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요 
  
 정민 : 영생이형 생일 축하해!!^0^ (2009-11-03 오전 12:59:31)

영생이형 생일 축하해!!^0^  2009-11-03 오전 12:59:31




난 약속을 잘지키니까...!



휴...컴터가 망가져서 원래 12시 땡 하면 올릴려고 했는데...ㅠㅠ



결국 안돼서...누나한테 빌려서 간신히 쓰고 있네요..!



이거 우리공홈 왤케 설치해야하는게 많은거야..!!



짱나짱나.







암튼.........!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영생이형!! 생일 축하합니다!~~후우우우^0^



이제 비번도 알아냈으니까 잃어버리지 않을 때 까지 달릴께요!!



울 트리플S!! 항상 넘넘 고맙구~~



이제 시작했으니까~~~! 앞으로도 응원많이 해주세용~~!!







글고,



어젠 우리 스탈리스트 유리누나 생신이셨어요....



다들 같이 나이를 먹고 있어요....등도 같이 동글동글 해지고 있어요...



가슴이 아파요...ㅠㅠ







아....또 이상한 곳으로 빠졌구나...



참... 그리고 새벽에 문자,전화 좀 참아주세요...



정말 만나면 딱콩 100대씩 때려달라고 리더한테 부탁하고 싶네요...!



리더가 정말 야무지게 잘 때리거든요...





앗...마무리는 아름답게..!



여러분들 건강하시구요, 자주자주 놀러올께요.



지켜보고 있으니까 똑바로 하세요...



안녕...



짜이찌엔...



마따네~~!



씨유 넥스트 탐~!!









=

정민오빠 공홈에 글떳네요 보고오세요
ㅋㅋㅋ

* 깨사모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11-12 14:26)



내운명영생
[내마음속♥영생] 아궁~ 울정민이는 역시 약속을 잘지키네요~ㅎㅎ 말투도 넘 귀엽고 진심 음성지원됩니다..ㅋㅋ 몇년만에 보는 정민이글인지 넘 감동스럽고 기뻐요~^^ 정민앙~고마워~ㅋㅋ 09-11-03
01:08:20
 


김규동
[내마음속♥영생] 맙소사 진짜로 글 남겼네요 정민오빠가 !!!오마이갓 ㅋㅋㅋ저만 이렇게 뭐랄까 기분이 좋으면서도 뭔가가 안 믿기나요?ㅋㅋㅋㅋ 진짜 새벽에는 문자나 전화 하지마세요 !!!! 정민오빠가 자주 글 남겨줬으면 좋겠네요 ~ 09-11-03
01:09:51
 


진리
[내마음속♥영생] 12시 되자마자 들락날락 거렸는데 뉴가!!!!
정말 올리셨네요ㅠㅠ폭풍눈물..감동ㅠㅠ
09-11-03
01:10:15
 


5=1
[내마음속♥영생] 와우! 정민오빠!! 약속을 지켜주셨군요.. 후훗 영생오빠 생일 이라고 이렇게 이쁜짓을!! ㅋㅋ
정민오빠 보다 동생이지만 궁디팍팍! 참 잘했어요^^ㅋㅋ
09-11-03
01:12:22
 


영원히 하나 ★
[내마음속♥영생]
약속을 잘 지키는 남자 박정민ㅋ
지금 '짱나짱나' 에서 자동 음성지원 돼요ㅋㅋ
아~ 오늘 모두들 행복한 날 될 듯^^
09-11-03
01:14:54
 


know-me
[내마음속♥영생]
약속 잘 지키는 정민오빠!
정말 귀한 글 남기셨네요 ㅜ
09-11-03
01:15:28
 


Rosalyn
[내마음속♥영생]
OMG = =
PARK JUNG MIN...........
09-11-03
01:15:43
 


후리지아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역시짱_!!!!절대실망시키지않는구나ㅋㅋㅋ
같이영생오빠생일축하해요^^
09-11-03
01:19:06
 


no1ss501
녹화끝나고 피곤할텐데
약속 지켜줬네요..
오늘 진짜루 수고 많았으니 푹 쉬구요..
공방에서 봐요..
09-11-03
01:19:47
 


허빈정愛
[내마음속♥영생]
역시 정민오빠..ㅋㅋㅋㅋㅋ
진짜 우릴 실망시키지 않는구뇽~비번 찾았으니까 이제 많이 오삼삼삼~~
그나저나 누가 감히 우리오빠들에게 새벽에 문자랑 전화질을!!!
자제해달래요! 하지마세요!! 안그럼 진짜 현중오빠한테 땅콩 100대 맞아요!!!
09-11-03
01:20:47
 


lovine
[내마음속♥영생]
jungmin^^
09-11-03
01:21:58
 


mang
[내마음속♥영생]
동시접속의 흥분속에 사로잡혀 있다가
이제 겨우 흥분을 가라앉혔는데 이건뭐,,,,,
정민아~ 누나 자극하지마!! 낼 출근해야되는데 잠이 안오잖아.ㅋㅋㅋ
09-11-03
01:23:30
 


샤오리
[내마음속♥영생]
아무리봐도 정민이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
아이돌에 이런 캐릭은 진짜 찾기 힘든데 하하하
아 웃으면서 자러갑니다.
귀여운 더블이들.ㅋ
09-11-03
01:23:37
 


suss 규
정민 스러운 글이네요...
약속도 지키고 리더의 땅콩..궁금하네요...^^
09-11-03
01:24:18
 


수달잉
[내마음속♥영생]
우왕 정민오빠 글남기셨네요~ 비번도 찾으시구! 이제 자주 글남겨 주~쎄요~~ㅋㅋ
아니 근데말이지! 누가 새벽에 글케 문자 전화를 한답니까!!!
팬분들 자제요ㅠㅠ 방송서 우리오빠들의 퀭한 모습을 보고 싶습니까??? 푹 자게 해줘야죵~~
09-11-03
01:25:58
 


deja_vu
[내마음속♥영생] 역시 정민이오빠..ㅋㅋㅋㅋㅋ 약속을 잘지키시네요~~~!!
같이영생오빠생일축하해요^^
정민이오빠 앞으로도 공홈글 올리세용~~~
09-11-03
01:30:03
 


빠삐
[내마음속♥영생]
뮤직하이 기다리고 있는데 정지영에서 스노우프린스가 나오네여...
정민오빠 글읽으면서 스프 들으니까 넘 좋네여 ㅋㅋㅋㅋ

오늘 댓글 정말 많이 남겨주셨어여

2년 7개월 만인데 글을 이렇게 써버렸군 [정민]
영생이형 생일 많이 축하해주세요 우리남자 영생이형~!! [정민]
댐벼~!! [정민]
딱콩 100대 완전 머리 뚫려여 [정민]
앗 바이러스 깔리는거야 나~? [정민]
그리스 이제 나 안할껀대. 못본사람 땡~!! [정민]

그외에서 스타일리스트 유리누나랑 댄서 재용이형생일도 같이 축하해달라고 하시네여..
정민오빠 오래간만에 넘 좋아여 ~!!
09-11-03
01:30:22
 


urin
[내마음속♥영생]
정말 약속지켰네요~ㅎㅎ 잊지않고 새벽에^-^
비번 오래오래 기억해줘요ㅋㅋ
09-11-03
01:32:31
 


오더블이조
[내마음속♥영생] 약속 정말 지키셨네 ^^ 햇살오빠 고마워요
참 수달오빠(영생ㅋㅋㅋ) 정말 정말 축하해요 더블에스501 멤버가 되서
우리팬들 만날 수 있게 해서 정말 감사해요... 모든게 감사하구 사 랑 해 요 ^^
09-11-03
01:33:14
 


suna501
[내마음속♥영생] 역시, 센스쟁이 정민오빠의 글이었네요~ 진짜 새벽에 장난전화하시는분들 많으신가 봐요.. 우리 그러지 말자구요... 오빠들 목소리 듣고 싶은맘은 알지만, 우린 그런 기본예의없는 팬아니잖아요.. 오빠들이 쉴 시간에 장난전화,문자해서 오빠들 힘들게 하지 맙시다... 정민오빠 공홈에 자주 들어와서 글 남겨주셨으면 좋겠네여~ 역시 센스만점 정민오빠의 글은 우리모두를 웃게 만드는 엔돌핀같은...ㅎㅎ 09-11-03
01:35:22
 


러버
[내마음속♥영생]
100년만이예요 정민오빠 ㅎㅎ 그래도 약속은 칼이네 대기까지 타고 있었다니 ㅋㅋㅋ
여전히 유쾌하고 앞으로 자주 부탁해요 아무것도 아닌 낙서라도 좋으니까 ㅎㅎ
앞으로도 물론 계속 응원할께요 ♡
09-11-03
01:37:44
 


전부
저 동접하고 왔습니다!!!!!
톡방에서 오빠 등장하시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지 않으셔서.ㅜㅜ 대화는 하지 못했어요ㅠㅠ
오빠 자동음성지원서비스되는 글을 올리시곤.. 그 밑에서 댓글로 대화하시곤.
내일 스케쥴이 있으시다며 돌아가신거군요..ㅠ
톡방에서 기다리는 어린양들은.... 저처럼 짜게 식어갔습죠ㅠ

근데 오빠 맨날 전화해요~ 하면서 진짜 전화하니까 딱콩 100대 때린다고..ㅎㅎㅎㅎ
09-11-03
01:38:40
 


heine
[내마음속♥영생]
아 역시 정민이의 맛깔나는 글이네요
글에서 정민이 말투가 다 느껴져서 너무 좋으네요
영생이횽도 생일 축하해~~!!
09-11-03
01:40:45
 


[내마음속♥영생]
어쩜ㅎㅎ 자동으로 목소리가 들리네요!! 글에 애교가 막 묻어나요!
영생오빠 생일 축하해요!!!
오공일도 우리도 같이 늙어가네요ㅎㅎ~~
이대로 쭉 함께해요!! 오공일 화이팅! 러브 라이크 디스 대박!!
09-11-03
01:41:10
 


깝생이
[내마음속♥영생]
졸면서 정민오빠 기다리다가 컴터 끄면 정민오빠가 글남길까봐 ㅋㅋ 또 한참을 고민도 하다가
결국은 껐는데..
예상대로 끄자마자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ㅠ
이런 우연이 있을수가있나요 ㅋㅋ
아오늘은 일찍자야되는데 ㅠ 정민오빠글때문에 잠다깨고 푸히히(이건무슨웃음소리져?ㅋㅋ)
내일 아침은 또 얼마나 힘드려나 ㅋㅋ
아무튼ㅋ앞으로 정민오빠가 자주들어오겠다고 하니까 좋네요 ㅋ
비번찾은지 얼마 안됬나봐요 ㅋ 영생오빠 생일인것도 기분좋고 ㅋㅋ
확실히 이전과는 다른 생오빠 생일이에요 ㅎㅎ아이좋아라 ㅋㅋ
09-11-03
01:44:54
 


ss블루
[내마음속♥영생] 정민이 약속지켰네요^^ 글만 봐도 너무나 유쾌함이 느껴져요
'짱나짱나'는 음성지원ㅋㅋㅋ 피곤할텐데 잊지않고 글 남겨줘서 고마워~^^
09-11-03
01:46:41
 


러버
[내마음속♥영생]
전부님 정민오빠 스토리룸에서 대화하고 가셨더라구요 ㅠㅠ
위에 올려져있는데 그게 이 원문보다 더 재밌는거 같아 ㅋㅋ
09-11-03
01:53:23
 


점퓨지
[내마음속♥영생]
어쩜 우리 정민이는 글 속에서 목소리랑 얼굴표정까지 다 보여요 ㅠㅠ
어떻해 어떻해~~!!!
09-11-03
02:07:49
 


페르난도
[내마음속♥영생]
글을 보니까 막 음성지원이 되네요 ㅋㅋ
역시 울 정민군~ 재치 만땅이고.. 넘 재밌으면서도..
지켜보고 있다고 똑바로 하란말에 좀 찔리는건 뭘까요~~ 나 잘못한거 없는뎅... ㅜㅜㅋ
암튼암튼~~ 정민군 약속 지켜줘서 정말정말 고맙고..^^
자주자주 놀러온다는 말도 꼭 지켜줘야 해요~~ㅎㅎ
09-11-03
02:08:15
 


노랑_규종
[내마음속♥영생]
오~ ㅠㅠ 이게 얼마만인가요 ㅋㅎ정민군은 그동안 정말 비번을 몰라서 못쓴거였군요 ㅋ 이렇게 약속을 지켜주다니 새벽에 넘~ 행복하네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이렇게 글 좀 올려줘요~

근데 정민군 핸폰 번호를 어떻게들 아시구 문자, 전화를 하시는지 희한하네요~ 정말 새벽엔 그러지마요 누군지 모르겠지만... 규종군에 이어 우리 정민군까지 불면증 생길까봐 겁나네요 ㅠ

"지켜보고 있으니까 똑바로 하세요..." ㅋㅎㅎ 그래요 지켜봐주세요~ 진짜 우리 이번엔 우리 모두 넘~ 열심히 해서 정민군 말처럼 모두 거지가 될지도 몰라요 ㅋㅎ Rebirth L.L.T. 대박~~~
09-11-03
02:11:35
 


강아지들
[내마음속♥영생]
이 글은 글이 아니라 동영상 같아요 ㅋㅋㅋ
세상에~ 이렇게 자신이 뚝뚝 묻어나는 사랑스런 글을 남기다니~~ 보는 내내 입이 찢어질 만큼 함박웃음을 지으면서 봤어요 ㅎㅎ
정민군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ㅎ 스트리밍 열심히 돌린 상 받은것 같애~ ^^
09-11-03
02:19:00
 


misa
[내마음속♥영생]
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친절한 '정민'군!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글속에서 묻어나오는군요^^
아울러 '영생'군의 생일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오래 오래 우리 같이 봐요!
건강합시다, 모두 모두^^!
09-11-03
05:58:21
 


규종러브
정말 약속은 칼이네요...글속에 완전 정민군이 말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늦은 시간까지 잠 안자고, 영생이형 생일 1등으로 축하하고 싶어쪄요?
잠은 건강의 필수니까 어서 주무셔요~~
09-11-03
06:51:47
 


아이러뷰수달
[내마음속♥영생]우와2년만..ㅎㅎ글을읽는데 왠지 정민오빠의 목소리가 들리는... 09-11-03
07:00:11
 


하이수잔
[내마음속♥영생]
정말몇년만의 글입니까 ㅠㅠ 영생오빠는 기쁘시겠어요^^
오빠를 위해서 정민오빠가 몇년만에 글써주셧잔아요!!
09-11-03
07:10:08
 


며느리밥풀
아..정말 정민이가 코앞에서 말하는 것 같은 글이예요.
자동음성지원 글이네요. 너무 정민이다운 글.
깜찍하고 귀여운 글이라 저절로 입가에 미소짓게되네요.^^
09-11-03
07:50:32
 


시엘♡
[내마음속♥영생]
방금 공홈에서 확인하고 왔는데..^^ 정민이 약속을 지켰어요..
정말 글 읽는데 정민이기 읽어주는 기분이 드는거있죠..ㅋㅋ 환청인가?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고 있는 정민이 때문에 정신이 번쩍 드네요~
1위 하면 한번 더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
09-11-03
07:57:16
 


승순이
[내마음속♥영생]
ㅎㅎ정민오빠 완전오랜만에 글쓰셧네요!!!!!!!!누가 새벽에 정민오빠한태 전화를할까요ㅠ.ㅠ현중오빠한태 딱걸려서 딱콩100대맞아야 정신을차리겟네요!
09-11-03
08:00:23
 


find08
[내마음속♥영생] 진짜로 약속 잘 지키는 젠틀남 정민군!!! 고마워요~~~ㅋㅋㅋㅋㅋ 글도 어쩜 이리 귀엽게 쓰는지~~ 딱콩 100대면 때리는 현중이도 아프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09-11-03
08:12:20
 


내마음속더블
[내마음속♥영생]
참으로 반가운 정민오빠의 글이네요^^
오빠가 전화에 대고 말해주는 것 같아요 ㅋ 어쩜 이리 글이 생동감이 넘칠까요!!?ㅋㅋ
ㅋㅋ 땅콩 100대!!! 여러분 들으셨죠??? 리더오빠의 땅콩 100대가 맞고 싶어도!!
진정 밤에 문자, 전화는 참아 주세요 ㅠㅠ
새벽에 오빠들 자야죠 ~~ 요즘 활동기간이라 더 잠이 부족할꺼란걸 트리플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시잖아용??
그리고 평소에도 전화는 삼가 주시는게 맞을듯 싶네요~ ! 매너 트리플 아시죠??
아무리 오빠들이 좋고 목소리 듣고 싶고 해도... 가수와 팬 사이엔 지켜야 할 선이 있는것 같아요^_^/
제 말 오해 하시지 마시고 들어 주셨음 좋겠네요!!!
우리 다함께 외쳐 보아요!! "저녁에 정민오빠에게 문자나 전화를 하지 않는다!!"
리더의 딱밤 100대는 비록 우리에겐 벌칙이 아닐찌도 모르나 ㅠㅠ 그래도!! 안되는건 안되는겁네다!!
09-11-03
08:16:30
 


멋진남자정민
[내마음속♥영생]

정말 얼마만에 보는 ㅠㅠㅠㅠㅠ
역시 당신의 글솜씨는 쵝오 !
오늘 하루 저는 너무나도 기쁩니다
트리플도 저와 같은 생각이겠죠 ? ㅎ
09-11-03
08:50:19
 


시아
[내마음속♥영생] 아... 좀만 더 컴퓨터 할껄... 그럼 덧글도 봤을텐디;;; 09-11-03
08:53:41
 


jje315
[내마음속♥영생]
옴마야 정민앙ㅠㅠ 글도 이쁘게 길게 써줬다 아 감격ㅠㅠ
글안써준다고 전에 올린 글에 뭐라뭐라 그랬었는뎅ㅋ 미안 비번 잃어버린거 맞구나 그럼그럼..
글만 봐도 얼굴표정이랑 억양이 다 상상돼 짱나짱나ㅋㅋ
갑자기 기운이 펄펄 솟는다! 곰방 1등 줄께 기다려! 상타고 또 공홈에 글남겨줘~~~ㅠㅠ
영생이도 생일 넘넘 축하해 이런 귀염덩어리 동생 둬서 좋지?ㅋㅋ 오공일만세~~
09-11-03
09:35:59
 


gudong
[내마음속♥영생]

omg...how long hv it been?..T.T...
can't believe its u..who hv just disappeared becos of : i forgot the pw..
dont forget it again...T.T...so exciting now...영생 생일 축하해~
09-11-03
09:37:12
 


lucky
[내마음속♥영생] 정민씨 글 너무 반갑네요... 읽다가 웃었어요.ㅋㅋ
기분좋아지네요^^
09-11-03
09:37:40
 


오공일다운사람들
[내마음속♥영생]
목소리와 모습이 자동 재생되고 있어요~~~
완전 귀엽고, 자상하고, 친절한 우리 정민 군!!
지켜보고 있다니 정말 잘해야겠는걸요 ^^;;
저도 우리 영생 군의 생일을 많이 많이 축하해요.
저 역시 등이 둥글둥글해지고 있지만,
같이 나이 들어가는 게 나쁘지는 않은데요~~~~ ^^
09-11-03
09:39:13
 


더블폭풍
[내마음속♥영생]
역시 비번이 문제였구나.그럴줄 알았다니까......
그럼 이제 누가 남은건가.
바로 영생,ㅋ
너무나 울 팬들에게 힘을 주는 이런 글,앞으론 자주 볼 수 있는거지요~~
09-11-03
09:54:36
 


miharoo
[내마음속♥영생]
아우 진짜ㅋㅋ바로 옆에서 오빠가 읽어주는것 같아요ㅠㅋㅋ자동 음성 지원>_<
지켜보고 있으니 똑바로 하라는 오빠의 말..몸소 실천하고 있어요!!멜론 엠넷 벅스 한꺼번에 돌리고 있습니다!!
덕분에 컴퓨터가 조금 느려지지만ㅠㅋㅋ오빠 글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이라 눈물이 다 나려고 하네요ㅋㅋ고마워용 정민오빠^^
09-11-03
10:27:40
 


허곰돌♥
[내마음속♥영생] 흑 고마워요ㅋㅋㅋ 똑바로 하고있을께요ㅋㅋ 진짜 완전 오랫만이네요ㅎㅎ 09-11-03
10:42:13
 


영생만세
[내마음속♥영생] 이거 몇년 만에 글인가요!!! 완전 반갑다규~~~
똑바로 잘 하고있으니 정민이 너도 똑바로 잘해!!!ㅋㅋㅋ
09-11-03
10:50:20
 


starry
[내마음속♥영생] 정말 정민 이가 글을 올려군요 .꼭 글을올린다더니 ....... 09-11-03
10:54:04
 


수민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ㅠ0ㅠ 약속 잘 지켜준 햇살님 ! ! !
자주자주 써주세요 오빠 ~
09-11-03
10:58:06
 


순수규종사랑
[내마음속♥영생]
정말 오랜만에 글써서 기뻐요 ㅜ
앞으로 자주 써줫으면 좋겟어요 ~
09-11-03
12:07:25
 


오콩일
[내마음속♥영생]
영생오빠 생일 저도 같이 축하축하~읽으면서 자동으로 노랠 부르게된다는..ㅋㅋ
등이 동글동글..역시 작사가 박정민님은 표현력이 남다르세요. 근데 상상하니까 귀엽다..ㅋㅋ
약속 지키는 정민오빠!^^앞으로도 자주 들러요~~
09-11-03
12:08:17
 


더블이최고
[내마음속♥영생]
정민이가 정말 글을 남겼네요 역시~
진짜 사랑스럽게 동글동글하게 이쁘게도 글 썼네요ㅋㅋㅋㅋㅋ 정민아 이제 자주 오는거야 멤버들도 같이^^

영생아 생일 정말 많이 축하해 정말 찐하게 사랑하구^^ 건강하고 아프지말자~ 사랑해
09-11-03
12:14:34
 


oom규
[내마음속♥영생]
전화번호는 어떻게 알아냈는지 참 신기함. 팬분들 문자, 전화 하지 말아주시옵소서..ㅠ.ㅠ
정민이가 얼마나 힘들었음 글까지 남겼겠어요~
얼마만의 글인지 감격스럽구나 정민아. 톡방까지 들려주고, 영생이 생일 챙겨주고 고마워~~
09-11-03
12:41:24
 


매력쟁이 더블
[내마음속♥영생]
약속 잘 지켜준 정민이 넘 예뻐요...
정말 생생하네요...글을 읽고 있는건지 음성을 듣고 있는건지...
영생이 생일에 글 남겨주고 넘 고마워요...
영생아 너두 글 좀 남겨주면 안되겠니...제발...
09-11-03
12:41:34
 


HYE
[내마음속♥영생]
그냥 글을 읽었을뿐인데...왜이렇게 글이 따뜻한가요 ㅠㅠ 항상 정민이 말투는 너무 따뜻하고 정감이가요!
한겨울에도 우리 외투를 벗길만큼 따뜻한 맘을 가진정민아...글을 좀더 자주 써주면 더 따뜻할거같애 ㅋㅋ
09-11-03
12:54:42
 


Pearl
[내마음속♥영생]
오랜만에쓰는 글인데 이렇게 영생오빠생일날 맞춰서 써줘서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정민오빠가 지켜보고있다니까 우리 트리플 더 힘내자구요 ㅎㅎㅎ
09-11-03
13:03:29
 


청아허영생
[내마음속♥영생]
ㅋㅋㅋㅋ 대박이에요~
유리언니~ 재용오빠 생일 축하드려요~
영생오빠는 매년 생일 챙겨주니까
올해도 오빠의 생일을 챙겨 줘야겠죠??ㅋㅋ
오빠 올해도 생일 축하해요~
정민오빠 완전 잘 맞춘거 알죠??
영생오빠것도 찾아줬으면 좋겠어요~
영생오빠것도 해킹당했다고 했는데...
오빠의 말에 힘내서 달려야겠당~
아이돌중에 이런 아이돌은 없을거야..
09-11-03
13:16:47
 


미코
[내마음속♥영생]
읽는동안 음성이 자동지원되네요^ ^ 글도 참 유쾌하니 기분좋아요!
똑바로 하고 기다릴테니 이제 정말 공홈에 글 자주남겨줬음 좋겠어요~ㅋㅋㅋ
09-11-03
14:39:25
 


sss4u
[내마음속♥영생]
팬들과의 약속 지킨 정민이ㅋㅋ역시 공홈은..필요할 때만 가게 되던데..정민이도 참 오랜만에 공홈 들렀나봐요ㅋ
그 간에 글 좀 한번 써주길 바랬는데ㅎ이게 얼마만의 글인지..역시 정민이다운 글ㅋㅋ넘 반갑고 좋구나ㅋㅋ
번호알고 멋대로 연락해대는 사생들 때문에 스트레스겠네;~게다가 새벽마다라니; 짜증나겠어요.
리더가 제일 싫어하는 게 사생인데ㅎ일러서 딱콩100대 부탁하면 기꺼이~손맛맵게 때려줄 것도 같은데ㅋㅋㅋㅋ
근데 리더 손길은 그것도 꼭 벌이라고 할 수만도 없겠지 않냐며ㅋㅋ내가 대신 딱콩501대 따끔히 때려주고파~!
영생이 해킹당했구나..내가 막 짜증이;ㅋㅋ영생이 글 본지도 오래됐네..글 보고 싶다!^^영생아 생일 축하하구!
지켜보고 있으니까 똑바로 하라는말~갑자기 영상 지원이 되서..빵 터졌네요ㅋㅋ넘 귀엽고 유쾌한 정민이!ㅋㅋ
멤버들 글은...항상 반갑고 친근하고 따뜻하고 정겹고..조타~♪ㅋㅋ역시 501!ㅎ빨리 1위 먹자..ㅋㅋ
그리고 멤버들, 공홈에 들어가면 깔라는 거 다 깔지말길... 공홈은 바이러스 천국일 때가 더 많으니까..ㅋㅋ
09-11-03
14:48:16
 


꽃처럼 살고파
[내마음속♥영생]
정말 보면 볼수록..맘이 따뜻해지고...
요즘 급호감...귀엽기도 하고..이쁘기도..하고...ㅎㅎㅎ
영생군 생일축하글..정말 진심이 마구마구 느껴지네요..ㅎㅎ
09-11-03
15:36:24
 


푸힝
[내마음속♥영생]
이제봐서 하루종일 디게 써줬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역시 우리 정민오빠는 약속을 잘 지키는군요^^
영생오빠 축하하는 마음 너무 잘 나타나있어요!
오빠 말 하나하나 수긍하면서 웃으면서 읽었네요ㅎ
힘들텐데 2년7개월만에 올려주는 정민오빠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자주! 부탁할께요~
09-11-03
16:07:03
 


애기생이
[내마음속♥영생]
아 행복해요행복해요ㅠㅠㅠ
오빠가 영생오빠를 위하는 마음도 행복하고, 약속 지킨 것도 그렇고, 무엇보다
오빠가 글 쓴 지 몇 년만인가요ㅠㅠ!!보고싶었어요~/응?
여튼, 오빠 ~ 앞으로 많이 많이 올려줘요 비번도 찾았다매요ㅋㅋ
태평양에도, 하늘에도 가봤는데 못 찾은 그 비번 ㅋㅋㅋ
아 여튼!! 지켜보고 있다니까 우리도 힘 낼께요 ^^ !!
글 써줘서 너무 고마워요 ♡
09-11-03
16:16:29
 


더블S오공일
[내마음속♥영생]
땅콩100대 음......... 이마에 불나겠는데요 ㅎㅎㅎ
앞으로도글 많이 써주길 바래요~ㅎ
09-11-03
16:18:31
 


juhe
[내마음속♥영생]
엇. 분명 새벽에 댓글 달았던 거 같은데
제가 너무 흥분해서 자음남발했던 게 걸리더니 ^^;
정민군~ 너무 오랜만의 글이라 내가 흥분했어서 ㅎㅎ
이제 비번도 찾았으니 자주 남겨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잃어버리지 않을 때까지 달린다' --> 이 말이 참 의미심장합니다. 열심히 달려요 우리~!
09-11-03
16:31:03
 


규아가밥묵재
[내마음속♥영생]
뭔가 글만 봐도 정민오빠 답달까..오랜만에 올려준 글이라
너무너무 기쁘네요~ 약속도 잊지않고 지켜주고~ 너무너무 고마워요~
항상 지켜보고 있다니까 정말 정신차리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앞으로 자주자주 글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약속지켜준거 너무너무 고마워요~
09-11-03
16:33:18
 


HYSSY
[내마음속♥영생]
정말 글 남겼네요!!!! 역시 약속잘지키는 정민오빠 ~~
앞으로도 자주 써주시길!!
09-11-03
16:46:26
 


요런
[내마음속♥영생]
등이 동글동글..스타일리스트 언니와 하루 차이가 나는 생일이네요~몰랐던 사실!
이제부터 비번 알아버렸으니 자주자주 써주세요^^
정민오빠 글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ㅠㅠ 잘됬다~~
09-11-03
17:12:28
 


현레나501
[내마음속♥영생]
2년만이네요 오빠잉~
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많이 기다려서
정민이오빠글이 제일반갑네요!
앞으로매일매일 !!!
09-11-03
17:42:57
 


해피아림
[내마음속♥영생]
정민군 넘 귀여운거 아닌지~~
보고싶따 봐도봐도 보고싶엉~♥
오랜만에 글 너무 반갑~자주써주세염~^^
영생군~생축생축~♥
09-11-03
17:44:23
 


샤방정민
[내마음속♥영생]
와 정민오빠
너무 다정하고 재밌고 귀여워요 ㅎㅎ
꺄 사랑스러움..ㅠ
09-11-03
17:47:23
 


DoubleS
[내마음속♥영생] 아아아아아 귀여워 ^0^<정민오빠표우슴?! 많이많이 써야겠네요 하하!!!!
그나저나 이렇게 솔직스럽고 인간미넘치는 글 좋습니다...우리와같이 설치라는걸 한다는거에
새삼스레 인간미를 느끼네요.........ㅎㅎㅎㅎㅎ뭐래니.....무튼 정민오빠짱짱!!!!
09-11-03
18:18:45
 


흐규흐규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 글 많이쓰세요~
재미있고 귀여운글 잘읽었으니.. ㅎㅎ
09-11-03
18:28:54
 


넌 나의 천국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 너무 귀엽게 글써줬네요~^^약속 지켜줘서 너무 고맙고...
09-11-03
18:30:01
 


바람나무SH
[내마음속♥영생]
나름 딱 연출하고 있었던 모양인데 컴퓨터 때문에 제대로 안됐군요~ㅎㅎㅎ
전 또 그게 왜 그리 귀여운건지...
이런 글은 자주 좀 볼 수 있게 해줘요~
09-11-03
18:36:53
 


메에엘렁
[내마음속♥영생]
ㅋㅋ아정말 얼마만인지 백년만인거같네요...
아 자주자주봤으면좋겠어요 오빠의글 ㅋㅋ
09-11-03
18:45:54
 


오공해바라기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 컴퓨터 때문에..ㅋㅋ
이게 왜이리 웃긴지요?
오빠 글 많이 써주세요!!
그리고 영생오빠 생일축하 합니다~♪
09-11-03
18:54:46
 


안녕아가들
[내마음속♥영생]
몇 년만의 글인가요 잠시 눈물 좀 닦겠습니다... ㅋㅋ
약속 정말 잘 지켜준 정민오빠네요!! 자동 음성 지원 되구요~~
너무너무 즐거은 글이네요 ^^~
09-11-03
20:09:08
 


영원히하나지요
[내마음속♥영생]
오빠 생일축하드려요^^
정민오빠...ㅎ..ㅎ.너무웃긴거알죠?
저 오빠 글 올라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ㅠ
영생오라버니~ 생일축하드려요 ♥
09-11-03
20:16:19
 


쭌니
[내마음속♥영생]
영생오빠생일축하해요 ㅋㅋ 감동이에요 ㅋㅋ 정민오빠
약속지키고 감동 ㅋㅋㅋㅋ
영생오빠생일축하해요
09-11-03
20:38:04
 


오예공돌이♪
[내마음속♥영생] 영생오빠생일축하축하해영~
정민오빠 이게 몇년만인가요 ㅠㅠㅠㅠ 폭풍눈물이 나옵니다ㅠㅠ 제 덧글 읽고 계실라나?ㅋㅋ
오빠의 짱나짱나. 이거 음성지원 501%입니당.ㅋㅋ
비밀번호도 알았으니 이제 많이많이 글 남겨주세요~ 드디어 오빠의 글을 보다니 ㅠㅠ 기뻐용
501년만인것 같아........ㅋㅋ 코디언니께도 생신축하드린다고 말해주세요~
09-11-03
20:46:47
 


neh1107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 오랜 만이에요ㅠㅠ보고 싶었습니다~!ㅋ
정말 윗분들 말씀처럼 음성지원 되네요!!ㅋㅋ
이젠 자주 글 남겨주세요~!^^
오빠가 지켜 보고 있다니까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영생오빠 생일 축하드려요~^^
09-11-03
20:58:39
 


고소영?
[내마음속♥영생]
이거슨.....!!!!! 정민오빠가 공홈에 약 3년만에 쓴 글.....!!!!*.*
09-11-03
21:01:21
 


규댕이류하
[내마음속♥영생] 이게 얼마만의 글인지.. 하하 정민오빠 결국엔 약속 지켜줬네요!!
암요, 우리 정민오빠가 누군데요.. ^^ 우리도 영생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정말, 말투나 글에서 모두 딱 정민오빠다!! 이게 느껴지는 글이에요!
따스함과 함께.. 재치가 함께.. 쏙쏙 들어가 있는 글!
항상 지켜 본다니!! 꼭 지켜 봐야해요, 우리가 보는 것 처럼!

그리고!! 도대체 누가 야밤에 건장한 사내들에게 문자와 전화를 한단 말입니까!!
오빠들 피곤할테니까..만일..하시는 분들 !! 자제해 주세요.. 제발.. !!
여튼 오랜만에 정민오빠의 글로 기분이 좋네요^^
09-11-03
21:01:48
 


gksl33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ㅠㅠ 이게 얼마만에 글이에요 진짜!!
자주 글좀 남겨주세요잉~
오빠의 재치란.. 역시 정민 오빠답다ㅋㅋ
오빠가 지켜보고 있으니까 우리 열심 할게요><

영생이 오빠는 다시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구!!
코디 언니도 생신 축하 드려요~!
두분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오빠들 나 수능 끝나고 꼭보자!!
09-11-03
21:26:14
 


하루하루
[내마음속♥영생]
비싼 남자... 정민이가 영생이 생일을 맞이하여
드디어 공홈을 글을 남겨주었네요.. 이렇게 기쁠수가...진짜 폭풍눈물이ㅠㅠ
앞으론 자주자주 부탁해요~~
09-11-03
21:33:49
 


Hyssop
[내마음속♥영생]
오빠 글에 하루동안 쌓여있던 피로가 확~ 풀리는것 같달까요? 정말 딱! 정민오빠스러운 글에 고개 끄덕이면서 읽었어요. 오빠가 보고있다니 스트리밍 더 열심히해야겠네요!+_+ 다시한번 영생오빠 생일 축하하고, 유리언니도 생신 축하드려요~! 오빠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09-11-03
21:52:40
 


wink
[내마음속♥영생] 언제나 유쾌한 우리 정민이!!!영생이횽아 생일 맞아 귀한 발걸음 하셨어요!!!얼마나 보고싶었다구요~~~고맙고 반가워요^^우리 영생이랑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09-11-03
21:58:56
 


뮤직몽
[내마음속♥영생]
몇백년 만의 글인가요 이게! 일본 간다고 글쓴게 마지막이었던 햇살님 아니세요 ㅋㅋ
약속 잘지키는 싸람~ ! 글 쓰려고 한시간동안 애썼겠군요~
그리고 유리언니 생신 축하드려요! 벌써 등이 동글동글해질 정도는 아니잖아요 ㅋㅋ 정민오빠 과장이 심하시네
또 팬분들 전화,문자 하지말라고 이렇게 오빠들이 직접 부탁해야 안하실껀가요 ...이래도 분명 하는 사람 있겠지만 진짜
조금이라도 생각이 있다면 자제해 주세요.!!! 자자자 우리모두 영생오빠 생일 축하해요!~
09-11-03
22:18:49
 


한다비상
[내마음속♥영생] 약속 지킨 정민 오빠!!!!!!! 이게 얼마만의 정민오빠 공홈글인지..........ㅎㅎ 09-11-03
22:20:22
 


나에요
[내마음속♥영생]
아.. 가슴속에서 뭔가 뭉글뭉글..
어떻해요 ㅠㅠ 좋아서 죽을꺼같애요 ㅎ
09-11-03
22:25:07
 


노랑규
[내마음속♥영생] 우앙감동적이네요
정말오랜만에 보는 정민오빠글,,ㅠㅠ
09-11-03
22:30:50
 


앵겨줄꼬지
[내마음속♥영생]
약속을 지켰네요~ ㅋㅋ 정민오빠 얼마만에 공홈글쓰신건지~^^
영생오빠 생일 축하해요~
09-11-03
22:31:19
 


볼규종
새벽에 전화 문자하는사람 제가 대신해서라도 딱콩때려드릴게요 ㅋㅋㅋ
진짜 이게 얼마만의 글이던가 ㅠㅠㅠㅠㅠㅠㅠ하아 자주올려달라구요!
09-11-03
22:33:05
 


온리떠블
[내마음속♥영생]
아진짜~ 새벽에 정민오빠 목소리 혼자 보시는 분 누군가요~ 그러지마세요~~!!!
정민오빠 정말 약속지켰다 ㅋㅋ 진짜 오빠 원래 말할때처럼 글 쓴당 ㅋㅋ
09-11-03
22:38:40
 


허애교영생
[내마음속♥영생]
아오~오빠 너무 귀엽다!! 약속 지켜줬네!!ㅎㅎ
진짜 이게 얼마만이야~ 읽으면서 정민오빠 목소리가 들리네요ㅋㅋㅋ
깔끔한 게 정민오빠 다워요ㅋㅋ
늦었지만 유리언니 생일 축하드려요~ 그리고 영생오빠 생일 축하해~
09-11-03
22:40:21
 


후리지아
[내마음속♥영생]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정민오빠한테 또 한번 감동....ㅠㅠ
영생오빠생일축하 글 올려주신다는 약속을 지켜주셨네요^^
우리 같이 영생오빠생일 축하해요^^
09-11-03
22:41:42
 


러뷰
[내마음속♥영생]
오홋....2년8개월만의 글...........
이게얼마만인가요..
전 오후쯤에 쓸줄알고..12시에 잤거만........
새벽에 쓸줄이야.........에라이..........
그래도 약속을 지켰으니.......정민오빠가 쵝오다..
글자주써주시갈바래요ㅎㅎ
이젠 영생오빠만 글쓰면 되겠네요..
혹시 영생오빠도 비번 잃어 버리셨나???????
글좀써다라고욧ㅠㅠㅠ
생일인데.....ㅠㅠ
09-11-03
22:41:53
 


에뿐겅쥬
[내마음속♥영생]
아......기여워><
비번을 잃어버리셧구나~~ㅎㅎ
이제 정민오빠 글 많이 써야해요!!
09-11-03
22:45:42
 


lovely_k
[내마음속♥영생]
진짜 글써줬네요~~이쁘게도 약속지키는 정민이~^^
글이 정말 귀여워요~ㅎㅎ
09-11-03
22:58:21
 


햄스터
[내마음속♥영생]
정민오빠가 약속 지켜줬네여
글이 정망 이뻐여
09-11-03
23:23:43
 


규종이랑
[내마음속♥영생]
몇년만의 글이냐며ㅜ_ㅜ 얼마나 기다렸냐며ㅜ_ㅜ
기다린 만큼 짧은글에 참 재치가 묻어나는거 같아여ㅋㅋㅋ
09-11-03
23:26:56
 


오공일영원♡
[내마음속♥영생]
우와 ㅎㅎ
비번잊어버렸구나 ㅎㅎ
앞으로는 새벽에 문자 안할게 미안오빠
09-11-03
23:45:33
 


뼛속까지
[내마음속♥영생]
진짜 귀한글 봤어요 ㅠㅠ
영생오빠도 기념으로 하나 남겨주엇으면 ㅜㅜㅋㅋㅋㅋ
09-11-03
23:51:36
 


토마토달
[내마음속♥영생] 아......너무 반가운 글이군요 ^^ 정말 약속을 잘지키는 정민!!
글 내용 완전 대박!!! 읽으면서 자동 영상,,음성 재생되어 버리는@@~~
짧으면서도 톡톡 튀는 글에서 성격이 느껴져요 ~ 웃음이 꺄르르
09-11-04
00:05:39
 


말달려
[내마음속♥영생]
몇년만에 보는 글인지ㅠㅠㅠㅠ
영생이 생일에 글써줘서 고마운데 언제또 보게 될지 다음 글은 ...규종이 생일때?;;
자주 좀 써 줘요~ 저 수다스러운 말투 ㅋㅋㅋ얼마나 보고싶었다구요ㅠㅠㅠㅠ
월드 스타답게 각국의 인사말^^우주스타 섹시카리스마니까ㅋㅋㅋ 글 정말 고마워요~~~
09-11-04
00:36:06
 


만능현중
[내마음속♥영생]
역시 정민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게 몇년말의 글인지...
오빠 글 기다리다 목빠지네요~
영광스러운 날이에요 정말 ㅋㅋㅋ^^
09-11-04
00:42:39
 


퍼플주
[내마음속♥영생]
공홈에 글 남기는 약소 지킨 정민이...
멋지네요...감솨~~
09-11-04
00:57:06
 


Tyche
[내마음속♥영생]
뭔가 정민오빠스러운 글이예요^*^
이렇게 만나게되어 너무 반가워요! 히히 자주봐요
09-11-04
01:07:25
 


규종이가좋아여
[내마음속♥영생]
역시 울 정민오빤 약속을 지켰네여^^!넘 멋집니당...
진~짜 오랜만에 올라온 정민오빠의 글
너무너무 반가워요...헤헷~
09-11-04
07:10:13
 


더블별따기
[내마음속♥영생]
와와!!!! 진짜 약속을 지켰네요~ 정민오빠!!!! 장장 2년 7개월만에 올라온 정민오빠의 글이라
더욱 더 반갑네요~살가운 음성이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아서 저절로 웃음이...^^
그런데 아직도 정민오빠한테 전화하는 사람이 있나요?이젠 하지마세요~ 정말 현중오빠가
딱콩 100대 때리면 어떻할려구 그래요~ 엄청 아프다는데..... :D
이제 자주자주 들려요잉~?^^
09-11-04
10:26:16
 


박정민민들레
[내마음속♥영생]
으억 진짜 2년 7개월만에 공홈에서 오빠를 ㅠㅠ!!
진짜 음성지원이 되는것 같아서 깜놀했더요 ㅋㅋㅋㅋㅋ
악 아직도 오빠한테 전화 막 하시는 분들이 있다니.. 오빠는 소중하니까<
하지마요 저희 ㅋㅋㅋ 전 착하게 유타만 가끔 (......)
"지켜보고 있으니까 똑바로 하세요..." 헉 네네... 지켜만 봐주세요 ㅠㅠ!!
사랑해요! 오공일 화이팅!!
09-11-04
13:39:37
 


머스탱
ㅎㅎㅎㅎ완전 자동음성지원이네요.
한대목 한대목이 정말 정민이다운 글이네요..
친구랑 마주보면 수다나누는 듯한 정다운 글이네요..
09-11-04
14:05:27
 


현콩이♡
[내마음속♥영생]

우리 정민오빠 !
참! 약속도 잘지키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오빠 ... 늦은 생일축하해용 !!ㅠㅠ
09-11-04
16:26:44
 


더블사랑해♥
[내마음속♥영생]

ㅋㅋㅋㅋㅋㅋㅋ
정민오빠 웃겨웃겨 ㅋㅋㅋㅋㅋ
아 근데 좀 찔려요 오빠...... 저 새벽에 문자 유타 보냈거등요!
딱콩 잘때려서 아파도 딱콩 100대 맞을수 있어요! ㅋㅋㅋㅋ
이마가 구멍날때 까지 때리면 안되구요 ㅋㅋㅋㅋ
정민오빠 짜이찌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11-04
16:35:53
 


행복천사ss
내마음속♥영생]
약속을 지킨 고마운 SS501
정말 너무 웃겨요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글 올려주세요^^ 화이팅!!
09-11-04
18:44:04
 


허릭
[내마음속♥영생]
얼마만에 보는 정민오빠 글인지 ㅋㅋㅋ 오랜만에 보니 더 반갑네요! 약속도 잘 지켜주시공!
글 읽다보니 자동으로 정민오빠가 말하는 것처럼 들리는 것 같아요~~
햇살님이 앞으로 자주 글 올려주셨으면 !^.^
09-11-05
23:55:16
 


금수
[내마음속♥영생]
진짜 글을 올릴줄은 ㅋㅋ
에이 그냥 한소리겠지하고 넘어갔었는데 정말 올려주셨네요!
그것도 공홈에서 설치하라는 여러 프로그램이라는 장애물과
비번을 모른다는 장애물을 헤치고서 말이죠 ㅋㅋㅋ
09-11-13
13:49:28
 


김엉중
우화우화 정말 글 올려주셨네~~~
약속 지키셧구나~~~~~~약속잘지키는 박정민 오빠 ㅋㅋㅋ
09-11-14
10:45:06
 


츄잉검~
정민이 오빠 자주 놀러와요 볼거리도 장난아니게 많아요 ㅋㅋㅋ 09-11-17
03:16:20
 


별라
진짜 얼마만의 글인지..... 일본 다녀오겠다고 글쓰고 사라졌던 오빠다 드뎌 한국에 왔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11-18
00:10:46
 


 

168   규종 : 12.18 (051218) +38  박공주♬ 2005/12/18 4490
167   규종 : I'm coming !!^^ (070409) +26  바사규종 2007/04/09 5991
166   규종 - let me be the one !!! ^^ +57  밀크 2011/06/29 5908
165   현중 : ................... (2008-05-14 오전 2:38:13) +45  밀가루 2008/05/14 10840
164   형준오빠께서 톡톡에 오셨어요^_^ +31  미싱 2006/10/21 5980
163   규종 : 800일 .. 이쁜이들 .. (070816) +35  미미~ 2007/08/16 5327
162   형준: 3 month (2008-06-17 오후 1:03:03 ) +43  미니민~~ 2008/06/17 6934
161   톡에 왔다간 형준이.. (070920) +14  미니민~~ 2007/09/20 5010
160   정민 :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숨당...!!! (070428) +47  미니민~~ 2007/04/28 6096
159   현중 : .... (070314) +81  미니민~~ 2007/03/14 8798
158   현중 : .......... (070331) +72  미니민~~ 2007/03/31 7793
157   1월 9일 톡톡에 나타난 규종이~ +67  미니 2006/01/09 6687
156   톡톡에도..형준이가..^^ +24  뮤즈영생 2006/10/01 4760
155   형준 : 기다림. (061001) +30  뮤즈영생 2006/10/01 4444
154   규종 : 규종입니다. (070614 in Japan) +29  무한정말 2007/06/15 7165
  정민 : 영생이형 생일 축하해!!^0^ (2009-11-03 오전 12:59:31) +123  몰라요 2009/11/03 8991
152   현중 : .,.... (070213) +69  면중이횽♥ 2007/02/13 8369
151   안녕하세요? 정민입니다..!!^^ +20  머스탱 2010/11/18 6272
150   형준 : 김형준. (060608) +44  맨날예쁜아이 2006/06/08 4906
149   형준: 1위 2010-06-11 오후 11:08:34 +86  매혹더블 2010/06/11 7533
[1]..[11][12][13][14] 15 [16][17][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