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이루 
  
 1218_트리플S 1기 팬클럽 창단식 - 이쁜 우리 애들 [직찍]



* 마스터들이 직접 올리지 않는 이상 펌을 금지합니다_*














스탠딩을 방방 뛰어다니면서 애들 이쁜 모습에 기절하기 직전이였습니다.
아니 그냥 나오셔도 되는데 또 뭘 그리 많이 준비했는지....ㅠㅠ
케롤 노래 부를때는 아주 그냥 샤방한것이, 어쩜 그리 안무도 캄췩하냐구열!!
( 종소리 울려라~ 요거 안무 최고더군요!!  - 즈희 홈에;; 올려놨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보세요^^)
긴 말이 필요 없습니다!! 크하하하;;

※ DD601의 케익 너무 이쁘더군요^^
그 아바타 고거이 저도 갖고 싶었다규열!ㅠ

출처- 뻐렁의 유혹





미니
방금 bb에서 동영상보고 한바탕 기절하고 왔습니다.ㅠ.ㅠ
사진,영상 모두모두 감사드려요..케익 너무 이뻐요~^^
05-12-19
18:13:55
 


시르
케익 이쁘다고 이루랑 난리쳤던 여자중 한명입니다-크크크-요번 팬창은 정말 그야말루 콘서트 같았어요ㅠ_ㅠ어쩜 그렇게도 준비한게 많은지~ 밖에서 벌벌떨며 기다린 시간이 정말 아깝지 않더라구요ㅠ_ㅠ흐윽 05-12-19
18:21:09
 


bluesky형준
아~ 케익 진짜 이뻤어요!^^ㅋㅋ" 진짜 너무 이뻐서.. 내가 먹고싶을 정도로!!ㅋ"
아~ 직찍~ 잘찍으셨다~ㅋㅋ" 아웅~~ 팬창 못간걸 후회중입니다..ㅠ
05-12-19
18:59:03
 


yam
thank for da pix ^^^^
Very pround cake SS601 !!!!!
support SS501 forever................
05-12-19
19:02:57
 


Mimosa
정민이 저 바지는 진짜 보면 볼수록... 케익도 먹음직스러웠고, 너무 이쁩니다! 05-12-19
19:04:27
 


울삼
와 이것이 정녕 직찍이란 말씀이신가요? 진짜 잘 찍으셨네요..전 아직도 어제의 감흥이 가시지 않아 추억에 젖은 채 살고 있어요ㅜㅜ 죽을때까지 이 추억을 안고 살아가렵니다^^ 05-12-19
19:07:43
 


목마른사슴
저날의 대세는 정민이의 쫄바지인가요?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밀리느라 힘드셨을텐데 귀한사진 감사드립니다^^ 05-12-19
19:09:55
 


영생탕면
아..최고ㅜ0ㅜ..진짜 가고싶엇는데ㅠㅠ....
그나저나 애들도 너무 이쁘고...그에 걸맞게 케익도 완전 이뿌고-_ㅜ
이제 완전 우리가 대세인거야!!!!!!!!!!!!!!!!!!-0-꺄호
05-12-19
19:20:41
 


옹알이수달
아놔징짜~~!! 애들 너무 이쁘잖아요ㅜㅠ
진짜 다음엔 기필코 가고야 말겠어.<-
05-12-19
19:22:00
 


김묘남
우와~ 진짜 잘찍으셨어요~ 저두 앞쪽에서 보기는 했는데,..
그래도 이정도는 아닌데.. 진짜 대단하십니다ㅎㅎ*(존경)
05-12-19
19:28:03
 


Gloomy*
효리언니 느무이뿌심... ㅜㅜ... 잘찍으셨어요!!! 전 한장도 못건진걸요.. 05-12-19
20:00:24
 


아잉
진짜 너무 이뻣답니당ㅠㅠㅋ 저는 멀리에서 봐서.................흑흑
증자의 저 타이투한 바지 너무 좋았삼-_-*
05-12-19
20:08:56
 


냠냠
쫄바지가 저를 지켜줘요 ㅋㅋㅋ 05-12-19
20:44:58
 


greenish
저도, 종소리 울려라, 이부분 안무에서 완전 쓰러졌습니다-_ㅠ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_+
05-12-19
21:31:59
 


이슬♡
저도 종소리 울려라에서 그 앙증맞게 웃으면서 아잉 *-_-* 정민이 루돌프에 저 실신해가지고 아ㅗㅎ미ㅏㅗ마ㅗ히ㅏ노힘<-난리, ,,,,,,,,,,,,,,,,,,,,,,, 저는 율동안하고 소리만질렀어요.. 05-12-19
21:53:55
 


이상적규민
오~주여.... 신문사진못지않은 저 찍찍은 저를 어찌살라고 T.T 05-12-19
22:09:22
 


moco
증미니 바지 ....ㅋㅋㅋㅋ으하하하하하하하 형준이사이즈 바지일까요...ㅋㅋㅋ 05-12-19
22:26:11
 


체리향하루
역시 다 똑같은 곳에서!ㅋㅋ 저도 종소리 울려라에서 완전쓰러졌어요ㅎㅎ 방방뛰면서 저까지 어쩔 줄 몰라하면서ㅋㅋㅋ 05-12-19
22:51:59
 


MiSs알트♥
정말 멋지기도하고, 귀엽기도한 ㅠㅠ 05-12-19
23:10:40
 


금연
와- 진짜 신문기사 사진같아요T_T 엄청 잘찍으셨어요T_T 05-12-20
00:10:03
 


Hello
애기 신난거 너무 이쁜거랬어ㅠ_ㅠ! 제일 소담한게 팔을 쭉 뻗고 무대위를 이리저리 뛰어 댕긴걸 상상만 하면 내가 미쵸! 아, 너무 이뻐요. 사진을 어쩜 이렇게 잘 찍으시나염. 제가 찍었다면 달달달 수전증 그자체-_ㅜ 애기들 유체이탈 시킬게 뻔했을텐데. 사진 감사합니당~ 05-12-20
00:35:53
 


Lagache
정민이 저바지입고 엉덩이 흔들때 정신이 혼미*.* 아 직찍 예술이네요~!!! 05-12-20
09:37:30
 


솔잇쵸
직찍 잘나왔어요 ,, 정자 너무 멋지다 ㅋ 05-12-22
20:30:46
 


후라이밍
정민이 저 바지는 의도한 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06-02-02
16:39:51
 


 

34678 멀티   051217 음악중심 (라이브!!)동영상및,캡쳐 +35  KindHeo 2005/12/17 10849
34677 정보   MBC 10대 가수 가요제 그래도 "트로피" 는 전달 +33  하늘을걸어서 2005/12/17 6015
34676 멀티   051217 옥주현의 별밤 다운로드 +9  Agape 2005/12/17 7201
34675 이미지   1217 SMT Snow prince capture +20  JK 2005/12/18 6910
34674 정보   [한터] 12/17까지의 한터 음반판매량 +12  Flora 2005/12/18 5088
34673 이미지   팬클럽 창단식 사진들이요 ㅜ_ㅜ)bb +45  Made in France 2005/12/18 7460
34672 이미지   dd601의 케익 제대로 방송 타겠는걸요~ +32  생생한영생 2005/12/18 6718
34671 정보   정보??? 랄꺼까지야... +9  haru_kun 2005/12/18 5703
34670 정보   [기사] SS501 팬클럽 창단식, 팬 한명 실신 +31  로빈 2005/12/19 5438
34669 모니터   아이들의 모니터를 위한 후기. (형준이는 필독!) +19  달수횽아♥ 2005/12/19 5776
34668 이미지   영스트리트 라디오 출연사진 +38  차가운꽃 2005/12/19 6478
34667 이미지   서민정의 기쁜우리젊은날 +35  SERAPHIM 2005/12/19 5942
34666 정보    [한터] 12/18까지의 한터 음반판매량 +14  유일개고낭 2005/12/19 5717
34665 정보   KM뉴스에 팬창현장 나온데요! +8  적토마 2005/12/19 5499
34664 이미지   [직찍] SS501 팬클럽창단식 자체발광 우리아이들T_T +50  휘시아 2005/12/19 8023
34663 이미지   051218 해피선데이 "여걸식스" PART 2 : 김현중 신~났다! +30  윤PD 2005/12/19 7439
34662 정보   엠넷에도 팬창현장!!나온데요... +6  적토마 2005/12/19 5485
34661 멀티   창단식 현중 : 크리스마스 이브 (with 효리) - 수정 +9  Mimosa 2005/12/19 6179
34660 멀티   창단식 : Santa Claus is Comin to Town 및 Feliz Navidad. (수정) +11  Mimosa 2005/12/19 5682
34659 정보   자자~ 투표는 팬질의 필수입니다! +3  후루룩쩝 2005/12/19 5743
이미지   1218_트리플S 1기 팬클럽 창단식 - 이쁜 우리 애들 [직찍] +24  이루 2005/12/19 6759
34657 정보   12/19 Mnet after SCHOOL of 樂! +20  도플, 2005/12/19 5502
34656 모니터   남루한 꼴로 밤새고 A구역에서 완전 행복했던 밤샘+팬창후기(스크롤압박;) +11  Gloomy* 2005/12/19 6971
34655 이미지   [직찍] 12/18 SS501 팬클럽 1기 창단식 ((폰카의 한계-_-)) +23  박여우♥ 2005/12/19 6759
34654 이미지   1217 Weekly Best _ 캡쳐 _ +16  JK 2005/12/19 5625
[1].. 11 [12][13][14][15][16][17][18][19][20]..[1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