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사모 
  
 현중오빠 글 밑에 정민오빠 리플~~








오빠 화나셨나요??
장난이죠?ㅋㅋ
저 *******에 들어갈 말은 뭘까요?ㅋㅋ


+ 엑박인가요?ㅠㅠ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2:19)



크게될아이정민
잊었냐,,,,,,,,,,,,,,,,무려,,,, 형한테,,,,,,,,,,그것도 리더한테,,,,,,,,,-_--_--_--_-
(이런게 하루이틀은 아니지만 말임-_-ㅋㅋㅋ)
그나저나 손목이 왜,,,, 설마,,,,,,,,대반전이 정민오빠를 처참히 망가뜨리는건가,,,,,?
정민오빠 분노게이지 상승중이신것처럼 느껴짐,,,ㅋㅋㅋ
왠지 현중오빠,, 대망의 4편쓰시면 당분간 손 사용이 불가능 하시게 되고
잠시 병원신세좀 지셔야할듯,,,,,,ㄷㄷㄷㄷㄷㄷ
김작가님, 안전한 가운데 4편연재를 바랍니다,,,,,,,,,,,,,,,,,,,
07-09-21
04:00:50
 


준쓰
정민오빠 협박 ㅋㅋㅋ
우리...건강하자....자신의 몸을 소중히 하는 ss501이 되자굿^^
[정민] [122.26.206.109] [2007-09-21 오전 2:57:04] ☜ 몸조심하라고 재차 협박중 ㅋㅋㅋ
정말 정민오빠가 현중오빠 형이어라. 어울려라. ㅋㅋㅋ
현중오빠 손모가지 사랑해주세요. 정민오빠 ㅜㅜㅜㅜㅋ
07-09-21
04:07:42
 


정자친구은자
아ㅋㅋㅋ
들켰었군요ㅋㅋㅋ
아 왜이렇게 웃기지.....ㅋㅋ
저 ********과 우리...건강하자....자신의 몸을 소중히 하는 ss501이 되자굿^^
이거 너무웃겨요 ㅜㅜ
야심한 새벽에 엄청 웃고 갑니다...
현중오빠 이런 위험에 처했는데도 얼른 4편이 나오길 기다리는
이런팬이라서 미안해요
07-09-21
04:21:37
 


궁디봐라김현중
김작가님 죄송해요.
협박은 쫌 받으시더라도
다시한번만 더 써주세요.
어떻게든 손만은 보호해드릴게요 ~ ^^*****
07-09-21
11:22:36
 


박말부인염♡
김작가님 손목건강하세요~???ㅋㅋ
4편 기다리겠습니다.ㅋㅋ
우리 독자들을 실망시키진 말아주세요~ㅋㅋ
07-09-21
12:06:14
 


당근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크한 "잊었냐"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으면서 협박하깈ㅋㅋㅋㅋ
07-09-21
12:10:05
 


개그팬덤
잊었나.....ㅋㅋㅋㅋㅋㅋㅋ김작가님부디
4편을쓰시고나서도손목안전하길바랄게요
07-09-21
12:39:32
 


빛을바래다
그래도 형인데 잊었냐는ㅡㅡ:;
4편을 바라는게 참..미안함이..지금 당장 현중이의 목숨이 위험한데..
이렇게 원하고 있으니...그 대단하던 4편을... 지켜주지 못하는 팬이라서 미안하구나..중아~~
메일링으로 보내주는건 어떠니??
07-09-21
12:51:41
 


닭병걸린현중
ㅋㅋㅋ 어떡해 ㅠㅠ 쓰러질꺼같아 완전웃겨!! ㅠㅠ 기분안좋았는데
이거보자마자 웃음이 ㅋㅋㅋㅋ 역시 오빠들노는건...........ㅋㅋㅋㅋㅋ
07-09-21
14:01:48
 


막규는못말려
정민오빠의 정색~ㅋ 무서워요잉~ ㅋㅋㅋ 글은 안남기시구 항상 댓글로만.. ㄷㄷㄷ ㅋㅋ 07-09-21
14:34:35
 


림양
민이 글을 보고도 현중이는 4편을 올려줄까요? 4편이 궁금하긴 하지만, 현중이도 소중한지라..^^
정민아, 그래도 횽아잖아. 살살 다뤄주길바래!
07-09-21
16:28:53
 


TKOHOP
손목모가지를뿐지르겠다 아닐까요? ㅋㅋㅋㅋ 정민오빠.. 현중오빠 손 다치면 베이스 못쳐요 ㅜㅜ 역시 언제나 시끄러운 절대부티나보일수없는 SS501의 멤버 김현중과 박정민이로군요 ㅋㅋㅋ 07-09-21
16:46:37
 


뮤직몽
느낌있고 좋던데 왜그래요 정민오빠!!
ㅋㅋㅋㅋ 위협적인 말투.
소설은 소설일뿐 현실세계와 착각하지 맙시다!
그속의 정민씨는 정민오빠가 아니잖아요 ㅋㅋ
김작가님의 멋진작품을 재미로 느끼시라구요 ~ 누리세요 !! ㅋㅋ
07-09-21
17:38:32
 


가람
ㅋㅋㅋ드디어 이야기의 주인공이 리플을 달았어요..ㅋㅋㅋ근데
정민오빠...형인데.....반말을..ㅋㅋㅋㅋㅋㅋ암튼 그래도 아웅다웅하는
모습이 참 보기좋아요~ㅎㅎ
07-09-21
18:04:29
 


퓨어영생
정민오빠 댓글 참~귀엽게 쓰신다ㅋㅋㅋㅋ...그런데........
형한테 잊었냐.......................<<<<</ *******과연 뭘까요ㅋㅋ
07-09-21
18:52:14
 


프로방스
정민아 그래도 김작가님이 형이란다 암만 다섯이 사이 좋다고 하지만ㅋㅋㅋㅋㅋ
정민이가 글 올리는것도 좋지만 멤버들 글에 댓글 보는것도 참 재밌네요~~~
07-09-21
19:18:52
 


나루
팀내 위계질서따윈 사뿐히 타파해주시는(원래 없긴 했지만=_=) 당신은 역시.. 정민오빠군요. 오빠, 너무 그르지 말구 김작가님의 세계에 빠져서 함께 집필해보시라그 ㅎㅎ 07-09-21
19:39:04
 


pureKyu
정민군~형한테 그런 ******스런 말 쓰면 안돼요 ㅠㅠ 우리 리더 소중하니깐 애껴주세요^^ 그나저니 새벽에~피곤할텐데 일찍 자요~~ 07-09-21
21:04:25
 


shyne
아이고오 무서워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실질적 리더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7-09-21
21:25:35
 


중심은규종
왠지........현중오빠 쓰는 순간.......정민오빠 께서.......아흐, 정민오빠 그르지 마요~ 07-09-21
22:03:12
 


콩닥콩닥
정민이 피해서 글쓰고 있는 리다모습을 상상하니 괜히 흐믓해지네요^^
재밌어요^^
뒤늦게 방금 공홈 들렀는데 우리 현중군 민이 피하려다 섹스신스 이후의
최고의 반전이라는 대망의 4편을 날리셨다네요^^
그대로 꿋꿋하게 결말을 지어주셨으면 좋겠어요~기대하고 있을께요^^
07-09-21
22:36:49
 


반짝이는더블
한 번 방송에서 제대로 형 이름부르고 나서부터는 이젠 대놓고 ㅋㅋㅋ 저러시는 귀엽정민오빠 ㅋㅋ
정말 글 내용대로 정민오빠를 피해서 글을 쓰고 계셨군여+_+ 열정적인 작가의....모습 ㅋㅋㅋ
정민오빠 글이 마무리될때까지만 참아주셔용 ㅋ
07-09-22
00:41:36
 


말의 그녀
하하하하 정민오빠 저렇게 협박을ㅋㅋ 현중오빠는 4편을 쓰고도 무사할수 있을까요?ㅋㅋ 07-09-22
12:11:39
 


별아
정민님, 저렇게 상냥하신 말투로 위협을 하시다니. 현중작가님께서 정민님한테 안 들키려고 머리굴리시다가 다 날라가버렸대요. 무려 식스센스를 뛰어넘는 최고의 반전 대작인데. 어떻게, 손목은 나중에 ******************** 해주시면 안됄까요? 07-09-22
14:35:30
 


개말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나보고웃겨쓰러질거가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2-07
10:43:47
 


 

108   현중 : ........................................ (2009-03-05 오전 12:11:39) +210  내운명영생 2009/03/05 10830
107   형준 : 안녕하세요 <2009-02-10 오전 12:57:39> +64  내운명영생 2009/02/10 6819
106   형준오빠가 톡에 오셨었요! +34  내아가영생 2006/08/07 5655
105   형준군이 톡톡에 왔다갔어요! +29  내아가영생 2006/08/02 5423
104   영생 : 안녕~~~하세요...^-^ (2010-02-01 오전 3:19:10) +171  내삶의김개소 2010/02/01 10196
103   형준 - 톡! +24  날아보자허영생 2008/04/21 7229
102   형준 - 믿음. +25  날아보자허영생 2008/04/21 5067
101   톡톡에 다녀간 막내 형준군^^ +69  나야 2006/01/20 4245
100   형준군이 공홈에다녀갔어요^^ +62  나야 2006/01/07 4945
99   형준군이 공홈에다녀갔어요^^ +45  나야 2006/01/07 4024
98   형준공홈-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4  꽃보다 형준 2011/12/30 2806
97   김형준-사랑이 듬뿍담긴 수능응원메세지!! 시험잘보세요^^ +18  꽃보다 형준 2011/11/08 2248
96   일본공홈에서 형준군의 메시지 (071023 in japan) +5  꺄악 2007/10/23 4184
95   형준 : 「TSJ」(070928 in Japan) +9  꺄악 2007/09/28 4683
94   현중오빠의 그남자그여자 1편 아래에 있는 규종오빠의 댓글 +24  꺄악 2007/08/23 8963
93   현중 : ...................... (070129) +81  깽지 2007/01/29 7688
  현중오빠 글 밑에 정민오빠 리플~~ +25  깨사모 2007/09/21 6399
91   정민오빠/ 형준오빠 글에 리플 (070803) +20  깨사모 2007/08/03 6166
90   형준 : 이천팔년 삼월 삼일.. ing +22  깨비규종 2008/03/03 5326
89   형준 : 세상에 (071020) +20  깨비규종 2007/10/20 4853
[1]..[11][12][13][14][15][16][17] 18 [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