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차가운꽃 
  
 SS501로부터의 중요 메세지 - CD3장 구입은 필수!



꼭! CD 3장 사주시기 바랍니다!
엄마 하나 드리고, 친구 하나 드리고, 자기 하나 갖고
이렇게 해서 저희
10만장 돌파에 힘써주시기 바라구요


많이 사주삼~




얘들아, 누나 5장 질렀어T^T 온라인 음원도 질렀단다! 오프에서도 5장 질러서 10장 채울께!
우리도 십만장 팔아봅시닷!!





inu
언니 사랑해염 -_ㅠ... 세상에 닷장씩이나 사도 고작(?!) 29,500원이네 그려. 콜콜입니다! 05-12-05
18:51:49
 


kokyokyo
우리엄마는 씨디 안받아주실텐데........................ㅠ_ㅠ
이단 질렀으니 낼이나 모레는 오겠죠~이히히^^
질러라!!!!!!!!
05-12-05
18:56:17
 


이쁜아가들
그럼그럼~~ 당근 3장 이상이지!! 이 누나 10장 이상 지른다니까!!
근데 리더야... 엄마한테 한장을 드려야하는거니?? 동생두 있구 형,누나도 있는데 왜 꼭 엄마여야 하는거니?? 혹시 누나들의 사랑도 모자라 이제 어머님들께도 사랑받고 싶은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05-12-05
18:57:07
 


훗끼지마
흐흐 저도 많이 사서누구줄까 고민중이랍니다 아~ 이런 행복한고민^^ 05-12-05
18:57:24
 


옆집누님
걱정마~ 월급도 탔겠다... 앨범 나오기만을 기다렸다구~ T_T
온라인과 오프라인 다 휩쓸어 줄께~!!!!!!!!!!!!!!!!!!!!!!!!!!!!!!!!!!!!!!!!!!!!!!!!!!!!!!!
05-12-05
18:58:05
 


넬리
질러라!!!!!!!!!!!!!!!!!!!!!!!!!!!!!!!!! 찬꽃님 5장! 브라비시모!!! 저도 이번 친구들 생일선물은 죄다 SS501 싱글 2집 입니다~ 05-12-05
18:59:43
 


호호소녀
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
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
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질러라~~
아놔!!! 도대체 팬들한테 음반 3장씩 사라는 아이돌도 너희가 처음일듯 하다!!!!
그럼 우린 네!! 왕자님들이 사라면 당근 사야지요....그저 주인님 시키는데로 할뿐입니다ㅋㅋ
너희들의 자신감이 좋다...... 결코 자만해보이지 않는 그런 애들....사랑한다!!!!!
05-12-05
18:59:54
 


Mimosa
정민이 마지막에 많이 사주삼~ 너무 겹삼! 꼭 살거라규ㅠ 나오기만 해보라구! 05-12-05
19:04:15
 


violet flow
암요~3장은 필수!!!!!오프라인에도 음반 풀렸다는 소리만 들리면 바로 달려나가겠어욤..아흑흑
질러요 질러요 질러요 질러요 질러요 질러요!!!!!!!!!!!!!!!!!!!!!!!!!!!!!!!!!!!!!!!!!!!!!!!!!!!!!!!!!!!!!!!!!!!!!
이런 모습 정말 사랑한다!!!!!!!(후~요즘 정말 심장떨리는 하루하루의 연속 T_T)
05-12-05
19:07:17
 


LOVE
아놔, 크흐흐흐흐 웃겨죽겠네^^ 저렇게 대놓고 사달라는 애들은 첨이란 말이예요ㅋ
현중이 3장 사달랠때 옆에서 피식 웃는 영생이^^
10만장 넘겨보자구요~~~
05-12-05
19:07:32
 


목마른사슴
보통 한장이라도 다운받지 말고 앨범으로 사달라고 하는게 정석이거늘, 너무도 당당히 "3장 이상 사주세열~~~!!!!"을 외치는 우리 아가들... 정말 어쩜이래요-_ㅠ!! (이미 몸에 베인 근자감 +ㅁ+)
3장이 문제입니까!!ㅠ 질러라~ 그러면 열릴지니!!! 10만장 돌파, 까이꺼 일주일안에 돌파해봅시다~! +ㅁ+ (일주일은 너무했나 -ㅅ-a;;)
05-12-05
19:08:04
 


비니루
차가운꽃님 대단하셔요 5장 !!!ㅋㅋ
따라잡고 말겠어요!!
전 온라인에서는 3장주문했고 오프에서 좀 심하게 사려고 준비중입니다 ㅋㅋㅋ
친구들한테도 선물해 달라고 한 달 전부터 조르고 있었다죠!! ㅋㅋㅋㅋ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10만장
05-12-05
19:17:53
 


최고
저도 5장지릅니다~~~ 그런데T_T 왜 오늘 교보갔는데, 안파는 건가요T_T 낚였어요. 내일 또 가야되느.....엄연히 시험기간이라구열!!!!!!!!! 하하하하하 아무툰 10만장!!!!!!!!!!!!!!!!! 05-12-05
19:20:56
 


sunshine
꺄울~ 질러요! 하하. 저는 한군데서 너무 많이사면 쫌 그래보일거 같아서 세군데에서 나눠서 산답니다.. ☞.☜ 05-12-05
19:38:22
 


달수횽아♥
우리규종이 손가락 보셨나요? 남들 다 세개라고 외치는데
팬들 혹여 부담될까 그 긴 손가락 두개 펼쳤다가 신속히 한개로 만듭니다.;
너무 예쁜마음씨- 규종규예요. 완전 천사잖아.; <<<<무한버닝중;
현중아 증민아! 얘들아 니네가 나쁘다는게 아니고;;;; 규종이가 마음씀씀이가 깊다이거였어!!
오해는마 얘들아. <행여 볼까봐; 규종군! 안그래도 3장은 기본으로 지르려고 했어!!
부담주려는거 아니라는거 아니까 우리 잘해보자자자.>< 10만장으로~ㅋㅋ
내일 오프에서 또 지른다아라라라..;;
05-12-05
19:40:21
 


아카소
그래요. 질러요 질러!!!!!!!!!!!!! 05-12-05
19:41:08
 


Agape
안그래도 왠지 꽂혀서 오늘 2장 추가로 질렀어요 ㅋㅋㅋ
총 5장 ㅋㅋㅋㅋㅋㅋ;;;
가난한 고딩 ㅋㅋㅋㅋㅋ;;
05-12-05
19:45:49
 


jin
ㅋㅋ 웃겨라~~ 10만장에 힘쓰겠쌈!!!!!!!!!!!!!!!!!!!!!!! 05-12-05
19:48:24
 


cik87
알았다~~~~그까짓거 지갑 거덜라고, 용돈 바닥나고, 통장에 돈 다 긁어서 사주마♡ 05-12-05
19:54:52
 


미츠
이런 거 질러야지 아님 뭘 질러요!!! 와씽.. 기본이 3개라구요. 옵션은 한 10장정도? <- 05-12-05
19:56:06
 


only
까지꺼 10만장!!! 얘들아 걱정뫄!!! 싱글1집의 반값 밖에 안되는 가격! 여러분 지르는겁니다!!!! 05-12-05
20:01:28
 


정민쟁이
지르삼!! 누구 말씀인데 거역하겠어요~ 당연히 이행해야죠! 10만장! 가능해! 가능해! 05-12-05
20:06:34
 


울삼
요런 귀여운 것들+_+♡ 걱정말거라 얘들아. 3장은 기본이지~으헝헝; 이번 연말 각종 선물은 모두 너희들의 앨범이다!!!! 함께 십만장 돌파하는거야!!! 05-12-05
20:07:51
 


초키
오예T_T 접수했어!!!!!! 이미 3장은 질렀삼 ;_ ; 05-12-05
20:14:44
 


따부리
마지막에 정민이가 많이 사주삼 하고 영생이 춤출때 뒤에서 쳐다보는거 ... 뻑가요 어떻해 ㅠ_ㅠ ㅋㅋㅋ 05-12-05
20:18:04
 


가나다
꽃님.....밑에 그림...으하하하하하하하...휴.....-.,-
아니 애들이 어쩜 하루가 다르게 이뻐지고 뽀대나고 그냥...아주 누님들을 죽이려고 작정을 했엉.. ㅠ_ㅠ_ㅠ_ㅠ 내 콘서트 못가는 한을 앨범으로 다 질렀느니....10만장 그 뭣이라고.....
동생들 친구들 누님들...마구마구 지르삼~~~~!!!!
05-12-05
20:27:22
 


영생탕면
마지막에 정민이 "많이사주삼"
넘 귀엽당ㅋㅋ
10만장.. 거뜬하다-0-(이런..근자감;)
05-12-05
20:31:31
 


옹알이수달
진짜 마구마구 지를테다!!! 벌써 온라인으로 3장 주문했고 내일 음반매장가서 2장 살 계획이예요. 지금 친구들도 노래 좋다고 살까말까고민하는거 사라고 꼬시는중<-!!! 05-12-05
20:31:44
 


제제
아유~ 세장가지고 돼겠어요?? 마구마구 지를꺼예요! 05-12-05
20:37:50
 


생생한영생
백댄서가 있을줄은 몰랐어요~ 그나마 백댄서분들이 남자라서 다행...;;
난 3장 사서 내가 다~ 가질건데... (이러고..;;)
그나저나 현중이의 말솜씨가 살짝 늘은거 같네요~ 버벅거리지도 않고~^^
05-12-05
20:53:31
 


녹차버닝중
저렇게 대놓고 꼭 시디 3장이라고 하는데 안 지를순 없죠??ㅋㅋㅋㅋㅋ
10만장 넘어보자규요~
05-12-05
20:55:32
 


기라성a
10만장 거뜬해!!!!!!!!!! ㅋㅋ 05-12-05
21:21:29
 


헬로
질러요질러 !!! 이런 분위기면 10만장은 거뜬 !!!!! 살수있는 온라인 음원 다 사고 오프라인까지 다 사버리겠어 ! 이번달 핸드폰 요금 후덜덜덜 05-12-05
21:40:17
 


美貌이모
10만장 일주일안에 쇼부봐줄께.
이 이모도, 온라인에서 +_+ 질렀단다.
곧 오프에서도 막 사줄께. 절대 한곳에서 몰아사지않고 돌아다니며 사줄께.
음반 집계 꼭 되는곳에서만 말야
05-12-05
22:32:02
 


Gloomy*
지름신강림하는거져 ㅜㅜ 일단 저 3장 동생 1장 사기로 합의봤어열.. 저는 그럼 SS501의 말을 잘듣는 롑혼;;;;;; 트리플S인건가요? 호호호호~^_^ 05-12-05
22:42:40
 


아 놔 - 더 질러야겠구나-_ㅠ 05-12-05
22:59:29
 


知의논리
샀구여 또 살꺼구여~~ 또또또 사고 사서 뿌리고 또 뿌리고 ~~!!! 10만장 한번 해보자구요 ~!!! 05-12-05
23:14:28
 


어린이
3장 지르면서도 마음이 불편한 이유는 뭐니T_T 내가 오늘 옆반 가서 홍보 죽어라 했어.
확정 된 아이들만 3명이니까, 나 열심히 할게♡ 문화상품권이 요런데서 쓰이는구나!!!!!!
05-12-05
23:26:45
 


50ism
그까이꺼 3장...ㅋㅋㅋㅋㅋㅋ 요즘 돈도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 - -;;;(근자감..) 05-12-05
23:27:21
 


핑크보이형준
너무 이쁜거냐고..ㅠ_ㅠ오ㅐ이리 이쁘니..ㅠㅠ 05-12-05
23:43:05
 


잠뽀
지릅시다가 팬들의 생활어가된듯^^; 10만장 왠지 거뜬할것 같은 기분!(근자감 아닌거져?) 지릅시다~지릅시다~ 확 질러버립시다! 아놔 꽃님T_T 5장이나 되는데 정말 삼만원도 안되는군열 헝헝.... 딱 바람직한 가격! 바람직한 내용들T_T 이정도면 십만장 거뜬해!!!!!!!!!!!!!!!!!!!!!!!!! 달리자 더블에스오공일~ 05-12-06
00:02:27
 


슌슌
아잇 나몰라 ~ 저렇게 직접적으로 말하니까 귀여워 죽겠어! 씨디 3장 이상이요~~ 완전 지르고 싶잖아요~ 이미 자금확보 됬으니 제가 10만장에 보템이 되어보겠습니다 으하하하 05-12-06
00:28:12
 


bluesky형준
너무 귀여웠어요!!! 이럴때보면 정말~~ 애기입니다~~ㅋㅋ"
정민군 너무 깜직해요!!ㅋㅋ
05-12-06
11:15:33
 


보노보노
3장사봐야 2만원도 안 나오는데~ 아오씨 ㅠ_ㅠ '많이 사주삼~' 정민아 왜 이로케 귀엽니이이 ㅠ_ㅠ 05-12-06
19:50:49
 


아이좋아
10만장 좋지요!!
애들말이 곧 법입니다. 3장 지릅니다~ 질러요~+ㅠ+
진짜 저도 왠지 10만장 할 수 있을 거 같은... 행복한 생각이 들어욤!
05-12-06
22:33:13
 


누나못믿니?
꾸준히 질러서 이번에도 롱런의 길을~ 06-01-17
20:36:10
 


영원한생SS501♥
아 ㅠㅠㅠ !! 정말 멋있어 06-07-17
12:10:51
 


ss골드
뒤늦게 ss501전cd 다샀음...늦게 501을 알아서 미안합니다..
4년동안의 활동을 몇달동안 속달했으니..용서하시고..부디 화이팅
08-12-15
21:04:28
 


빛과소금
아이구 옛날영상을봐도
이렇게 멋지고 귀엽네요...^^&
오공일짱!
09-09-16
18:12:50
 


 

34773 모니터   여걸식스 다들 보셨나요..아이 넘좋아..ㅠ_ㅠ +61  kokyokyo 2005/12/04 7987
34772 이미지   [캡쳐] 풍차돌리기 당하는 인간풍차 박말군--.. +22  설레임♡ 2005/12/05 6928
34771 기타   아놔~ 정말 몰라요. 우리애들 맞아요? +28  달수횽아♥ 2005/12/05 7140
34770 기타   너무너무~ 행복해요~!!!//// +12  bluesky형준 2005/12/05 5800
34769 정보   멜론 베스트 초이스 ! +12  소년 2005/12/05 6038
34768 정보   핫트랙스 실시간 전체 1위! 가요 1위입니다!! +45  므흣한영생군 2005/12/05 6173
34767 정보   대충 정해진 방송 스케줄을 정리해봤어요. (+공홈리뉴얼했네요) +42  Flora 2005/12/05 6267
34766 이미지   공홈에뜬 새로운 사진 + 브로마이드이미지 +53  가한 2005/12/05 7709
34765 이미지   공홈 추가사진~~ +61  pooh 2005/12/05 6350
멀티   SS501로부터의 중요 메세지 - CD3장 구입은 필수! +49  차가운꽃 2005/12/05 13427
34763 공홈   12월 24일 부산 공연 관련 내용입니다. +19  only 2005/12/05 6429
34762 기타   오프라인에서 앨범 입수한 분이 계시다는데요! +52  inu 2005/12/05 6173
34761 정보   이번 싱글2집 멤버들 Thanks to예요~^^; +60  망설임 2005/12/05 8166
34760 이미지   50ism님께서 스캔하신 아가들 싱글 2집 CD+자켓(요건 맛보기에요^^;) +35  목마른사슴 2005/12/05 6946
34759 이미지   2집 자켓 스캔버젼~~(크기 커요!)<엑박수정완료^^;> +70  50ism 2005/12/05 8862
34758 이미지   싱글2집 브로마이드 (size 1024*768) +48  가인 2005/12/06 7221
34757 정보   [한터] 12월 05일 음반판매량 +64  Flora 2005/12/06 6660
34756 기타   핫트랙스, 싱글 2집 일시 품절상태입니다 T_T; +56  sizki 2005/12/06 6232
34755 정보   ^^싸이월드, 세이클럽 홈피배경음악 싱글2집 떴네요~ +43  쥬스 2005/12/06 6442
34754 이미지   정민군 집요컷이에요 T_T~ +51  50ism 2005/12/06 6677
34753 정보   [펌] 사랑리필 TV예고편 [우리의 사랑이 시작됩니다] +35  HJ♡NY 2005/12/06 8541
34752 기타   영생이가 노현정님을 이기다니... +45  이루 2005/12/06 7832
34751 기타   스포츠서울의 엄청난(?) 실수.. +73  가인 2005/12/06 6567
34750 정보   SS501 싸이월드 스킨 나왔어요~ +24  Gloomy* 2005/12/06 6316
34749 기타   내일 한터차트, 음판 몇장 나올까요? +29  sizki 2005/12/06 5638
[1][2][3][4][5] 6 [7][8][9][10]..[1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