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파나누님 
  
 2번째 싱글 컴백 무대




http://pdbox.co.kr/bulan

오늘 무대 너무 좋네요^^
클박에 올라오기 전까지만



kokyokyo
흑흑 누님 너무 감사합니다..ㅠ_ㅠ 05-12-08
20:55:11
 


포케이
너무감사합니다ㅠ_ㅠ 정말 오늘 졸라짱이였어요. 쉬는동안 얼마나 많이 연습했을지, 또 얼마나 힘들었을지 그려져서 미안하기도하고..... 행복합니다 으헝헝~♥ 05-12-08
20:57:54
 


라이너스
파나누님 너무 빠르세요-_ㅠ감사해요~ 05-12-08
20:59:50
 


천상
으아ㅠ_ㅠ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엉엉엉ㅠ_ㅠ 05-12-08
21:00:39
 


cik87
이뻐요+_+ 감사합니다♡오늘 첫방 대박이었어요~ 05-12-08
21:02:29
 


옆집누님
빛의 속도 영상 감사합니다. ㅠ_ㅠ 05-12-08
21:04:29
 


동헤,
너무 예뻐요... ㅠㅠ 05-12-08
21:06:54
 


sizki
파나누님 잘 받아가요~>_< 05-12-08
21:07:32
 


영생탕면
감사해용ㅠ0ㅠ...
진짜 다들 너무 이쁘자네ㅠ0ㅠ...
05-12-08
21:07:55
 


긍정
이쁘게 웃는것좀 봐요~!! 아..미치겠어~!! 사랑스럽다는 말은 너희를 위해 만들어진 말일꺼야!!
SS501 멋쪄용~!!!
05-12-08
21:08:16
 


전주총각
파나누님 역시 빛의 속도ㅠ_ㅜ 매번 감사합니다. 05-12-08
21:08:25
 


신시
감사해요 ! 진짜 다들 왜 이리 빛이 날까T_T 05-12-08
21:09:04
 


가온누리
파나누님 감사해요~~~!!!아놔~~애들이 마이걸 부르는데 라이브도 넘 잘하고, 노래가 워낙 팬들한테 하는 노래라서 그런지 감동적이더라구요. 스알짝 안구에 습기가....T^T 암튼 아가들 싱글 2집 스타트를 잘 끊은 것 같아요. 정말 대박이 아닐 수 없어요. 05-12-08
21:09:44
 


볼터치
와.정말 스피드.너무 감사해요^^* 05-12-08
21:12:32
 


현중아내나
너무너무 감사해요오 ㅠ_ㅠ 감동이 밀려옵니다. 감사히볼께요 파나누님 ㅠ_ㅜ 05-12-08
21:12:33
 


Carmen
이뻐요. ㅠㅠ 감사합니다~ 05-12-08
21:16:02
 


제제
영상 잘볼게요!!! 와씨- 안구에 습기찬다ㅠㅠㅠ 05-12-08
21:16:07
 


헬로
와 진짜 멋져요 ㅜ 감사해요 T_T 아 증말 후덜덜덜 05-12-08
21:16:21
 


럭셔리정민
아증말 ㅠㅠ 증미니 나비 넥타이 넘 센스 잇엇구 ㅠㅠ 촛불무대멋졋어열 ㅋㅋ 05-12-08
21:24:01
 


bluesky형준
아.. 정말.. 감동의 도가니탕이엿습니다!!!마이걸 무대 정말 멋졌어요...ㅠ.ㅠ///
진짜 너무 이뻤어요^^ 빨리 스노우 프린스두 라이브무대로만나길~>_<//
05-12-08
21:24:03
 


엽기미인
보고 났는데도 아쉽기만 한 것이 ... -_ㅜ
어여 또 다른 프로그램에 마구마구 좀 나와 줬음 좋겠어요. 질리도록 감상 좀 하게요. ;;;
05-12-08
21:28:13
 


Gloomy*
잘받아가요~!~!~~ 오늘 너무 예뻤어요ㅜ0-!! 05-12-08
21:37:13
 


MINT
샤방샤방 이뻐용 +ㅁ+ 05-12-08
21:57:38
 


옹알이수달
진짜 무한반복해도 안질릴거예요ㅜ.ㅠ!!
와씨ㅜ.ㅠ 증민이 안경이 너무 잘어울려요!!
05-12-08
22:07:14
 


륌No1현중
오늘 멤버들 하나하나 다 이뻤지만 제 눈에 너무너무 들어왔던 형준이 정민이 규종이~^^
물론 다섯손가락 깨물어서 안 아푼 손가락 있겠습니까. 다들 너무너무 좋고 이뻤지만 계속해서 웃고 있는 형준이를 비롯해서 지적이고 너무너무 멋져진 안경낀 정민이~^^ 수줍게도 등장하는 규!^^ 실력이 는게 눈에 확확 티나는 현중리더~ 왕자란걸 할 때 지나치게 어린왕자같았던 영생이까지.^^ 진화형 그룹 SS501.. ㅠㅠ 이런 사람들 팬이라는게 넘 행복해요~ ㅠㅠ
05-12-08
22:11:12
 


잘받았답니다! 정말정말 감사해요~~~~~~~~~!! 오늘 너무너무 이뻤어요 ㅠㅠㅠ 05-12-08
22:11:27
 


다루
이런 아이들의 해 맑은 표정들이라니..
정말;; 안구에 습기차요~ ㅠ_ㅠ
05-12-08
22:15:22
 


따부리
저지금 보고 소리지를뻔했어요
완전.. 행복합니다
진심
05-12-08
22:23:38
 


유일개고낭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 영상을 몇번째 보는건지 몰겠음 ㅠㅠ
스프는 노래만 들어도 좋지만 영상까지 함께 보니까 더욱더 좋은거 같아요 ㅠㅠ
오늘 멤버들 모두 멋졌어요 ㅠㅠ
05-12-08
22:24:02
 


옹달지삼
정말 감동의 눈물이 수돗물을 튼 냥T_T 봐도봐도 정말 최고랍죠 05-12-08
22:34:49
 


생생한영생
집에 혼자 있었기에 소리 빽빽 지르며 아이들 무대를 보고 있었어요!!
가뜩이나 마이걸을 라이브로 해줬으니 으찌나 감동스러워요!!!
진짜 눈에 넣어도 안아픈 아이들이예요~ >0<
05-12-08
22:47:17
 


hdah
감사해요 ㅜㅜ 아 증미니 너무 이쁨...ㅜㅜ 05-12-08
22:51:51
 


쩨리
진짜 빛의속도 파나누님 ㅠㅠ!!!영상감사해요~!!!!!!!!!!!!!!!!!!!!!!!
아웅애들너무예뻐요진짜 눈물놔 ㅠㅠㅠ 화면으로보는내내 뛰어들어가고싶은걸
억지로참아가며 윽윽윽ㅠㅠ
05-12-08
22:58:15
 


kokyokyo
저기 파나누님 피박에 가서 자료 다운 받으실때 왼쪽 형준이 사진 밑에 있는 "칭찬하기"를 살짝 눌러주는 쎈쓰를 잊지말아요~♬
자료 올리는데 꼭 필요하시데요,자료 안올라오면 ㄷㄷㄷ하게 될 우리 601인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ㅁ;)
05-12-08
22:59:14
 


A.N
감사합니다!! 보고 또 보고 .. 질리지가 않아요 ㅠ_ㅠ!!!!!! 05-12-08
23:13:23
 


사다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귀한 자료 잘 볼께요.
칭찬하기 당연히 누르고 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예쁘네요.
그런데 정자는~ 어쩜 그런 발랄한 노래를 섹시함을 풍기면서 부른답니까. 이 누나 가슴이 뻐렁칩니다.
05-12-08
23:20:40
 


Hello
T_T찌질하게 집에 늦게 와서는 못보고 자책하고 있었는데!
감사드려염~~ 역시 빛의 속도! 졸라짱! 아, 우리애들 첫방 맞아열? 으앙, 너흰 감동이야! 감동이랬엉! 애기들 너무 상큼해열!
05-12-08
23:22:22
 


jin
감솨~해요~ ~!!!
잘볼께요..ㅠ_ㅠ
05-12-08
23:22:35
 


NAYA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_< 05-12-08
23:35:22
 


lalala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05-12-08
23:38:36
 


Bluzzzy
파나누님 감사합니다~~고화질 영상에 눈물 찍;;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칭찬하기 꾹 눌렀어요~~ 05-12-09
09:18:36
 


호호소녀
누님 감사드려요....2집때 돌아온다던 약속 잊지 않으셨군요....ㅜㅜ
다운 열심히 받을께요...애들 너무 이쁘죠???
05-12-09
10:10:43
 


가인
파나누니님 영상 감사해요T_T 잘받았습니다~ 05-12-09
17:47:08
 


이상적규민
완전 사랑해 드릴께염//< ㅋㅋㅋ 05-12-09
19:23:33
 


행복한나날
감동이에여~~~ 우~~ 05-12-09
22:03:33
 


 

34750 정보   풍선까지 업그레이드 해 주는 센스 + 쇼탱 후기 +53  inu 2005/12/06 7221
34749 정보   [한터] 12월 06일 일일/주간판매량 +57  앞동네규 2005/12/07 5203
34748 정보   리더님의 영화 출연 소식이 있군요... +82  知의논리 2005/12/07 8967
34747 기타   어머. 동반 상승하는 1집^^ +22  날아라병아리 2005/12/07 5665
34746 이미지   이 사진들좀 보세요 T^T (계정수정;) +64  차가운꽃 2005/12/07 8183
34745 정보   엠넷 보세요~+ 케엠 +16  ppoi 2005/12/07 6231
34744 정보   인기가요 Take7 투표해주세요.!! +27  옆집누님 2005/12/07 5340
34743 기타   다들 예매는 잘하셨는지요?^^ +27  kokyokyo 2005/12/07 5552
34742 모니터   예문으로 만나보는 공방 후기, 어줍잖은 공략(?)집 +22  inu 2005/12/07 5774
34741 정보   드디어 핫트랙 주간 1위 입니다!!!!! ^^ +41  목마른사슴 2005/12/08 4959
34740 정보   [한터] 12월 07일 일간/주간차트 +44  앞동네규 2005/12/08 5050
34739 정보   스타골든벨 미리보기 +21  MINT 2005/12/08 6000
34738 정보   이번주 인기가요 미리보기 +ㅁ+ +27  MINT 2005/12/08 5513
34737 정보   DD한 우리들의 주말스케쥴입니다.메뉴얼대로만하면 미션 썩쎄스! +58  kokyokyo 2005/12/08 6005
34736 정보   <기사> 노현정 아나, SS501의 애교에 무너지다! +49  긍정 2005/12/08 7763
34735 멀티   기다림을 달래며... Snow Prince 쇼탱영상 미리보기 (삭제) +38  차가운꽃 2005/12/08 5529
34734 정보    12月 3주차 MBC '쇼! 음악중심' 반영 갤럽리서치 New Song +14  라이너스 2005/12/08 6918
34733 기타   SS601분들끼리 W 플레이어 방 만들어 함께 엠카를 봤음 하는데 +20  inu 2005/12/08 7046
34732 정보   민망한 정보;T^T +43  초키 2005/12/08 6215
이미지   2번째 싱글 컴백 무대 +45  파나누님 2005/12/08 6627
34730 정보   인기가요 시간이 변경됐네요.체크하세요~^^(수정) +25  kokyokyo 2005/12/08 5592
34729 이미지   첫방송 기념 모바일 화보 사진 + My girl 라이브 음성 +23  娟炫 2005/12/08 6523
34728 이미지   쇼탱미리보기영상 캡쵸 +10  JK 2005/12/08 4841
34727 이미지   1208_엠카운트 다운 - 맛배기 사진; (MKMF 수상자 특별공연) [직찍] +61  이루 2005/12/09 6532
34726 이미지   1208 Mcountdown 컴백무대캡쵸~ (스크롤압박!) +32  잠뽀 2005/12/09 5445
[1][2][3][4][5][6] 7 [8][9][10]..[1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