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탄걸조 
  
 규종 : 400일.. (060713)

400 일.. 2006-07-13 오전 12:12:21


고마워요  같이 바쁘게 뛰어온거 너무 고맙습니다.

더 잘 할게요

힘들어도 힘낼께요.

비가 많이 오네요 .

저흰 콘서트 준비가 한창이랍니다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멋지게 돌아올 우리 5명 ..꼭 보답할께요 .

비가와서 그런지

유재하 선배님의  (우울한 편지) 가 너무 듣고 싶어서 들으러 갈껀데..

한번 들어보세요 ^^ 안녕.



내가 처음 무대위에 서 있을때 날 지켜봐주던 my girl...

my girl... ss501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1:52)



허수닭
으컁컁 ! 들어볼게요 ^^
SS501 화이팅 !
06-07-13
00:20:03
 


정미닝♡
오마나!!! 낼 학교가야 되는데 왠지 눈이 안감긴다 했더니...ㄷㄷㄷ
감동이야 ㅜㅜ 콘서트 완전 기대! ^0^
06-07-13
00:23:20
 


Lovely
어찌나 한마디 한마디가 저리 이쁠까요.제 나이대에도 유재하씨 노래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규종군이 유재하씨 노래들을 알고있어서 놀랐어요^^저 노래 참 좋은데 06-07-13
00:35:07
 


형준게임한판♥
우리도 정말 고마워요..데뷔해줘서 고마워요.. 항상 열심히 하구 멋진모습보여줘서 고마워요.. 노력하는 모습드 고마워요..ㅠㅠ 처음 무대 섰던 그 때 함께 할수있어서 행복했구 앞으루도 우리 다같이 행복해요^^ 콘서트기대할게요 파이팅입니다 !! 06-07-13
00:40:50
 


리베♡
어쩐지, 공홈이 들어가보고싶다해서 한번 방문해주고 왔더니만
내가 나가자마자 글써주셨구나ㅠ_ㅠ
우리 같이 더 달려나가요!! 콘서트 기대많이 하고 있으니까,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모습보여주세요! 화이팅! 아자!!!!!
06-07-13
00:47:10
 


에티
녀석...우울한 편지를 아는구나...ㅋㅋ
유재하님의 노래는 거의 사랑하기때문에만 알던데....역시 이쁜녀석...ㅋㅋㅋ
06-07-13
00:49:36
 


ciel
한 마디, 한 마디 정말 예쁘지만 왠지 조금 힘들어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콘서트 연습하느라 많이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주길 바래요. ^^ 힘내요, 화이팅!! 06-07-13
00:50:40
 


경태
콘서트 연습하고 준비하느라도 많이 힘들텐데 글까지 남겨주고..
정말 규종이는 태생이 '감동'인 녀석 같습니다. 엉엉 규종아ㅠ_ㅠ
400일 축하해, 1주년 지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400일!!!
함께여서 행복한 지금처럼 늘 행복한 SS501, 트리플이 되길 바래봅니당.
06-07-13
01:35:55
 


노랑_규종
우리 규~ ♡ 요새 하루하루 콘서트 연습하느라 진~짜 힘들겠어요.
그래도 팬들한테 소식 전해주는 모습 진~짜 감동 안할수가 없엉 TmT
나도 '우울한 편지' 좋아하는뎅, 우리 규~ 센스쟁이 !!! 규따라 나도 오늘 듣고 자야지 =^..^=
06-07-13
01:50:04
 


키사이
콘서트 정말 기대하고있습니다 ^^ 우리 멤버들..건강 잘 챙기고 멋진 모습으로 22일날 공연장에서 봐요 ^^ 06-07-13
02:34:27
 


Ralann
힘내요! 힘들어도 항상 웃었으면 좋겠어요 우리같이- 06-07-13
02:50:09
 


생생한영생
우리 규.. 행사(?)때마다 이렇게 잊지않고 공홈찾아주는 이쁜 규..ㅠ
너희가 우리보다 더 바쁘게 뛰었지 뭐..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연습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줘요 ^^ 규가 추천한 음악 한번 들어봐야겠네 !
06-07-13
07:54:57
 


하얀사람
너무 착해요 진짜.. 우리 멤버들은 진짜 하나같이 다 착해.. 이러니 내가 좋아할 수 밖에T_T 06-07-13
14:05:18
 


×501
아익후 T_T 이쁜오빠... 이렇게 글도 꼬박꼬박 올려주규....
그저 감동감동.... 내가 생각할 수 없을만큼 힘든일고 있을테고, 지금도 힘들지 모르겠지만, 항상 이렇게 멋진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요 증말 ToT
06-07-13
16:31:13
 


박말청년
엄훠 ~ ~ ~
역시 우리 규종이....ㅋㅋㅋ
비오늘날이라 우울한가봐 ;;
많이 힘들어도 쵸큼만 힘네 !! ♡ X 501
06-07-13
16:34:49
 


수달이좋아♡
역 시 규종오빠에여~~
SS501화이팅~!!
06-07-13
16:58:48
 


샤방꽃정민
역시오빠 ㅜㅜㅋㅋ!! 우리오빠 < ㅋㅋㅋ -
400일이라고 손수글까지올려주는 착한우리규오빠 -_ ㅜ♡
아아아 ,역시 ㅜㅜ 콘서트기대하구있을깨요 ㅇ_ㅇ!! , 꼭 가서 힘이될깨요ㅜㅜ,
힘내셔요오오오 !!
06-07-13
17:16:11
 


Hello
힘들어도 힘낼거라는 말이 너무 고맙게 느껴지는 지금. 정말 팬으로써 자부심 팍팍 느껴지게 해주고 있어T^T 옵하가 날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이소리지이. 규종이가 힘내는 것 처럼 나도 팬으로써 열씸히 응원하고 있을게.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콘서트 준비 잘 하기 바라구. 이런 거 말안해도 우리 다섯 옵하들은 잘 해내줄꺼라 믿어. SS501 화이팅! 넘넘넘 고마워ㅠ_ㅠ 06-07-13
17:38:43
 


검은하늘
많이 힘들구나,,ㅠㅠㅠ 편지에 힘든게 다 보인다;;
그래도 이렇게 글 올려주는 규!! 정말 고마워!
06-07-13
19:42:21
 


볼터치
힘내요!!아자아자!! 06-07-14
11:10:54
 


앙탈고양이
아 이렇게 고마울수가 T_T 많이 바쁠때에도 우리 팬들 챙겨주는 규종군 너무 고맙네요..
너야말로 증말 캐감동인게다! 이놈 ㅠㅠㅠㅠㅠ
06-07-14
12:09:25
 


규종규놀자
규♡
콘서트 준비 때문에 피곤할텐데 이렇게 글도 써주고^^
콘서트, 많이 기대하고 있을게^^
06-07-14
16:05:49
 


 

188   빨간망토쭈니~~~~뮤직뱅크 대기실^^ +10  사랑돌이 2011/03/18 5116
187   형준 : ♡ 2010-08-27 오후 12:52:17 +79  사랑돌이 2010/08/27 7953
186   규종 : 오늘 너무 고마워요. (061027) +30  사냥꾼 2006/10/27 5856
185   형준오빠가 톡에 왔어요 ~ +27  빙빙 2008/02/29 6789
184   규종오빠 톡에 왔다갔네요~ +54  빙빙 2007/11/02 4937
183   규종 : 5 월 1 일 .. (2010-04-30 오후 9:26:19) +59  블느님 2010/04/30 9362
182   10월 5일 톡톡에 나타난 쭌♡ +75  붸붸★ 2006/10/05 6532
181   규종오빠 톡방글 캡쳐~ +34  봤냐형준 2009/01/09 7530
180   어젯밤! 영생군과 팬들의 "대화"가 궁금하세요? (팬들과의 대화 전문) +70  별희♥ 2010/06/24 8668
179   규종 : 금 방 만 나 러 갈 께 요 . . . . 2010-05-24 오전 9:35:23 +84  별을보자 2010/05/24 9429
178   형준 : D-Day (060722) +17  벵벵규종 2006/07/22 3846
177   규종 톡방 출현 (3줄^^) (수정) +32  베이비생 2010/06/08 7094
  규종 : 400일.. (060713) +22  백마탄걸조 2006/07/13 3866
175   규종 : 사랑의 노래... ♡ + 톡톡 (070927) +17  반짝이는더블 2007/09/27 5515
174   영생 : 눈물이 나려구 해요... (060310) +63  박증자원츄 2006/03/10 5986
173   형준 : 새해는 (070218) +20  박정민에스 2007/02/18 5609
172   규종 : 생일 .......... ^^ 고마움..^^ (070224) +72  박정말홀릭 2007/02/24 6124
171   영생 : 미안해요............................. (2010-04-01 오전 1:14:23) +톡방 추가 +194  박바른백성 2010/04/01 11030
170   [규종이글] 12 . 18 (+정민이의 글은 소중하니까열) +32  박공주♬ 2005/12/18 3878
169   [현중이글] ............... (팬창時 왜 맨날 제목이..예요?라는 질문) +32  박공주♬ 2005/12/19 5789
[1]..[11][12][13] 14 [15][16][17][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