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愛is 
  
 [직캠] 070216 뮤직뱅크 - 겁쟁이 (영생)








겁쟁이 두번째 무대.. 오늘은 뮤뱅에서 라이브로 불러 줬습니다.
정말 이쁘구 귀엽게 불러 주더라구여~^^
카메라가 너무 가려서 ㅠ_ㅠ 요기조기 편집했어요.





영상의 출저는 허영생의 Always입니다.
http://www.always1103.com



영생아밥주러가께
마지막 퍼포먼스 어린개구쟁이같네요..ㅋㅋ 07-02-17
02:59:03
 


허수달영생씨
곡의 느낌처럼 귀엽고 발랄하게 잘 해준거 같네요-
귀여운 안무에 라이브까지ㅋㅋ정말 멋졌어요~마지막엔 어찌나 귀엽던지//
07-02-17
03:11:07
 


레몬엣치♡
빨간밴드가 어제보다 더 귀엽네요~~ 겁쟁이 진짜 상콤한거 같아요 :D
고글을 써도 참 귀엽던데 언제한번 고글쓰고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07-02-17
03:26:24
 


영생선향
소중한 직캠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 라이브도 잘하고! 07-02-17
07:18:36
 


더블사랑영원히
귀여운 영생군이에요!^^ 저 빨간밴드 너무 이쁘공~안무도 계속 보니깐 따라하게 되네요 ㅋ 07-02-17
07:48:18
 


더블민♥
아잉 너무귀여워요! ㅋㅋ 어쩜그렇게 귀여운지 ㅠㅠ ㅋㅋ 꺄!~
라이브도 완전 최고에요! ㅋㅋ 닥본사 ㅋㅌ
07-02-17
10:07:44
 


거침없이박정민
생횽 .......가사틀리셨어요 ㄷㄷㄷㄷㄷㄷㄷ
너무도 사랑스런그대 만나러가는길 이아니구 ㅠ
내맘이 보이니~~~~~~~? ㄷㄷㄷㄷㄷㄴ
이런것만지적하는 나쁜팬인것같은 ㅠㅠㅠ
07-02-17
10:14:54
 


×501
앜 생이오빠 너무 귀여워요 T_T_T_T... 역시 마지막에 아둥바둥하는건 증말 귀엽근영 T_T_T 귀여운 겁쟁이같으니락우~~ 07-02-17
10:42:28
 


수미馬생
저도 들었어요~ 가사틀린거ㅋㅋㅋ 거침없이박정민님도 발견하셨군요!!! ㅋㅋㅋ
라이브의 묘미~~~ 가사실수
07-02-17
12:21:18
 


영생좋아요^^
초기엽다 ㅠ_ㅠ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 라이브역시!!ㅋㅋ 춤추면서 라이브하기 힘들엇겟다 ㅠ_ㅠ 수고하셧어요 >ㅁ< 그런의미에서 꼭!!!! 뮤직뱅크 볼게요^^ 07-02-17
12:44:23
 


중심날다
야~ 너무 잘찍으셧어요! 팬분들 응원소리 짱짱! 사랑해 오공일이 너무 예브게 들려요~ 마지막 끌려가면서 아등바등은.... 아이 참 너무 귀엽자네T_T 07-02-17
16:19:09
 


겨울비
음.......저도 막 가사 따라부르다가 틀렸구나 생 횽!!! 하고는 ㅠ^ 근데 귀엽다.....아무도 몰랐을 꺼야 ㅎㅎ 팬들만 알면 돼....그리고 라이브만 잘 하믄 되지 뭐 진짜 잘 불렀구만 ㅠㅠ 07-02-18
13:23:57
 


 

34895 멀티   [직캠] SBS가요대전과 KBS가요대제전 (영생군 위주에요:) +2   All愛 2007/01/08 5463
34894 멀티   [직캠] 070222 안양 악수회 (영생) +1   All愛is 2007/02/23 4237
34893 멀티   [직캠] 일본콘서트 영생군 개인무대 +106   All愛is 2007/01/17 9047
34892 이미지   [직찍] 일본 xmtv에서의 영생군 +11   All愛is 2007/01/24 5521
34891 멀티   [직캠] 일본콘서트 앵콜 2번째무대 (늦은감이 있지만!!) +13   All愛is 2007/01/29 4402
34890 멀티   [직캠] 쇼뮤직탱크 - MC +11   All愛is 2007/02/01 4966
34889 멀티   [직캠] 070202 뮤직뱅크 - Dance (영생위주) +5   All愛is 2007/02/03 5547
34888 멀티   [직캠] 070204 인기가요 앵콜 (영생위주) +16   All愛is 2007/02/05 4947
34887 멀티   [직캠] 070204 스타골든벨 +15   All愛is 2007/02/06 5271
멀티   [직캠] 070216 뮤직뱅크 - 겁쟁이 (영생) +12   All愛is 2007/02/17 4762
34885 멀티   [직캠] 070217 설특집 가요청백전 - (영생) <영상추가> +29   All愛is 2007/02/17 6121
34884 멀티   [직캠] 070228 A-LIVE - 지울수 없는 사랑 (영생) +34   All愛is 2007/03/01 6295
34883 멀티   [직캠] 070303 케이블티비 12주년 축하공연 - 지울수없는사랑 (영생) +5   All愛is 2007/03/04 4857
34882 멀티   [직캠] 출국하는 영생 :) +12   All愛is 2007/04/30 11923
34881 정보   투표열심히들하고계신지요?ㅎㅎ +10   o바닐라o 2011/09/06 3296
34880 정보   열심히 투표를 합시다!ㅎㅎ +13   o바닐라o 2011/09/11 3067
34879 정보   영생 트위터 (+추가) +13   trust 2010/09/26 8850
34878 이미지   Black & White 영생 캡쳐 +31   까망 2008/12/06 5188
34877 이미지   Promotion of SS501 Concert&photobook on Taiwan newspaper +13   대만TSTW 2009/10/10 5036
34876 이미지   091015 SS501 News photos in Taiwan airport +23   대만TSTW 2009/10/15 6399
34875 이미지   [캡쳐] 은혜로운 마봉춘 !!!! +21   드라고 2007/01/05 7822
34874 멀티   090701 홍콩팬미팅 직캠(널부노,파이터) & 직찍 (영생위주) +11   수줍왕자영생 2009/07/03 4342
34873 이미지   SS501 Solo Collection 영생 이름없는 기억 티져캡쳐 +21   수줍왕자영생 2009/06/18 5034
34872 멀티   090619 제 2회 아-태 슈퍼모델 선발대회 직캠 - 데자뷰 (영생) +14   수줍왕자영생 2009/06/21 4474
34871 이미지   090704 르꼬끄싸인회 직찍 - 영생위주 +15   수줍왕자영생 2009/07/05 5232
1 [2][3][4][5][6][7][8][9][10]..[1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