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비 
  
 톡방에 나타난 형준! (070803)





생일 정말 축하해요, 아카짱!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8-05 02:15)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1:55)



깨사모
사랑하고 아끼는 쭌! 이옵화!! 생일 진짜 X501 축하하고,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감사해요. 멤버들이랑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07-08-03
02:57:48
 


얼룩아옹이
풍악을 울립시다 에헤라디야~~~~~~~~~~ 자진방아를 돌려라! 07-08-03
03:23:44
 


개념없는수달
사랑을 받았돠!!!!!!!ㅋㅋㅋㅋ 애기들 떼끼~!! <<-_ㅜ 제발.. 좀............. 우리조용히지내긔ㅠㅠㅠㅠ 07-08-03
03:29:44
 


꺅더블
여러분!!!! 저 진짜 첨으로 동접했어요!! >.< 풍악을 울려라에헤라디야~ 07-08-03
07:02:56
 


dubleHJ
애기들 떼끼 ?ㅋㅋㅋ 형준오빠 떼끼 !!!!!!!!!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 07-08-03
07:49:30
 


중심은규종
[감바떼아카짱♡형준] 정말 형준오빠 귀여운 말투 다 나오는데요~ 정말 귀여워요- 07-08-03
08:34:04
 


병아리반501
나두 사랑해 !!! ㅋㅋㅋㅋ
근데 우리가 뭐 잘못해쪄? ㅋㅋㅋ
왜떼끼하지?
괜찮아
오빠한테는 맞을수있어 ㅋㅋㅋㅋ
호호호 ㅋㅋㅋㅋ
사랑해!
07-08-03
09:48:55
 


달리자~
[감바떼아카짱♡형준]★★★님들!!★★★테세에서 본건데요 형준오빠가 아가들 떼끼! 한거요 왜그러냐면요 테세사람들이랑 공홈사람들이랑 약간의 말다툼 이있었대요 그래서 형준오빠가 떼끼! 한거래요~ 07-08-03
10:36:12
 


더블이니까,♡
[감바떼아카짱♡형준] 세상에있는 모든 행복은 우리 아카짱님이 가져요 ㅠ!!!!!!!!
테세사람들이랑 공홈사람들이랑...?? 하필 왜 준님이 나타나셨을때....?
07-08-03
11:36:16
 


첸시아
[감바떼아카짱♡형준]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를 즐기세요 아카짱!♥ 07-08-03
13:58:25
 


케네레스
준오빠ㅋㅋㅋ풍악을울려라;ㅋㅋ 팬분이 하는걸 어디서 보셨군요 푸하하하 풍악을울려라~에헤라디야 오늘이로구나~ 자진방아를돌려라ㅋㅋㅋ 얼쑤! 07-08-03
15:00:50
 


필규
꺄~쭈니오빠 너무 자주 나타나 주셔서 ...
떼끼!
너무 좋아열~ ♥
07-08-03
15:12:21
 


pureKyu
[감바떼아카짱♡형준] ㅋㅋ 풍악을 울려라~ㅋㅋ 형준군이 자신의 생일이 우리에게 잔치날인 줄 본인도 아나봐요~ 07-08-03
20:55:38
 


현중굼
자진방아를 돌려라~~ㅋㅋㅋㅋ귀여워요 왜...난항상 못 보느 ㄴ것일까요 07-08-03
21:04:53
 


엣찌
[감바떼아카짱♡형준] 아이고 이뻐라T_T 그저 고맙고 사랑하고 생일 축하하고 아잉 07-08-03
22:15:02
 


개그팬덤
꺄울형준오빠또톡톡에나타나셧네~~풍악을울려라~자진방아를돌려라 ㅋㅋㅋㅋㅋㅋ 07-08-04
01:13:05
 


 

268   규종오빠 톡방글 캡쳐~ +34  봤냐형준 2009/01/09 7570
267   10월 5일 톡톡에 나타난 쭌♡ +75  붸붸★ 2006/10/05 6616
266   규종 : 5 월 1 일 .. (2010-04-30 오후 9:26:19) +59  블느님 2010/04/30 9402
265   규종오빠 톡에 왔다갔네요~ +54  빙빙 2007/11/02 4969
264   형준오빠가 톡에 왔어요 ~ +27  빙빙 2008/02/29 6825
263   규종 : 오늘 너무 고마워요. (061027) +30  사냥꾼 2006/10/27 5888
262   형준 : ♡ 2010-08-27 오후 12:52:17 +79  사랑돌이 2010/08/27 8013
261   빨간망토쭈니~~~~뮤직뱅크 대기실^^ +10  사랑돌이 2011/03/18 5147
260   규종 : Love Ya.. ^^ 2010-06-04 오후 9:08:49 +106  사이파 2010/06/04 10820
259   현중공홈 - ................................ (2010.12.08) +49  사이파 2010/12/08 8503
258   규종 공홈 - 글 업뎃 +45  사피아규리 2011/08/01 5923
257   규종 : 메리크리스마스 !!^^ WOW~~~ +35  샌디 2007/12/25 4437
256   규종 : 와우..ㅠ ^^ (2009-01-12 오전 11:03:53) +85  샐리 2009/01/12 7706
255   규종 : 대박... (2010-03-01 오후 1:04:42) +51  생긋_♡ 2010/03/01 7681
254   규종 : 진짜... (2010-03-01 오후 1:07:35) +86  생긋_♡ 2010/03/01 9201
253   영생 공홈글 +44  생유니 2011/09/14 5593
252   규종 : 사랑합니다.. (061110) +31  생활의중심규종 2006/11/10 5761
251   형준 : 2007.2.24 (070224) +32  샤방정민 2007/02/24 5998
250   규종 : 열심히하겠습니다!! 사랑해요.. + 톡톡캡쳐 (070318) +42  샤방정민 2007/03/18 7711
  톡방에 나타난 형준! (070803) +16  샤비 2007/08/03 4567
[1][2][3][4][5][6][7][8][9]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