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종안아줘 
  
 규종 : 집에왔어요...^^..ㅜㅜ (070330)

아이디:규종                                                                     2007-03-30 오전 3:18:49

오늘 우리 완두콩 너무 예뻤어요^^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너무 고마웠구~

아쉽지만..오늘이 더블에스501 의 일본가기전 마지막 무대가 된거같아요..^^

ㅜㅜ 슬프기도하지만... 더 멋진 모습으로 우리 이쁜이들 찾아뵐 생각에 들뜨기도해요~

열심히 연습하구 활동두 잘한뒤 꼭 한국 돌아올때 멋지게 돌아올테니까~

길면 길구..짧다면 짧은 6개월 이란 시간 . 기다려줘야해요!^^

음..우리 없는동안~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하는 일도 열심히하고! 그동안 못했던 일들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기로 약속!!^^ 우리도 그럴테니까~

힘든일 있으면 게시판이나 ~ 편지쓰기에 꼭 올려줘요!

글 읽구 ~ 응원글 남겨줄테니까요!^^

유학간친구들이랑은 이메일 주고 받잖아요~

우리는 공식홈페이지로 연락 주고 받겠다 히..~재밋겠다..

일본은 어떻게 변화하고있는지!멤버들은 무얼하고 있는지!근황에 대해 자주 글 남길꺼니까~

자주 들어와서 확인하기!

사진도 찍어서 올려 줄께요!^^

그러니까 우리 잊지 말고 꼭 눈으로..머리로..마음으로 우리 기억하면서 기다리기!

이쁜이들 .. 참 .. 이뻐..^^

너무 복 많이 받고있는거 같아요. 정말 소중한 사람들이 내 주위에 이렇게 많구나...

란 생각도 하게되구..

이쁜이들!!^^ 히..

휴휴~ 난 촬영끝나고 막 들어왔거든요..^^ 어여 싯구 자야겠다~

푸카푸카 뭉게뭉게 싯구 잠들꺼니까~ 이쁜이들도 좋은 꿈꿔요.!

내일도 멋진 하루 보내기로 약속!^^



사랑한다는 흔한 말로는 담아낼 수 없는 내 사랑..
내 눈빛 속에서 내 가슴 속에서 영원히 나와 함께 해요

사랑이라는 흔한 말로는 보여줄 수 없는 내 사랑
내 유일한 사람 하늘이 내게 준 .. 그댈.. 영원히 사랑합니다

그대 모습이 내게 소중하죠..그대 모든 것을 간직하고 싶어요

하루도 한 순간이라도 그대 없는 나는 상상도 못하죠..
눈을 감는 그 날까지..
Stay with me...

모세.. 내 사랑 .. ♡



+)규종오빠가 더 이뻐!!!!!T0T
글 남길줄 알았어 흑흑 규종오빠랑 동접하게 될줄 몰랏어요>0<
피곤할텐데.. 이렇게 이쁘게 글도 남겨주고...
어떻게 안기다릴수가 있겠어요. 6개월이 됐든 1년이 됐든 기다려야지요.
규종오빠가 기다려달라는데 기다려야지요. 암요~~!!!!!!!!!!!!!
공식홈페이지 편지방 난리날것 같아요.. 응원글을 남겨준다니ㄷㄷㄷㄷ
이런 이쁜사람... 상상하면서 재미있겠다고 좋아하는것좀 바요>0<
앞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맨날 살겠어요+_+횽횽횽~~~~!!!
우리 이쁜오빠 푸카푸카 뭉게뭉게(>0<)씻고 자요♡♡♡
이쁜이들.... 으헝헝............♡_♡


<출처 - 공홈>

* 집구석중심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3-31 14:43)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1:55)



JESS
진짜 쳐감동ㅠ_ㅠ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규종군은 글을 참 귀엽게 쓰는것같아요
바로 옆에서 얘기하는것 같기도 하고.. 목소리가 막 들려요ㅋㅋ
일본가서도 잘할 수 있어요! 항상 응원하고 있을테니 힘내요!
그리고.. 저도 이쁜이로 봐주는 건가요? 어후 붂흐럽게!! *-_-*
07-03-30
04:49:50
 


kevily
T_T kyu!!! sleep earlier~~~always sleep so late....T_T
miss you already!!!
thanx for always leave many msgs to us~~~~
07-03-30
05:27:52
 


무한오공일
오늘 올것같긴했는데...^^ 또 이렇게 와주니 마냥 고맙고...그러네요...사실저, 별로 자신이 없었거든요
그 6개월이란시간동안...그런데 이렇게 기다리라고 말해주시니까 정말 학교도 열심히다니구,
하고싶었던일도하고,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볼게요. 대신 글도 사진도, 자주업뎃해주기!!^^
눈으로...머리로...마음으로...기다릴게요...그깟 6개월, 눈한번감으면 후딱~인데 뭘!!!
요즘은 가위 안눌리는지 모르겠는데, 3시에 잤으면 지금 3시간도 채 안됐네요...
부디 좋은꿈, 편한꿈, 행복한꿈만 잔뜩잔뜩 꿨으면좋겠어요~^^ 잘자요 오빠♡
07-03-30
06:44:20
 


생글생글
힘들텐데 이렇게... T_T 또 이렇게 글을... 진짜 어제 방송 보면서 이사람들 없으면 어떻게 사나.. 했는데 이렇게 글을 남겨주니까 안심도 되고.. 고맙고 .. 미안하고 T_T 이런 사람들이 있는데 까짓거 6개월 못기다리겠어요? 오빠, 잘하고와요! 그냥 건강하게만 돌아와요! 결과가 어떻든 우리는 대환영이니까^0^~
우리 규종오빠도 너무 이뻐요^0^ 알죠? 우리도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고 매일 501번씩 오빠들 생각할테니까 오빠들도 우리 생각 매일매일 해줘야해요! 공식홈페이지로 연락할 생각하니까 지금부터 설레기 시작하네요~^^ 오빠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고, 사랑해요♡
07-03-30
07:35:32
 


복숭아
허억! 피곤할텐데 글까지 남겨줬군요;ㅁ; 감동 감동♡ 이쁜이란 말은 언제 들어도 가슴이 설레네요 ㅋㅋ 진짜 규종씨 말대로 6개월동안에 지금 하고 있는 일도 열심히 하고, 내가 그동안 못 했던 일들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바람 안 피고 기다릴테니 규종씨도 잘 다녀오길^^ 공식홈페이지에 글*-_-* 열심히 글 올려야겠네요ㅎ 일본가서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잘 다녀와요~ 꼭 멋진 오공돌이들이 되어서 돌아오길^^ 기다릴께요♡ 07-03-30
08:49:37
 


맨날예쁜아이
6개월이란시간.정말 길수도 있다고 느껴졌었는데. 이렇게 말을하니. 어쩔수 없이 더욱 기다리게 되네요~ 항상 열심히열심히 생왈하는 우리 규종군 너무너무 고맙구요~앞으로도 일본에서도 계속 소식 업데이트 해줘야되요~~^^ 07-03-30
08:51:43
 


키사이
역시 또 감동을 주는 규종군이네요..^^ 6개월동안 한국에서 열심히 능력치 쌓으며 기다리고 있을테니, 오공돌이들도 일본에서 열심히 트레이닝 받고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07-03-30
08:58:08
 


별님규종
규종오라버니가 더이쁜데 ㄷㄷㄷ 으헝헝 잘다녀오세요 기다릴꼐요 ㅋㅋ 07-03-30
09:37:22
 


집구석중심
규종이의 어휘 선택이 나날이 귀여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늦은 시각인데도 불구하고 글 남겨주는 것도 고마운데 언제 어디서든 우리들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 고맙고 또 고맙네요. 규종이를 비롯해 다른 멤버들 역시 일본에서의 생활이 그들에게 더할나위없이 값진 경험과 추억이 되길 바래요. 건강한 모습으로 웃으며 만나는 그 날까지 열심히 기다려봐요, 우리.^^ 07-03-30
09:40:08
 


현중얼싸안고
푸카푸카 뭉게뭉게..어떻게 저런 단어를 꺄오 ㅋㅋㅋ
푸카푸카는 들어봤는데 뭉게뭉게는- 규만의 언어? 아그 귀여워요 ㅜ.ㅜ
어제 촬영이 있었나봐요- 엠카말고도..늦게 들어왔네요
아흑- 피곤할텐데..지금쯤 자고 있겠죠?6개월 눈 ..여섯번만 깜빡이면 돌아올 텐데요 뭘-
난 기다릴수 있어요 꼭 멋있게 당당하게 우리앞에 나타나주세요♡
07-03-30
11:11:05
 


더블사랑영원히
어이궁~피곤할텐데 일부러 글까지 써주궁! 아쉽지만 일본가서 좋은활동하시궁! 꼭 건강챙기시구! 근데 규종군 너~~~~~무 귀여워요 ㅋ 규종군 일본가서 글도 써주고 그런다니...너무 감사하고 ㅠㅠ 이렇게 팬들을 챙기는 그룹이 어디있냐구용!! 끄깟 6개월! 별거 아니라구용!!!!정규1집나올때까지 우리 많이~기다렸짢아요! 이깟 6개월 금방지나간다구요!!!! 기다릴께요!!!!!!!!! 07-03-30
11:55:24
 


푸른별리
아이고 규리군.. 마지막이라고 잊지 않고 이렇게 또 글 남겨줬군요. 이런 감동쟁이 같으니. 말투는 어찌나 조근조근 사근사근한지. 푸카푸카 뭉게뭉게 잘 씻고 코 잘 잤나요? 옆에 있으면 볼을 꼬집어 주고 싶네요. 그나저나 어쩐지 이쁜이라는 말 듣기 쑥스러운 나이의 분들도 많은데.. *-_-* 쿨럭 그래도 적응해야 겠어요. 규리의 이쁜이라면야 *-_-* 07-03-30
12:32:36
 


×501
푸카푸카 뭉게뭉게 싯구 잘 잠들었는지 모르겠네요~^_^ 마지막무대 정말 잘 마무리해서 다행이에요.. 6개월동안 한쿡에서 기다리면서 잘들 지낼테니까 여기 걱정은 말구요. 6개월이 짧지만은 않으니까 그동안에 일본에서 재충전하구 더 스텝업하구 나중에 만나면 입이 떡 벌어지도록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줘야되요. 진짜 보고싶을거라규ㅓ래러ㅣ으리T_T_T_T_T_T_T_T !!!!! 07-03-30
16:49:00
 


ss동물원
규종이 글을 보고 있으면 규종이의 마음이 그대로 느껴진답니다.. 규종이가 저렇게 챙겨주니.. 어찌나 좋은지.. 이쁜이들 이라는 말에.. 그저 씨익~ 침 질질 흘리며 웃고말았답니다.. 규종이가 자기네들은 복 받은 사람들인거 같다고 하는데.. 이렇게 꼬박꼬박 챙겨주는 자상한 사람들을 만난 우리야 말로 정말 복 받은 사람들이 아닐수가 없을꺼 같아요.. 규종아~ 누나 너무 설려였어.. 그리구 사랑해~♡ 힛~ *^^* 후다닥~ 07-03-30
17:29:10
 


미도리
니가 더 이뻐 규종아!! 누나 쳐감동T-T 푸카푸카 뭉게뭉게 씻는다니 이런 깜찍이! 어쩔거야ㅠㅠ 07-03-30
17:32:52
 


정민필링
아 사랑해 정말 규종오빠 사랑해...ㅠㅠ 진짜 눈물나..ㅠㅠ 완전 사랑해 영원히 사랑할게.ㅠㅠㅠ*
진짜 사랑해!!!!!!ㅠㅠ 정말 세상에서 제일 이따시만큼 최고로 사랑해ㅠㅠ..... 진짜 멋쟁이ㅠㅠ....
진짜 약속지켜야되!!!!! 글 많이 올려주고 사진도 많이 올려줘야되!!!!ㅠㅠ 약속!!!!!!!!!!!!!!!!ㅠㅠ
사랑해ㅠㅠㅠㅠ완전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7-03-30
18:04:38
 


화이딩딩
규종오빠 날이 갈수록 더욱더 기여워 지시고 있다는 ~!!!ㅠㅠㅠㅠ
규종오빠 오빠두 이뻐효 ㅠㅠ
길고도 짧은 6개월이란 시간동안 오빠들은 더욱더 발전해 오시구!
우리 트리플들은 그 6개월이란 시간동안 공부더해서 성적 쑥쑥오르고,누님들은 회사에 열심히 다니시구 ^^!현중오빠&영생오빠&규종오빠&정민오빠&형준오빠 사랑해요♡
07-03-30
18:34:11
 


더블민♥
길다면길구......... 이말이 너무 가슴아프게 들려요.. 안되요 ㅠㅠ 제발 이왕이면 6개월후면
돌아와줘요....2007. 10 SS501 Will Be Comeback !!!
07-03-30
18:55:22
 


끼야울
진짜 이런 고운마음씨 정말 너무 고마워서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보내려니까 이런거에 고맙고 하다보니 눈물이 날 정도네요 ㅠㅠ 너무고마워요..... 07-03-30
19:04:46
 


박정馬뿅가
공홈 붙잡고 살아야겠어요,,,ㅍ.ㅠ
너무 슬퍼요,,,이쁜이들이래..꺅ㄱㄱㄱㄱ미쳐미쳐,,
규종오빠,,,진짜진짜 고맙규요,,
일본잘다녀오세요옹^^
07-03-30
19:12:59
 


꽃분홍영생
으이고 또 로그인하게 만드네 규종이가 ㅠㅜ
너두 참 이쁘다 규종아........잘갔다와, 이쁜아 !!!!!!!!
글남기고 사진올려준다는 약속 꼭 지키기 ♡ 기다릴ㄲㅔ!!
07-03-30
20:53:45
 


수달영생あい
규종오빠나날이더큐트해지시는거같아용^^
더욱더착해지시구.......ㅜㅜㅜㅜ
팬들걱정해주시는마음진짜감덩이에용 ㅜ.ㅜ
07-03-30
21:20:15
 


평생규
규종오빠 글남길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너무 감동이예요.ㅠ 항상 이쁜이도 아닌데 이쁜이라고 해주시고
ㅠㅠ 규종오빠 자주 글올려줘야되요~~ 사랑해요~~ㅠ
07-03-30
22:12:05
 


BeeGa
착한규 겸손규 예의규 성실규 이쁜규..어떤 말을 해야 오빨 표현할 수 있을까ㅠㅠ정말 이쁜오빠야ㅠㅠ10월 금방 지나가길 기다릴게ㅠㅠ흑오늘 영스보니까 미묘하게 깔끔하게 머리 잘랐더랑 ㅋㅋ이뻐이뻐! 아유 진짜 이뻐 죽겠어ㅠㅠ 07-03-30
22:20:44
 


인유얼스마일
예뻐요예뻐요 백만번 이상 외쳐주고 싶어요 증말T_T_T 이렇게 마음 예쁜 사람이 또 있나요..? 피곤할텐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또~ 글 남겨주시구.. 일본가서도 글 올려준다고 약속해주시구^^ 우리 꼬옥 공홈에서 연락해요잉~^^ 오빠 최고!!!!!!!! 고마워요^^ 일본 잘 다녀오세요! 07-03-30
22:43:56
 


다정다감규종
너무나 다정한...당신!!! 사랑을 안할수가 없어용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잊지 않고
열공하며 기다릴께여^ㅡ^
07-03-30
23:01:27
 


은이죵
규종군도 오늘 무대 그 어느때보다 역동적이고 멋졌어요. 건강히 잘 다녀오시고, 우리도 규종군 실망시키지 않을거예요. 공부도 열심히 일도 열심히 다들 맡은 바 열심히 하는 강콩들로 남을거예요 ^^ 07-03-31
23:06:52
 


귤장수규리
규종오빠 그때 무대 어떤날 보다 멋있었어요 슬퍼할꺼 없구요 다치지말고 잘다녀오세요 ㅠ 우린 안떠나요 까짓 6개월 못기다리겠어요? 9개월도 기다렷는데 아프지말고 잘다녀오세요 언제나 기다릴께요! 평생못만나는건 아니니깐 오빠들 없는동안 저도 열심히 성장할꺼에요 오빠들 없는 동안 우린 멋진 강콩이 되있을꺼에요 그러니깐 안심하고 잘 다녀 오세요 ㅠㅠ 07-04-01
11:22:21
 


환상현중
마음이 너무나 예쁜 규종군이네요>_< 어휘선택이 정말정말.ㅠㅠ예술이에요.ㅠ 07-04-06
18:42:32
 


 

368   형준 : 우린말이죠... (061126) +72  규종아화끈해 2006/11/26 6309
367   형준 : Come to me (070126) +47  규종아화끈해 2007/01/26 5756
366   현중 : ,,,,,,,,,,,,,,,,,,,,, (070920) +30  규종오빠야 2007/09/20 6076
365   현중오빠 공홈글에 다녀간 규종오빠 +66  규종현징 2010/04/01 9377
364   규종-톡!! +26  기여운형준 2008/07/11 7216
  규종 : 집에왔어요...^^..ㅜㅜ (070330) +29  김규종안아줘 2007/03/30 6113
362   형준이 톡톡 들렸다 갔어요^^* +26  김형준뒷처리 2006/07/24 5187
361   정민 : 모두!! (2010-04-06 오전 5:12:54) +54  까만별 2010/04/06 8894
360   형준 : 세상에 (071020) +20  깨비규종 2007/10/20 4891
359   형준 : 이천팔년 삼월 삼일.. ing +22  깨비규종 2008/03/03 5362
358   정민오빠/ 형준오빠 글에 리플 (070803) +20  깨사모 2007/08/03 6190
357   현중오빠 글 밑에 정민오빠 리플~~ +25  깨사모 2007/09/21 6439
356   현중 : ...................... (070129) +81  깽지 2007/01/29 7716
355   현중오빠의 그남자그여자 1편 아래에 있는 규종오빠의 댓글 +24  꺄악 2007/08/23 8983
354   형준 : 「TSJ」(070928 in Japan) +9  꺄악 2007/09/28 4731
353   일본공홈에서 형준군의 메시지 (071023 in japan) +5  꺄악 2007/10/23 4228
352   김형준-사랑이 듬뿍담긴 수능응원메세지!! 시험잘보세요^^ +18  꽃보다 형준 2011/11/08 2286
351   형준공홈-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4  꽃보다 형준 2011/12/30 2856
350   형준군이 공홈에다녀갔어요^^ +45  나야 2006/01/07 4078
349   형준군이 공홈에다녀갔어요^^ +62  나야 2006/01/07 5017
[1][2][3][4] 5 [6][7][8][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