봤냐형준 
  
 규종오빠 톡방글 캡쳐~






출처- 오공일동

넘 사랑스런 규종오빠
톡방에 눈팅만하다 가지않고 글써줬어요 ㅋ. ㅋ
형준오빠는 아쉽지만
동접만으로도 넘넘 기뻐요
* 미니민~~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01-12 07:54)



느티나무5개
폰카로다찍어놨어염ㅋㅋㅋㅋㅋ동접..간떨리더라구용ㅋㅋ 09-01-09
02:21:36
 


푸르른햇살
아 여기도 빠지지않는 이쁜이들~
그저 좋네요ㅠㅠㅠ
동접하신분들 좋으시겠어요~
09-01-09
05:28:27
 


누나야~
동접에 대한 감격을 경험하려면 공홈에 가야 한다는 말인데... ㅡㅡ;;
울 이쁜 규종군은 팬들과 톡방에서 수다떠는거 좋아하는구나~
이러니 팬들이 죽어나가지!! ㅎㅎㅎ
09-01-09
08:13:34
 


류화김규종
동접하신분들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 규종오빠 항상 저를 녹이신다는ㅠㅠ
09-01-09
09:07:08
 


일하는정민이
불렀어? ! <- 이...부분... 왜 이리 좋을까요 ㅠㅠ 아 진짜로 ㅠㅠㅠㅠ 09-01-09
09:13:47
 


규종날좀바라봐
어제 발목 접질른거 안아프다는건가?? 그래두 걱정되요~~ㅠㅠ 09-01-09
09:45:41
 


남낭씨
헉!!!!!!!!!!!!!!!규종오빠 발 접질렀나요????????????ㅠㅠ
몰랐다능................;;
어우..... 오늘 유어맨 리믹스 기대되네요!!!>_< 꺄울~~~~~
09-01-09
09:57:35
 


격하게현중
와....동접하신분들 부러워요ㅠㅠ
옆집오빠마냥 요렇게 글올려주는 오빠보면...
정말이지......>_<
09-01-09
10:22:13
 


걸조
너무 다정하네요.....ㅠ.ㅠ 아프지들마세요ㅠㅠ
아 1위 또 했음 좋겟어요 이렇게 좋아들 하시는데ㅜㅜ
09-01-09
10:46:07
 


콜링501
우와동접하신분들 부러워요ㅜ전한적 한번도없다는;;
우와부럽네요!규오빠진짜 톡방까지와서 글써주시구 이뻐죽겠어요!
09-01-09
11:10:35
 


우리あかちゃん
발목다치신거 괜찮으신가.........ㅠㅠ
너무 무리하시면 안댈텐데...
09-01-09
11:12:04
 


더블버블
어이구 너무 착하고 그래서 더 이쁜 규종이... 피곤할텐데도 잊지 않고 톡 남겨주었네요... 앞으로 계속 더더더더 화이팅 :) 09-01-09
11:16:17
 


맹꽁2
악너무너무너무좋은뎀...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입술쪽..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 09-01-09
11:23:58
 


김나우두
ㅠㅠ정말로 안아픈거 맞나요?
유얼 맨 새로운 무대 기대할게요!ㅋㅋㅋㅎ
09-01-09
11:29:23
 


쪼마예언니
아우!~완전너무부러운데요ㅜㅜ
나도나도나도!!
09-01-09
12:46:43
 


꽃돌희
저도ㅠㅠ동접이었어요ㅠㅠ
심장떨리더라구요미치는줄알았다는ㅠㅠㅠㅠㅠ
어여자 -> 얼른자라는 뜻으로 알았다며<
09-01-09
12:55:20
 


YS♡GS
1위 정말로 축하드려요 ~~~~~~~~~~
그런 기념으로 2009년은 SS501의 해로 만들어 보아요 ~~~~
SS501파이팅 !!!!
09-01-09
13:13:25
 


링고
ㅠㅠ언제들어오신건지.
동접하신분들너무부러워요 ㅠㅠ
09-01-09
14:04:33
 


엉뚱반현중
동접하신 분들 너무 무럽다는~~발목 접질렀다는거 사실이였나봐요...아프지 않다고 하니 다행인...
제발 아프지 말아요..ㅠ.ㅠ
09-01-09
14:37:43
 


Endless
아 정말 ㅠㅠ 동접하신분들 부럽다는!!!!!!!
규종오빠 말처럼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
09-01-09
16:17:30
 


옆집스마트규
전 규종오빠한테 '이쁜이들' 이라고 듣는게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가슴 터질꺼같애요!!!!!
09-01-09
20:34:05
 


껄러덩
저걸,캡쳐하시는 분들과 알아내는 분들 참 부럽습니다 저는 09-01-09
22:09:28
 


영생오빠아잉
저도 캡쳐하시는 분들이 너무 부럽네요 ㅠㅠ 09-01-12
14:14:53
 


더블에스쪽
저두그거보고정말쓰러지는줄알았다는...ㅋㅋ
정말전왜케캠쳐하시는분이부러울까요....ㅜㅜ
09-01-12
15:10:58
 


정민정지
언제 들어 오셧대,,,ㅠㅠㅠ 난 이때 컴못햇는데 동접한 사람들 진짜 부럽다,ㅜ 09-01-13
08:27:56
 


떴다오공일
동접하기 위해 눈을 부릅뜨고 있다가
자버렸다는........ㅠㅠ
아 부럽다....!!!!
09-01-13
20:49:22
 


셀라꼬마♥
아웅!! 난 톡 보지두 못하구........ㅠㅜ 보신분들 짱이에염!!ㅋㅋㅋㅋㅋ 부러워요!! 09-01-14
10:03:50
 


정민이하이
전 동접이었는데..ㅜㅜ보지도 못하고 그냥 영상만 줄기차게 보다왔는데..ㅜㅜ으엉 09-01-14
17:53:08
 


에스티공일나우
진짜 좋다!!!ㅠㅠㅠ
이거 난 왜 못보지???
ㅜㅜㅜ 맨날 들어가면 영상만보다가 나와서ㅜㅜㅜ앞으로
자주 들려야 겠어!!
09-01-29
13:11:35
 


이쁜이완두콩
ㅠㅠㅠㅠ오빠 아프면서 거짓말은!!ㅠㅠㅠㅠㅠㅠ
우리걱정하지말구 빨리 나아요 ㅠㅠㅠㅠㅠㅠ
09-02-15
22:52:06
 


영생끄악
이뽀아뽕!!
너무 좋아..가슴이두근~
부끄부끄~
09-02-17
15:41:50
 


현충일
어쩜 글도 저렇게 귀엽게 쓰나 모른다지...ㅎㅎ
어여자....어씨성을 가진 여자라는 줄 알았다는...ㅋㅋ
09-02-18
16:34:50
 


떠블에쓰편애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맘이 이쁘구 피곤하실텐데두 이렇게 네마디나!!! 남겨주는
센스! 울 오빠들의 팬서비스! 천사같은 오빠들의 마음에 매번 반하네용>_<♥
사랑해용 울 오빠들~! 그리구 고마워요!ㅎㅎㅎ
09-10-03
20:06:25
 


꼬꼬영생
ㅠㅠㅠㅠㅠ 오빠들 너무 착해요
이글 못봤었는데 ㅠㅠㅠ 보신분들 부럽네요 ㅠㅠㅠㅠㅠ
09-11-03
21:59:10
 


 

188   빨간망토쭈니~~~~뮤직뱅크 대기실^^ +10  사랑돌이 2011/03/18 5116
187   형준 : ♡ 2010-08-27 오후 12:52:17 +79  사랑돌이 2010/08/27 7951
186   규종 : 오늘 너무 고마워요. (061027) +30  사냥꾼 2006/10/27 5854
185   형준오빠가 톡에 왔어요 ~ +27  빙빙 2008/02/29 6789
184   규종오빠 톡에 왔다갔네요~ +54  빙빙 2007/11/02 4935
183   규종 : 5 월 1 일 .. (2010-04-30 오후 9:26:19) +59  블느님 2010/04/30 9362
182   10월 5일 톡톡에 나타난 쭌♡ +75  붸붸★ 2006/10/05 6532
  규종오빠 톡방글 캡쳐~ +34  봤냐형준 2009/01/09 7528
180   어젯밤! 영생군과 팬들의 "대화"가 궁금하세요? (팬들과의 대화 전문) +70  별희♥ 2010/06/24 8666
179   규종 : 금 방 만 나 러 갈 께 요 . . . . 2010-05-24 오전 9:35:23 +84  별을보자 2010/05/24 9429
178   형준 : D-Day (060722) +17  벵벵규종 2006/07/22 3844
177   규종 톡방 출현 (3줄^^) (수정) +32  베이비생 2010/06/08 7092
176   규종 : 400일.. (060713) +22  백마탄걸조 2006/07/13 3866
175   규종 : 사랑의 노래... ♡ + 톡톡 (070927) +17  반짝이는더블 2007/09/27 5515
174   영생 : 눈물이 나려구 해요... (060310) +63  박증자원츄 2006/03/10 5986
173   형준 : 새해는 (070218) +20  박정민에스 2007/02/18 5609
172   규종 : 생일 .......... ^^ 고마움..^^ (070224) +72  박정말홀릭 2007/02/24 6122
171   영생 : 미안해요............................. (2010-04-01 오전 1:14:23) +톡방 추가 +194  박바른백성 2010/04/01 11028
170   [규종이글] 12 . 18 (+정민이의 글은 소중하니까열) +32  박공주♬ 2005/12/18 3878
169   [현중이글] ............... (팬창時 왜 맨날 제목이..예요?라는 질문) +32  박공주♬ 2005/12/19 5789
[1]..[11][12][13] 14 [15][16][17][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