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사규종 
  
 규종 : I'm coming !!^^ (070409)




규종군이 공홈에 글을 남겼네요^^
잘 갔다온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4-12 21:33)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1:55)



말은내운명
잘 다녀온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규종군,피곤할텐데 팬들 위해서 이렇게 글도 남겨주고....
정말 늘 생각하지만 감동 그자체예요;ㅅ;♡
07-04-09
14:52:40
 


미소만발영생
간혹 눈에 띄는 오타들마저도 사랑스럽네요^^
"싯구.." " 꼬마여아자이.."
잘 다녀왔다니 너무 기쁘고 오늘부터 하는 영스 이제 일주일 남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해줬으면 좋겠어요. 지금쯤이면 꿈나라를 헤메고 있겠죠???
07-04-09
14:56:49
 


뽕도사
경치 좋은곳에서 맘껏 즐기다 왔으면 했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러지 못했다니 아쉽지만..
일주일동안 좋은소식과 함께 몸건강히 돌아와줘서 기뻐요~
07-04-09
15:03:25
 


나루
아휴, 이런 감동쟁이 같으니라구! '우리 이쁜이들은 잘 지내고 있었어요?~' 라는 부분에서 가슴이 두근두근 거려서 혼났네요.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는다규~(^^) 아침에 입국하느라 피곤했을텐데 잠은 좀 잤으려나요! 아무튼, 태국에서 잘 지내고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이따 8시에 봐요~ 고마워요♥ 07-04-09
15:04:15
 


더블사랑영원히
어이궁! 피곤했을텐데 일케 글까지 남겨주고! 너무 착하고 이쁜 규종군~^^ 너무 많이 보고싶었어요! 태국에서 인기가 너무 많아서 놀지 못했다니.....아쉽네용! ㅎㅎ 영스 잘해주구용~^^ 지금쯤 꿈나라?^^ 07-04-09
15:18:00
 


박마가렛♥
규종오빠 오자마자 바로 글써주시는 ^^* 엄청 피곤하셨을텐데........ㅠ_ㅠ
팬들을위한 마음은 역시 최고에요 乃
피곤하실텐데 푹 ~~ 쉬세요 ^^* ㅎㅎ
07-04-09
15:55:48
 


키사이
같은 땅에 있다는게 이제야 실감이 나네요~ 피곤할텐데 글까지 질러주고...ㅠ_ㅠ...역시 감동입니다 우리 규님 ㅠ_ㅠ 07-04-09
16:17:37
 


×501
엉엉엉엉엉엉 T_T_T_T 규님도, 오공일도 잘해주고와서 느무느무느무 고마운거 알아줬음 좋겠어요.......
무슨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T_T_T 그저 쳐울지요. 감동쟁이 ♥
07-04-09
17:09:08
 


집구석중심
많이 피곤할텐데.. 무거운 눈꺼풀 이겨내며 컴퓨터 앞에서 적고 있는 규종이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지금도 자고 있을려나..^^ 멤버들과 함께 했던 태국여행(!),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되길 바라면서..
저도 키사이님처럼 이제 같은 한국땅 하늘 아래에 있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푹 쉬어~!!!
07-04-09
17:27:24
 


달려보자정민
규님 정말 옆에서 소근소근 말해주는듯한 저 글ㅠㅠ 오늘 영스에서도 들을수 있는거겠죠??
다녀오느라 정말 수고많았어요~~ 푹쉬어요ㅋ
07-04-09
18:07:39
 


돈바
피곤할텐데 공홈에 글도 남겨주시구.....ㅠ.ㅠ
푹쉬구 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쫌이따가 봐요♥
07-04-09
18:12:22
 


더블s보호협회
역시규종오빠는 너무 착해요..ㅠㅠ 피곤하면 자고 일어나서 글 써두 되는데...... 다른 오빠들은 자고 일어나서 글 올리시겠죠?? ㅋㅋㅋ 재미있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07-04-09
18:18:30
 


박정馬뿅가
피곤해도 공홈에 글 자주자주 남겨주시는 우리 규오빠^^
넘흐넘흐 좋아요잉~♥
태국에서 재밌었다니 맘도 놓이네요,,
흐흐 ... 영스에서 뵈요잉~♥<<못보나?^^
07-04-09
18:54:36
 


끼야울
진짜 사랑해요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아침에 오자마자 피곤한데 글도남겨주고 천사야천사 ㅠㅠ 이제는 고맙다는 말로도 부족할것같아........재밌었다니 나도 기뻐요 ㅋㅋ 정말 이렇게 남겨주는 글이 얼마나 고맙고 그런지 모를꺼예요 ㅠㅠㅠㅠㅠㅠ 07-04-09
19:02:24
 


오사나이弟
오늘 아침에 왔다는 소식듣고.. '이제 같은 땅에 있구나'라는 생각에 들떴었는데..
이렇게 글까지 남겨주니.. 정말 확실히 느껴지네요!!
멀어도 한국에 있는게 좋아요!!!!! 뭐 그렇다고 딴데 있다고 싫다는건 아니에요;;; (극소심;;)
07-04-09
19:15:47
 


산골소년규종
오늘 아침에 오셧구나 _ㅠ
피곤해도 글 남겨주시는 이쁜 규리오빠!!!
07-04-09
19:22:26
 


무한오공일
오빠 수고많았어요~^^ 태국에서 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온것같아서 다행이에요
사실 오늘인가 내일인가 긴가민가하고있었는데 오늘 이렇게 글도 올려준거 보고 그러니까, 또 마냥 좋네요
지금쯤이면 일어났을까요~? 그래도 피곤했을텐데, 오늘만큼은 정말 푹 쉬도록해요
다른멤버들도~ 수고많았어요!!♥^^
07-04-09
19:39:40
 


chumuri
정말 감동이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ㅠ.ㅠ
많이 피곤할텐데... ㅠ.ㅠ
07-04-09
19:45:25
 


가이아
규종군 글 읽을때마다 참 마음이 따뜻해져요.. 어쩜 이리 다정다감할까...
피곤할텐데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글도 써주고.. 이러니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 있을까요~>.<
07-04-09
20:40:05
 


중심은규종
매일마다 노래 하나씩 써주는 규종오빠 때문에 오빠가 공홈에 글쓰는 날이면 매일 음악을 듣고 자네요^.^
태국 잘갔다 오셔서 다행이에요~ 즐거웠다니! 그래도, 피곤하면 좀 쉬시......
07-04-09
22:35:52
 


정민필링
오늘 영스도 멋지게 잘했구 대견해~!! 피곤했을텐데두 아무렇지않게! 히히
이젠 오빠도 완벽한 프로라규~♡ 우리 이쁜이들은 잘 지냈었으니까 걱정말고 푹~~~쉬다가 일본가~!^^
07-04-09
22:52:24
 


해피오공돌이
태국 갔다와서 많이 지치고 그럴텐데.. 글써주고...ㅜ 규 감동감동...! 07-04-10
10:37:55
 


리키정민
아정말 이쁜이들이쁜이들할때마다 왠지모를 감동은 ....아 규 정말감동이여써~ 07-04-12
23:47:10
 


환상현중
공지글 사이에 있었네요>_< 규종씨다운 너무너무 착한 글이에요.ㅠ 감동.ㅠㅠ 07-04-16
00:55:15
 


다리털미인영생
규ㅃ의글은 너무아름다운글이에요 완전감동< 07-04-17
20:01:46
 


현중오빠하악
응응. 규종오빠는 글 자주자주 남겨주시니까... 너무 고마워요 ㅜㅠ 07-05-06
23:22:28
 


 

288   톡에 왔다간 형준이.. (070920) +14  미니민~~ 2007/09/20 5042
287   형준: 3 month (2008-06-17 오후 1:03:03 ) +43  미니민~~ 2008/06/17 6972
286   규종 : 800일 .. 이쁜이들 .. (070816) +35  미미~ 2007/08/16 5359
285   형준오빠께서 톡톡에 오셨어요^_^ +31  미싱 2006/10/21 6024
284   현중 : ................... (2008-05-14 오전 2:38:13) +45  밀가루 2008/05/14 10884
283   규종 - let me be the one !!! ^^ +57  밀크 2011/06/29 5954
  규종 : I'm coming !!^^ (070409) +26  바사규종 2007/04/09 6021
281   규종 : 12.18 (051218) +38  박공주♬ 2005/12/18 4550
280   [현중이글] ............... (팬창時 왜 맨날 제목이..예요?라는 질문) +32  박공주♬ 2005/12/19 5859
279   [규종이글] 12 . 18 (+정민이의 글은 소중하니까열) +32  박공주♬ 2005/12/18 3920
278   영생 : 미안해요............................. (2010-04-01 오전 1:14:23) +톡방 추가 +194  박바른백성 2010/04/01 11088
277   규종 : 생일 .......... ^^ 고마움..^^ (070224) +72  박정말홀릭 2007/02/24 6158
276   형준 : 새해는 (070218) +20  박정민에스 2007/02/18 5639
275   영생 : 눈물이 나려구 해요... (060310) +63  박증자원츄 2006/03/10 6024
274   규종 : 사랑의 노래... ♡ + 톡톡 (070927) +17  반짝이는더블 2007/09/27 5567
273   규종 : 400일.. (060713) +22  백마탄걸조 2006/07/13 3906
272   규종 톡방 출현 (3줄^^) (수정) +32  베이비생 2010/06/08 7141
271   형준 : D-Day (060722) +17  벵벵규종 2006/07/22 3882
270   규종 : 금 방 만 나 러 갈 께 요 . . . . 2010-05-24 오전 9:35:23 +84  별을보자 2010/05/24 9479
269   어젯밤! 영생군과 팬들의 "대화"가 궁금하세요? (팬들과의 대화 전문) +70  별희♥ 2010/06/24 8726
[1][2][3][4][5][6][7][8] 9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