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클릭 
  
 톡방! 규종 : 잘자 하트 뿅뿅 (2009/08/29 오전 12:47:06)



최초 발견 제보해주신 cdlwlr님 감솨요~
공홈 톡방에두 규종님 흔적이... ^///^




* 라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09-01 01:15)



귤이랑
역시 규종오빠 착하구 귀엽구 이뻐요! ㅋㅋㅋ 09-08-29
17:47:46
 


햄볶아요
오메 규종이 그시간까지 안잤구나!!! 공홈에만 왔다갔으면 좋으련만....ㅡ.ㅡ;; 09-08-29
17:49:14
 


더블클릭
규종군 베이징에서도 퐈이ting~ SS501 만세~ 09-08-29
17:53:54
 


더콩하나
진짜 오빠 밖에 없엉♥ 글도 올려주고~ 휴가(?) 간 얘기도 해주고~ㅎㅎㅎㅎ 내가 오빠 많이 아껴ㅋㅋ 09-08-29
18:01:19
 


웅녀으니
말만 듣고 공홈 톡방 다 뒤져야하나 고민했는데,,,^^;;;;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발견하고 제보하셨던 cdlwlr님께도 무한 감사드려요~~~ ^^
09-08-29
18:11:29
 


flowery
규종오빠ㅠㅜ 어제 글도 써주시고 톡방까지 ㅋㅋ
너무 좋아요ㅠㅠ 중국공연 잘하고 와요~ㅎㅎ
09-08-29
18:21:54
 


흑마탄말정민
와 하트뿅뿅
규종오빠도 하트뿅뿅이요
규종오빠 너무 귀엽고 고마워요
09-08-29
18:22:05
 


jacekyu
규종아~~나도 하트 뿅뿅~~
조심히 잘 다녀와^^
09-08-29
18:23:40
 


haviz
규종아~ 나도 하트 뿅뿅^^
넘 착하고 귀여운 규종이.
중국 잘 갔다 와.
09-08-29
18:36:37
 


오공일리이
규종오빠사랑해요ㅠㅠㅠㅠ
ㅇ역시정말천사얌
09-08-29
18:41:31
 


대륙의 별
규종오빠 최고~!!
하트 뿅뿅 계속 기억에 남네요!
09-08-29
18:53:34
 


떠블R랍♡
꺄! 규종이오빠 최고 !! 하지만 제가 톡방에 오면... 에휴 ^^
그래도 하트뿅뿅ㅋㅋ 기여워요
09-08-29
18:59:02
 


juhe
하트 뿅뿅~ 그 시간까지 안잤군요.
아침에도 일찍 일어났던데...피곤하겠어요.
건강히 중국 다녀와요~ ^^
09-08-29
19:29:18
 


후훗
역시 규종오빠!!
하트뿅뿅이라니ㅠㅠ 23살맞나요ㅠㅠㅠㅠ
09-08-29
19:30:17
 


S강콩S
너무 이쁜말,,,, 규종오빠의 목소리가
귀에서 울리는듯...ㅎㅎ
ㅇㅏ...컴백하면 저는 정신못차릴듯..ㅠㅠ
09-08-29
19:40:07
 


Lovely귤
나두 하트 뿅뿅♥
진짜 이쁜짓만해요~규종오빠는 >_<
09-08-29
19:54:29
 


꽃 쭌
ㅠㅠ규종오빠이렇게 종종글써주셔서
너무좋아 이뻐이뻐 ~!
09-08-29
20:05:56
 


S2별
규종오빠 착하구 너무 좋아요>_<
하트 뿅뿅~♥♥
09-08-29
20:17:24
 


완두콩ㅇ
와..zZ 우리 규종오빠도 하트 뿅뿅♡♡♡♡♡♡♡♡♡♡ 09-08-29
20:23:53
 


난잡이
어, 저거.. 하트 뿅뿅.... 저거 내껀데 ㅋㅋㅋㅋ 규종오빠 너무 귀여워요 09-08-29
20:24:40
 


miru
ㅎㅎ 정말 귀엽네요,,,
저런글도 남겨주구~~~~ㅎ
09-08-29
20:27:13
 


욘센♡
역시 자상한 규종오빠ㅋ~귀여워//♡ 09-08-29
20:29:15
 


규동앓이
귀여운 규종오빠♡자주 톡방에 와주셧으면 좋겟어요!! 09-08-29
21:31:41
 


suna501
오빠두 중국 몸조심히 잘 갔다오구여~
글도 써주시구, 톡방에도 인사해주시구.... 규종오빠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감동 2배~후훗^^
09-08-29
21:35:25
 


식빵에딸기쨈
규종이는 참...봄바람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살랑살랑 간질간질 귀엽귀엽?!?!ㅋㅋ
09-08-29
21:43:57
 


허달수♡
규종오빠 오랜만에 글도 써주시고, 톡방에도 글남겨주시구~
정말 오랜만에 글이라 반갑고 막 그러네요~^^
09-08-29
21:47:48
 


디엡민
정말오랫만이라서 너무 기분좋고그래요ㅠㅠㅠ
너무귀여운 규종오빠..ㅠㅠ너무고마워요!ㅎ0ㅎ
09-08-29
21:52:04
 


영생이랑에잉
저때 저는 정말 규종 오빠말대로 잘~~ 자다 못해 아주 잡아가도 모르게 자고 있었겠죠??ㅋㅋㅋㅋ 09-08-29
22:02:53
 


쭌니
규종오빠 넘 자상 넘귀엽 ㅋ 하트뿅뿅 ㅋ감동~~~ 09-08-29
22:03:18
 


찌니~
어머어머~~ 넘 귀여워~~
이제부턴 톡방에서 살아봐야겠네요...
나두 동접의 영광을 맛보고싶네요~ ^^
09-08-29
22:09:27
 


사랑해서어쩌지
나두 오빠 하트뿅뿅 ㅋㅋㅋ
요즘 공홈 잘안가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요럴댄 저자리에 없었던게 한이되구 ㅋㅋ
09-08-29
22:22:05
 


수영생2
규종오빠 완전 자상하시다~~~^^*
그리고 완전 귀엽다!!!
나두 하트뿅뿅
09-08-29
22:40:45
 


라규
규종오빠 하트 뿅뿅
아 어떻게 저리 귀여워!!!
09-08-29
22:41:33
 


minmom
정말 자상해요... 울동네는 신종플루땜에 난리인데 진짜 다들 잘다녀왔음 좋겠네요.. 09-08-29
22:50:39
 


숑숑숑
애교장난아니네요!! ㅋㅋ
정말 귀엽다는.. ㅋㅋ
09-08-29
22:58:06
 


딸기_인형
역시 톡방은 빼놓치않고 왔다가는군요!!ㅎㅎ
하트뿅뿅 너무 기여워요~~ㅎ
저두 동접해서 이야기도 하구 싶네용..ㅠ
하트 뿅뿅♥
09-08-29
22:58:55
 


형준이는인형
와우!~ 얼마만의 공홈 톡글인가요!~
역시 규종군이 첫빠로~ 다른멤버들도 어서어서 속히 글 올리시길!
09-08-29
23:00:42
 


영생이까꿍
역시 센스쟁이><!ㅋㅋ
규종오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09-08-29
23:21:42
 


스마일생양
톡톡톡 이번에도 역시나 들렸다가 가셨네요~ㅋㅋㅋㅋ
아 나도 뿅뿅
09-08-29
23:22:03
 


허빈정愛
ㅠㅠ 역시 우리 뀨~~
오랜만에 편지써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피곤할텐데 중국간다구~ 보고도해주고!!ㅋㅋㅋㅋ
09-08-29
23:30:55
 


그놈의오공일
헉나두규종오빠 하트뿅뿅 ♥×501!! 오빠 저 공홈들어가고싶어도 자꾸 팅겨서 안들어가져요 ㅠㅠ 09-08-29
23:33:41
 


말주인규
어머! 하트 뿅뿅 받고 쓰러지겠는데요!
공홈에도 글을 남겨주시고 톡방에도 글을 남겨주시는 은혜로운 규종오빠~
중국에서도 하트뿅뿅~
09-08-29
23:40:40
 


Give me
저도 규종오빠 하트뿅뿅♥
바람처럼왔다가 바람처럼 사라지는 규종오빠?!ㅋㅋㅋㅋㅋ
09-08-29
23:42:19
 


현레나501
규종이오빠 너무이뻐죽겠어요!!!
꺄~ 몸건강히 잘다녀오길 ㅠㅠ 요즘 중국위험하다던데 ㅜㅠㅠㅠㅠ
제발 건강히돌아오세요!
09-08-29
23:45:37
 


유아
그래서 어제 밤에 잠이 솔솔 잘왔구나..ㅎ ㅋㅋ 09-08-29
23:49:00
 


댤댤이
아 완전 귀여워요 *_* 오랜만에 톡방 등장!!!!!!! 할때마다 톡방에 있었으면 ㅠㅠ 핡 09-08-30
00:06:59
 


파란하늘
꺄>_<
너무너무 귀여워요!!!!
팬미팅 잘하고 오세요~~~^^
09-08-30
00:11:33
 


3KBH
ㅋㅋ 아우 센스쟁이 .. 정말 오랜만에 나타나셨네요.. ㅋ 09-08-30
00:15:00
 


떠블최고
헉~!!! 규종이의 하트가 가슴에 콕콕 박혀버리네요~^^
아 진짜 미쳐버리게 사랑스럽다 규종아~~~~~~~~~
09-08-30
00:59:49
 


pureKyu
이곳 저곳에서 발견하게 돼는 규종군의 애정에 쓰러집니다~~아! 넘 사랑스럽게 남겼네요 ㅎㅎ 09-08-30
01:02:37
 


♥하늘이주신
어쩜 저렇게 이쁜짓만 할까요!!
몸건강히 잘 끝내고 빨리 돌아와요! 하트뿅뿅♥
09-08-30
01:07:33
 


오르보아
마음이 따뜻한 규종이 항상 몸 생각했으면 좋겠네요 09-08-30
01:38:01
 


이쁜독사
새벽 6시 넘어서 중국으로 가기전에도 잘 다녀오겠다고 글 남겼던데요..
어찌나 예쁜지...
09-08-30
02:07:35
 


김개나소나
매력남 규~~ 짱인듯 팬들위해 톡방도 다녀가신^^ 캬 이뻐요 자주 놀러와용 09-08-30
10:31:36
 


보석
우와 쎈스쟁이!!!!!!!!!팬미팅잘하고오세요! 하트뿅뿅 09-08-30
10:58:18
 


스윗보이스영생
정말 귀엽고 상냥하고 자상한 규오라버니 ! ( 전 뒤늦게 봐서인지 후회가 살짝 밀려오더라구요 ㅠㅠ ) 09-08-30
10:58:41
 


BEHAPPY
역시 규종오빠네요 ^^ 매번 이렇게 챙겨주시고 ㅠ 완전 감동 !! 09-08-30
11:18:33
 


아냐
ㅎㅎ규종오빠 완전 귀엽네요~
편지는 썻던거 생각나는데 이렇게 챙겨주신거는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09-08-30
12:27:50
 


별난
우와 ㅎㅎ 규종오빠~ ㅎㅎ 오랜만에! ㅎ 자주 놀러와요잉~ ㅎ 09-08-30
13:14:17
 


은빛규종
다정한 규종오빠ㅠㅠ나도 사랑해요!!하트뿅뿅♥♥ 09-08-30
16:02:48
 


혀니
정말 너무 자상해요~~~
귀엽고 애교까지...
09-08-30
16:07:47
 


시크한정민
역시너무다정한ㅜㅜ히히
하루하루감덩이야뿅뿅
09-08-30
16:58:59
 


소중한너
항상 팬들 위해 애정표현 해주는 규종이!!
누나도 너에 대한 애정지수 만땅이당~~~
누난 하트 뿅뿅뿅♥♥♥
09-08-30
17:04:02
 


후리지아
역시규종오빠짱!
전무슨글을올려주셧나궁금햇는데.......이렇게아름다운말을ㅋㅋㅋㅋㅋㅋ
09-08-30
19:10:09
 


김듕
아 규종오빠 역시 제일 잘 써준다니까!! ><
잘잤어 오빠? 하트뿅뿅
09-08-30
20:26:36
 


뇽맨
아...사랑스러워!!! 얼마만의 글과 톡방인지..진짜ㅠㅠㅠㅠ
김규종 짱먹어!!!!!!!!!!!!!!!!!!!!!!!!!!좋아좋아좋아
09-08-30
21:06:11
 


마리포사
단 여섯 글자에서 이렇게 감동이 물밀 듯 밀려올 수 있다니,
역시 규종 오빠의 매력이란ㅠㅠㅠㅠ 정말 상냥하신 것 같아요;ㅅ;♡
급한 일 때문에 밤 샜는데, 평소답지 않게 잠이 솔솔 온다 했더니
하트뿅뿅의 위력이었나봐요.... 결국 두 시간이나마 잤는데 달게 잘 잤답니다ㅎㅎ
오빠도 안녕히 주무세요~ 하트뿅뿅>ㅅ<♡♡♡
09-08-30
23:31:54
 


시크짱 현중
우리 규종이 너무 귀엽네요^^ 하트뿅뿅 이라니 ㅋㅋㅋㅋ 09-08-30
23:34:38
 


Soie
하트뿅뿅 너무 귀여워요
앞으로 자주 사용해야죠
09-08-31
14:11:30
 


슈퍼오공돌이
난이떄잤는데...ㅠㅠ
울규종오빠나두하트뿅뿅~
09-08-31
19:46:46
 


셀라꼬마♥
으아~ 난 톡방을 언제 볼 수 있을까?!ㅠㅜ

그래도 이렇게 찾아주신 분이 계시다니!

너무 감사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뿅뿅 귀여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09-08-31
23:57:18
 


♥poo23
완전 예쁘장합니다 *^^* ~ 뿅뿅 ㅎㅎ 09-09-01
20:48:05
 


찜통문어
하트뿅뿅 ㅠㅠㅠ
아 이건 미처 몰랐었네요 ㅠㅠㅠ
감동쓰나미!!
09-09-02
01:50:55
 


방긋웃는규종
애교짱~~!!^^
아우~~ ㅠㅠ 하트뿅뿅.. 진짜 감동의 쓰나미ㅜㅜ
09-09-02
22:24:30
 


루나_현중
역시 귀여운 규종이~ 나도 하트 뿅뿅
요즘 이쁜 짓을 많이 해주네~ 고마워
09-09-03
09:33:33
 


하늘연두
어뜨케요..완전 귀여워요..애교 짱!!! 하트 뿅뿅 ㅠㅠ
엔돌핀 나게 해주는 규종군.. 쵝오!! 고마워요..
09-09-04
19:59:25
 


바다보다가
하트 뿅뿅 ^^
하루에 3번이나 ㅜㅜ
오랜만에 공홈에 규종군의 글을 볼 수 있어서 기쁘네요^^
09-09-04
23:00:24
 


주머니속501
규종오빠의 숨겨진 애교인가요~>< 하트 뿅뿅!! 09-09-06
15:08:52
 


가끔매력
규종오빠애교에 저도 눈이 하트가 되어버렸어요....♥_♥ 09-09-14
14:56:25
 


더블니즘
정말 ... 기뻐요!! 규종오빠도 하트 뿅뿅이용!!! 09-09-16
21:11:16
 


너희들은나의별
애교 짱짱!!!!!!
정말 하트 뿅뿅이 되버렸어요ㅎㅎㅎㅎ
09-09-16
22:08:31
 


정민심장민교
규종오빠의 애교 짱짱!!!ㅋㅋㅋㅋ
너무 기요워요ㅋㅋㅋ
사랑해요 규종오빠♥
09-09-16
22:33:48
 


정미나너뿌냐
헐 우왕 짱기엽따!!ㅠㅠㅠㅠㅠㅠ!!하트뿅뿅ㅠㅠㅠㅠㅠㅠ이제부턴그말만쓰겟어! 09-09-19
21:48:38
 


호호현중
역시...규종오빠애교는넘짱기여워기여웅!!!!!! 09-09-21
22:52:54
 


쏭J
하트뿅뿅!!!!ㅠㅠㅠㅠ이말 써야겠어요!ㅠ역시 규종오빠에요,
애교철철.ㅎㅎ
09-09-23
18:55:01
 


나라보자501
하트뿅뿅 ~♥ 규종오빠 짱귀여워요~
나두 하트뿅뿅이에요 ㅋㅋㅋㅋㅋ
09-09-27
12:59:46
 


jeiunss
어쩜.... 이렇게 팬들 위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정말 난 규종오빠가 너무 사랑스럽워ㅎㅎ
나두 규종오빠에게 하트뿅뿅!!!!!!!!!!!♡
09-09-27
19:51:33
 


Biolia
꺄아아><빨리 자야 할것만 같은 이 느낌~꺄아아 09-09-30
01:46:46
 


리을
규종오빠덕분에 늘 싱글벙글웃으면서 생활하고 있어요 ㅎㅎ
하트뿅뿅너무 귀여워요 ㅎㅎ
09-10-01
16:59:53
 


오공일만만세
센스쟁이 규종오빠ㅋㅋㅋ
완전 기여워요~~
09-10-02
15:25:11
 


꼬꼬영생
저두이거봤어여~~^^
심심해서 톡방에서 놀라고하니까 맨윗줄에 규종오빠가
글써서 처음에 아닌줄알았는데 ㅋㅋㅋ 맞드라구요 ~~^^
규종오빠 너무 착해여 ㅋㅋㅋㅋ
09-10-24
19:06:48
 


s2중독
아~어떠케ㅠ-ㅠ
너무 조아서 미치꺼같엥~ㅠㅋㅋㅋ
진짜 큐티해용~ㅋㅋㅋㅋㅋㅋ
09-10-28
20:28:01
 


오공해바라기
규종오빠~~ 하트뿅뿅♡
규종오빠~!!귀여워요~!!
입이 귀에걸려서 안 내려와~ㅠ
09-11-01
14:10:56
 


 

128   정민 : 잠깐...!! (2010-02-12 오후 3:11:23 ) +26  더블트리블 2010/02/12 8015
  톡방! 규종 : 잘자 하트 뿅뿅 (2009/08/29 오전 12:47:06) +93  더블클릭 2009/08/29 9863
126   형준 : 막내 형준입니다 (070803 in Japan) +7  더블좋아 2007/08/03 4830
125   정민공홈 :: 정민군이 일본에 대한 애도의 글를 공홈에~올렷네요~ +5  더블에스러브리 2011/03/14 3268
124   규종군 글 업데이트.. & 모자 뜨개질 +7  더블앙앙 2013/02/02 2397
123   공홈 tok 에 형준군이 남긴 글...^^ +51  더블만이 2006/05/26 6054
122   톡방에 규종오빠 다녀갔어요 ^^ +58  더블리 2009/01/14 9050
121   070508.형준오빠 톡방출현 +23  단가비 2007/05/09 6701
120   형준 : Again 6.8 (070608) +34  단가비 2007/06/08 4898
119   현중 : ......................................... (070607) +56  단가비 2007/06/07 7866
118   현중 : ................... (070519) +50  단가비 2007/05/19 8039
117   형준공홈- 아듀! 마카오!(K-MUSIC Youth's Ambition Concert In Macau 비하인드 스토리) +3  다이브 2012/02/17 1978
116   형준 공홈-생일기념 자필편지~ +22  다이브 2011/08/06 3539
115   형준 : 나와함께 (071004) +28  다섯에열광하다 2007/10/04 5640
114   규종 : 영스 포에버 ♡ (070416) +14  다빛 2007/04/16 4947
113   형준 : 기다림 ( 2008-10-19 오후 11:43:36 ) +44  늘501과 함께 2008/10/19 8051
112   규종군이 톡방에도 왔었네요. +61  누나야~ 2009/03/25 13942
111   규종오빠 새해인사! +10  노란속살귤 2013/01/01 1775
110   형준 : 정말. 2010-05-23 오전 12:37:44 +122  넷째상큼이 2010/05/23 11790
109   규종 : 우리 한국왔어요 ~~ ^^ (060525) +55  내인생SS501 2006/05/25 5769
[1]..[11][12][13][14][15][16] 17 [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