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중아팬티보여 
  
 정민 : 정민오빠께서 일본 공홈에 남기신 메세지

------------------------------------------------------------
1/7-9日本にロケ撮影のため来ました。
1/7-9일 일본에 로케 촬영을 위해 왔었습니다

生まれてはじめてスカイダイビングも経験しました。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카이다이빙도 체험했어요.

今週末にまた日本に来て、フォーラムで皆さんにお目にかかります。
이번주 말에 또 일본에 와서 포럼에서 여러분들과 만날꺼예요.
------------------------------------------------------------

위대한유산74434 촬영때 스카이다이빙을 하신건가봐요~
영스에서 말하신 깜짝 놀랄만한 경험(?) 인듯^_^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8 00:56)



중심규보이
으하하..정민이오빠 글 남긴지 꽤 오래됐네요.공홈에,, 07-01-12
16:35:56
 


ebony
스카이다이빙이라니 허어어어어억............................ 느낌표에서 했다고 하니 웬지 헬멧에 소형 카메라 달아서 떨어지는 모습도 촬영했을 것 같네요^^;;;(다들 캡쳐 대기하고 계시는건가요...........??ㅋㅋ) 07-01-12
16:36:58
 


샤방정민
한국 공홈에도 글좀 남겨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응? 제발 !!
내가 이렇게 부탁해야겠니 ㅠㅠㅠㅠㅠ
07-01-12
16:46:51
 


포카리
한국 공홈은 언제쯤.. ㅜ; 스카이다이빙 무서우셨을터인데....
ㅋㅋ ebony 님 말대로 다들 캡쳐 준비하고 계시지 않을까요.... ;;
07-01-12
16:48:13
 


더플러스501
어머 우리공홈엔안들리면서 ㅠㅠ 우리공홈도사랑해달라구요정민오빠! 섭섭해~ ㅋㅋㅋ 07-01-12
17:07:35
 


요쏘섹시정민
앗. 민오빠 급빈정이얌 ㅋㅋ 우리 공홈엔 안오면서 07-01-12
17:19:37
 


집구석중심
영스에서 말했던 체험이 스카이다이빙이었군요.^^
어디선가 사진을 봤었는데 사전연습하던 장면이었어요.
겁먹지않고 잘했겠죠? ^^ 74434 기대되네요~
07-01-12
17:20:10
 


재생해SS
한국 공홈에도 제발 글좀 부탁드려요ㅜㅜㅜㅜㅜ
>> 스카이 다이빙 기대 되는군요
07-01-12
17:23:35
 


허수달잉
박정민..지금나 짜게식어간다.... 한국팬들은 신경안써줄꺼야? 07-01-12
17:42:28
 


베드신
오빠 한국에도 조금만...영스 생방때 2분만..아니 1분만T_T~ 07-01-12
17:46:09
 


물개
한국공홈에 마지막으로 글남긴날 2006년 10월5일.......
오빠......우릴 이렇게 짜게식힐테야?....그 귀여운말투로 한국공홈에도 적어달라그!!!!
07-01-12
18:00:42
 


설탕♥
T^T 일본어 완전정복...ㄷㄷㄷㄷ
그보단,
ㅋㅋㅋㅋ 아~~~샘나요 샘나....
한국공홈 잊지마삼....................................
07-01-12
18:15:28
 


영생꽃
아... 민오빠 한국공홈도 촘... 뜬금없는 글이라도 환영할게요 07-01-12
18:31:59
 


하나뿐인규
우리한테도 글 좀..
민오빠 짜게 식어가요 우리..
07-01-12
18:44:44
 


박말과나
흥.........한국공홈은.............왜그래여 오빠...ㅠㅠ
한국팬들 오빠글에목말라...있ㅇ...
07-01-12
18:55:58
 


김현중앙
스카이다이빙했군요 .............. 한국공홈에서도 글 .. 보고싶어요 !!!!!!!!!!!!!!!!!! 07-01-12
19:07:39
 


꼬죠♡
진촤 한국공홈에도 또 비번까먹었단 앙큼한 뻥으로 시작하는 글좀 남겨줘요~!!!ㅜㅠ
우리 이로케 빈정상하게 할꺼에요?? ㅠㅜㅠㅜㅠㅜ
07-01-12
19:18:14
 


하늘가득히규♥
공홈에 한국 트리플들 짜게식어가는데~ 매몰찬 정민군 ㅠ.ㅠ 한국공홈에도 오랫만에 어떻게 좀 안되겠니????? 07-01-12
19:57:44
 


anise
......번역투라고 놀려먹을꺼야(흥)
한국공홈에도 좀 오시라구영.....한국팬들 짜게 식는거 안보이나요??T_T
다시 뒤끝 발동인가........요?ㅋㅋ
07-01-12
20:28:20
 


백효리
일본 팬분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정말 착해요~ 일본분들 정말 좋으시겠네요. 07-01-12
20:34:53
 


왔어준
우리 짜게 식어가는게 보이지 않니~~~?
증말....스카이다이빙 하는거 합성짤로 쓰기전에 빨리~
아무말이라도 남겨죠!!!! 으흑
07-01-12
22:06:21
 


김현충렐라
스카이다이빙..ㅠㅠ 무섭겟따.. 그래두 울 카리스마 정민군은 하나두 안무서웠을거여요^^
ㅎㅎ 한국공홈에두 글 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07-01-12
22:16:43
 


내짝지영생군
정민군,일본팬들을 위해 몸소---팬 서비스 해주시는 모습 참참=---좋습니다.
ㅋㅋ완전 대박나겟어요
07-01-12
22:31:20
 


정민필링
민오빠 이러기??? 정작 제일 중요한 한국 트리플도 몰랐던 무려 스카이다이빙을 한 사실을 일본 트리플에게만 알려주겠다 이거야 뭐야! 이런............ 제발 한국 공홈에도 많이좀 남겨줘ㅠ ㅠ 목빠진다....ㅠㅠㅠ 07-01-12
22:32:29
 


입에모터단정민
정민오빠는 왜이리 한국공홈에는 소식이 없는지..
또, 아이디해킹을 당했다고 할것인가요.ㅜ
DSP에 전화한통화면 되는데 ...
07-01-12
22:40:20
 


현중별
민오빠~~~ 우리 공홈도 찾아줘요~ 글이 제일 적다구요!!!!!
흥, 스카이 다이빙 할때 두고 보자구요,ㅋㅋ
07-01-12
22:53:38
 


하는
정민옵하 나 짜게식어가..........T_T
ㅠ.ㅠ 사진 몇개 남기구 그냥 하트 하나만 써줘도 좋으니까 글좀 남기구가요~
07-01-12
23:22:50
 


알찬당근
한국 공홈에도 신경좀 써보시지??
점이라도 하나 찍어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7-01-12
23:43:17
 


로즈K
민이씨 한국에는? 응? 한국에는 한국에는 T_T
콘서트 잘하고와잉 기대하겠어염 ♥
07-01-13
00:27:30
 


바콩이
정민군....
공홈에도 글좀^-^♥
기다릴게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우리 멤버들 콘썰 잘해요!!!!!+_+
07-01-13
01:27:50
 


501홀릭
우리 공홈은 ㅠㅠ 짜게 식어가는 건가???
정민오빠! 우리 공홈도 사랑해 주~세요!
07-01-13
05:28:46
 


영생선향
허억스카이다이빙......ㅋㅋㅋㅋ
맛있는것도드시고오셨다고했는데ㅋㅋㅋ
우리공홈에두써주시지..ㅠㅠㅠ
07-01-13
08:18:34
 


허간판
으아,이오빠봐라?ㅋㅋㅋㅋㅋ>막이래
그래도 뭐. 일본팬분들도 소중하니깐;ㅁ;
좀 자주 찾아 와~주~세요~, 규옵하와 막냉옵하를 뚫으세요ㅋㅋㅋ
스카이다이빙이라.......!!!
암튼 콘서트 잘 끝내고 와요^^
07-01-13
09:57:23
 


케네레스
우~~~와! 스카이다이빙!! 멋져요~ 빨리 보고싶네요!
근데 저거 민오빠가 직접 쓴걸까요? 캬하.
아마도 책을 찾아가면서 썼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ㅋㅋㅋ
아 "난생 처음으로가 뭐지?" 막 이러면서 책 찾았을꺼 생각하면 꺄 뀌여워!~~ㅋㅋㅋ
07-01-13
11:42:16
 


디빕
ss501.dspenter.com!!!!!!!!!!!!!!!!!!!!!!!!!!!!!!!!!!!!!!!!!!!!!!!!!!!!!!!!!!!!!!!!!!!!!!!!!! 07-01-13
11:46:40
 


래현
정민오빠. 자음남발로 가득차있어도. 예전처럼 누구나 다본 사진으로 도배해둬도 좋으니까
한국공홈에도 글좀 써달라구요 ~ T^T
07-01-13
11:53:54
 


규종다혜
우리, 공홈에서도 만나요~ 정민오빠!! 공홈에 안온지 꽤 되셨잖아욤 ㅠㅠ 07-01-13
12:37:41
 


정민그린내
오빠 이러기야.... ^_^ ?
우리 공홈에도 점 하나 찍어줘요.....인터넷 연결 된 컴퓨터도 있으면서 어찌 공홈에 이리도 뜸하시나요.
아무튼 스카이다이빙이라....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이름만 들어도 무섭네요;
07-01-13
16:34:22
 


개소랑수달이랑
와..일본어로 글까지 쓰시다니..대단해요,근데 한국어가 더 익숙하지 않아요?그니까 한국 공홈두좀..규종오빠만 글쓰잖아요T_T한국 트리플도 오빠 글에 굶줄여있다고용!! 07-01-14
20:33:50
 


유기
와하하하하......한국공홈엔 언제쯤 남겨주 실건가요? 정민씨? 네? 07-10-30
22:56:39
 


간지더블개말
민오빠 보고싶땅ㅋㅋㅋ정말루ㅠㅡㅠ
너무 바빠서 볼수 없는 우리사이 .ㅠㅡㅠ 곧 볼수 있겠찌 ??
07-10-31
00:46:19
 


스마일더블
한국에두 쫌 소식좀 주세요~~~
너무///
보구 싶다
07-11-03
13:32:33
 


오공일더블콩
뭐야!!말오빠/.ㅠ
우리도 오빠의 관심이필요해요/ㅠ
07-11-16
11:33:36
 


 

248   영생 : 미안해 하지마... (071117) +126  한평생형준 2007/11/17 7935
247   형준오빠 톡톡!!!!!!!!!♥ +25  501특공대 2007/11/15 5613
246   형준 : 기도 (071115) +31  시려♪ 2007/11/15 4726
245   형준 : Dear MY TSJ... (071105 in Japan) +27  인삼 2007/11/06 4667
244   형준군 톡에 왔어요~ +52  셀브 2007/11/03 5677
243   071103 규종오빠 톡 ~ +24  펄첨가완두콩 2007/11/03 4831
242   규종오빠 톡에 왔다갔네요~ +54  빙빙 2007/11/02 4809
241   규종 : 우와 ! ^^ (071102) +50  愛擄 2007/11/02 4990
240   형준 : +_+ (071101) +59  인삼 2007/11/01 4441
239   형준오빠가 톡에 오셨었요! +34  내아가영생 2006/08/07 5537
238   영스에 글 남긴 정민~ (+꼬리말도 달고갔네요^^;) +34  sunshine 2006/06/06 7340
237   hyun joong's message in dsp 05-11 +14  ☆YiNing☆ 2006/05/11 5476
  정민 : 정민오빠께서 일본 공홈에 남기신 메세지 +43  현중아팬티보여 2007/01/12 8662
235   현중 : UFO town 리더 생일 감사 메시지 (070608) +19  키사이 2007/06/08 7065
234   [공홈] 우리 5위한거 멤버합산맞습니다! (형준직접언급) +49  이내가곰이야 2007/08/01 6774
233   영생 : 첫사랑 트리플S와의 만남♡ (051219) +53  Made in France 2005/12/19 4099
232   일본공홈에서 형준군의 메시지 (071023 in japan) +5  꺄악 2007/10/23 4096
231   규종이의 2번째 글~ +22  violet 2006/05/16 4143
230   정민군도 영스에 글을 +26  찌니라네 2006/05/12 5094
229   규종군 영스에 글남겼어요~ +33  찌니라네 2006/05/12 4927
[1].. 11 [12][13][14][15][16][17][18][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