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데이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오늘자 현중이 캡쳐. 럭셔리 >0<



윌리엄이라는 이름에 완벽 부합하는 그 찬란한 비쥬얼!
'귀티도 이런 귀티가 다 있나' 럭셔리의 결정판!
출연분도 대폭 확대 되었고... 정말 보는 내내 가슴이 뻐렁쳐서ㅠㅠ
내일 예고편에서는 땅바닥에 드러누웠던데.. 기대 501%입니다~ 꺄울!~~
윌리엄 현중이는 싱크로율 501% 귀염둥이 그 자체에요>0<
(개인 홈에 올린 캡쳐 편집해서 올려 봅니다^^)



知의논리
드라마가 아니라 개인 화보집인건가요 ;; 05-11-14
22:47:00
 


cik87
야자 때문에 못 보는 이 마음ㅠ.ㅠ
시청률 올려주고 싶은데;;
다운받아서 봐야겠어요ㅎㅎ
그나저나 우리 윌리엄의 귀티는 정말 대단하네요 >0<
05-11-14
22:48:16
 


Mimosa
오늘은 그래도 많은 모습을 비췄는데.. 진짜 보면서 실신하겠어요-_ ㅠ 05-11-14
22:52:00
 


울삼
우리 리더횽아의 얼굴은 백만불짜리 얼굴!!!!정말 개인화보집을 방불케 하는 저 페이스ㅜㅜ코피납니다 코피나요~ 05-11-14
22:53:00
 


따부리
어머어머어머 으헝헝 빨리 다운받아 봐야겠어요 뻐렁칩니다...으하하 05-11-14
22:54:13
 


호호소녀
오늘 너무 좋았습니다....삐딱한 표정도 이뻤구 먹는모습도 이뻤구 사진찍으며 해맑게 웃는모습도 이뻤구 오토바이 수리비때문에 계약서에도 없는 화보찰영도 하고....너무 사랑스럽습니다...
현중아 도대체 모자라는게 모니??? 너무 완벽한거 아니니??? 보면 볼수록 내안에 너있다가 아니라 윌리엄 안에 현중이 있다ㅋㅋㅋ 드라마속에서 현중이를 볼수있어서 행복합니다...
05-11-14
22:57:54
 


娟炫
오늘 대사도 많고 좋았습니다!! 오토바이 수리비때문에 화보를 찍는 엉뚱함이 묻어나는 윌리엄을 사랑합니다!! 내일 예고에 땅바닥에 누워있는거 보고 죠낸기대중이지요.. 05-11-14
22:59:36
 


가온누리
꺄울~~!!현중이 화보촬영하는거 넘 멋있었어열~!!!
이런 빛의 속도의 캡쳐라뉘...떨리자네열~!!데이님 감솨합니다.
05-11-14
23:00:36
 


가나다
쟁쟁한 미남들과 있어도 빛나는 현중이인데 대략 암울-_-한 출연진 속에서 현중이는 그야말로 르윽셔리 꽃돌이돌이돌이....*^^*
오늘 드디어 그 화제의 대사 "밥부터 먹죠"가 방송되었습니다...(그때 전 문득 규종이가 떠올랐 ;;;;) 으하하하...내일은 또 대로바닥에 大자로 뻗어주시는 싯츄에이숑...무슨 일인지 아놔..궁금하다구열.....
05-11-14
23:08:30
 


옹달지삼
윌리엄씨, 오늘 지금까지 중에 제일 많이 나와서 기뻤어염_ 근데, 저 핸드폰과 함께하는 컷은 아무래도 고-스톱을 치는것만 같은 이유는 무엇일까요-0- 05-11-14
23:13:21
 


소라
영상 봤는데 너무.....
뻐렁쳐요~~
05-11-14
23:15:22
 


Ariel
엉엉~ 매일 윌리엄 얼굴 실시간으로 보고싶단 말예요~ 이놈의 직장 때려치던가 해야지. 현중이가 인터뷰에서, 아스팔트 위에 누워서 촬영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무지 추웠었다고 했었는데 드뎌 내일 방송되나 보네요. 캡쳐만 봐도 뻐렁치는데 어서 영상을 구하러 다녀야겠군요. 05-11-14
23:20:59
 


허수달이최고
힝..ㅠ_ㅠ 오늘 못봤어염.. 이노무 정신머리.. 무려 "밥부터 먹죠"라뇨..ㅠ_ㅠ
두번째컷의 현중이 너무 귀엽네열>_<
05-11-14
23:21:26
 


헐영생
오늘 밥 먹을때 속눈썹 완전 이쁘던데ㅋㅋ한민씨 보다 정말 예쁘다는..ㅋㅋ 05-11-14
23:40:06
 


kokyokyo
럭셜럭셜 럭셔리함이 흘러넘치네요 흐흑! (죠낸 격해진다!)
바닥까지 흘러넘친 럭셔리함에 뛰어들어
자유형 배영 접영이라도 죠낸 하고싶은 심정!
05-11-14
23:41:51
 


아이보리
엽혹진에서 보고 왔는데 애가 너무 자연-_-스러요...
연기 아니라 그냥 평소 모습 같았대니깐요..크크 아싸 현중이 화이삼~!!!
05-11-15
00:12:35
 


76-70=♡
저도 밥 먹을 때 속눈썹 보고 기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왜 혼자 화보집 찍고 있어~~ 현중아!!!!
05-11-15
00:24:59
 


현중이 두볼
내일도 완전 기대되염~! 행복해요 행복해.... 아.......... 다른말이 필요없어요 ㅠ.ㅠ 05-11-15
00:30:40
 


MiSs알트♥
아휴// 오랜만에 다시금 보앗습니다^-^//
몇일 정신없이 지나가는 시간때문에 보질 못했는데,
정말 또 감동하고 ㅠ 무표정하다가// 사진사가 웃어란 말에
웃을때 진짜 넘어가는줄 알았어요ㅠ_ㅠ
05-11-15
01:52:42
 


violet flow
오늘 화보 대량 방출!!!!!!!!!!!!!!!!!!!!!!!!!!!!
완젼 멋졌어욤~~옷도 너무 이뿌고 연기도 자연스럽고~~
드라마도 점점 재밌어지고 꺄울~~~
05-11-15
02:06:56
 


세라핌
증말 멋졌어요..T_T우리윌횽~ 간만에 많은 비중.. 대사도 있고...
한편의 영상화보를 보는듯했어요..
05-11-15
08:28:08
 


라이너스
으흐흐~ 저희집은 이제 어머니가 사랑리필을 고정으로 보시기 때문에 참 좋아요~
항상 엄마가 불러주시는~ "리필한다 빨랑 온나!"
그나저나 어제 너무 귀여웠어요~~~
05-11-15
09:43:04
 


후아
럭셔리 윌리엄 횽아!! 너무 멋지자네ㅠ_ㅠ 05-11-15
10:25:36
 


얄레
악 윌리엄씨 멋져염~ 05-11-15
10:54:06
 


천상
이번 편 재밌었어요 흐흐 어쩐지 횽아랑 너무 어울리는 듯? 하하하;
이번엔 좀 많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엉엉ㅠ_ㅠ
05-11-15
15:30:47
 


다이
-_ㅠ 보는내내 흥분되 죽는줄 알았습니다-_ㅠ 아니, 어쩜 그리 멋지냐고요-_ㅠ 4가지없는역활 너무나 잘 들어맞는듯? 화보집(?)찍으면서 윌리엄씨 웃어보세요~ 우리윌리엄씨 웃는모습 아조 살살 녹습니다ㅠ0ㅠ 05-11-15
15:50:45
 


바루군
이제 이머리도 마지막인건가요..? 머리 바꿨던데..
앞으로 윌리엄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
05-11-15
16:20:33
 


Kate
윌횽 T_T 역시 걸조셈 사랑한다규!!!ㅜ_ㅜ 05-11-15
20:40:20
 


볼터치
럭셜한 윌리엄씨^^* 05-11-15
21:40:00
 


수달달달
아놔 제대로 럭셔리 ^^ 05-11-15
23:19:05
 


영생을얻으라
뷰티가 좔좔좔~ 05-11-17
02:43:33
 


나락
아~~~~진짜 어느나라 왕자랩니까? 06-01-27
03:09:28
 


지원이
럭셔리럭셔리럭셔리...진정 그대가 럭셔리로다.^^ 06-01-27
20:51:40
 


shakira
역쉬 걸조..^^ 06-02-03
10:22:31
 


으헝헝
왜 저때는 저걸 안봤을까 ㅠㅠ 후회막심 ㅠㅠ 06-02-06
23:08:19
 


스위트보노♡
=,.-럭셔리♡♡. 06-05-15
11:26:24
 


빛과소금
윌리엄~~~~~~~!!^^*
최고최고~~
너무너무풋풋하고멋지다는!
09-07-03
13:12:08
 


라니아
백만년전 자료다 풋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립넹 11-04-14
20:01:45
 


 

34851 멀티   SS501 Solo Collection Teaser #1 _ Wuss Up (규종 Solo) +196  Gr.규 2009/06/15 12767
34850 기타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 투표('박정민'-마감됐습니다) +118  호들갑정민 2009/10/13 12706
34849 정보   계약만료 앞둔 김현중, 배용준과 비밀만남 왜? +98  miracle 2010/05/04 12649
34848 이미지   090608 인천공항 앞- 영생 +43  Gilch 2009/06/08 12641
34847 멀티   김현중 첫 촬영장영상 +93  SS501세상 2010/07/25 12586
34846 공홈   1/18 보도된 김현중 기사 관련 내용 입니다. +123  완콩 2010/01/19 12529
34845 멀티   090530 인천국제공항 출국 직캠- 규종(?) +43  Gilch 2009/05/31 12505
34844 이미지   현중 스페인에서 찍은 화보 미리보기. +61  쵸콜릿 2010/07/10 12466
34843 정보   김현중, 개인공홈에 글 남기다!! +123  핫귤 2010/11/06 12449
34842 기타   제가 만든 공부자극사진이에요^-^ +18  예님정민 2008/06/16 12430
34841 이미지   뒤늦은~ 엠픽 캡춰~ +52  영타 2005/11/12 12382
34840 정보   YTN STAR '사랑도 리필~' 순탄한 출발 +현중 인터뷰 +33  잠뽀 2005/11/10 12325
34839 이미지   사랑도리필이되나요 홈페이지에 새로 뜬 사진 2장 +50  Flora 2005/11/14 12318
34838 이미지   투표를 안하는 자들을 위한 짤방컬렉션 +70  슈우 2005/11/11 12306
34837 정보   그룹`SS501`멤버간 삼각관계? + 2집컴백예정날짜 +74  娟炫 2005/11/22 12275
34836 정보   '둥지 잃은' 김현중 홀로 선행 +54  샛별이누나 2010/06/25 12261
34835 정보   SS501 김현중,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전격 이동 外 +328  날자오공돌이 2010/06/29 12259
34834 정보   안방에 꽃미남 '리필' +46  영타 2005/11/10 12241
34833 이미지   차웅매니저&규종 +65  오피테김 2010/08/18 12126
34832 멀티   [직캠] 출국하는 영생 :) +12   All愛is 2007/04/30 12035
이미지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오늘자 현중이 캡쳐. 럭셔리 >0< +38  데이 2005/11/14 12007
34830 정보   김현중 "SS501 공식 해체 없다" +277  영원한5 2010/06/29 12006
34829 정보   일본 asian-HANA.com 에 올라온 SS501 앙콘 기사 +6  daisuki 2010/03/10 12001
34828 기타   KBS 대중 가요 선호도 조사 참여 (뮤직뱅크 반영) +86  알포규 2009/10/29 11889
34827 공홈   DSP 입니다. +168  미야수빈 2009/09/08 11762
[1][2] 3 [4][5][6][7][8][9][10]..[1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