쭌이시은 
  
 정민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2010-01-01 오전 12:00:07)

(와우~홈페이지가 변신을 했네요, 들어와서 깜짝!!

다리근처에는 유명브랜드의 닮은꼴 임팩트랄까? 로고랄까?가 절 설레게 하네요ㅋㅋ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명품 L브랜드가 아니고, 문구점 M브랜드입니다.

전 된장남이 아니니까요)



(참, 학력 수정요구합니다. 저 호텔경영을 꿈꾸는 학도입니다.ㅋㅋ)

(좌우명도 올해부터는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로 바꾸겠습니다...ㅋㅋ)

(키도 살짝 자란듯도 하고, 몸무게도 늘었어요...분유와 한약으로 살찌우기 작전피우다..

이게 어언...에브리팅의 시절이야기네요...)



암튼 흠흠!!!





드디어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19살 풋풋하던 정민이가



24살 청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성장하신 것?



혹은 음...ㄴㅎ?? 아냐...음...뭐랄까? 지내오신것이라고 할까...하겠습니다.ㅎㅎ



저희들과 함께한 5년...수고하셨고,



그리고 함께할 올해도 아자아자 입니다!







올해는 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소망...



이루고 싶으면 제발 좀 실천하시고, 노력하세요..^^



(이뤄지길 빌께요~~라는 말은 안하겠습니다.!ㅋㅋ)



안된다고 불평불만만 하시면 안됩니다~~! 그런 사람 꼭 있더라~~







그리고 올해에는 도전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멤버들 모두 마음 모아서 올해에는 더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안되면 후려잡아서라도... 꼭 그럴께요^^



에잇...저나 잘할께요...ㅋㅋ





저도 올해에는 하고싶은일 다~~할 수 있도록 몸 부숴가며 하게씸당.



여러분들도 화이팅..^^







올해 오공일 날개 펼께요~~



더블에스~이륙하겠습니다!





어라? 그러고 보니...



새해 첫 글은 저 인가요??풋...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ㅋㅋㅋ



종소리와 함께 올리렵니다. 두근두근...



얼마안남아쒀~



아.........................................................................................................................................................................................................................................................................................................................................................................................................................................................................................................................................................................................................................................................................................................................................................................................

됐다!!


-----------------------
ss501오빠들도
트리플s분들도 복많이받으세요~~`
2010도ss501의해!!!
* 하루히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1-04 04:11)



뽁뽁뽁
새해되자 마자 글써주고 고맙네요.
진정 2010년 한해는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10-01-01
00:13:53
 


kazuya
아 정민군 왠지 말투가 그대로 전해지는 듯한 글이네요ㅋㅋ
새해에 맞춰 이렇게 글도 올려주고ㅋㅋ
정말 2010년은 오공일의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ㅋㅋ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01-01
00:14:04
 


쥬야
너무너무너무x1000000 고맙네요 우리 정민이 ㅠ_ㅠ
새해가 되길 기다렸다 글 올려주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감동적이기도 하고 ㅎㅎㅎ
정민군! 내년엔 다같이 잘해봐요!! 화이팅!!!!!
10-01-01
00:14:41
 


뱃사공
박정민... 그대도 해피뉴이어~~.
더블에스오공일 2010년 날개 활짝 피고 모두모두 건강하길...
2010년 모두 행복하자구요.
10-01-01
00:16:04
 


ss왠젤루
정민이 오빠가 일빠네요~!ㅋㅋ오빠 쵝오~~
저희도 올해 트리플의 날개를 ㅎ펴서 오빠들을 더욱 더 열시미 서포터즈 할께용~~!
정말 2010년은 우리 오공일의 해가 될꺼야~!ㅋㅋ
오빠들 올해는 정말 아프지 말고 해외 활동도 조금만 줄이고 국내 활동을 좀더 늘렸으면 좋겠어요~~~
오빠들 그리고 모든 트리플 여러문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01-01
00:22:08
 


오공일포에버♡
맨 위의 말은 이해가 전혀 안되요..ㅋ;;ㅋㅋ
저만 그런건가요...??;;ㅋㅋㅋ
암튼 정민오빠다운 글이에요^^ㅋㅋ
넘 재밌구... ㅋ 지금 톡방은 팬분들의 기대로 가득차 있다죠??ㅋ
하지만.. 현중오빠가 틀플을 잘 못 길들여논것 같군요..ㅋ
정민오빤 현중오빠와 다르니까.ㅋㅋㅋ
10-01-01
00:23:19
 


RE-BIRTH
글만 보는데도 정민오빠 목소리가 들리는 보이스메일 효과란 ㅋㅋ
00:00:07 에 글 올려준 오빠가 너무 고맙네요. 이젠 더블에스 이륙하게 열심히 노력해보아요~
불평불만은 좀 이제 그만하고 ㅋㅋ
10-01-01
00:23:55
 


영원히 하나 ★
정민이하고 2010년을 맞이하게 됐네요. 감격스러워라ㅠㅠ
우리 더블이들 모두 세상의 날개 활짝 펴고 2010년엔 더욱 훨훨 날아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기도할게요.
정민군!! 멤버들 트리플 모두모두 행복하길 바래요.
10-01-01
00:24:59
 


스타
하하!! 오빠도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 트리플은 그 날개짓
잘 할수 있도록 밑에서 받쳐 줄께요^^
우리 믿어주세요~ ㅋ
10-01-01
00:25:02
 


내게오는길
정민이도 복 많이 받아. 고마워서 눈물이 난다야.ㅜㅜ
2010년에는 좋은일만 많았으면 좋겠고 진짜 고마워!!!
10-01-01
00:27:26
 


gksl33
정민오빠~!!! 새해가 밝았어요! 새해에 처음으로 글올려주는 오빠는 센스쟁이~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ㅋㅋ 아 정말 정민오빠 글 읽으면 자동으로 음성지원 됩니다!
오빠 말대로 일 잘 안풀린다고 불평만 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실천할게요^^!
우리 2010년에도 더 열심히 해서 한번더 비상해봐요 정규2집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정민오빠 1년동안 너무 멋있게 모든지 잘해내줘서 너무 고맙고 올해는 더 행복한 일만 있기를
기도하고 바랄게요 항상 우리 팬들 생각 많이해줘서 고마워요 박정민 화이팅!!♥
10-01-01
00:27:52
 


늘정민
오빠 완전 감동이에요 ㅠㅠ 정말 죽을때까지 오빠들 다 사랑할거에요!!
이뤄지길 바라는거 실천도 열심히 할게요 ^^ 그러니까 오빠도 지금처럼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ㅎㅎ 사랑해요♡
10-01-01
00:29:21
 


Hyssop
딱! 12시 7초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글이네요~! 12시 될때까지 기다렸을 정민오빠 생각하니 왜이렇게 귀여운지요..ㅋㅋㅋ늦은시간인데도 글 너무너무 고마워요! 와, 그러고보니 정말 어느새 5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했네요. 전 어느새 고등학생이 되어있고T_T...오빠도 어느새 열아홉에서 스물넷. 시간 참 빨라요~ 이번에 세운 소망은 오빠말대로 이루도록 꼭~ 노력할께요. 오빠도 화이팅! 이번년도에도 아자아자! 새해福 많이 받고, 떡국도 꼭꼭 챙겨먹어요! 올해 오공일 날개 한번 펼쳐봅~시다!♥ 10-01-01
00:30:55
 


꼬비꼬비
혹시나 싶어서 공홈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고맙게도 또 글을 남겨주었네요ㅠㅠㅠㅠ
이렇게 또 더블도 팬들도 한살씩 먹은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진짜 SS501의 해가 되도록 노력하자구요^^
10-01-01
00:31:33
 


회춘정민
ㅋㅋ정민오빠 센스가 넘치시네요~ㅎㅎ 오빠 몸 안뿌셔도 저희 열심히 할께요!!!
정규 2집 나오기만 하면!!! 정말 열심히 서포터즈 하겠습니다!!!!
정민오빠 글 보고 기쁘네요~~ 2010년에는 건강하세요!!
10-01-01
00:33:48
 


오공일다운사람들
소망 이루고 싶으면 제발 실천하고 노력하라는 말에 뜨끔했어요.
올해는 정민 군의 충고를 받자와 열심히 살게요.
그러니 올 한해도 팬들을 위해 마구마구 활동해 주삼!!
그래야 채찍질이 되죠~~~ ^^;;
나의 활력 충전소, SS501이 2010년에는 독수리처럼 비상하길 바랄게요~~~!
10-01-01
00:34:49
 


luv501_
ㅋㅋ진짜 글 너무재밌네요 2010년은 오공일의 해로만듭시다!! 벌써 대뷔 6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니...정말 시간이 너무빠르네요 501 forever♥ 10-01-01
00:37:04
 


슬픈꿈
새해 첫글 올려줘서 고마워요, 정민군~^^
앞으로도 우리 뜨거운 열애 계속 해봅시다~!!!!! ㅋㅋㅋㅋ
10-01-01
00:37:32
 


loveis
정민군 스런 그런글 이네요..ㅎㅎ
새해가 되자 마자 글을 올려준 울 정민군 넘 고맙네요..^^
정민군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올 한해 오공일 날개펴고 날아 오르는 한 해가 되길 바래요..^^
정말 고맙고 나이 한살 더 먹은거 축하??ㅎ해야하나..ㅋㅋ
뭇튼 올 한해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10-01-01
00:38:57
 


BLYN
새해 되자마자 이렇게 고맙게 글써주다니ㅠㅠ
정민오빠 센스쟁이^^
오빠도 새해복 많이 받고 2010년엔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10-01-01
00:45:52
 


Rosalyn
지구가 뿐만 아니고 화성두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happy new year~~~~~ss501 fighting~~~~~~~~\(≧▽≦)/~
10-01-01
00:46:38
 


넘치는박매력♡
우와 뒈박!!! 정민오빠 대박!! 진짜 완전 기분 좋은 새해네요ㅋㅋ
정민오빠가 새해부터 글까지 남겨주고ㅋㅋ 고마워용 오빠!!!!
2010년 우리 대박나요!!!
10-01-01
01:01:07
 


그남자P
정민오빠가 옆에서 읽어주는 느낌이 드는 글이에요~ 새해 첫날부터 정민오빠가 쓴 글을 보게되다니 이건 상상도 못할 일 아닌가요? ㅋㅋ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 너무 고마워서 정말.. 진짜 너무 고마워요 정민오빠.. 진짜 내 삶의 활력소 정민오빠, 그리고 SS501 모든 멤버들.. 항상 너무 감사드려요..
2010년 한 해, 정말 SS501과 저, 훨훨 날아올라요~!
소망 이루고 싶으면 실천하고 노력하라는말, 잊지 않을게요~ 노력하는 한 해 되겟씁니당!
10-01-01
01:01:33
 


슈슈501
진짜 자동 음성 서비스 지원인가요 ㅋㅋ 정민오빠가 2010년부터 글을 남겨주는걸 보면..올해에도 많이 글을 남겨주려나요? ㅎ 이제 영생오빠도 자주 남겨주면 되는건지 ㅋㅋ 팬서비스는 역시 정민오빠? 중국에서 멤버들이랑 재밌게 새해 보내고 있을 오빠~ 무사히 돌아와요잉! >_< 이륙하자! 오공일~ 우리 평생 함께해요. 10-01-01
01:14:09
 


미호
정민아 고맙다...^^
정말 우울한 연말인데..너희들이 티비에 안나와서..티비끄고 공부했다.
이렇게 글써주니 기분 다시 업되었쓰..ㅎㅎ 난 단순한 여자인가봐.
5년동안 팬하면서 점점 더 깊어지는 이마음 정말 헤어날수 없구나..
정민이도 이루고 싶은거 노력해서 꼭 이루길 바래^^나도 열심히 할께..
10-01-01
01:16:00
 


하루히
아~! 정민군^^ 팬서비스 넘치게 새해가 되자마자 글을 올려줬네요~!! ㅎㅎ
올해 멋지게 이륙하는 데 도움될수 있도록, 프로펠러 열심히 돌릴께요~! 그러니 더욱 끈끈하게 하나된 모습으로 보이지 않는 저 높은 곳까지 비상하는 SS501을, 보여~~주세요~!!! ^^ 글을 읽고 있으니 자동으로 정민군의 목소리가 입혀져서 재생되는 것 같아요. 언제나의 정민군처럼 정말 정민군 다운 글이라서 더욱 기분 좋아지네요. 새해 큰 선물 줘서 고마워요 멋쟁이 정민군^^ 정민군도 멤버들도 모두모두 새해 복 듬뿍듬뿍 받아요~!
10-01-01
01:17:07
 


샤방정민
꺄~ 정말 센스있는 정민오빠 ㅠㅠ 안좋아할수가없네요 ㅠㅠ
팬서비스모자란것들이라니 ㅋㅋ 오빠 너무 웃겨요 ㅋㅋㅋ역시 정민오빠는 개그돌의 대표주자..!!
오공일이 더 하나되는모습을 보여준다는 말 너무 마음에들어요 > <
팬들을 안심시켜주는 친절한 정민오빠~~
올해도 함께해요. 아니 평생~
10-01-01
01:17:17
 


샤방정민
딱 0시에 쓴걸보니 0시 될때까지 기다렸을 정민오빠가 상상되네요 ㅎㅎ
귀엽다 귀여워 ㅎㅎ
10-01-01
01:18:21
 


함박눈
정민아~~~새해 복 많이 받아.
네 글로 한 해를 시작하니 정말 상콤하구나^0^
올해엔 정말 너희의 해로 만들기 바라.
많이 아낀다~~~~아자아자!!!
10-01-01
01:18:22
 


더블건지
와우!!!!뒈~~~박!!!
오후에 다음겔에서 새해인사 누가 제일 먼저 올릴까 예상하던 글 보았거든요.
대부분 규종군으로 추정 하더만....여러분!! 틀렸습니다. ㅋㅋㅋ
2010년을 제일 기대하는 이는 정민군인 듯 합니다.
12시 기다렸다 올려주는 정민군의 저 센스 ....정말 감동 501배 입니다.
처음으로 하는 아이돌 팬질인데 , 새해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 ㅋㅋㅋ
2010년 한 해 정말 SS501 과 팬분들 모두 훨훨 날아 오르길 바래요.
10-01-01
01:18:58
 


새싹푸른당근
새해부터 즐겁게 만들어 주는 정민군! 팬서비스짱이예요! 앞으로도 자주자주 공홈와서 글남겨주세요~
(문장에서 정민군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한~~)
새해에는 바라는 일 모두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항상 밝은 모습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601식구들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공홈가서 덧글쓰고 와야겠네요 ㅎㅎ)
10-01-01
01:20:28
 


함박눈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ㅋㅋㅋ

....근데 정민아 너에게 이런 말 무의미하겠지만 ☞☜ 니가 넷째야ㅋㅋㅋㅋ
10-01-01
01:20:45
 


잔디
저 아까 이거 봤는데 제가 1페이지라고 해야 되나?
제 밑에 댓글이 얼마 없는거 알죠 한페이지도 안넘어간거 ㅋㅋ
너무 기뻐서.. 제가 늦게 달면 제 댓글이 다음페이지로 넘어갈까봐
아주 간략하게 쓰고 왔답니다. 그래서
여기에 있나 없나 싶어서 육공일 왓는데..
항상.. 모두가 하는 말이지만 "역시 육공일"이에요
번개네요번개!!
10-01-01
01:24:57
 


내운명영생
아웅~~ 울 귀여운 정민이가 새해 첫글을 남겨주었군요~ 감동ㅜㅜ
올해엔 다섯이서 더욱 더 하나가 될거라는 얘기들으니까,, 넘 좋네요,, 더 기대되고~ㅎㅎ
매년 새해가 시작될때마다 올해는 꼭 오공일의 해가 됐음,,싶었는데,,, 2010년은 진짜로 참말로 진심으로 오공일의 해가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다섯명 다 그룹으로서 개인으로서 최고가 되길~~
정민아,, 글 넘넘 고마워~~~ 넌 정말 복받을거야!! 새해벽두부터 팬들을 행복하게 해줬으니까~^^*
10-01-01
01:26:49
 


더블이최고
새해부터 정민이 때문에 기분좋네요^^
누군가 한명쯤은 글을 올려줄거라 생각했는데 정민이가 먼저 써줘서 더 반가운거 같아요
요즘 왜이래 박정민~~ ㅋ 암튼 고맙고 사랑스럽고 말씀 다 새겨듣겠어염^^
노력하고 열심히하면 다 이룰 수 있다는말.. 역시 똑부러지게 말도 잘해요 우리 애들은 ㅋㅋ
더블에스 날개 펴고 올해는 꼭 최고의 가수상 앨범상 노래상 다 받도록 하자규~
정민아 새해 복 많이받아 우리 오공일 새해 복 많이 받아~ 사랑해~
다섯명 우정 변치말고 늘 함께하면서 열심히 개인활동도하고 그르자 ㅋㅋ화이팅 오공일이 최고~
더블이 최고..
601에 계신 우리 팬분들 다들 새해 복 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 받으세요^--------^
10-01-01
01:27:12
 


떠블에빠진걸
이루고 싶으면 제발 좀 실천하시고, 노력하세요..^^
라는 문장이 너무 와닿네요ㅎㅎ;;
2009년은 제게있어 노력이 많~이 부족한 한해였는데 이런 말을 오빠에게서 들으니 정신이 번쩍드네요!
2010년은 정말 노력 많~~~~~이해서 오빠들을 다시 만날 때 좀 더 당당하고 떳떳하도록 해야겠어요!!
꼭! 정민오빠를 다시 만났을 때 제 멘트가 "오빠 저 노력 많~~~~~이해서 오빠가 새해되자마자 했던 말대로 해냈다!! 칭찬해주세요~~ㅎㅎㅎ" 가 되도록 진짜 노력 많~~~~~이 할게요!!!^^
SS501오빠들도 트리플S 여러분들도 모두 Happy New Year~☆
10-01-01
01:36:44
 


노랑_규종
와~~~ 급행복해지네요 ㅋㅎ 역쉬 우리 '햇살정민'이 쵝오 ^^V
연말에 넘~ 바쁜데다가 우리 더블이들이 연말 프로그램에 하나도 안나와서 정말 우울모드에다가 화가 나기까지 했었는데 정민군 글보구 급방긋 합니다~~~

정민군을 비롯해 우리 현중, 영생, 규종, 형준 모두 2010년에 새해 복많이 받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구, 무엇보다 바라는 것은 2010년에는 국내 활동을 많이 하고, 가요계를 우리 SS501이 완전히 휘어잡는 해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그래서 우리 정민군의 "멤버들 모두 마음 모아서 올해에는 더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안되면 후려잡아서라도" ㅋㅎㅎ 라는 말이 참 좋고, 든든합니다~~~ 부탁해요, 정민~~~
10-01-01
01:37:59
 


아일랜드
정민아ㅋㅋ요 몇일 정말 참 많이도 우리 오공돌이들이 보고 싶었는데 정민이가 그 갈증을
해소해주네요. 글 하나하나 너무나 정민이 스러운 말투에 웃음이 났어요ㅋㅋ
12시가 되길 기다렸다가 글 올리면서 에잇.7초야 이랬을 정민이 얼굴도 그려지구요ㅋㅋㅋ
정민아~~니 말 믿고 올해도 더더더 노력하고 실천하면서 왜 일이 잘 안 풀리냐고
불평하고 그러지 않을께ㅋㅋ내년에도 잘 부탁해^^ㅎㅎ새해 복 많이 받어~
10-01-01
01:46:05
 


푸힝
팬서비스 최고인!(정민오빠가 다른멤버들한테 별루 없다고 하셨으니;;)
우리 정민 오빠께서 글을 올려주셨네요^^
새해부터 기분 좋아집니다~ㅎ
오빠 글 너무 재밌게 올려주셨네요!!
2010년에는 우리모두가 비상하고 SS501의 해가 될 수있도록 노력해요^^
현중,영생,규종,정민,형준 오빠도 새해 복 많이 받고,
2010년에는 좋은일만 가득하길~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해야되요!!
10-01-01
01:51:08
 


라부리다
이 음성지원이 되는 글은 ㅋㅋㅋㅋ 마치 정민군이 읽어주는 느낌이 들어요~~
역시 밉지 않은 잔소리쟁이 햇살님 올해도 하시는 말씀 팍팍 새겨서 열심히 사는 한 해 될께요 ^^
오공돌이들도 정말정말 멋지게 이륙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 해 되길 바래요 ㅋㅋ
올해는 왠지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대스타가 될 것 같은 좋은 예감도 팍팍 들거든요
그리고 한국 뿐 아니라 어디에 있던 팬들이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거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가끔 섭섭하기도 하지만 그거보다 잘 되기 바라는 마음이 더 크단거 알죠?? ^^)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에서 뽱 터졌습니다 ㅎㅎ 웃음으로 시작하는 새해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10-01-01
01:51:22
 


으헝헝
열두시 땡 치자마자 글 올려준 정민오빠의 이쁜 마음과 팬서비스에 감사할 따름이네요ㅜㅜ
아마 1,2분 전에 마지막 줄 점을 찍으면서 12시가 되기를 기다리고 있었겠죠?ㅋㅋ
12:00:07이라니...새해부터 멤버들 새해 인사 받고 너무 좋네요^^
그나저나 프로필 수정 요청에 야밤에 빵빵 터지게 웃었습니다~홈지기님 프로필 꼭!수정해주세요 ㅋㅋ
2010년은 멤버들 한분 한분,SS501 모두에게 있어서 뜻깊고 더욱더 성장해나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우리 트리플도 더 열심히 힘내봐요^^
601 가족분들 2010 년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10-01-01
01:54:53
 


완두둘리
정민 오빠는 역시 팬서비스하나 끝내주시는!ㅎㅎ
팬들을 너무나 생각해주시네요,,,ㅠㅠ감동이에요ㅋㅋㅋ
12시땡치고 올려주시다니,,,,ㅠㅠㅋㅋㅋ
오빠들도 2010년에는 정말 정민오빠 말씀대로 더욱더 하나되어서 더많은 활동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빠들~~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SS601여러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0-01-01
01:59:30
 


중심규
뒤늦게 봤지만 2010년 새해를 이렇게 정민오빠와 함께해서 기쁘네요~ 각종 연말시상식을 보고.. KBS연기대상과 각종 가요프로를 보면서 우리 멤버들이 없어서
좀 씁쓸했지만..말이죠ㅠ.ㅠ
역시 정민오빠 글을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ㅎㅎㅎ
왠지... 정민오빠의 2010년 1월 1일 오전 12시 정각에 올린글을보니까.. 2010년은 늘 행복할것만 같아요!^^ㅎ
내년.. 아니 올해죠! 올해는 국내활동, 해외활동 둘다 정말 활발히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힘들려나요?..
올해에도.. 언제나 웃는일만 가득하고, 행복하고, 하는일이 모두다 잘 풀리는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우리 다섯멤버들이 가는길엔 언제나 행운이 따라줬으면.. 그리고 요즘 날씨도 쌀쌀한데 건강 하기를..ㅎㅎㅎ
2010년에는! 작년보다 더 정말 열심히 서포터즈해줄께요ㅎㅎㅎㅎ..!
우리 오공일 다섯멤버들, 그리고 언제나 오공일 다섯멤버들 곁에서 서포터즈해주시는 우리 이쁜 완두콩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01-01
02:00:40
 


프렌치돌
우와 혹시나 하고 잠깐 들렀는데 정말 새해인사를 바로 받고 가네요...올해는 진짜 비상하렴..ㄴㅎ되고 있는 누나도 가라앉지 않도록 노력 중!우주까지 날아갑시다 고고고! 10-01-01
02:01:11
 


Astel
처음부터 함께하진 않았지만 끝까지 함께하려구요ㅎㅎ
제가 팬이된것도 벌써 4년째로 접어들었어요!
예상을 깨고 정민오빠 새해 첫날부터 너무 고마운선물이었어요ㅠㅜ이런사람두고 바람필수 있겠나요ㅋㅋ
지구는 박정민을 중심으로 돈다! 정민오빠 올해도 열심히 살아주세요>_<
노력하는 트리플이 될게요ㅋㅋㅋ
10-01-01
02:05:51
 


그린love
재밌는 새해 인사, 정말 반갑네요~ 역시 정민군 다운 글입니다..ㅋㅋ
안되면 후려잡아서라고 그럴께요~ 하더니 금방,
"에잇...저나 잘할께요...ㅋㅋ"
요기서 안웃을 수 없었어요. 정민군 말투가 막 들리는군요~ㅋㅋㅋ
2010년 501이 더욱 비상하는 한해가 되길~
그리고 저도 또한 묵묵히 열심히 서포트하는 팬 되겠음다~ ㅎㅎ
10-01-01
02:07:36
 


완두콩♡
말 한마디한마디 읽을때마다 귀여움이 느껴져요 >ㅁ<
정민오빠 글읽으면 절로 웃음이 나온다는 ㅋㅋㅋㅋ
"지구는 박정민을 중심으로 돈다" 가 맞는 말인듯 ㅋㅋㅋㅋㅋ
2010년은 SS501의 해인거 아시죠? 오빠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알라뷰♡
10-01-01
02:09:48
 


며느리밥풀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재밌고, 그러면서 알차기까지..
네..바라는 거 있음 실천을 해야죠..암만...명심할게요..정민군??ㅎㅎㅎ
완전자동음성지원서비스 공홈글이네요..너무 정민이 다운 글이라 보면서 입이 저절로 귀에 걸렸네요
새해 복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하고 싶은 걸 위해서 정민군처럼 몸이 부서지도록..함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10-01-01
02:21:25
 


LoveU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 이거 넘 좋네요... 2010년도 이루고 싶었던거... 실천해서 꼭 이루세요..^^

아참... 인터파크 골든티켓... 계속 투표돼고있어요... 31일까지인줄 알았던분들... 아이디 확보해서 빨리 투표해주세요.. 2위분들 득표는 팍팍 늘어나서 175표정도밖에 차이 안나요...
10-01-01
02:28:57
 


벙벙벙벙벙
뭐죠...ㅋㅋㅋㅋ일단 오빠다운 말투에 계속 웃기도 했지만 전 정민오빠의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ㅋㅋㅋ>에서 왜 뿜어버린거죠....ㅋㅋㅋㅋ.../차마 예전 오빠의 글이 없을때를 떠올린건 아니라고는 말 못합니다..뭐..ㅋㅋ
어쨌든 시간맞춰 올려줘서 더 감동..ㅠㅜㅠㅜ으어엉<
10-01-01
02:41:00
 


심바
우와 정민이가 새해에 딱 맞춰서 글을 남기다니 뭔가 마음을 굳게 먹었나봐요 크큭
이루고 싶으면 제발 좀 실천하라는 말이 엄마의 잔소리보다 3배는 더 크게 가슴에 콱 박히네요
(열심히 할게 정민아 ㅠ_ㅠ)
정민이도 다른 멤버들도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2010년에는 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10-01-01
02:44:18
 


501ove
네네~!ㅋ저도 오빠의 조언에 따라 올 해엔 실천형 인간으로 거듭나겠어요!ㅎㅎ
그리고 에브리팅시절..저런 비밀이!ㅋ..지금은 말랐다구요~그니까 진짜로 '몸이 부숴지게' 일하는건 반대~!ㅋ
정민오빠를 비롯해 모두들 건강이 젤 중요하니깐, 항상 건강 잊지 마세요. 오빠들은 건강하면 만사OK입니당~
암튼! 새 해 첫 날 부터 기쁨주는 정민오빠, 감사하구요~오공돌이 오빠들~2010년 소망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진심으로 빌고, 또 노.력.할게요~>.< 2010년도 아자아자~!!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ㅁ^
10-01-01
02:49:21
 


qrt8405
안되면 후려잡아서라도... 꼭 그럴께요^^
에잇...저나 잘할께요...ㅋㅋ
-----------------------------------------------
우와.. 음성지원이 바로 되는..ㅋㅋ 후려잡아서라도?.:; 재밌어요~
ss501&TripleS 모두 2010년은 잊지 못할 좋은일 빵빵 터지는 한해가 되시길~
10-01-01
03:47:38
 


planet
아놔~ 정민이 너무 귀여워..
정민이 글은 문자가 음성으로 전환되는 신비로운 힘이 있군요.
올해는 정민이 한테 후려잡히고 싶어... ㅋㅋㅋㅋ
갑자기 주위가 밝아지는 기분이네요. ^^
10-01-01
04:11:04
 


챠밍오꽁돌
새해 선물 너무 좋은거 받은 기분..ㅠㅠ
공홈에 글 올라온것도 기쁜데
그게 정민오빠가 새해 첫글이군뇨 ~
근데.. 팬서비스 부족한것들 !! 이라고 말하긴...
아직 이르잖아요? 으헝헝+ㅂ+
오빠의 공백기간을 생각해 보시라구요 !! 막이래
10-01-01
05:01:33
 


미니맘
우리 센스쟁이 정민이 ~ 새해에 큰선물을 받은기분이야 ^^
고마워~ .난 믿엇어 ~ 꼭 새해인사남겨줄거라고 믿엇어 ㅎㅎ역시 내 예감은 적중햇다
넌 ....쎈스쟁이니깐 ^^ 지구는 정민이를 중심으로 꼭돌거야~ 암 당연하지 그렇고말고 ^^
새해에는 더욱 멋지고 건강한 우리 정민이 되길 바라며 ~
10-01-01
05:14:21
 


후리지아
정민오빠 흑흑 감동이야ㅠㅠ새해첫날부터.....
오빠의 음성서비스가 자동으로 나오는 거 같아히히^ㅇ^
2010년 새해에도 501 같이 달리자구여~
10-01-01
07:25:02
 


후레지아
새해 첫번째로 글 올려준 정민군...갑자기 영생군 생일날 기점으로 바뀐건가요...부지런히 올려주시네...ㅋㅋㅋ
정민군의 포스가 느껴지는 글이라 읽으면서 얼굴 표정이나, 말하는 음색이나, 웃음소리까지 저절로 연상되네요..
한 맘으로 뭉친 맴버들 ...안되면 후려쳐서라도...^^;; 대체 누굴...ㅋㅋㅋㅋ 정말 귀여운 정민군 이네요...
지구는 정민일 중심으로 돌고 2010년은 오공일을 중심으로 나아갈듯.....^^ 완전 대박 날거예요...
정민군도 ....601 회원분들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10-01-01
08:25:30
 


나의천국
이런 넘치는 팬서비스의 소유자 같으니라고 히히~ 그동안 어떻게 참았을까요? ㅎ
마지막에 아..됐다~ 에서는 정말 12시 땡!하기를 진심으로 기다린 사람같은 느낌이 와서
너무너무너무 귀엽고 목소리도 자동재생 되는것 같아 혼자 좀 웃었습니다.
정말 정민군이랑 우리 멤버들 2009년 활동하느라 고생 많았구요, 2010년도 우리 함께 훨훨
날아 봅~시다. 정민군이 도전한다고 했으니 아마 뭐라도 이루어질거예요.
그리고, 이렇게 새해 덕담으로 거칠게(?)하는 사람 처음 봤는데 뭔가 신선하면서도 막막
더 노려해야 할 것 같고 그러네요. 큭큭~ 암튼 우리 새해 복 많이 받자구요.
10-01-01
08:54:53
 


영생만이
아흥 ㅋㅋ 정민이의 따끔한 충고가 저의 가슴을 후려 파네요 ㅠㅠ 새겨 듣겠습니다!
꼭 노력해서 이루고자 하는일 이루도록!! 하겠어요~ 모두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비상하는 오공일 열심히 밀어주자구요~~!!!
2010년 ss501의 해가 되길 바라며~ 나이를 먹는다는.. 떡국을 먹으러!!~ㅠㅠ
10-01-01
09:50:22
 


더블폭풍
백호랑이는 아시아대륙을 휩쓸고 다녔었죠.
울 SS501 올해는 아시아에서 음악으로 대통령이 될겁니다.

"노래하는 아시아 대통령 SS501" 어때요?! 올해는 한번 해봅시다.
우리 tripleS가 영원한 지지자가 될겁니다.601과 함께~~
번창하는 DSP가 되어서 카라나 레인보우도 잘되어
울 SS501이 더 좋은 환경에서 각자의 꿈을 이루게 되었으면하는
바램을 오늘 이곳에서 해봅니다.
울 tripleS도 각자 본인에게 가장 행복하고 멋진 한해가 됩시다^^
10-01-01
09:50:33
 


jung
울 사랑스런 정민이 ...요즘 넘 글을 많이 올려줘요..
그것도 새해 12시 땡 하자마자 올려주는 저 센쓰..정민아 사랑한다....
글에서 음성도 자동지원되는것 같고..저 이말이 좋아요..정민이가 항상 하는말 "그런 사람 꼭 있더라"....
모든걸 날로 먹지않으려는 울 정민이와 멤버들도..새해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그러나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겠죠...오공일뿐만 아니라 우리모두 건강하자구요...
그래야 올 한해 열심히 달릴수 있으니까...함 달려보자구요...
10-01-01
09:55:05
 


더블day
새해인사 이렇게 따뜻하게 올려 주었네요. 팬들 허전한 마음 잘알고 센스있게 글 올려주는 정민
올 한해 우리 오공돌이들 모두 꿈꾸는 일들, 계획하는 일들 모두 잘 이루고 또 무엇 보다
건강한 한해 되길 바래요~~
10-01-01
10:18:15
 


밍키맘
글을 읽어보면 멤버들 각자의 특징들이 나타나네요...ㅋㅋ 새해 첫글 넘 고마워 정민아~~정민이도 올해 이루고 싶은 것 다 이루길 바래 건강도 꼭 지키고...올해 ss501
하늘 높이 날아 보자꾸나~~~새해 복도 많이 받아 넘 많으면 쫌 나눠도 주고~~~ㅋㅋ
10-01-01
10:19:20
 


jje315
끄악ㅠㅠ 새해되자마자 바로 글올려주다니..정민이 최고~~
새해벽두부터 정민이가 올려준 이글 보고 완전 날아다녔어요 너무 좋아서ㅠㅠ
중국에서 멤버들과 새해맞이는 잘했니? 오늘따라 느무 보고싶다ㅠㅠ
고등학교때 데뷔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4이라니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 보여줘서 정말정말 고마워
그나저나 지금도 충분한데 더 하나되는 모습보여주겠다니..합체라도 할 기세?ㅋㅋ
새해 복 많이많이 받고 건강하고 올해 더 높고 멀리 갈수있게 응원해줄께 사랑해 정민아~~~~
오공일 모두 새해복많이 받고 더 행복해져라~~만세~~~~
10-01-01
10:20:50
 


힝고
정말 매력적!! 이란 말이 딱인 정민이♡
글 읽으면서 찔리는군요..ㅋ 새해에는 열심히 노력하면서 살아야겠어요ㅋㅋ
10-01-01
10:25:05
 


완두콩콩
이루고 싶으면 제발 좀 실천하시고, 노력하세요..^^
요기서 살짝 찔렸어요 ㅋㅋㅋ 알겠어요 오빠...노력할게용...
2010년 첫 글 올려준 정민오빠 고맙고 501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
10-01-01
10:36:54
 


림이
팬서비스 넘치는 정민군!!ㅋㅋ기다리다 새해되자마자 올려줬네요. 읽으면서 참 정민군다운 글이라 더 반갑고 좋아요. 정민군말대로 올해는 이루고 싶은 소망 꼭 실천할게요. 오공일도 하고싶은일 뒷걸음질 말고 용기있게 해나가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더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준다니 기대돼요. 내년에도 이륙하는 오공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할게요. 멤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부자되어용♡ 10-01-01
10:41:30
 


영원하자501
역시 정민오빠가 짱!!!!ㅎㅎ
저두 아무생각없이 공홈에 들어갔다가 이렇게 글 올려준 거 보고 얼마다 좋았는지....
하나하나 읽어가면서 웃음짓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역시 박햇살 오빠^^ㅎㅎㅎㅎㅎ
10-01-01
10:50:19
 


칵츄
정민오빠 팬서비스 짱이에요!ㅋㅋㅋㅋㅋ
열두시에 글 올릴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2010은 ss501과 트리플s의 한해가 되도록 실천하고 노력하겠습니다!ㅋㅋㅋ
10-01-01
10:58:48
 


ladylike
으하하 역시 박센스쟁이 네요!!
정말 글을 보면서 자동으로 음성지원이 ^_^
정민군 덕분에 웃으면서 새해 아주 상콤하게 시작합니다.
정민아!! 니가 있어서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
올해도 화이팅♡
10-01-01
11:00:59
 


욘센♡
하하~역시 정민오빠 !!!센스가 정말~~ㅋㅋ
글 읽으면서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2010년!!
ss501호!!이륙 완료된거죠?!
새해福마니마니 받아요 !!
10-01-01
11:06:56
 


REBIRTH!
역시 정민오빠네요~
글을 보면 윗분들 말씀처럼 자동으로 음성 지원이.. ㅎ
그리고 오빠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01-01
11:09:13
 


Soie
새해도 정민 오빠와 함께 시작하는군요^^
프로필에 아직 오빠 키가 181로 되어있던데..
언릉 수정 했으면 좋겠어요^^
오빠의 오공일의 최장신이니까요^^
새해가 될 때 글써주는 정민오빠의 센스!!
10-01-01
11:29:11
 


김규쁜
글 고마워요. 정민오빠!!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서 어느덧 2010년이 되었네요.
제가 처음 오빠들 보고 좋아했을때 87라인 오빠들께서 19살이셨는데...
이젠 제가 19살 고3이 되버렸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걱정이 앞서기도 하고
그치만 오빠 말대로 꼭 계획했던 것들 작심 365일이 되서 꼭 노력하고 실천하고
열심히 할게요. SS501 이번 한해에도 파이팅해서 아자아자 우주스타 501의 면모를 과시해봐요.
오빠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10-01-01
11:29:49
 


토마토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지런한 정민군의 새해인사에 기운이 으쌰!!!
크하하 19세 소년은 24세 청년이 되고...전...그래요 한살 더 노....화 ^^;;
키가 또 큰건가요?........부럽~ 저도 더크고 싶지만 이젠 노력으로 불가능한 나이
12시땡~ 하면 올리려고 모니터 앞에 않아있을 모습 상상하니 왜이리 귀여우신지
오늘부터 벽에다 이렇게 써놔야 겠군요 " 이루고 싶다면, 노력하세요! 제~~~~발!!!"
더욱 하나되는 ss501, 호랑이처럼 힘차게! 독수리처럼 높이 ~멀리 비상하길 응원합니다!
10-01-01
11:30:39
 


완두콩ㅇ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 헤헿ㅎ
24세 청년 정민오빠를 무지 사랑하는 17살 소녀!♥
글 고마워요 정민오빠 헤헿ㅎ 우주스타 SS501 날개 폅시당!
사랑하는 SS501! 2010년에도 아프면 안되요T-T 아프면 때치할꺼에요
소망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겟습니다(꾸벅)훗v 사랑해요 SS501♥
10-01-01
11:39:49
 


미소오공일
새해 첫인사 스타트는 정민이군요.~~ 팬써비스 대박~~ㅋㅋㅋ
항상 열심인 멤버들보며 반성하네요. 올엔 더블들과함께 저두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항상 건강하고 멋지게 비상하자구요. 정민이 넘 귀엽네요. 12시 될때까지 기다리며있었을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키도크고 멤버들 후려잡을 우리에 박카리수마~~(규종이 절친노트때한말
생각나네요. 오락소리도 못크게한다는,,,ㅋㅋ) 새해 복많이 많이 받아요~~
10-01-01
11:44:53
 


닥터준
우와 정민오빠 완전 오랫만에 쓴는 글인거 같내용 ㅋㅋㅋ
연말에 오빠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지못해서 아쉽지만
이렇게 새해인사를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내여 ㅠ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10년에두 SS501대박~~
10-01-01
11:57:01
 


꿀규종
글너무고마워요오빠ㅠㅠㅠㅠ글써주려고12시딱맟춰서써주고ㅠㅠㅠ진짜감동....지구는 박정민을중심으로 돌죠~ 맞는말입니당! ㅋㅋ오빠가19살에서24살이 되었다면 전 15살에서 20살이 되었어요^*^ 왠지 오빠들이랑 함께 나이를 먹어간다는 기분이들어요ㅋㅋㅋ나도이제20대라구용!!!!ㅋㅋ 팬서비스도 모자란것들이라뇨ㅋㅋㅋㅋㅋㅋ오빠보다분명나이많으신형님두분이 계신데 것들이라니ㅋㅋㅋㅋ아진짜새해첫날부터빵빵터뜨려주네요^^ 역시당신은 재간둥이~~~! 2010년새해에는 절대아프지말구 바라는일 모두다 이루고 SS501이 하나되어 더더더높이 올라갔으면 좋겠어용! 건강이 제일 중요한거니까 !! 멋부린다고 옷 얇게 입고다니면 안되요! 항상모든일이 열심히하려는 오빠들모습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어요 반성도 하게 되구요.. 근데오빠이제키그만커도 될듯....지금이딱좋아요!!ㅋㅋㅋㅋ아마지막으로쇼핑몰도 대박낫으면 좋겠어요^^! 2010년한해도 오공일의 해로 만들어보자구요! 10-01-01
11:57:30
 


갤럽더블
올~~센스쟁이!!
딱 12시되자마자 새해인사글 올려준 정민오빠 마음이 너무 기특한대요?ㅋㅋㅋㅋ
이루고 싶으면 제발 좀 실천하고, 노력하란 말 ...
가슴에 확 박혔어요ㄷㄷㄷ
알았어 오빠 나 이제 고3인데 노력하겠어!!!
우리 박햇살도 화이팅!!!
10-01-01
12:01:58
 


밀루유떼5
12시 딱 맞춰서 글 써준 센스쟁이 정민오빠! 너무 감동이에요~ㅜㅜ
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 이라니ㅎㅎ 역시 오공일에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모두 친구였던 건가요~
2010년에는 오빠말처럼 정말 ss501의 해가 될꺼에요!!
오늘 절친노트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10-01-01
12:06:07
 


no1ss501
옆에서 읽어주는거 같네요..
팬 생각하는 마음은.. ㅋㅋㅋ
우리 오공일도 올해는 꼭 하고 싶은거 하나씩이라도 다 하고
국내 활동도 마니 해서 연말에는 웃는일들 좋은일들 많았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올해는 건강하고 복 마니 받아요..
10-01-01
12:07:06
 


ss블루
새해첫날 컴퓨터를 하자마자 정민이의 글이 저를 반겨주네요^^
팬들 위해서 시간까지 맞춰가며 글 올려준 정민이 너무 고맙고 2010년 날개펴고
이륙할 SS501 기대할께~
10-01-01
12:26:39
 


크로마뇽인
우리정말 저하늘의 독수리처럼 날아올라보자..........
2010년은 최고의 가수,최고의 팬이 될테니까^^
10-01-01
12:51:46
 


지네양
첫 댓글이네요... 역시 다정한 정민군입니다...
분위기상 한국이 아닐가능성이 높은데,,, 상해는 1시간 차가 나지요?
일부러 시간 맞춰서 새해 인사도 하고... 어디라도 건강만큼은 꼭 챙겼음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아시아를 넘어서 세계로 나가야줘!!!
Fighting입니다.
10-01-01
12:59:27
 


only오공돌이
정민오빠가 팬서비스 제일 좋아요^^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01
13:06:22
 


우린너무잘하니깐
새해 첫 댓들을 정민군 글에 남길 수 있어서 좋아요~!
12시가 되기전에 몇번을 생각하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었을 정민군을 생각하니
저도 정말 달라지고 실천하는 한해가 되어야겠다고 절로 생각이드네요~^^
고마워요 정말.ㅠ 멤버들도 하나가 되듯이 우리 팬들도 그들을 위해서 하나가 되는 그런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10-01-01
13:17:08
 


Ms.Lee
정민씨도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노력도 않하고, 실천도 않하고, 불만은 많던 그사람이 절까요?
2010년에는 정민씨처럼 부지런히 살아볼게요. 우리 함께 최고의 해를 만들어 보아요.
최선을 다하는 정민씨의 앞날에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10-01-01
13:19:07
 


덤벼얏얏
딱 정민오빠라는 느낌이!!ㅋㅋ올해에도 열심히 하겠다는 글과 함께 팬들에게 하는 따끔한 잔소리까지!!
모든게 딱 정민오빠다운 글이네요 ㅋㅋ~~ 새해에 정민오빠 글로 너무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2010년에는 더욱 비상하는 오공일 오빠들 모습 볼수 있을꺼라고 확신해요!!
더 열심히 노력하는 오빠들 그리고 더 열심히 서포트 하는 트리플들이 되길 바래요~~~
10-01-01
13:21:04
 


수작강아지
ㅋㅋㅋㅋ
이거 얼마나 조련당햇으면
정민이 글 읽은 모든 사람의 증상이 다 똑같아...

글이 자동으로 정민이 음성으로 바껴 들리는 건. ㅋㅋㅋㅋ

글 내용은 장난스러운 듯하지만
내년엔 많이 활동하고 더 노력할거라는 각오라서
정말 기쁘고 고맙고....

이보다 더 서로 생각하고 아낄수 없다 싶은
더블과 우리들의 상방향 팬질...

너희들의 팬이라서 참 행복하다 정민아...

올해에도 많은 행복 줄거라 믿고 아낌없이 내 팬심 쏟아부을께...
건강하고 행복하자...
10-01-01
13:34:52
 


더블 사랑
더블을 알게 되서 참으로 행복한 한해 였어요.
정민이도 멤버들도 모두 행복한 한해가 되길 빌어요.^^
좋은생각 이쁜말 하면서 올 한해도 즐겁게 보내요.
늘 고맙고 늘 그리운..........
10-01-01
13:58:18
 


오공일유치원
새해 첫 글이 정민이의 글일 줄이야!! >_<
생생한 음성이 자동으로 재생되는 듯한 글ㅋㅋ
시작되는 2010년에는 더블이들의 해가 되길...^^
10-01-01
14:01:12
 


내맘가득오공일
팬서비스가 충만한 정민군~ ㅎㅎ
글이 아닌 음성카드를 받은것만 같은데요~ ㅎㅎ
2010년 올해는 정민군이 말한대로 오공일 날개 활짝 펴서 이륙할수 있게 우리 트리플S도 열심히 응원할게~
아자아자 홧팅!! ^^
10-01-01
14:08:13
 


다브리
사랑스런 미니미니정미니~~~ 올해도 뜨겁게 출발해요!! 언제나 깊은 배려심과 팀내의 엄마노릇 톡톡히 잘해내는 지혜로운 내조형 우리 섹시카리스마!! 올해 민군 개인적으로도 이루고 싶은 소망 또 오공일로서의 초대박 기대기대하고 꼭 이루어냅시다!!홧팅! 10-01-01
14:10:05
 


초록빛 오공일
정민오빠 팬서비스짱!!

감사해요~~새해복많이받으시고!!

올해에는 꼭 정규 2집으로 돌아와주세요...ㅜㅋㅋㅋㅋㅋ!!!

정민오빠 짱짱짱!!
^^
10-01-01
14:17:44
 


애기생이
대박대박 박.정.민. !
아 정민오빠ㅠㅠㅠ 설마 오빠께서 공홈에 글을 남기실 줄은 몰랐어요ㅠ
혹시 규종오빠가 또..? 라는 생각 밖에는.. 미안해요ㅋㅋ
그럼 이제부터 공홈에 자주 들르실 건가요? 제발 많이 글 남겨 주세요잉~ㅎ
뭐아무쪼록 오빠도 요번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모든 일이 잘 풀어지길 바래요~~
요번에는 정규로 컴백해서 다같이 하늘을 날아봐요 !!
오빠정말.. 사랑하단 말 밖에 못하겠고, 고맙고 고마워요/하트
사랑해요 !!!! ㅠㅠ ㅋㅋ 다른 오빠들에게도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전해주세요~
10-01-01
14:36:52
 


규아가밥묵재
글을 읽으면서 정민오빠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아 내내 웃으면서 봤네요~
정말 팬서비스 짱인 정민오빠에요~ ㅋㅋ 이뤄지고 싶으면 노력하라는 말!
꼭 새겨 들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정각에 올려준 센스도 멋지구요~
요즘 정민오빠 글 자주 봐서 너무 기뻐요~
정민오빠도 , 다른 멤버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10-01-01
14:56:50
 


소꿉놀이현중
오! 글을 남겨주셧네요ㅠㅠ 그것도 새해가 되고난후 7초후에!
저희먼저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빠도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2010에도 SS501 화이팅해요! 2010에는 오빠들이 글 많이 써주셧음 좋겠어요!
글을 읽다가 "어라? 그러고 보니... 새해 첫 글은 저 인가요??풋...팬서비스도 모자란 것들...ㅋㅋㅋ"
이 부분에서 터지고 말았네요ㅎㅎ 오빠가 첫글 맞습니다!ㅎ_ㅎ
10-01-01
15:03:49
 


SSHOLIC
대박 정민오빠...ㅠㅠ 역시 팬서비스 최고^^♥
새해 첫 순간을 팬분들과 함께 보내준
정민오빠 고마워요^^
501오빠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도 ss501의 해로 만들기위해
우리 모두 더 분발하고 노력하자구요^^
SS501 사랑해요♥♥♥♥♥X501
10-01-01
15:10:30
 


못난이규종
역시나 정민씨
새해 첫날부터 잔소리도 해주시고 꼬치꼬치 따지기도 해주시고..ㅋㅋ
고마워요. 정민씨 덕분에 올해는 웃으면서 행복하게 시작합니다.
10-01-01
15:20:04
 


수고했어요
정민오빠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새해 첫날부터 오빠글 보니 정말 기뻐요 ㅠㅠㅠ 무한감동!!!!!
진짜 5년동안 오빠들 모두 수고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비상하자규요!!!!!!!!
절말 새해에는 열심히 실천하며 살아야 겠어요 ㅎㅎㅎ
2010에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활동하자규요!!!!!!
박정민 만세!! SS501만세!! 트리플에스만세!!!!!!!!!
정민오빠 진짜 감사하고 진짜 완전 많이 사랑합니다!!!!! ㅎㅎㅎㅎㅎ
10-01-01
15:51:23
 


5명의기사
촌철살인같은 새해인사네요!가슴에 팍팍 꽂혀요^^
특유의 말투가 귓가에 들리는듯 하네요!
ss501과 triple S 등 모든 사람들이 2010년에도 화이팅하는 한 해 였으면 좋겠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라는거 아시죠?
항상 기다리고 응원하고 있을게요~모두 사랑합니다
10-01-01
16:05:19
 


요쏘섹시정민
와~ 저랑 오빠랑 같은 꿈 꾸고 있어요
저도 호텔경영학과인데 ㅋㅋ
오빠 나중에 같은 호텔에서 일해요 ㅋㅋㅋㅋ
10-01-01
16:16:44
 


몰랑몰랑
글을 읽는데 음성지원이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특히 그런 사람 꼭 있더라~~ 부분에서! 오빠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ㅜ
그쵸 원하는 일은 노력해야합니다!! 으헝헝
오빠도 꼭 원하시는거 노력만큼 성과 있으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10-01-01
16:24:38
 


bonze
맞아요 자동 음성지원 하하
안되면 후려잡겠다니 역시 실세는 정민이었나요?
새해 첫날부터 따뜻한 글 남겨줘서 너무 고맙고
정말 오공일이 더욱더 비상하는 2010년이 되길 바래요~~
10-01-01
16:32:54
 


야하..정말 오빠네요, 왠일로~ 새해에 이렇게 다 고마운 글을!
너무 기쁘고, 올 한해 저도 도전하는 한해가 될 것 같아요. 이제 막 고3이 끝났는데
다시 새로운 고3의 시작일지, 아니면 새로운 대학교에 들어가는 도전을 하게될지..
어떤 일이 되었든, 정말 잘해낼 자신 있으니까요. 오빠도 501 탈탈 털어가면서 열심히 일하시길.
우리 501 모두 하나로 묶어주면서, 열심히 해주시길 ~ 저도 오빠들 보면서 항상 힘얻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저도 이제 스무살이에요 헝헝ㅋㅋ
10-01-01
16:34:05
 


현레나501
글읽는데 정민이오빠목소리가 ㅋㅋㅋ
자동음성지원이되는글이네요!!!
SS501!!!!!!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01-01
16:35:55
 


사랑해서어쩌지
ㅋㅋ 읽는내내 미소가 ^^
팬서비스 최고네요 ㅋㅋ 정민오빠 글은 언제나 처음부터 빵터져서 ㅋㅋ
오빠 새해에는 꼭 박정민의 해가되시길
10-01-01
16:43:29
 


햇살정민
정민오빠도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글 올린시간이 무려 12시 정각ㅋㅋㅋ
박쎈쓰쟁이에요~ 한해를 오빠의 글과함께 맞이하다니ㅠㅠ
글에서 정민오빠 음성지원~ㅋㅋㅋ
5년동안 수고했고 앞으로도 잘부탁해요~~
2010년에는 고1이 되는데 저도 정민오빠말처럼
이루어지기 바라기만 하기보다는
노력하고 실천하는 한해가 되길바라고
오공일 오빠들도 한해동안 건강하고 정규2집으로 돌아와주쎄용♥
새해 첫 글 팬서비스 감사합니당ㅋㅋ
10-01-01
16:44:39
 


비유
역시팬써비스하나는최고!!
정말 2010년 새해 오빠글 보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올해도 오빠들과 기분좋은 한해가 될거같아요!
올해도 화이팅!
10-01-01
17:12:01
 


haviz
읽는 내내 팡팡~
글이 정민이다워요.
정민이가 옆에서 말하는 것 같아요 ㅋㅋ
2010년 정민이를 비롯 모든 멤버들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고, 올해보다 더 비상하는 한해가 되면 좋겠어요.
화이팅~
10-01-01
17:14:08
 


프린스영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
♡SS501♡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01-01
17:35:30
 


천사영생
읽는 내내 너무 웃겼어요ㅋㅋ
정말 정민오빠다운 편지^^
오빠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 SS501오빠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01-01
17:41:04
 


뿡어
정민군 팬서비스 작렬 ^^ 새해 카운트다운 맞춰서 글 쓰시다니 감솨
2010년에는 SS501의 해가 됬으면해요
10-01-01
18:11:36
 


캡틴정민
지구는 박정민 중심으로 돌아간다ㅋㅋ
정민군다운 말이네요ㅋㅋㅋ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10년도에도 활발한 활동위해 퐈이아~
10-01-01
18:13:17
 


나비야놀자
역쉬 정민군다운 말투...ㅋㅋㅋ 항상 느끼는 거지만 오공돌이들이 글을 쓰면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새해에도 정민군 홧팅!!! 오공돌이들 홧팅!!!
10-01-01
18:14:12
 


그린미소
정민오빠 새해에 맞춰서 글써줘서 고마워요!!
읽으면서 오빠목소리가 옆에서 들려오는것 같아요ㅋㅋ
바뀐 좌우명도 멋있어요ㅋㅋ재미있고..^^
2010년에는 더욱 비상하는 한해가 되어 보자구요!!
아자아자 화이팅~!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0-01-01
18:16:35
 


무조건501
정민오빠스타일의 시원시원한 글을 읽고있으니까
저절로 웃음이 나와요!!ㅎㅎ 막 옆에서 오빠가 말하는것같구ㅎㅎ
새해에도 우리챙겨주는 정민오빠한테 너무너무 고맙구.!!
2010년에도 같이 열심히 하자구요~~!!!화이팅!!!!
10-01-01
18:23:04
 


하린
19살 풋풋하던 정민이가 24살 청년이 되었습니다.
이 부분에서 살포시 눈물이 났지만...왠지는 몰라요;;
아무튼 눈물이 났지만 정민오빠 글 보면서 퐝퐝 터졌어요 ㅋㅋ 아오 저 센쓰!!
박햇살님까지도 팬서비스 작렬해 주시면 우린 좋아 죽지요!!싱난다!!^&^
전 올해, 드디어 오빠들이 데뷔한 나이가 되네요ㅠㅠ 슬프기도 하고 뭔가 묘하기도 해요ㅠㅠ
이렇게 다들 한살씩 먹고 성장해 가고....뭔가 뒤돌아보게 만드는 이 때!!ㅜㅠ
그래도 우리 박햇살님 글을 보니 기분이 마냥 좋아요!!오빠들 모두 하는일마다 잘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싸랑해요!!야호!!ㅎㅎ
10-01-01
18:26:55
 


ⓧ촛불트리플
좌우명에서 빵 터졌다가 소망을 이루고 싶으면 실천하고 노력하라는 말에 뜨끔했어요ㅠㅠㅠㅠㅠ
정말 노력하지 않으면 바라지 말아야 한다는 거 맞는 말씀이예요ㅋㅋㅋㅋㅋㅋ
정민오빠 새해 첫 글 정말 고맙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01-01
18:38:09
 


플라이하이
비밀번호 찾더니 공홈에 글 자주 올리네요. 종 치길 기다렸다가 팬들에게 제일 먼저 새해 인사 하는 우리 정민군! 마음 씀씀이가 어찌나 고마운지.^^ 한 줄 한 줄 박정민 스타일이 물씬 풍겨나서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마음대로 안 되더라도 멤버들 너무 후려잡진 말고...ㅎㅎ2010년에도 훨훨 날아오르는 오공일 되길 바라요! 10-01-01
18:41:55
 


찢현중
읽으면서 정민오빠 목소리가 들리는 듯 해여ㅋㅋ
요번년두 아자아자!!
10-01-01
18:42:46
 


SSKHJ
정민오빠가.. 팬서비스도 잘못하는 것들. ㅋㅋ 10-01-01
18:47:54
 


Beloved
멤버들 모두 마음 모아서 올해에는 더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이말이 자꾸 맴도네요ㅋㅋㅋ
오빠들의 어떤 모습이든 난 다 좋지만.....
그래도, 다섯명이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이 난 제일 좋으니깐.
오빠들 2010년에는 더더욱 비상해요!~
10-01-01
19:06:58
 


LIKE K
이렇게 글도 올려주시고 정민오빠 너무너무 고마워요!
오빠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10년엔 진짜 SS501의 해가 되도록!
오빠들도 저희도 서로서로 노력 많이 해보자구요! 꼭 만들어봐요~
그리고 몇년동안은 오빠가 팬서비스 안하신거 아시려나ㅋㅋㅋㅋㅋ?
10-01-01
19:23:20
 


준지
ㅋㅋ 오빠 팬써비스최고에요!!
12시 되기까지 기다렸다가
땡하니까 클릭한거 너무 귀여워요
2010년도 SS501의 해로 만들어주세요!!!
10-01-01
20:09:40
 


나로로
정민이 정말 센스 짱이네요 12시에 올려주는 센스 ㅠㅠ
아 정민이 글 읽으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요 옆에서 말하고 있는 듯한 느낌 ㅎㅎ
올해는 SS501의 해가 되도록 우리모두 노력할께~
10-01-01
20:15:45
 


맘가득오공일
아 정말 정민오빠만의 말투에 푹 빠져서 읽은 글이었네요^^
팬들과도 늘 이렇게 허물없이 말해주는 정민오빠 글을 보면 굉장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되더라구요~
글에서처럼 정민오빠도 정말..19살의 풋내기나는 노안(?)고등학생에서 이제는 제 나이의 얼굴을 찾은(?)늠름한 24살의 청년이 되었네요 86오빠들은 벌써 25살....허참.......ㅋㅋㅋㅋㅋㅋ시간의 빠름을 새삼 깨닫는군요
저도 오빠들을 좋아하기 시작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5년이란 시간이 흘렀구 중학생의 나이에서 저도 이젠 완벽한 성인이고....와 신기해라ㅋㅋㅋㅋㅋ이런게 바로 같이 나이먹는 기분이군요ㅋㅋㅋㅋㅋㅋ좋네요뭐~
오공일과 함께 할 올해도 정말 아자아자! 오공일의 해 만들어봐요^^오공일도 모두도 다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01-01
20:19:56
 


선스멜
2010년을 정민오빠 글로 시작하니까 완전 상큼^0^
오빠 역시 팬 서비스의 1인자세요!!!!!!!!!(...이잉ㅋㅋ)
정민오빠 올해 각오가 남다른데요~오빠가 이리 말해주니까 든!든!
정말 무엇이든 다 이뤄지고 좋은 일 뽱~뽱 터질것 같아요!
오빠 새해 복 마니 받으시구 으 완전 상큼한 기분 오빠최고!!!!!!!ㅋㅋㅋ
네! 열심히 하겠숨니다~제발 실천!ㅋㅋㅋ
10-01-01
20:22:22
 


넌나의천국★
올해 2010년은 정민오빠의 글로 한해를 시작하네요!
팬서비스하면 또 정민오빠죠!ㅋㅋㅋㅋㅋㅋㅋ
좌우명에서 빵 터졌어요 딱 정민오빠 스타일인데요?ㅋㅋㅋㅋ
19살의 정민오빠가 벌써 24살이라니.... 정말 믿기지 않아요!
오빠들 데뷔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0년이라니.. 정말 시간은 참 빠른거 같네요ㅎㅎ
올해에는 오빠말 듣고 이루고 싶은 소망을 이룰 수 있게 노력하고 실천해야겠네요!ㅎㅎ
뭐... 무튼 고맙다구요ㅋㅋㅋㅋㅋ 오빠두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용ㅎㅎ

(p.s 더블에스오공일의권력자(=리더)는정민오빠?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넷째라는걸기억하세용ㅋㅋㅋㅋㅋ)
10-01-01
20:34:02
 


김허김박김
정민오빠 영생오빠생일다음으로 또 글써줬네요 ㅎㅎ
새해에 첫타자가 정민오빠라니!ㅎ오빠도 새해복많이받고
올해 더블 날개꼭 펴요 ㅎㅎㅎ
10-01-01
20:34:08
 


hj1129
글 읽으면서 얼마나 웃었습니다~!!ㅋㅋㅋ
완전 정민군의 모습이 상상갑니다..
이렇게 잊지 않고 글 올려주는 멤버들이 참 고맙습니다~!!!
2010년은 더블의 해!! 찜뽕~!
10-01-01
21:31:21
 


새싹쌤
정민군이 새 해 글을 써줘서 무척 좋네요.^^우리 정민군도 새 해 복 많이 받고 ss501멤버들 모두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더불어 2010년 모든 팬분들까지 새 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10-01-01
21:32:12
 


페퍼민트♡
2010년 오빠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아프지마시고! 오빠도 원하는일 다 이루었으면 좋겠어요!
후려잡겠다는 오빠의 마에 빵터졌어요!
역시 정민오빠 다운 말! ^^ 역시 리드자?
그리고 꼭 더블에스 한국으로 이륙하세요!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보고싶어요 오빠들! 빨리 나와용 ㅜ
10-01-01
21:48:22
 


싱그러움
팬서비스 넘치는 정민이~~ ㅋㅋ 이렇게 새해 인사도 해주고.. 정민이다운 글이라 읽으면서 웃었네요..ㅋ 울 멤버들은 쓴글만 읽어도 누군지 다 알겠고.. 음성지원되고..ㅋㅋ 정민이도, 울 오공일 멤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올 한해도 열심히.. 아자아자!! 해서 많은 도전을 하고.. 많은 것을 이루고.. 그러기릴 바래요~~ 저도 정민이 덕분에 반성하고..ㅋ 입으로만 파이팅하지 말고 열심히 살 것을 다짐해봅니다ㅋㅋ 2010년 울 오공일 파이팅!!!!!^^ 10-01-01
22:07:12
 


강콩언니
정민오빠 정말 편지를 남겨도 오빠의 모습이 보이고
너무너무 웃겨서 배가 다 아프네요 팬서비스 넘치는 정민 오빠
자상한 모습 도 보기좋은데 약간까칠한 모습도 너무 보기 좋다는 흐흐
2010년도 저도 노력하고 실천꼭~~~할꼐요 정민오빠
오빠들도 열심히 날아 보자구요 ㅎㅎ
저희도 열심히 날아서 이륙하겠습니돠!!!
10-01-01
22:13:51
 


구냑
정민오빠는 요즘 되게 자주 글 남겨주시네요ㅋㅋㅋㅋ
오빠 말대로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오빠가 말해주신다고
이루어지는건 아니죠... 실천을 해야죠ㅋㅋ
오빠도 스스로 실천하셔야겠죠ㅋㅋㅋㅋ 2010년 잘보내길 바래요!!!
그런데 분유와 한약으로 살찌우기란??....
10-01-01
23:00:24
 


똔개
근데 그시간에 중국에 있을시간아닌가요?ㅋㅋㅋㅋ
다들 한국에 있었나ㅋㅋㅋ튼 정민오빠도 새해복 많이 받길 물론
정민오빠 뿐만아니라 다섯명모두다ㅋㅋㅋ
정말 2010년도 대박나길!
10-01-01
23:27:48
 


더블별따기
진짜 2010되고 무려 7초만에 글써준!!!!! 정민오빠 대단해요~!
처음에 혼잣말하듯이 써논거 보고 한참을 웃었어요. 이건 팬들뿐만 아니라
관계자분들께도 한마디씩 해주는 듯한.. 정민오빠 키 도대체 몇입니까!! 정확하게 알고 싶어요~
또 정민오빠한테 새해 덕담은 제대로 들은 것 같아요. 이번에 고3인데 정말 열심히 해야겠죠!
남탓 하지말구~~ 후회하지 않을 한 해를 만들어야겟어요. 오빠들한테도 자랑스러운 팬이
되겠어요!!!! 그리구~~ 정말 오빠말대로 이번년도에는 다같이 함께하는 모습을 좀 더 많이
보고싶은 욕심이 있어요! 안되면 후려잡아서(?)라도!!! 우리 꼭 함께합시다! 현장에서 응원
못하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써폿이라도 열심히 할게요! 2010에는 오빠가 하고 싶은 일 모두 다
하고 하는 일이 다 잘되길...!! 우리 같이 기지개 한 번 펴볼까요?!^^
10-01-01
23:28:47
 


소솜이민♡
자동음성이 지원되는 정민군다운 글이네요ㅎㅎ
꼭 옆에서 읽어주는 것 같지 않나요??+ㅁ+
아놔~센스쟁이~>.< 정말 새해 첫날부터 폭풍감동 주는 울 정민군^^
좌우명에서 빵~터졌잖아요!!>.<
뭐..저도 지구는 제 중심으로 돌고 있어..+ㅁ+라는 생각을 갖고 삽니다만..ㅎㅎ
(자신감을 갖기 위해서..)
생각뿐이지만 힘이 나더라고요^^
정민군도 올 한해는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못했던 것??
끄집어내서 꼭!! 현실화되길 바라고요!!
아프지 말고 건강해요!!^^
저도 요즘 분유 먹고 있는데..^^;; 뭐..이유는 조금 다르지만요ㅎㅎ;;
저는 갑자기 먹고 싶다고 지나가는 말로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
엄마가 사오셨네요ㅋㅋ
암튼 올 해는 오공일도 더 비상할 거라 믿고요!!
우주스타되는 그날까지 함께 노력해요!!^^
우리 함께 폭풍대박 터뜨려용~!!>.<
새해 복 듬뿍 받으세용~!!*^-------------------------------------------^*
10-01-02
00:21:33
 


5光1
진정한 개그돌의 원조...지존...
이런면때문에....
정민팬애모드로 가고 있어요... 쭉~~
저도 키 궁금해요...??185?6?
더이상..크지말길....머리도 커진단 말입니다.
10-01-02
00:29:27
 


EUNICE
똑부러지는 정민이다운 새해 인사에요.
정민군도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하길...
올해 더 높이 멀리 비상하는 오공일, 기대하고 응원할께요.
10-01-02
00:45:59
 


goru
정민이 덕분에 이렇게 즐겁게 웃으며 새해를 맞이해본건 또 처음인듯...
정말 미워할래야 미운 구석이 없는 아이네요..ㅋㅋㅋㅋ
10-01-02
02:29:37
 


오공일앤돌핀
정민군 센스쟁이 .....^^*
항상 노력하는 오공돌이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파이팅 응원 마이 할께요 ㅛㅛㅛㅛㅛㅛㅛ
10-01-02
08:00:37
 


가온♡
보자마자 웃음이터지는 '정민'군 스럽게 글을 써주었네요 지구는 박정민중심으로돌아간다..ㅋ
브랜드 M사 에 마음이설렌정민군! 된장남이아니고 소탈스러운 정민군모습이 매력인거같아요!
벌써많은시간이 지나왔네요... 올해는 행복하고 건강하길 빌어요!
10-01-02
10:24:37
 


김귀래
뭐라말로표현못할 만큼 매력적이예요 >_<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추우니까 감기조심하셔야 되요
항상 응원하겠어요
10-01-02
12:06:44
 


완벽한오공돌이
종소리와 함께 글을 올렸네여~
센스쟁이(?)ㅋㅋㅋㅋㅋ
오빠두 아프지말구 2010년
행복하세요~♥
10-01-02
12:26:29
 


크렘블레
정민이 말투 참 잘 느껴져요~~ㅎㅎ안되면 후려잡아서라도 멤버들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준다는 말... 듬직하네요.^^ 올해도 힘차게 응원할게요.^^* 10-01-02
12:46:33
 


안녕아가들
또 보고 갑니다 역시 정민오빠의 글인게 아주 잘~ 느껴져요 아아 저 말투♥ 12시가 넘고 나서 됐다~ 라고 하며 완료버튼을 눌렀을 정민오빠를 생각하니 웃음이 나와요 ㅎㅎ 역시 박센스쟁이~~ 10-01-02
15:35:54
 


완소정민~♡
우리 햇살군의 글을 보니 올한해 대박날거 같아용~~
자꾸 음성 지원도 되구....ㅋㅋㅋ
우리 햇살 정민군~~
이 누나 노력하긴 해볼텐데~
중간중간 지치거나 힘들때 또 글 올려서 중간점검 해주소~ㅋㅋ
10-01-02
18:41:05
 


miru
ㅎㅎ 흐뭇하게 잘 읽었어요,,,
정민이 다운 글이네요!~~
10-01-02
20:11:12
 


자나깨나현중
진짜 음성 지원이 되는 느낌이네요
재밌게 읽게 되는 ㅋㅋㅋㅋㅋ
10-01-02
20:56:00
 


꼬맹
정민오빠글은 항상 혼자 웃으면서 읽게되네요!
12시딱되자마자 글올리는오빠표정이 선한~ㅋㅋ
10-01-02
21:10:32
 


곰탱z
꺄아~!! > <
진짜 정민오빠 말투 그대로 느껴져요~
오빠두 올 한 해 뭐든 다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0-01-02
23:03:14
 


파란하늘
꺄>_<
이번에는 정시에 올리는거 성공하셨군요 ㅋㅋ
근데..중국....안간건가요???
간다는 기사만 나고 그 이후로 소식이 없는데다가...
저시간에 저 글을 올리고 있었다는건....;;;
10-01-03
11:16:57
 


ysdream
정민오빠~~ 정말 반갑고 즐거운 글 남겨주셨네요~~!
오빠말대로, 다섯명이 하나되어서 슈퍼스타가 되는 모습 계속 더더더욱~~ 보여주세요.
아직 우린..목이 말라요...그죠?
앞으로도, 그리고 영원히 함께할게요~~
원하시는 소망 다 이루시길 바라구, 그 뒤에는 언제나 든든한 지원자 저희 트리플이 있으니깐 우리 믿구 언제나 건강하게, 행복하게 활동하세요ㅎㅎ
새해복마니받으세요~~~
10-01-03
18:27:27
 


키세키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렷어요ㅋㅋㅋㅋ
저 맨처음에 M!Pick볼때가........... 초등학교 4학년? 이엿는데ㅋㅋㅋㅋㅋ
지금은 어느덧.. (올해로 따졋을때,) 중3!!!!!!
가끔은 중3을 생각하면 '아,,나도 슬슬 고등학교가,,,ㅠ그럼 수능이..ㅠㅠㅠ 나도 많이 늙엇구나...'
하는데 오빠는 예전에 안 그려셨나요?ㅋㅋㅋ 다름 트리플님들두요ㅋㅋ
10-01-03
21:33:59
 


쭌니
정민오빠 ~ 새해복많이받으세용~!
오공일오빠두 복많이많이받으세요~! ㅎㅎ 2010년에는 좋은일만가득하고건강하길 ㅋ
10-01-03
22:28:13
 


말주인규
와우 감동입니다 새해에 그것도 12시 7초에 긍을 올려주시니!
그러면 글써놓고 땡하고 클릭클릭?
생각만 해도 귀여운 장면이네요
정민님의 소망과 트리플의 소망을 담아 2010년에도 꼭 비상합시다
10-01-03
23:52:16
 


Biolia
정민오빠 글은 항상 정말 재미있어요^^ 10-01-03
23:59:22
 


kanra
딱 00:00 에 쓰시다니 진짜 대단해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 <*
진짜 2010년 한해.. 좋은 일만 있을수 있게 기도해드릴게요!!
10-01-04
22:07:49
 


설구
정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장 먼저 남겨주실 줄 알았음. 10-01-05
00:54:25
 


깅가
소망 이루려면 실천할게요ㅠㅠㅠㅠㅠ 정민군처럼 저도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 될게요......... 참 뒷북으로 일기 읽어서 염치없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ㅋㅋㅋㅋㅋㅋㅋ 예비 호텔경영학도(?) 화이팅>ㅁ< 10-01-13
02:43:53
 


 

228   정민 : 오늘~!!! 2010-06-11 오후 10:23:03 +124  501스런하루 2010/06/11 8092
227   정민 : 영생이형 생일 축하해!!^0^ (2009-11-03 오전 12:59:31) +123  몰라요 2009/11/03 9055
226   정민 : 안녕하세요? 정민입니당~~^^ (2010-01-27 오전 9:58:54) +98  귀작501 2010/01/27 10246
225   정민 : 안녕하세요? 박대표입니다. (2010-02-12 오전 4:10:03) +66  Starlit 2010/02/12 9035
224   정민 : 안녕하세요 첫번째 글입니다.(050523) +4  키사이 2006/08/26 3540
223   정민 : 아고고고~ (2010-02-27 오후 11:48:07) +35  ahwin 2010/02/27 6775
222   정민 : 세번째 글입니닷!! (050620) +1  키사이 2006/08/26 2813
  정민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2010-01-01 오전 12:00:07) +164  쭌이시은 2010/01/01 11052
220   정민 : 모두!! (2010-04-06 오전 5:12:54) +54  까만별 2010/04/06 8912
219   정민 : 드디어~~~4번째 글입니당 (050905) +1  키사이 2006/08/26 2706
218   정민 : 두번째 글이네요^^ (050613) +2  키사이 2006/08/26 2959
217   정민 : 대략 사진이외다 (060608) +26  JESS 2006/06/08 6295
216   정민 :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숨당...!!! (070428) +47  미니민~~ 2007/04/28 6136
215   정민 : 6번째 쓰는 글~~ (060424) +107  정말김규종 2006/04/24 5844
214   정민 : 5번째 올리는 글입니다~~(제가 해킹했어요!!) (060329) +71  규종불면증 2006/03/29 5794
213   일본공홈에서 형준군의 메시지 (071023 in japan) +5  꺄악 2007/10/23 4244
212   오늘도 어김없이 Tok 남겨주신 규종님(!) +47  크게될정민 2008/09/23 8544
211   영스에 글 남긴 정민~ (+꼬리말도 달고갔네요^^;) +34  sunshine 2006/06/06 7542
210   영스 옹알쫑알 게시판에 나타났던 오공돌이^^ (총17개입니다^^) +15  gussks 2007/04/20 6305
209   영생이쓴글에덧글쓴규종 +42  팅클 2010/04/01 8049
[1]..[11] 12 [13][14][15][16][17][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