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규 
  
 톡방에 들리신 규종오빠 ^^



톡방에 다녀가셨어요 ㅎㅎ
내일 정말 자켓이 나오는걸까요?ㅠㅠㅠㅠ 얼마 안남았어요@ㅅ@ 후아후아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5-03 14:02)



트리플규
우와와아와!!!!!!!!
빨리보구싶어요ㅠㅠ
ㅋㅋㅋ 두근두근ㅋㅋㅋㅋ><
10-04-30
22:07:12
 


나만의규
아~ 40분만 일찍 올껄 ㅠ
오공일데이 기대기대하고 있어요~!!
빨리보고싶어요..!!!
오공일데이 짱!!
10-04-30
22:14:07
 


초록색 완두콩
진짜 자켓사진 나오는 거예요???
저 오늘 밤에 잠 안자고 기다려야할까요? 어떡해 >_<
진짜 두근거려서 잠 안 올것 같아요 ㅋㅋ
10-04-30
22:18:23
 


오공일앤돌핀
정말 긴장되네요.............. 넘 보고싶어져요^^
긴장 백배......ㅋㅋ
10-04-30
22:23:19
 


포르쉐
아 싸이 하지 말고 바로 공홈 갈껄 ㅠㅠㅠ
두시간 더 해야징ㅋㅋ
501 Day♡
10-04-30
22:24:25
 


온리떠블
아 궁굼해~ 1시간 반정도 남았는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10-04-30
22:40:01
 


캔디영생
기대한만큼 큰선물 주는 오공일~
내일 자켓 사진 기대되네요~
자상한 규종이 고마워~
10-04-30
22:44:02
 


현내남자
1시간 20분 남았는데...
넘 기다려 진다...^^..
앨범 기대했는데...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자켓사진이라도 그게 어디야...
넘 보고 싶네요...
10-04-30
22:44:59
 


myo
501 day fighting~~
we are waiting for the new album~~
10-04-30
22:53:55
 


천연기념물501
아우아우!!!!!오빠, 저두 기대돼요!!><
자켓사진 완젼 기대하고있으니깐 또또 멋진모습으로 나와야해요~!ㅋㅋㅋ
약속지키기 위해서 앨범은 아니더라도 자켓사진 보여주는 맘씨 착한 오빠들^^ㅋㅋ
저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10-04-30
23:07:49
 


언제나완두콩
아..진짜너무떨린다ㅠㅠ
앨범이안나오는건서글프지만....아하하
그래도!!!!!!!시간아빨리가라ㅜㅜ
10-04-30
23:08:41
 


박정민하루만
아아아아아 ㅠㅠㅠ오늘 그냥 데이트하지말고 일찍들어올걸..............ㅜㅜ 10-04-30
23:09:57
 


♡까뮈끌로델♡
이렇게 번개처럼 나타나고 규종 보고싶당 ^^

" 귤" ㅎㅎㅎ 이건 또 무슨 애교라지 ^<^
10-04-30
23:15:27
 


셀라꼬마♥
으앙 컴 쫌만 일찍 들어올껄......ㅠㅜ

그래두 규오빠 글 읽은게 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빨리 보고싶어요♥
10-04-30
23:26:33
 


hjsw
꺄 ㅠㅠ 빨리보고싶어요!! ㅠㅠ 설레는시간.. ㅠㅠ
어떤컨셉일까요ㅠㅠ
10-04-30
23:39:16
 


더블별따기
아아아 진짜 대박ㅠㅠㅠ 하루종일 컴퓨터 못하다가 이제 했는데 이게 왠.... 10-05-01
00:15:10
 


_yuLkooN
귤귤귤~~ 규종군 살아 있었군요!ㅠㅠ
드디어 나오는건가요? 아.. 정말이지 빨리 보고싶어요ㅠㅠ
10-05-01
01:12:11
 


규동규동
규종오빠는 또 들리셨군요ㅎㅎ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은게 실감이나네요ㅠ 10-05-01
02:12:02
 


도리도리원도리
규종오빠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
톡방까지 왔다가시구... 제가 학원에 있었을 시간...전 언제쯤 오빠와 동접해볼까요ㅠㅠ
10-05-01
02:14:29
 


아리알
두근두근
from 귤.
애교애교 귀염귀염 우리 김규종^^
푸욱 쉬다 오세용.
10-05-01
06:53:37
 


민들레후후
정말... 내가 두근 두근...미치겟당~~
오늘 밤새도록 기다려야 하나..~~^*
10-05-01
14:02:35
 


Biolia
그래요..얼마 안남았어요...그전에 잠깐 청심환좀 먹을게요...;;; 보다가 내가 죽겠어>< 10-05-01
14:16:07
 


mortal
나도 두근두근!!!! 빨리빨리 와요ㅠㅠㅠ 언제나 얼굴 볼까 너무 기대되요ㅠㅠ 10-05-01
16:42:13
 


최강SS
역시 약속은 않잊으셔요~ 규종오빠 진짜 귀여워용~ㅋㅋ
아 앨범이 기다려 지네요
10-05-01
21:21:56
 


찌니~
나두 두근두근~~ 얼른 빨리 만나자구요~!! 10-05-02
09:24:01
 


수달쫑
자켓사진 너무 멋있었어요!!!!!!!!
언능언능 컴백하셨으면 좋겠네요.....
가슴이 두근두근^^
10-05-02
15:03:47
 


잠뽀인영
항상 항상 고마워요....
자상한 우리 규종이...
10-05-03
00:35:22
 


등푸른형준이
나도중심규종이처럼
너무너무두근두근!
너무자상한우리사마귀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5-18
12:06:28
 


95수달이
와..이렇게 많이들리셨는데 난 한번도 못봤다는 ㅜㅜ 10-06-27
14:09:58
 


 

368   규종 : Love Ya.. ^^ 2010-06-04 오후 9:08:49 +106  사이파 2010/06/04 10802
367   규종 : 금 방 만 나 러 갈 께 요 . . . . 2010-05-24 오전 9:35:23 +84  별을보자 2010/05/24 9455
366   정민 : 정민입니당^^ 2010-05-23 오전 4:14:43 +댓글 +76   2010/05/23 12569
365   형준 : 정말. 2010-05-23 오전 12:37:44 +122  넷째상큼이 2010/05/23 11818
364   규종 : 아이구 아이구 !! ^^ 이쁜이들 안녕... ㅎ 2010-05-18 오후 11:50:04 +92  온리유♥ 2010/05/18 11125
363   규종 톡방 출현!! +49  안녕규♡ 2010/05/19 7231
362   현중:.............. (2010-05-09 오전 8:43:49 ) +282  매혹더블 2010/05/09 17554
  톡방에 들리신 규종오빠 ^^ +29  맛규 2010/04/30 9086
360   규종 : 5 월 1 일 .. (2010-04-30 오후 9:26:19) +59  블느님 2010/04/30 9388
359   형준 : 음 (2010-04-22 오후 11:18:19) +51  딸기머핀 2010/04/22 9012
358   정민 : 모두!! (2010-04-06 오전 5:12:54) +54  까만별 2010/04/06 8874
357   현중: ....................................... (2010-04-01 오후 12:32:08) +132  매일더사랑해 2010/04/01 12340
356   규종 : 오랜만이네요!!.. 매우 이른 아침~~ ㅎㅎ (2010-04-01 오전 7:04:59) +115  행복한완두콩 2010/04/01 11061
355   영생 : 미안해요............................. (2010-04-01 오전 1:14:23) +톡방 추가 +194  박바른백성 2010/04/01 11060
354   규종오빠 공홈 톡방 2차 등장 캡쳐본! +37  맛규 2010/04/01 8882
353   현중오빠 공홈글에 다녀간 규종오빠 +66  규종현징 2010/04/01 9357
352   영생이쓴글에덧글쓴규종 +42  팅클 2010/04/01 8007
351   규종이가 톡방을 다녀갔어요...^^ +39  현중이모님 2010/04/01 8319
350   형준 : 안녕하십니까 (2010-03-27 오후 11:22:36) +58  오공일크로버 2010/03/27 8250
349   규종 : 진짜... (2010-03-01 오후 1:07:35) +86  생긋_♡ 2010/03/01 9183
[1][2][3][4] 5 [6][7][8][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