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허수달이최고 
  
 지빈이와 함께







형들 싱글2집녹음중이였어여~~ 형아들~~ 대박나셈!!
-----------------

"안녕 횽아"(지맘대로 바꾼다=_=)의 지빈이 싸이에서 퍼왔어요.
플래시로 되어있어서 그냥 캡쳐해왔습니당~ 밑에 달린 귀여운 글도 사진 밑에 있던거에요.
지빈이랑 우리 애들이랑 무슨 일로 만났을까요..;;;

여튼,우리 애들 싱글 2집 대박나셈!!!!!



violet flow
오~서로 어찌 아는 사이라 이리 사진까지 찍었을꼬~ㅎㅎ 늠 조타~지빈이도 깜쮝하궁!!ㅎㅎ그나저나 막내님 여전히 브이넥을 애용중!!!늠 바람직하삼!!(그게 젤 맘에듬~호호호)
여튼,우리 애들 싱글 2집 대박!!!!! 2
05-11-10
12:17:21
 


홀릭이수달
어머, 지빈이가 셈체를 쓰다니ㅜ_ㅜ (귀엽다ToT) 우리 영생이 애기애기~ 해도 정말 애기랑 있으니 어딘지 모르게 횽아 느낌이 물씬납니다! (그렇다고 정말 애기랑 비교하고 있다;;) 의젓해보이자네요-_ㅜ 지빈이 말대로 형아들 대박나셈+_+ 그나저나 진짜 지빈이랑 얼굴크기로 안 밀리는 니네 다섯 전부 읖드료T_T 아놔, 양심이 좀 있어 봐T^T 정말 꼭 육형제 같지 않나요? 막둥이 지빈이를 보살피는 형아들 포스~ 아이고 이뻐라-_ㅜ 바탕화면 할테야 징짜T^T 05-11-10
12:18:30
 


fullmoon
이제 우리 팬들은 한민씨...를 넘어서 지빈군도 부러워해야 되는군요.
어쩜 대체 어떤 친분관계이길래 저리 딱~ 붙어서 사진도 찍고 말이죠.
(얼마전 브라이언과 지빈이 찍은 사진도 봤는데. 어리지만 꽤 발이 넓은가 봐요.)
정말 지빈군 말처럼 우리 아이들 싱글 2집 대박나길~~~~ 얘들아, 보고 싶다~!!!!!!!!!!
05-11-10
12:32:11
 


76-70=♡
싱글 2집 대박!! 은 물론~~
정민이랑 형준이 지금 어디 앉아 있는거야??ㅎㅎ
05-11-10
12:33:11
 


라이너스
형준이 규종이 무릎위에 앉은거에요? 정민이는 현중이 다리위에 걸치고 있고, 지빈이는 영생이 무릎위에...으하하 얘들 왜일케 2층으로 앉은거야? 했더니 의자가 좁았구만요...
무튼, 결론은 싱글 2집 대박! 지빈이도 대박!?
05-11-10
12:35:14
 


천년향기SS501
으헝헝~너무 귀여워...ㅠ
캬악~ 아직 어린 지빈이랑 같이있는데!!
어째 내눈에는 우리아가들이 더 귀여운지...ㅠ
으헝헝~ 막막 싱글 2집 대박~!!!
05-11-10
12:44:54
 


가온누리
아놔~~~~아가들 머리 스타일 바뀌기 전이네요.
아쉽다~쩝.........ㅠ_ㅠ
어쨌든 싱글 2집은 당연히 대박~!!!!!!!!!!!!!!!!!!!!!!!!!!
05-11-10
12:56:13
 


inu
셋은 소파에 앉고 셋은 무릎에 앉았어. 아아아, 이 아름다운 그림이라니요. T^T 다들 보셨구나. 저도 봤어요. 울 아가들 얼굴, 진짜 아가만한 거. 그나저나 무슨 겨울에 어울리는 익살스러운 캐롤송이라도 수록되는 걸까요? 지빈이가 형아들, 눈싸움 하러가자! 이런 Narration Feat. 정도 해준 거지. (그게 아니라면 당최 쟤가 조기 가 있을 까닭이 무에야??) 삼빡산뜻하게 지빈이 목소리 정도 넣어주는거지, 알 수 없는 뇨인네의 끈적한, "이번 크리스마스 밤은 너와 함께 보내고 싶어..."따위가 아닌 겝니다! 뭘까, 뭘까? 아, 정말 심장 떨려. -_ㅠ... 05-11-10
12:59:03
 


kokyokyo
아놔~제 눈엔 규♡ 무릎 위에 앉은 막냉이밖에 안보입니돠~~사이로 슬쩍 나와 브이질하는 규♡의 모습이라니~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럽군아~ 05-11-10
13:03:33
 


얄레
지빈군 삼체에 웃었....히히 정말 무릎위에 앉았..+_+ 05-11-10
13:24:06
 


딸기사이다
어머, 정말 지빈이가 저기 왜 갔을까요? 아...나 또 지빈이한테 빙의해야돼?ㅠ_ㅠ 05-11-10
13:46:50
 


엉중이
오랜만에 얼굴들 보니....넘 이뿌고...안구에 습기가...ㅠ.ㅠ
이런사진 넘 좋아라 한다규..한의원사진이래로 넘 좋아요
05-11-10
13:48:17
 


차가운꽃
전 오늘도 바쁩니다. 한민씨에게 빙의됐다가 지빈이한테 빙의됐다가 혼자서 "아이덴티티" 이런 영화를 찍고있어요. 다중이 놀이 잼있다규! -_ㅠ
진짜, 지빈이는 어읜 일로 울 아가들과 녹음실에 함께 있던 걸까요? 울 애들도 알리바바의 뒤를 잇는 어린이뮤지컬(;)에 캐스팅이라도 된 걸까요? 뭐지뭐지? 아님 단순히 지빈이의 넓은 인간관계 땜에? 여러모로 궁금중을 안겨주는 사진이네요. 근데 정말 엉중이님 말씀처럼 아가들 이런 사진 너무 좋아요! 한의원사진의 뒤를 이을 마이 빼이버릿 포토쯤 되겠네요 T^T 사진 감상 뽀인트! 오늘도 계속되는 증자의 각도유지, 규종규의 노란색에 대한 집착 으하하. 횽아의 얼굴라인좀 봐줘열! 소녀네요 소녀-_ㅠ
05-11-10
14:00:13
 


가나다
저 애기가 무슨일로 저기 갔을꼬....?? 사진 보니까 애들 많이 마른거 같아서 맘이 짠혀요....게다가 얼굴들이...지빈이 얼굴크키랑 비슷....덜덜덜 ;;;;; 05-11-10
14:55:49
 


Friya
꺄아아아 진짜 귀여워요. 지빈이도, 애들도!! 근데 진짜 어떻게 만난건지 너무 부럽네요. 으허허헝 TㅡT 05-11-10
15:05:27
 


Flora
아아아아~ 대체 왜 만난건지 궁금하네요^^ 다들 넘 이뻐요. 영생이랑은 따로 한번 더 찍어주는 센스>_< 오랫만에 이런 직찍보니 완전 감동T^T 05-11-10
15:49:54
 


세라핌
형준아 단추 하나 더 풀어줘..T_T 지빈군과 어떻게 만난건지 너무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지빈군이 부럽기도 하네요..T_T 지빈이까지 6명 모두 너무너무 이뻐요!!! 05-11-10
15:52:30
 


긍정
지빈군에게 빙의되고싶어요~~!!!!! 우리아가들...격하게 보고싶구나.. 05-11-10
15:58:13
 


바루군
이젠 저 쪼꼬만한 지빈군까지 부러워해야 한다니.. 근데 어떻게 아는사인지 궁금하네요.. 05-11-10
16:19:30
 


하임
저꼬마녀석 우리동네사는데!!!! 너이리와!!!T_T <-워워
아놔...지빈이가 수달횽아를 맘에들어했나봐열~ 수달횽아가 잘해준거얄??그런거얄?? 좋겠다T_T (부러워하지말라고-_-)
05-11-10
16:42:20
 


ROHIME
두번째 사진 횽아랑 정민이 뭐가 그리 신나서 웃는걸까요? 부러운 지민군.... 05-11-10
17:07:17
 


천상
지빈이 참으로 귀여워하는 꼬마였는데...
다 표정이 밝아서 너무 좋네요ㅠ_ㅠ!!
05-11-10
17:19:47
 


LOVE
현중이 넘 해맑게 웃잖아~
형준이는 완전 남자포쓰인데요^^
05-11-10
18:16:49
 


only
꺄울~+_+ 얘들아, 지빈아 안녕? 지빈이까지 애기들 여섯이서 정말 이쁘네요-_ㅜ 저도 이런 사진 너무 좋아열-_ㅜ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만나서 무슨얘길했는지..뭘 하고 놀았는지..아 놔 궁금한게 너무 많아요-_ㅜ 지빈아 알려줘+_+ 05-11-10
18:18:57
 


sunshine
와우, 너무 예쁘자네요T_T 지빈이는 영생이 무릎에 앉아있고, 따로도 사진 찍고.. 둘이 그런거야?T_T(뭐가그래!;) 와와. 진짜 얼굴크기부터.. 근데 마지막 사진- 누가 우리 수달 눈 작다 그랬어!! 05-11-10
18:33:40
 


애플
아이고..너무 이쁘자네!!!!!-_ㅠ다들 왜이렇게 반갑고 이쁘기만한건지..
무려 무릎위에 앉은거야!!-_ㅠ
05-11-10
18:42:28
 


娟炫
지빈이랑 어찌 같이 있었는지 무지 궁금하자네..;; 우리 수달이 볼살 빠진거 같아서 속상하삼!!
지빈군이 영생이가 맘에 들었구나?? 무릎에 앉아 사진도 찍고..따로찍고 한거보니..!!
다들 표정도 좋고~~ 기분 좋으삼
05-11-10
19:34:58
 


수달방
와와와와!! 이런 반가운 사진이!@!!
너무 이쁘자네요!! 오랫만에 보는 얼굴 빨리 보고 싶네요!
아아.. 반가워라!!! 영싱이 정말 살 많이 빠졌네요.. 귀여운 볼살은 어디로 가고!!
05-11-10
19:44:13
 


으헝헝현중♡
지빈이한테 빙의되고파 ㅠ 05-11-10
19:51:09
 


다이
왐마-_= 지빈이 꼬만데... 다섯남자들 머리크기좀 보삼-_ㅠ 아놔-_ㅜ (그저 눈물만 흘릴뿐;) 다들 환하게 웃어서 제맘까지 환해졌삼>_< 이뻐이뻐이뻥! 05-11-10
20:23:21
 


soopia
횽아 참 잘생겼네요 참 흐뭇하기가 이를때없습니다^^ 어찌 영생이랑 지빈군이랑 얼굴크기가 똑같은지....근데 영생아 볼살은 다 어따 줘버렸니 05-11-10
20:28:50
 


플라밍고
ㅜ_ㅜ 다같이 앉아있는거 오랫만에 보는지라 갑자기 뭉클~ 진짜 애들이 그립긴 한가봐요. 거기다가 사진 다들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 영생인 지빈동생이랑 독사진까지 으히히. 보고싶다 너무너무. 얼른 나와주렴. 최고의 모습으로 나타날꺼라는 것만은 믿어 의심치 않소 ♥ 05-11-10
20:35:46
 


아이좋아
지빈군은 좋겠근영.....-_- .... (저도저도~ )지빈군도 응원해주고! 정말 대박날거에염^_^* 두번째 사진 다들 넘 활짝 웃고 있어서 보기 좋아요^^ 05-11-10
20:36:40
 


소라
영생이 무릎위에 앉은거 진짜 ~애들 무슨 돌잔치하는것같네 ㅋㅋ
귀여워라~어쩌다 지빈군이 아는걸까요? 궁금~
05-11-10
20:44:54
 


겨울
무려 무릎에 T_T 게다가 지빈군의 형아들~~ 대박나셈!! 이라니!! 아 부럽습니다 정말 05-11-10
20:53:38
 


brook
지빈이 싸이가봤는데 역시나 ss501사진이 스크랩수가 가장 높더라구요.//..밑의 김종국씨꺼의 두배 ㅋㅋ;;;;;역시 최고의 인기! 05-11-10
20:57:17
 


하루
지빈이 부러워 T_T 어쩜이래 으엉엉. 수다리횽아 무릎에 앉아있는 것 좀 봐 T_T 05-11-10
21:06:33
 


바람직한 사진들이군요. 누가 누구의 무릎에들 앉아있고!
지빈군 증말 부럽근요. 좋겠어요. 바람직한 엉아들과 오래오래 친하게 지내요.
지빈이가 대박날거랬어!!
05-11-10
21:14:09
 


뱃살수달
아악!! 아마 수달 생일 때 엿는듯..ㅋ 저 케익들!!ㅋ
아악! 지빈인 부럽삼~ㅋ 안뇽 횽아~ 거기서 조아햇는디~
까울이삼!!
05-11-10
21:29:02
 


Always:)
수달달달.... 이젠 어린 남자아이에게까지 빙의되어하 하나요T_T
그나저나 무슨 연유로 만났을까요 ? 예뻐요 예쁩니다 !
05-11-10
21:56:21
 


미츠
지빈아-_ㅜ 앙영? 정말... 너도 귀엽지만 너랑 같이 있는 형아들이 더 귀엽구나... 미안; 형아들~~ 대박나셈!!!!!!!!!!!!!!!!!!!!!!!!!!!!!!!!!!!!!!!!!!!!!!!!!!!!! 05-11-10
22:02:57
 


수달달달
지빈아 아놔ㅠ 완전 부럽구나.. 수달이횽 품은 어때 ? 05-11-10
22:22:28
 


슈우
와, 지빈아 안뇽? 그나저나 정말 지빈이는 왜 애들 녹음실에 갔을까요? 혹시나 애들 음반에 참여하는 걸까요? 아니 정말, 보다가 애기가 애기를 안고있어서 으헝헝했고, 게다가 지빈이와 함께있어도 절대 뒤지지않는 얼굴크기에 정말 다시한번 좌절했습니다...-_ㅜ 아놔 대박나삼! 싱글2집! 05-11-10
22:40:07
 


잠뽀
영싱이오퐈 얼굴이 지빈이 보다 작아 빕니더T_T
지빈이까지 응원해주고....... 으헝헝 싱글2집 대박조짐!
05-11-10
22:44:28
 


박여우
지빈이 너 너무 좋아라 하는거 아니니 -ㅅ -, 그저 누나는 니가 부러울 따름이구나 =ㅁ = 05-11-10
22:45:44
 


Mimosa
아놔, 지빈아 니가 이렇게 부럽긴 첨이로구나. 형들 노래는 어땠니? 당연 대박! 05-11-10
23:04:55
 


앗싸걸
내 아들 지빈이를 이런 곳에 보다뇨.
핏줄은 땡긴다고 아빠한테 잘 찾아서 가는구낭. 기특한 자슥..
(살짝 미친거 너무 티났나? -.,-...)
05-11-10
23:14:41
 


HADA
어, 어린애랑 얼굴 크기가 가, 같다니... 맙소사... 05-11-10
23:15:40
 


따부리
현중이 너무 이쁘게 웃잖아 ㅠ_ㅠ............. 아 지빈아 정말 부럽구나... 나도 좀 데려가줘 응? 휴 지빈이도 이번노래에 참여했나.. 궁금타+_+ 05-11-10
23:25:09
 


Lena
지빈이 안녕횽아 홍보차 벌밤에 출연한것이 인연이 되어 주현씨와 친분이 많았었지요..^^ 그러다가 우리아가들까지 친해진듯하네요... 그나저나 울 옵빠들 넘후 웃어주시니까..ㅠㅠ 눈을 어디다 둘지를 모르겠자네~~ 05-11-10
23:29:03
 


제제
지빈이 귀엽네요~ 부러워요T_T 나 살다살다 꼬맹이가 부러워보긴또 처음이네 05-11-10
23:49:56
 


사랑을담다
지빈군과 함께 있는 이쁜 아이들 T^T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지빈군보다 아이들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 군요^^ 너무 너무 보고 싶었던 아이들T_T 아이들의 표정이 밝고 좋아보이네요^^ 우리 아이들이 좋은 앨범으로 빨리 나와주었음 좋겠어요^^ SS501 싱글2집 대박^^* 05-11-10
23:54:05
 


람보
으악~~~ 부러워라~~~~~~~~~~ 저 진짜 원래 이렇게 가수들 안좋아 했었는데....
그냥 어린애랑 찍은건데 너무 부럽내요~~~>_< 지빈이랑 막 친구처럼 엄청 재밌게
지낼것 같아요~ㅋㅋ
05-11-11
00:13:50
 


Dalria
이순간 난 지빈이 ㅜㅜ 05-11-11
00:16:56
 


영생을얻으라
그럼 지빈이 2집 들어봤다는 소오리?~ 으허. 자네 참말로 부럽구먼T_T!!! 당연히 싱글2집 대박이삼~~~~~! 다들 표정이 밝아서 기쁘네요^^ 특히 두번째 리더횽 꺄! 05-11-11
01:58:14
 


바라다
음음...가족사진의 포스가... 아아 보고싶으오 얼른 2집들오 오라니까1! 05-11-11
08:56:53
 


sunny
용생이는 누나 같삼<- 05-11-11
10:43:59
 


슌슌
지빈이랑 어떻게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 부럽고 또 부럽네요 ~ 횽아 2집 대박나솨~ 05-11-11
11:38:18
 


넬리
와 진짜 이뻐요ㅜㅜ 오랜만에 사석에 있는 모습 보니까 반갑기도 하구요! 와 지빈아 부럽다<- 마지막에 영생이랑 지빈이랑 있는 사진, 진짜 친형제 같아요- 05-11-11
11:45:44
 


후아
한 가족 같네요~ 영생이는 엄마 같은.. 으헝헝!! 05-11-11
13:15:58
 


호호소녀
요즘은 애들 근처에 있는분들은 다 부럽삼~~~
근데 왜 다들 포개앉아 있는거야????
친해보이는 그들~~~너무 좋아~~
05-11-11
18:22:19
 


이상적규민
수달군이랑지빈군이라얼굴크기같아보이는거뭐삼?ㅜㅜㅜㅜㅜㅜㅜㅜ 05-11-11
18:40:51
 


좋구려=+=
지빈이 점점 발을 넓여가고 있어!쯪-_-; 05-11-11
18:43:52
 


현중이 두볼
지빈아, 너가 부럽다~~~~~!! 흐항 05-11-11
19:05:00
 


Kate
아놔 지빈이마저 부러워지면.... T_T 05-11-11
19:57:05
 


Yoko
악, 무슨 일로 같이 사진을 찍었을까요? 여하튼 최근 사진 같아서 좋구나 와하하하~ 작은 아이가 '대박나셈'이라고 하니 그저 입가에 웃음만-_ㅠ 그런데 영싱이는 원래 애기인데도 지빈이랑 같이 있으니깐 신기하게 의젓해요? 원래 작은 애랑 같이 있으면 친구처럼 보여야 하는게 사실인데-_-(그렇다고 진짜 애기랑 비교한다;) 근데 정말 영싱이는......... 볼살 어따 줘버렸어!!!!ㅠ_ㅠ 05-11-11
21:11:47
 


세박
지빈이랑 수달이랑 얼굴크기가 똑같지요...덜덜.. 05-11-11
21:23:37
 


옹알이수달
나참-_ㅜ 이런 꼬맹이가 이렇게 부러울줄이야 ㅜ.ㅠ 영생이 얼굴 완전 콩알만해 -_ㅜ<-;; 05-11-11
21:44:04
 


아로
나레이션이라고....생각한 이............ㅜㅜ<어린애가 ...왠 나레이션?ㅋㅋㅋ 05-11-11
22:35:16
 


설레임♡
지빈이와 얼굴크기가 똑같은 시츄에이숑..ㅠㅠ 05-11-12
13:33:53
 


텐션 ♬
지빈이로 죠낸 빙의 중 T_T 05-11-12
19:51:55
 


상상
형준이 브이넥 ㅠ 사랑한다 05-11-12
20:46:50
 


아이보리
진짜 당췌 무슨 연유로 지빈군이 저 가 앉아 사진을...흑
좋겠다..나레이션 이라두 하나..암튼 지빈군도 우리 더블군들
응원 많이 해줬음 좋겠다..저리 보니 애가 여섯인가...-_-?
05-11-12
22:56:34
 


신문지
의외의 인간 관계를 보여 주고 있어요 더블군들^^ 05-11-14
20:23:57
 


김현듕
예전에 봤는데 이제야 댓글다네요~~아 현중옵하 다크써클..근데 의외로 어린분들과 친하군요..흠*ㅡ_ㅡ* 05-11-20
21:55:51
 


물고기
악! (이걸 어쩌다 인제 봤지-_ㅠ) 지빈군이 입고 있는 티셔츠, 약 1초가량 팬미팅때 나눠준 알럽더블에스 티인줄 알고 깜짝 놀랐다는=_= 아무튼 참 단란한 형제들같이 좋아보여요^^ 서로의 무릎들에 딱 앉아있는것도; 그나저나 영생이고 형준이고 무슨 목들이 저리 길대요.T_T; 05-11-28
03:07:36
 


이슬♡
아아아아악~ 지빈아 이젠 너에게 질투를 ㅠㅠㅋㅋ 05-12-13
12:08:24
 


스파이즈
와...................지빈이가부럽군뇨. 06-01-16
00:26:44
 


나락
지빈아~~~ 너는 무슨 복을 받구 태어난거니... 분위기가 넘 따숩구나 06-01-27
03:02:34
 


shakira
애까지 부러워 해야하다니...ㅠㅠ 06-02-03
10:02:05
 


와조켓다ㅠㅠ 06-02-05
20:48:01
 


망상
헉 지빈이 부럽다...ㄱ- 06-02-06
01:04:18
 


으헝헝
어머~지빈이는 왜온거래욜? 06-02-06
23:01:39
 


눈없는귀신
지빈아 싱글2집 대박 나려고 하고 있다 ㅎㅎㅎ 06-02-10
16:31:36
 


보라ll마녀
다들 너무 내츄럴한거 ㅇ냐?!! 정민이 점점 매 맘을 파고드네 ///ㅅ/// 06-02-25
16:54:55
 


천생연분규생
지빈이랑 영생이오빠랑 얼굴 크기가 똑같아용ㅋㅋ 06-03-19
12:05:53
 


카페라떼
처음 보는 사진이당...다덜 넘 이뿌네요...^^ 06-03-24
10:46:57
 


밥규밥
영생아 얼른 이때처럼 이쁜모습으로 돌아오ㅏ랑;) 06-04-08
20:09:48
 


이웃집토토람*
지빈군 뭔가 차승원삘(;;) 나게 나왔네요 ^^;; 아이고 ㅠㅠ// 06-05-22
00:33:06
 


리다는외계인
지빈이는 뭐 저래 친한 연옌이 많은겨ㅠㅠㅠㅠㅠ 그것도 오나전 내가 좋아하는 연옌들만... 부럽군여 06-06-25
23:56:42
 


허수닭
지빈이 초 부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07-04
13:26:03
 


유키
규종군 무릎위에 앉은 막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06-07-27
16:51:45
 


타츠
고마운 지빈이 ㅋㅋㅋㅋ
아 부러운거죠. 이젠 어린 아이까지 부러워 해야 하는거죠ㅠㅠ
06-10-14
22:14:56
 


예얍
지빈이는 발이 참 넓구나 ㅋㅋㅋㅋㅋ 다 친해 축구선수랑도 친하던데 ㅋㅋㅋ 07-01-05
22:13:37
 


수줍은왕자
지빈이가 부러워요~ 콘서트에도 나오고.... 지빈이랑 친해지고 싶은 충동이ㅋㅋㅋ 07-02-21
00:11:11
 


더블바라기-
아하 부럽 아 지빈아 친하게 지내자. 근데 오빠들은 어떻게 알았을꼬? 07-04-20
22:06:52
 


꺅더블
근데 얼굴크기....왜 차이가 안나지...?진짜 얼굴작다!!! 07-06-01
23:49:35
 


그린라임
지빈아........우어억
이것참 되게부럽네요 ㅠ_ㅠ
07-09-29
17:04:49
 


원츄오공일
지빈아,,,
부럽다....
나도,,,,,,,,,,,,,,,,,,우리 오빠들 옆에서 사진찍고싶다ㅠㅠ
08-10-05
12:48:57
 


롤리
오랫만에 마지막 페이지로 넘기다가 댓글 99! 를 발견하고 마지막 하나를 채우고 싶어졌어요 ㅋㅋㅋ 지빈군 501과 친한 거 보면 가끔 부럽기도 하고 막.. 그르네요
사진 속 익숙한 저 녹음실!! 이렇게 녹음 중에 들러서 응원해주는 지빈군이 고맙기도 하고 그르네요
요즘도 이렇게 응원 잘 해주고 있겠죠? ㅋ_ㅋ
09-01-01
04:13:15
 


찌니~
헉... 저 얼굴크기들은 뭐죠??
지빈군 완전 아기때네요..^^
옛날 영상보니 형생군이 지빈군 앉혀놓구 노래부르는거 같던데..
친한가보네요~ 부럽삼..
여튼 앉을때도 평범하게 앉는법이 없군요.. 다들 포개져서...ㅋㅋ
09-04-25
16:19:46
 


빛과소금
정말 지빈군 완전애기때네요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요~~!
떠블도신인때여서그런지 귀여워요~~!
지금도귀엽긴하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07-03
13:09:15
 


김개소s
오 ㅎㅎ 이때도 지빈군과 친분이 있었군요 ㅎㅎ 12-01-25
19:24:41
 


 

34900 이미지   051107 사랑 리필... ♥ 01회 "나 알아요?" +70  윤PD 2005/11/08 20237
34899 정보   KBS '사랑도 리필이~', 순조로운 첫출발..8.5% +31  Flora 2005/11/08 13820
34898 이미지   오랫만에 KM에 출연한 정민,형준 캡쳐 +63  Flora 2005/11/08 14794
34897 정보   오늘 형준이는 모대학 취업설명회에 갔었다네요! (제목수정) +34  차가운꽃 2005/11/08 13424
34896 정보   한국외대 헤럴드 미디어 취업설명회에서의 형준이 후기 (+ 사진) +73  윤PD 2005/11/08 14201
34895 이미지   "니 같으면 떨어지겠어요?" +77  홀릭이수달 2005/11/09 18798
34894 이미지   051108 사랑 리필... ♥ 02회 "보면몰라요? 거짓말 하고 있잖아요" +76  윤PD 2005/11/09 15453
34893 정보   헤럴드미디어 취업설명회 ‘SS501’ 멤버 김형준 참석 +42  only 2005/11/09 12546
34892 정보   13일 일요일 SBS 사랑나눔콘서트 출연? +54  차가운꽃 2005/11/09 12366
34891 정보   YTN STAR '사랑도 리필~' 순탄한 출발 +현중 인터뷰 +33  잠뽀 2005/11/10 12025
34890 이미지   051107 사랑 리필... ♥ 03회 "걔가 한때 골프 신동이었거든요." +72  윤PD 2005/11/10 14107
이미지   지빈이와 함께 +103  허수달이최고 2005/11/10 15391
34888 정보   안방에 꽃미남 '리필' +46  영타 2005/11/10 11919
34887 정보   고질병 +86  inu 2005/11/10 12607
34886 이미지   투표를 안하는 자들을 위한 짤방컬렉션 +70  슈우 2005/11/11 11962
34885 모니터   시청자 게시판에서는 시청자로 만나요. +27  inu 2005/11/12 13777
34884 이미지   뒤늦은~ 엠픽 캡춰~ +52  영타 2005/11/12 12097
34883 기타   애기님하, 오겡끼데스까? +55  홀릭이수달 2005/11/12 14378
34882 이미지   오늘 사랑나눔 콘서트에 나왔던 우리 미치도록 예쁜 더블군들ㅠㅠ +62  데이 2005/11/13 12655
34881 이미지   사랑도리필이되나요 홈페이지에 새로 뜬 사진 2장 +50  Flora 2005/11/14 12012
34880 이미지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오늘자 현중이 캡쳐. 럭셔리 >0< +38  데이 2005/11/14 11683
34879 정보   2005 골든디스크 시상식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53  Arin。 2005/11/15 10783
34878 정보  비밀글입니다 오늘 '사랑도리필이되나요'는 축구중계로 방송취소 되었습니다. +1  Arin。 2005/11/16 7
34877 이미지   짧아진(!) 헤어스타일의 현중이, 정민이 '여걸6' 녹화중 사진 +75  차가운꽃 2005/11/16 14266
34876 이미지   사랑삘♡ 6회 캡춰~ +40  영타 2005/11/16 9983
1 [2][3][4][5][6][7][8][9][10]..[1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