머나 .... 이뻐라 ... 멋진게 아니라 이쁜데요 ? ...........근데.........근데 왜.........난 자꾸 웃음이 나죠......... 06-02-03
17:56:01
 


DOll
너무예쁜데저도웃음이나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보고잇는거니~ 06-02-03
17:57:00
 


집구석중심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근데 눈은 어딜 보고 있니? ^^ 06-02-03
17:58:39
 


투덜이
아이고~여고생마냥 깜찍하네요^^ 형준,정민이 졸업축하한다^______^ 06-02-03
18:18:58
 


박馬
그림인줄알앗어요 ㄱ- ... 06-02-03
18:59:52
 


형준크레딧
헉~~여고생인줄 알았다는;;ㅠㅠ
넘 이뿌네여~~^^*
06-02-03
19:14:00
 


k.p
아 이뽀요~~~ ^^ 06-02-03
20:20:25
 


앱솔루트영생
어마맛;우리 막냉이 여자같이 이쁘게 나왔네요. 본판이 어딜 가겠냐만은. 진짜 이쁘다-_ㅜ 06-02-03
21:00:44
 


곰곰이
진짜.. 이쁘게 나왔네요...
근데, 제 친구 중에 이렇게 생긴애 아이가 있는데 ㅡㅜ
(물론 여자아해랍니다~)
06-02-03
21:34:03
 


냐냐냥이
귀를 드러내고...
여권 사진도 아닌데... 참 귀엽습니다 우리 막내 키키
06-02-03
21:44:51
 


정민쟁이
형준아T_T_T_T_T_T_T_T_T_T_T_T_T 혹시 수험표에 붙히는 사진으로 앨범에 넣은거니 으하하 귀 드러내고 찍은 거 보니 그런 것 같구나. 예쁘다. 우리 형준이. 06-02-03
21:55:22
 


말벌501-
저 미소 속에 있는 덧니- ㅎ 완죤 졸업사진 중 꽃이 폈다니깐요~ 06-02-03
23:25:15
 


아가웃음
귀하고 똥글한 눈밖에 안보여ㅋㅋㅋㅋ 06-02-03
23:29:01
 


Feriwinkle
이거 완전 여자아닙니까ㅜㅜ
제가 다 부끄러워 지네요;
06-02-03
23:45:20
 


Brain_
여자같애요~ ㅋㅋ 쪼금엘프같다는~? ㅋㅋ 신비신비~
~
06-02-03
23:53:02
 


달수횽아♥
대략 싸인회에서 형준이 손을잡고 요정오빠를 외치던 그분이 생각남.....;;;;
"요정옵봐!!!!! 어떻게 그렇게 생겨써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02-04
00:30:05
 


언제나너처럼
머리를 뒤로 곱게 넘겼군뇨ㅋㅋㅋ 06-02-04
00:31:15
 


호비수달
완전 형주니 어머님하고 판박이다!!!!!!!!!!!! 너무놀랫자네 06-02-04
01:11:20
 


오리
정말 여권사진도 아닌데 너무 단아하게 나왔어요....정말 이쁘다.... 06-02-04
06:41:02
 


정민아안녕^^♡
진짜여권사진같아요ㅋㅋ
넘예뻐염~~막냉이언니^^!!ㅋㅋ
06-02-04
11:17:43
 


너는내정민
완전 우아하고 고상ㅎㅐ,ㅋㅋ 06-02-04
16:53:03
 


데스트니현중
뭔완전여자야.....어쩜 이리이뻐........ 06-02-04
21:01:07
 


톰과젤리
아이고 아가!!! 너무 예뻐요!!! 06-02-05
02:40:28
 


랩하자현중
여고생같아요...흐억...ㅠㅠ 06-02-05
06:59:16
 


친절한얌생이
처음에 보고 여자인줄 알았다~ㅋㅋㅋ 06-02-06
12:13:28
 


확인
봐도봐도 왕찍감 *ㅇㅅㅇ* 06-02-06
19:59:44
 


아카하나현중
내 졸업사진보다 더 잘나온거다 ㄷㄷㄷ 형준아 너무 이뻐ㅠ0ㅠ 06-02-09
03:27:30
 


적구 55
여자 아니예요?? 아놔 어쩜 남자가 저래요T_T ㅋㅋ 06-02-10
11:00:09
 


CHERISH
너무 이뻐요..ㅠ_ㅠ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예요? 정말!!ㅠ_ㅠ 06-02-10
23:13:24
 


방랑시인
아 언니라고 부르고 싶다!!ㅠ0ㅠ 06-02-12
10:20:34
 


호수
아유 귀여워>.< 진짜 미치겠네ㅠㅠ 06-02-13
11:08:16
 


러브러브
약간 합성사진 같은..예쁘다.. 06-02-13
23:40:02
 


안녕정민
여자보다 예뻐 아~나미쳐 06-02-18
22:55:05
 


최알미
아아아아아 내졸업사진보다 훨씬 너무잘나왔어요 ㅜㅜ 06-02-25
01:56:06
 


빈정쟁이
막내야 , 졸업 사진을 여권 사진으로 쓸거니 -_- ? 06-03-18
19:22:59
 


 

549 공지   휴식을 가졌던 등업 신청을 재개합니다.    2011/03/17 1514
548 공지   회원정리 및 등급조정이 진행됩니다. +1   2007/07/01 5495
547 추천글   형준이의 "위기탈출 넘버원" 후기입니다~^^ +71  라라 2006/01/16 4810
546 추천자료   형준이 졸업식 어머니와 함께 직찍(퍼옴)+두장추가 +126  미니민~~ 2006/02/05 8276
추천자료   형준이 단대부고 졸업앨범사진 +87  던니 2006/02/03 6788
544 운영일지   형준군 생일 이벤트 정산 보고 +19   2008/08/14 8980
543 운영일지   형준군 생일 이벤트 정산 보고 +89   2009/08/28 7505
542 운영일지   형준군 생일 및 기타 정산 보고 +5   2011/08/26 2545
541 추천글   형준 060605 헬로우챗 LAST ∥ 울지말아요. 고갤 들어봐요... +46  501% 2006/06/10 6986
540 추천자료   현중이 핑클팬시절 닉네임! (큭큭) +77  KindHeo 2005/12/25 8817
539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데뷔 2주년, 형준군 생일 이벤트 결산 내역 보고 +4   2007/09/22 6021
538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 6주년 이벤트 및 기타 정산 보고 +8   2011/07/17 4237
537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 5주년 이벤트 정산 보고 +25   2010/07/12 7996
536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 4주년 이벤트 정산 보고 +24   2009/07/16 9106
535 운영일지   현중군 생일 + 3주년 이벤트 정산 보고 +10   2008/06/13 10553
534 추천자료   현중 ,정민, 영생이 손딸동안 형준과 규종은? +75  쟉2영생 2006/02/02 6709
533 운영일지   허영생의 21st 생일이벤트 : 천사의 노래, 천사의 음악 +82   2006/11/07 11148
532 운영일지   허영생 26th 생일 이벤트 : The sweet… +26   2011/11/19 5214
531 공지   허영생 26th Birthday 이벤트 및 참여 안내(마감) +19   2011/10/17 3113
530 운영일지   허영생 24th 생일 이벤트 : Angel's Photo Essay +166   2009/11/10 13993
529 공지   허영생 24th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 (마감) +179   2009/10/01 15034
528 운영일지   허영생 23rd 생일 이벤트 : 일상다반사 (日常茶飯事) +74   2008/11/04 12312
527 공지   허영생 23rd Birthday 이벤트 참여 안내 (마감) +100   2008/09/19 12423
526 운영일지   허영생 22nd 생일이벤트 : 童話(동화) +48   2007/12/08 10288
525 공지   허영생 22nd Birthday 이벤트 및 참여 안내 +65   2007/10/02 8543
1 [2][3][4][5][6][7][8][9][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