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박 
  
 정민 : 지금~!! (2010-02-20 오전 12:11:05)

로얄에비뉴 오픈했습니당~!!

아 떨려떨려~!!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이벤트도 있어요~~!!♡



-------------------------------------------------
정민오라버니 글쓰셨네요^^

http://www.royalave.com




* 라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2-25 14:19)



봉bon
ㅠㅠ 가격이 저에게 다소 비싼 ㅠㅠ
그런데 옷들 이쁜거 되게 많네요 ㅎㅎ
홈페이지도 진짜 이쁘고
이벤트도 좋은거 많이 하고 ㅋㅋ
옷 사고 싶지만 돈 없는 저는
나중에 악세사리나 사야겠어요 ㅋㅋ
10-02-20
00:20:11
 


美운오공돌이
12시땡하자마자 갔는데 팬들이 너무 많은건가요?ㅎㅎ 너무 느리다며..ㅎㅎ
가입도 5분만에 하구.ㅋㅋ 가방이나 신발이나 악세사리 살려고 했더니 지금은 안 들어가지네요.ㅠㅠ
로얄 애비뉴 대~~봑!!
10-02-20
00:20:44
 


더블앙앙
와~ ㅎㅎ 저 지금 로얄 애비뉴에 놀러왔어요~ ㅎㅎ 10-02-20
00:20:56
 


매력쟁이 더블
저두 땡 하자마자 들어가는데 한참 걸렸어요....로얄 애비뉴 대박나길 바랄께요 10-02-20
00:22:45
 


정민까콩
오오오오오오오
민빠랑 동접했다능ㅋㅋㅋㅋ
10-02-20
00:30:50
 


ahwin
그래도 예상보다는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아요ㅋㅋ
옷이 이쁜데 판매하는 옷보다 같이 코디한 옷이 더 이쁜거 같아요!!
얼른 그옷들도 올라왔으면ㅎ
10-02-20
00:31:27
 


마성의수달
대충 둘러보고 왔는데, 접속자가 너무 많아서 느려서 일단 나왔어요ㅜ
저라도 빠지면 다른 분들 조금이라도 빠르게 보실 것 같아서ㅎㅎ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 저번쇼핑몰만큼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라서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좀 있으면 가방,신발,악세사리도 업뎃되겠죠? 전 그 때쯤 하나 질러야겠어요,
사이트 곳곳에 '박정민'이라는 이름이 새겨진 게 너무너무 신기하고 좋은데요?
10-02-20
00:35:37
 


형준천사
이쁜 옷들이 너무 많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자주 쇼핑하러 가야겠어요...
이번엔 꼭 대박났으면.....
10-02-20
00:36:36
 


세유
아..렉이 장난아니네요;ㅎㅎ 그래도 이쁜옷 많고 좋은것같아요 !!
옷 살려면 학생인 저는 열심히 돈모아야겠어요..ㅠ_ㅠ
10-02-20
00:46:16
 


수달튀김
옷도 너무 이쁘고, 가격도 적당한거 같아요-
진짜 옷들도 옷들이지만,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너무 멋~져요!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가 사이트가 느리네요-
대박의 향기가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10-02-20
00:46:32
 


완두콩♡
홈페이지가 대박 예뻐요,
세상에 살다살다 이렇게 아기자기 하고 예쁜 쇼핑몰은 처음인거 같아요ㅎ
옷들도 다 너무너무 예쁜거 같구,
왠지 대박조짐이 보이는걸요? 근데.... 너무 비싸요...ㅜㅜ
원래 쇼핑몰이 다 그런가? 히히 제가 잘 몰라서....
10-02-20
00:53:08
 


퐈이야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네요~ㅋㅋ
저번에 남성복 했을때 쇼핑몰에서는 무지무지 비쌌던 기억이 있어서...^^
암튼 옷도 이쁘고 가격도 저렴하고...
젊은층 상대로 괜찮은거 같아요~
홈피도 너무 이쁘게 잘 꾸몄네요~~
정민이 번 돈 다 쏟아 부었다더만... 그럴만도 하네요...
논현동에 있는 사무실도 보니까 두층이사 사용하는것 같던데...
암튼 대박나야겠어요~~
박 사장님 힘내세요~~
근데 회사가 (주)박정민 이야...ㅋㅋㅋ (이거 왠지 현중이 아이디어일것 같다는...ㅋㅋㅋ )
10-02-20
01:17:23
 


id501
일단 홈피는 이쁘긴 한데 여기저기 손볼게 많더군요.. 상세 사이즈도 필요하겠구요~~오늘 오픈이라 정민이 지금 정신없겠군요~ㅋ 일단 박대표님 축하축하!! 대박나시구요~
글쿠 베이직한 걸로 부탁합니다~ 이 누나 도저히 입을 수 없으..ㅠ.ㅜ
참 구두나 악세사리도 부탁~!
일단 신어서 편하고 보기에 부담도 없는 베이직 한 걸루~ 우린 모델이 아니라구요~ㅠ.ㅜ
결론은 박대표 화이팅~~ 로얄에비뉴 화이팅~!!!
10-02-20
01:32:33
 


IS
일단 옷들이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이쁜 옷들이네요.
가격대도 착한 듯 싶고... 박대표 대중성 있는 브랜드로 꼭 부자되세요.
이러다가 나중에는 디자이너선생님까지 도전하는 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우선은 쇼핑몰 CEO로 대박나세요.
10-02-20
01:46:44
 


사랑해서어쩌지
정민오빠 대박나세요!!! 저두 둘러보고있어요 ^^
니트같은거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ㅋ 꼭 살께요!!
근데 흰옷같은건 배경이랑 맞물려서 잘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사이즈도 좀더 자세히 써주셨으면 ㅠㅠ
그리고 박정민 쇼핑몰치면 로얄에비뉴떳으면 좋겠어요..많은사람들이 쉽게 찾을수있게..
옷종류도 좀더 많았으면 좋겠고.. 화이팅!!
10-02-20
02:19:25
 


토마토달
축하드립니다^^ 사랑스럽고 예쁜 쇼핑몰로 태어났군요!
얼마나 떨릴지...벌써 공홈에 왔다 가시고~핫핫핫
이름을 걸고 하는 사업인만큼, 잘해가리라 믿어요
사업 번창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10-02-20
03:14:43
 


닭덩어리
쇼핑몰 정말 너무 이쁘네요ㅋㅋㅋ 저도 앞으론 다 여기서 사야겠어요~
가격도 감당할만 하고 신용 100%니까~~
스타일은 말할것도 없구요ㅋㅋㅋ 완전 다른 유명한 여성패션몰들보다 뺨치는거 있죠?!
어쩜 이리도 제취향을 콕 찝으셨는지..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에요~!!
10-02-20
08:46:15
 


막셀로
전에 남성용쇼핑몰할때보단 훨씬 싼것같아요ㅋㅋㅋㅋ
앞으로 옷은 여기서 사야겠네여^^~
10-02-20
09:35:48
 


wjddms
어제 컴이 버벅대서 금방 나왔어요 조금있다 다시 들어가 봐야죠. 오픈 축하드려요 ~~ 10-02-20
09:57:47
 


페퍼민트♡
드디어 오픈했군요!
정말 남성용보다 더 화사하고 밝고
이쁜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대비도 저렴하고!^^
옷도 이쁘고!^^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아직 오픈이 얼마 안되서 손볼께 쫌있지만
개선하면 되는거니깐! 박정민 화이팅!
10-02-20
10:14:01
 


배꼽파지마
나이가어려서인지 제가입을옷은 아니라 사드리고싶은데 ㅠㅠ 걱정이에요 10-02-20
12:58:27
 


DJ
저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제가 입을 옷들은 아닌 듯 해요ㅠ
그렇다고 선물할만한 분도 없으시고 해서 ..ㅠ
살 기회는 별로 없을 듯 하지만! 멀리서나마 열심히 응원할께요^^
10-02-20
13:33:24
 


하얀 오공일
오픈 축하해요!!^_^ 쇼핑몰 진짜 대박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제가 나이가 어려서 옷이 살짝ㅠㅠㅠ 하지만 쇼핑은 될 수 있으면 여기서 하게 될 것 같아요ㅋㅋ
정민 오빠 화이팅팅!
10-02-20
13:34:27
 


보노생
ㅎㅎ 열심히 운영하시구요..^^
가입완료했습니다~~~~~
아... 그런데... 제가.. 아직... 중딩이라서.... 돈이.. 없네요..
그래도... 10만원짜리.. DVD가지고 싶네요..ㅋㅋ
주변사람들한테.. 추천도 하고.. 그럴게요.. ㅋㅋㅋ
로얄에비뉴... 그리고... 박대표님 꼭 대박나시길 바라면서.. ㅋㅋ
박대표님 화이팅..!!
10-02-20
14:10:20
 


더블별따기
오오 이제서야 들어가봤는데 쇼핑몰 정말 상큼하니 좋은데요?! 구매욕을 불러일으켜요~ㅋㅋ
간단한 티나 니트같은건 나이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곧 봄이니까 봄옷도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근데 진짜 사이즈같은 건 좀 더 자세히 써주시면 ..ㅠㅠ
무튼 정민오빠 쇼핑몰 대박의 기운이 솔솔~~!! 화이팅!!
10-02-20
15:01:03
 


To.saeng
저도 열두시 떙 하자마자 들어가봤는데 ㅋㅋ 동생한테 자리 뺏겨서 구경은 못했다죠 ㅜㅜ
지금 해보려구요~~ 반응들이 되게 좋네요!
10-02-20
16:50:51
 


후레지아
옷들이 예쁜데요...다만 내가 입기엔 사이즈의 압박이...ㅠㅠㅠㅠ슬프네요...
전 백이 이쁜듯 한데...제품이 아직 많지는 않군요...
봄에 맞춰 좀더 많은 옷들이 올라오겠죠?.. 정민의 쇼핑몰이 대박나면 좋겠네요..^^
10-02-20
18:18:57
 


달려보자정민
아직 품목들이 많지는 않네요ㅎㅎㅎㅎ^^
가격은 적당한듯하네요~ 인터넷쇼핑몰로 옷을 자주사는편인데
로얄에비뉴가 저의 완소쇼핑몰이 되었으면하는~ㅎㅎ
10-02-20
18:37:02
 


영생이긔
10만원 어치 사면 dvd를 준다는데........ 10만원어치를 살 돈이 없네용....ㅜㅜ 10-02-20
20:36:45
 


곱하기오공일
(주)박정민 쇼핑몰 대박! 홈페이지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스타일별로도 있고, 품목별로도 있던데 앞으로 많이 애용하게 될 것 같네요! 첫번째 구매자는 참 복받으실 거에요! 이벤트도 많던데 예감이 좋아요~ 10-02-20
20:50:43
 


가꼬
지금 들어가 보니 예쁜 옷들이 많네요~
아직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ㅋㅋㅋㅋ
이벤트도 여러가지 있던데 하나라도 당첨만 되면 좋겠네요...ㅋㅋㅋ
10-02-20
22:14:10
 


개수달
10만원어치 사면 dvd...?!!!! 헉!
언제 한번 지르고야 말테닷!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 된다니까 기대되네요><ㅎㅎ
예쁜옷많이많이 올라왔음 좋겠어요~
10-02-21
03:21:25
 


몰랑몰랑
앗 얼마전에 쇼핑왕창했는데 이런.. ㅜㅜㅜ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흑흑 10-02-21
11:04:58
 


반월린
오호-쇼핑몰 바꿔야겠네요 ㅋ,ㅋ
새뱃돈 전부 옷이랑 구두에 이미 다 써버렸는데...ㅠㅠ
모아서 다시...ㅋㅋㅋㅋㅋ
10-02-21
13:50:42
 


작S
쇼핑몰 완전 대박나겠는데요??
아무튼 쇼핑은 무조건 박대표님 몰에서 해야겟습니다...ㅎ
10-02-21
21:15:19
 


hj1129
ㅋㅋㅋㅋㅋ
클릭해서 가 봤더니~
정말 사장님 되신 것 맞나봐요~^^
[예금주 박정민]
신기하네요~!!
하시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10-02-21
21:58:36
 


프렌치돌
박대표님...직접 신경쓸시간 없을건데...관리해주시는 분이 보시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아토피때문에 패브릭 소재 없어서 못산다고 소재 넣어달라고 건의사항 올렸더니 바로 오늘 올리는 신상부터 올려주시고 있네요....기분이 너무 좋아져서 팍팍 지르고 왔어요..고객의 작은 소리를 귀기울이는 쇼핑몰 대박날겁니다! 10-02-21
23:58:02
 


물안개
역쉬 다이어트를 해야될란가봐요ㅜ.ㅜ
누나가 입긴엔 좀 버거운 오수.ㅜ
그래도 오늘 들어가보니 악세사리랑 신발,백도 올라왔네요~
귀걸이부터 질르러 가야겠어요~
10-02-22
09:58:07
 


16월
늦었지만..
일단, 나도 개시하는데 한몫해야할꺼 같아
구두와 옷 몇벌 지르고 왔어요 근데...
나한테 안맞을꺼같은 예감이.... 싸이즈의 압박ㅋㅋㅋ
이쁜거 많더이다..
더 구입하고 싶은 충동구매를 억제하고자 많이 힘들었어요

박대표님 사업 번창하시고 부자되세요..
자주자주 애용할께요.. 봄상품 기대중이에요+_+
10-02-22
17:58:09
 


whgksmf
이뻐요~~~~~~~~~~~!!!

근데 저같은 학생이 사기엔 너무 비싸네요ㅣ.. ㅠㅠㅠ
박대표님 죄송합니다... 많이는 못살것같네요.. ㅎㅎ
사업 번창하셔서 대박나세요~~!!
10-02-23
21:43:46
 


용용이
반달가방에 안전반했어요ㅎㅎㅎ
엄마를 한번 잘꼬셔바야겠어요~~!!
10-02-24
00:16:51
 


 

68   현중오빠 공홈글!!!! +17  규종아:) 2011/11/04 4940
67   현중오빠 내일 뮤비찍는대요^^(공홈글&근황사진 추가) +29  규종아:) 2011/09/30 4980
66   현중오빠 공홈글 썼네용~~ㅎㅎ 시동 부릉부릉!!!! +32  규종아:) 2011/04/28 7197
65   정민 : 5번째 올리는 글입니다~~(제가 해킹했어요!!) (060329) +71  규종불면증 2006/03/29 5746
64   형준 : 내가. (070128) +32  규종다혜 2007/01/28 5441
63   형준 : 2007.1.7. (070107) +47  규종holic 2007/01/08 5782
62   정민 : 안녕하세요? 정민입니당~~^^ (2010-01-27 오전 9:58:54) +98  귀작501 2010/01/27 10196
61   규종 : KoKoro.....^^ (070802) +26  거침없이박정민 2007/08/02 4761
  정민 : 지금~!! (2010-02-20 오전 12:11:05) +41  개박 2010/02/20 8335
59   김형준_ 톡에 다녀갔습니다~ (070923) +19  개념없는수달 2007/09/23 5514
58   규종 : 우리이쁜이들아!(2008.05.18 12:29:47) +32  가온 2008/05/18 6143
57   형준 : 2005.6.8 (060307) +69  ♡착한정민♡ 2006/03/07 4540
56   hyun joong's message in dsp 05-11 +14  ☆YiNing☆ 2006/05/11 5547
55   현중 : .................... (061104) +58  Y[와이] 2006/11/04 7479
54   영생 : 미소가 아름다운 아이.. (060828) +111  yellowsky 2006/08/28 10935
53   규종이의 2번째 글~ +22  violet 2006/05/16 4289
52   영스에 글 남긴 정민~ (+꼬리말도 달고갔네요^^;) +34  sunshine 2006/06/06 7478
51   [영스]반가워요!!히(규) -----영스에도 글올라왔어요~~ +25  storySS 2007/01/17 5169
50   정민 : 안녕하세요? 박대표입니다. (2010-02-12 오전 4:10:03) +66  Starlit 2010/02/12 8979
49   규종 : 이쁜이들.. ^^ 메롱 ! (2009-08-29 오전 12:37:26) +284  Ryumin 2009/08/29 8682
[1]..[11][12][13][14][15][16][17][18][19] 2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