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클 
  
 영생이쓴글에덧글쓴규종



트리플도낚이고규종오빠도낚였음 ㅋ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4-03 06:12)



상큼형준
ㅋㅋㅋㅋ영생오빠웬일.....완전다낚였어여ㅋ.ㅋ어쩐지좀수상하더라니... 10-04-01
12:05:26
 


chungT
와..영생오빠 철저하게 다른 멤버들에게도 이야기를 안 했군요 ㅋㅋ 10-04-01
12:48:07
 


대담한허영생
ㅋㅋㅋ 아진짜규종오빠두 귀엽고, 영생오빠두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10-04-01
12:55:43
 


스칼렛
우리야 뭘 몰라서 낚였다지만.. 규종군은 왜 낚이냐고요..ㅋㅋ
진짜 순진..한(나도 낚였으니까.. 순진으로 밉시다.멍청보다는..ㅠ) 규종군.
10-04-01
13:02:03
 


박상큼
규종오빠 진짜낚인거예여?ㅋㅋㅋㅋㅋ낚일리가 없잖아요ㅋㅋㅋ
같이 녹음하고 그러면서ㅋㅋㅋㅋㅋ아우 오늘 오빠들 다 넘귀여워요!!
10-04-01
13:04:20
 


레뜨망고
오늘 영생 완전 대박이었음.... 현중은 너무 늦어버렸어 ㅋㅋ 10-04-01
13:07:06
 


pink11
영생 대박... 규종 낚였고... 현중 뒷북... 정민과 형준 어떡해할지 궁금... 10-04-01
13:30:14
 


아리알
규종이, 아~~ 귀여워^^ 우리 더블이들 넘넘 귀여워요~~ 10-04-01
13:58:32
 


콘소메
아시망 낚였네 리더 지금은 하나도안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깜놀 했자나ㅜㅜ- 10-04-01
14:45:58
 


웁스~
대박!!!
같은 멤버를 낚는 영생군~~ 순수한 규종군?크큭~~
10-04-01
16:04:46
 


프린스꺄울
치...귀여워!!!!
아진짜 생오라버니도 규오라버니도
왜이렇게 귀여운거임ㅎㅎ
10-04-01
17:02:23
 


반짝햇살
치 메롱~ 아 너무 귀여워요 ^ -^
안그래도 비오는날이라 꿀꿀했는데, 공홈글만봐도 이렇게 웃음이 띠는거 보면~
역시 오빠들은 활력소네요 이히 >_<...
10-04-01
17:12:49
 


박정민하루만
치메롱..ㅋㅋㅋㅋㅋ치메롱이래 ㅠㅠㅠㅠㅠㅠ치메롱..치치치..치메롱..치.. 10-04-01
17:23:28
 


크러스트
아우 귀여워 >,< 댓글 안달 수 없네 ㅎㅎ
초딩들 오늘 아주 잘 놀아줘서 고맙다 치 메롱ㅎ~
10-04-01
17:39:50
 


귀요미
치 메롱이라니ㅋㅋㅋㅋㅋ 글쓰는게 너무귀엽다~ 아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10-04-01
17:48:15
 


재갼둥이
귀엽다아!!ㅋㅋㅋ
오늘 오빠들글 세게 주루룩 보니까 기분 최고다!!ㅋㅋㅋ
10-04-01
18:07:06
 


레뜨망고
멤버들글마다 일일이 댓글 달아주고 톡방에서 같이 놀아주고...
팬들 생각하는 맘은 최고인듯...
10-04-01
18:23:20
 


only오공돌이
영생오빠 정말 거대하게 썻다구요..ㅋㅋㅋ 규종오빠 정말 귀여움..ㅠㅠㅠ 10-04-01
18:38:17
 


새초롬
와 ㅋㅋㅋ영생오빠 최고 ㅋㅋㅋ
전부다 낚였어 ㅋㅋㅋㅋ
만우절이라서 함께 웃을수있는 기분좋은 장난이네요~헤헤
10-04-01
19:34:35
 


kihu
귀여워여 ㅋㅋㅋㅋ
만우절이라고 글도올려주시고! ㅋㅋ
10-04-01
20:31:31
 


미소오공일
다른 멤버글에도 댓글 달아주는 쎈스짱 규종~~ 니가 짱이다.ㅋㅋㅋ
영생에게 낚긴 규종아~우리끼리 모여 복수 모의하자.ㅋㅋㅋ
10-04-01
21:16:57
 


뿌릉
현중이오빠는 뒷북치고 규종이오빠는 낚이고ㅋㅋㅋㅋㅋ
규종이오빠는 왜 낚인걸까요ㅋㅋㅋㅋ
같은 멤버인데ㅋㅋㅋㅋ
10-04-01
21:25:58
 


찌니~
귀여운 울 규종군~
부지런한 사람이구려~~
영생군 복수하러갈때 같이가자구!!!
10-04-01
21:53:31
 


증자마누라
너무 귀여워용 ㅋㅋ 오빠두 많이 놀랐나봐요 ㅎㅎ 꼭 오빠 복수 성공해요! ㅋㅋ 10-04-01
22:10:34
 


야규야 놀자
영생오빠 팬도 속이고 같은 멤버도 속이고..ㅎㅎ 대단해요!! 10-04-01
22:17:51
 


ahwin
글 읽으면서 무슨 생각했을까요ㅋㅋ
전주간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던건가 했으려나ㅋ
10-04-01
23:21:06
 


Hyssop
아 오빠ㅋㅋㅋ오빠도 한번 빵 터트리셔야죠! 자 다음은 규종오빠 가나요~~ 10-04-01
23:45:09
 


luv
규종이도 낙였었군요.. 아침부터 ...ㅋㅋ
영생이가 여럿사람 깜놀시켰었네요 .. ㅎㅎ
10-04-02
15:05:42
 


나만의규
영생오빠의 완전범죄(?)로 인해 피해자는 수만명일거 같네요!! ㅎㅎ
다음 만우절은 타이밍 늦은 현중오빠? 아님 규종군? 정민군?형준군?
다음 타자는 규종군이 복수?했으면 좋겠어요~
10-04-02
18:55:52
 


sue
ㅋㅋㅋㅋㅋㅋㅋ
규종오빠 귀엽네요!!!
저는 규종오빠글을 먼저 봐버려서 영생오빠글에 안낚였습니다!!ㅋㅋ
10-04-02
19:28:36
 


키싱유허영생♥
아 진짜 귀엽당
저렇게 낚이는구나 규오빠도 ㅎㅎ
메롱 ㅋㅋㅋㅋㅋㅋㅋ
10-04-02
20:22:08
 


s2 5 s2
히히 영생오빠꺼도 낚이고 현중오빠꺼도 낚였어염
ㅋㅋㅋㅋ
10-04-02
20:38:28
 


whgksmf
ㅋㅋㅋ 완전 귀엽네요

ㅋㅋㅋ 규종오빠도 낚였네 ㅋㅋㅋ
10-04-02
21:39:23
 


더블운율
악 귀여워요!
규종오빠도 낚였었나보네요.ㅋㅋㅋ
메롱~ㅋㅋㅋ
10-04-02
22:47:47
 


우주스타일
ㅋㅋㅋㅋㅋㅋ규종이도 낚은 우리 허프린스님...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진짜 대성공인거 같아요~ㅎㅎㅎ
10-04-02
22:51:53
 


♡까뮈끌로델♡
일찍 일어나서 공홈 순례 했군요 울 규종 ^<^ 10-04-02
23:08:43
 


꽃돌이김규종
모두프린스에게낚엿네요ㅎㅎ
우린동지♥
10-04-03
00:18:47
 


Biolia
ㅋㅋㅋ꺄 오빠 여전히 발랄한데요?귀여워>< 10-04-03
04:04:12
 


토끼형준
규종오빠 말투 귀엽네요~ㅋㅋ
역시 501은 상큼~
10-04-08
10:18:17
 


♥현생민준규♥
치~ㅋㅋㅋ
규종오빠 다 알고 있엇다는 말툰데?ㅋㅋㅋ
기여브라~ㅋㅋ
10-04-10
10:37:39
 


501해바라기
규종이 오빠 너무 귀여워요ㅋㅋ저도 낚였어요ㅜㅜ그래도 설마 설마 했죠ㅋㅋㅋ 10-06-02
01:11:48
 


95수달이
어마야 어떻게 너무 귀여워 ㅜㅜ ㅋㅋ 규종오빠 정말 착해 10-06-27
14:14:06
 


 

368   규종 : Love Ya.. ^^ 2010-06-04 오후 9:08:49 +106  사이파 2010/06/04 10802
367   규종 : 금 방 만 나 러 갈 께 요 . . . . 2010-05-24 오전 9:35:23 +84  별을보자 2010/05/24 9455
366   정민 : 정민입니당^^ 2010-05-23 오전 4:14:43 +댓글 +76   2010/05/23 12569
365   형준 : 정말. 2010-05-23 오전 12:37:44 +122  넷째상큼이 2010/05/23 11818
364   규종 : 아이구 아이구 !! ^^ 이쁜이들 안녕... ㅎ 2010-05-18 오후 11:50:04 +92  온리유♥ 2010/05/18 11125
363   규종 톡방 출현!! +49  안녕규♡ 2010/05/19 7233
362   현중:.............. (2010-05-09 오전 8:43:49 ) +282  매혹더블 2010/05/09 17556
361   톡방에 들리신 규종오빠 ^^ +29  맛규 2010/04/30 9088
360   규종 : 5 월 1 일 .. (2010-04-30 오후 9:26:19) +59  블느님 2010/04/30 9388
359   형준 : 음 (2010-04-22 오후 11:18:19) +51  딸기머핀 2010/04/22 9012
358   정민 : 모두!! (2010-04-06 오전 5:12:54) +54  까만별 2010/04/06 8874
357   현중: ....................................... (2010-04-01 오후 12:32:08) +132  매일더사랑해 2010/04/01 12340
356   규종 : 오랜만이네요!!.. 매우 이른 아침~~ ㅎㅎ (2010-04-01 오전 7:04:59) +115  행복한완두콩 2010/04/01 11061
355   영생 : 미안해요............................. (2010-04-01 오전 1:14:23) +톡방 추가 +194  박바른백성 2010/04/01 11060
354   규종오빠 공홈 톡방 2차 등장 캡쳐본! +37  맛규 2010/04/01 8882
353   현중오빠 공홈글에 다녀간 규종오빠 +66  규종현징 2010/04/01 9357
  영생이쓴글에덧글쓴규종 +42  팅클 2010/04/01 8007
351   규종이가 톡방을 다녀갔어요...^^ +39  현중이모님 2010/04/01 8319
350   형준 : 안녕하십니까 (2010-03-27 오후 11:22:36) +58  오공일크로버 2010/03/27 8250
349   규종 : 진짜... (2010-03-01 오후 1:07:35) +86  생긋_♡ 2010/03/01 9183
[1][2][3][4] 5 [6][7][8][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