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RN 
  
 톡방에 나타난 생오빠'_'






톡방분들과 아주 친밀한 대화를 잘나누신 우리오빠^^............
.....................오빠나도타자칠수있엉..........................
..............................................................너무다정하네염.............하악

맨밑에서부터가 시간상으로 첫번쨰꺼입니당

늦은시간에 안자니까 걱정도 되지만 또 늦은시간까지 겜도하고 즐겁게지내니까
좋네영


+중복글은 뺏습니당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3:36)



집구석중심
골든위크를 전부 게임으로 보내는건가.^^ 글 남겨준 것도 모잘라 톡방까지 와줬네요.
늦은 밤, 아이들은 뭐할까..잠을 자고 있을까..게임을 하고 있을까..했는데 정말 게임했을 줄이야.^^;;
일본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좋네요. 그냥..고마워요. 이렇게 자주 왕래해줘서.
영생이 말대로 다음에 또 만나길 바라면서. 마따네~
07-05-06
04:45:07
 


단가비
ㅎㅎ 올리셨네요~
영생오빠 정말 심심한걸까요;; 아니면 팬들이 그리웠나요?ㅎㅎ
아무튼 요렇게 우리 한국 팬들 잊지않아줘서 고맙네요..
근데 전..일본어를 몰라요(히라가나 외우기에서부터 막혔어요...)
마따 오아이시마쇼...이게 뭔가요?ㅜ
07-05-06
04:51:04
 


무한오공일
마따 오아이시마쇼...또만나요 라는 뜻같긴한데...아무래도 일본어공부를 조만간 시작해야겠네요...
이건뭐...이제 멤버들 일본어에 능숙해지면 대화도 안되고...후우...글로벌시대 같이공부하자 이건가요??
ㅋㅋ공부할게요!!! 이렇게 톡방도 와주고 글도써주고 정말 좋긴좋네요, 세시간만 일찍 일어날껄...
그래두 앞으론 빨리빨리 자고!! 알았죠?? 아이스루 마떼바요이데스??♡X501
07-05-06
07:36:11
 


더블좋아
근데 알라미 신청하면 문자로 확인 하실수 있는데
왜 저한테는 안오는 걸까요?
07-05-06
08:44:04
 


필규
오호 싱이오빠 톡!!!
자꾸 글속에 영생오빠 목소리가 들려요... 으엉~~~~~~~~
맨날들려주면 좋을텐데....5명동시접속 해서 팬들과 열띤 토론같은거하면 좋을텐데
. . . . .(점점 상상의 나라로.......;;)
07-05-06
08:45:35
 


SS.빛과소금
와우.음.곤..곤니찌와? 음..
아 저도 일본어공부 해야겠어요 ~
거참 ㅋㅋㅋㅋㅋ ,
일본가니깐 우리생각해주는 시간도 훨씬 더 많아지고 좋네요~ ㅋㅋㅋ
허허허허허, 헬스다니는건 좋은데 그렇다고 살빠져서오기만해봐요 ..
.............................허허허허허 뱃살과 볼살은 난 반댈세 OTL
07-05-06
11:46:57
 


크로커스
일본어도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ㅋㅋ
어제 나가지 말고 집에서 컴퓨터 할걸........ㅠㅠ
07-05-06
11:59:51
 


달려보자정민
헉~; 톡방에서 이렇게 많은 글을 남겨주고 가시다니ㅋㅋ
앞으로 톡방도 자주자주 확인해야 겠는걸요 ^ㅁ^
영생오빠도 한국팬들이 많이 보고픈가봐요ㅎㅎ
07-05-06
12:05:00
 


민정민
오늘부터 톡방에서 죽치고있어야겠어염.........
다행이 생오빠는 근육을 싫어하네염..저드 영생오빠가 근육키운다고하면 시위할꺼랍니다.ㅋㅋㅋㅋ
아..살..뺀다굽숑~??....
07-05-06
12:08:36
 


gussks
일본어공부...해야겠네요..ㅠ 제머리속에서...일본어가.점점 지워져가고있어요... 07-05-06
12:08:40
 


영생살콩
꺄>_< 저 어제 종일 컴퓨터 했는데....... 톡방에 있을껄 그랬나봐요ㅜㅜ 으헝헝 ㅜㅜ
무튼 영생오빠 반가워요 !!! ㅎㅎ 자주자주 나타나줘요 ~ 그리고 요거.. 미성으로 퍼갈께요 ^-^;;
07-05-06
12:27:30
 


수달히
으헝헝 ㅋㅋㅋㅋ 진짜 대화나누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 07-05-06
12:38:39
 


더블이니까,♡
이런 귀여운 영생오빠 같으니라고 ㅠㅠ 저두 어제 아침?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햇는데 ㅠㅠ 아쉽군요.
말투가 영생오빠의 일상말투같아서 기분좋아요 ! 잘 지내고있다는 소식을 글도 모자라 이렇게 톡방까지 들러주시니 뭐 감사할따름이죠 ! 그래요 그런생각 올바르답니다. 근육 절대안돼!!ㅋㅋ
07-05-06
12:56:07
 


더블최고
힝! 영생오빠랑 대화하신 분들 정말 부러워요!!
영생이 오빠 근육은 절대 안돼요~!!
영생오빠의 귀여운 뱃살이 너무 좋아염^^(변태??)
ㅋㅋ 일본에서 아프지 마세요^^
07-05-06
13:15:56
 


슈퍼맨더블♡
진짜요 아 완전 부러워...몇시에요?몇시에 했어요 자지...ㅠㅠ ㅋㅋ피곤할텐데 ㅋ 07-05-06
14:29:04
 


맨날예쁜아이
우와~많이 남겨줬네요~저도 Wii가 떙기는데요??^^ 07-05-06
14:51:08
 


지빵
아이시떼루<<
일본어공부 많이해야겟는걸요.<하고있으면서
07-05-06
15:42:38
 


지빵
불쑥불쑥나타나셔요.ㅋㅋ
요즘엔 노트북사고싶어져요<
07-05-06
15:43:21
 


박정馬뿅가
나도나도 중간에 끼어서 놀고싶긔~
다시 톡방 들려주시긔~<<그럼 안되나?ㅎㅎ..요
07-05-06
16:15:50
 


퓨어영생
근육만들지마셔요 ㅋㅋㅋㅋㅋ
일본어공부열심히 하세염 '-'
07-05-06
18:00:56
 


재해SS
근육은 절대 노노-_-ㅋㅋ 아 Wii 갖고 싶어요!!!
(사면 영생군 저랑 게임 한판 //)
07-05-06
19:22:45
 


영생아가
으아 저도 만나고시퍼용ㅠㅠ흑흑
영생오빠 근육 싫어해서 고마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싫지만 일본어는 재미있는거같아요..히히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하세요!
07-05-06
21:16:22
 


박마가렛♥
친절하신 영생오빠 ♡
공홈에 글올려주신것도감사한데
톡방까지와서 팬들이랑 대화까지 나누시다니 ㅎㅎㅎ
07-05-06
23:53:44
 


맘가득정민
우리 멤버들은 이렇게 팬들을 많이 생각해주고, 그럴려고 노력하는거 같아서 참 뿌듯하고, 고마워요~ 07-05-07
01:25:40
 


정민필링
꺼이꺼이ㅠ.ㅠ 저랑도 저렇게 다정하게 대화하게 될 날이 오겠죠?ㅠㅠ 아 진짜 얘기하신분들 정말 부러워요.ㅠㅠㅠ캐 눈물....ㅠㅠ엉엉 꺼이꺼이......엉어어어유ㅠㅠㅠ 07-05-07
09:50:54
 


아쿠마 근
글 써주는 것도 모자라서 톡방까지.. 근육키우지 마세요ㅎ 그리고 골드위크를 게임만하는지....;; 07-05-07
09:53:56
 


이런
좋은현상이야~영생오빠 계속 근육을 싫어해주시길 바래요~ㅋㅋ 07-05-07
15:34:36
 


뭉치
헬스장 간다고해서 안된다고 미친듯이 소리 질렀는데....다행이네~~~~~
절대 근육은 안돼~!!!! 근데 너무 보고싶엉 ㅠㅠ
07-05-07
18:53:24
 


Dare_
정말 너무 다정다감하네요~ 영생이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말투도 짱 귀엽고 내용하나하나 진짜 귀여움 그 자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자주자주 톡방에 나타나주길 바래요~~ 진짜 귀엽다 흐악~~~
07-05-07
20:10:28
 


놀아본수달
아.. 너무 다정해요~ㅜㅜ.. 마치 옆집 오빠나 친 오빠같은 왠지모를 친근함~ㅋ
말투 너무 귀여우신거 같아요..ㅜㅜ
07-05-07
21:02:28
 


Floria
살을 왜빼요... ㅠㅠㅠ 나..난... 뱃살을 사랑해... ;;;
말투 너무 귀여워요~~~~
저도 언제 한번 대화를 ㅠㅠㅠ
07-05-07
21:19:42
 


림양
톡방까지 나타나주는 센수! 와우~ 다이어트 하나보군요; 그래도 먹는거 가리지 말고 잘 먹었음 좋겠네요! 07-05-08
11:36:40
 


상큼정민♥
으앙...ㅠ 우리 영생이오빠는 가끔 우리를 이렇게 감동을 준다니깐...ㅋㅋㅋ 07-05-20
20:35:03
 


유기
와아........정말 너무 너무 다정하네염ㅠㅠ
부럽당........
07-10-30
22:58:17
 


야구동영생
정말 부러워요~저도 한번만 동접~~ㅠㅠ오빠들 너무 착하시네요~ 07-11-11
12:21:58
 


야시
영생이오빠 살짝 어색하던 옹알옹알 일본어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해석은 알아서~ 시크하신데요..?ㅋㅋㅋㅋㅋ
오빠오빤 근육 안어울려요 근육싫어요오오오
08-08-07
21:18:07
 


 

228   형준군이 헬로쳇 카페에 글 썼어요~~~ +28  형준아가별☆ 2006/05/04 5279
227   규종이도 방금 글을 남겼네요.. +63  천사규 2006/03/07 5375
226   [규종이글] 12 . 18 (+정민이의 글은 소중하니까열) +32  박공주♬ 2005/12/18 3830
225   [현중이글] ............... (팬창時 왜 맨날 제목이..예요?라는 질문) +32  박공주♬ 2005/12/19 5719
224   [영스] 별별작업실에 규님이 글올리셨어요^^ +13  마앙쇼꼴라 2006/09/01 4833
223   [영스]반가워요!!히(규) -----영스에도 글올라왔어요~~ +25  storySS 2007/01/17 5105
222   2007년 5월 8일 약 AM1:30 영생형아 톡방 출현! +22  현중얼싸안고 2007/05/08 7418
  톡방에 나타난 생오빠'_' +36  BARRRN 2007/05/06 8812
220   070508.형준오빠 톡방출현 +23  단가비 2007/05/09 6657
219   형준 : 「TSJ」(070928 in Japan) +9  꺄악 2007/09/28 4639
218   현중오빠 글 밑에 정민오빠 리플~~ +25  깨사모 2007/09/21 6357
217   형준 : 세상에 (071020) +20  깨비규종 2007/10/20 4805
216   현중 : .......................... (071016) +58  愛擄 2007/10/16 9166
215   형준 : TSJ 안녕하세요 막내 형준입니다. (071010 in Japan) +8  인삼 2007/10/11 5342
214   형준 : 나와함께 (071004) +28  다섯에열광하다 2007/10/04 5586
213   규종 : 사랑의 노래... ♡ + 톡톡 (070927) +17  반짝이는더블 2007/09/27 5475
212   김형준_ 톡에 다녀갔습니다~ (070923) +19  개념없는수달 2007/09/23 5466
211   현중 : ................. (070922) +40  형아 2007/09/22 7351
210   형준 : 일본 공홈 글 (070920 in Japan) +10  0순위더블♡ 2007/09/21 4777
209   공홈 본인 글에 단 정민군 댓글 ^^ (070921) +25  알찬당근 2007/09/21 6410
[1]..[11] 12 [13][14][15][16][17][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