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 
  
 형준군이 톡톡에 떴어요!



직캡쳐입니다!
* 키사이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10-02 02:04)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1:54)



규종아쪼옥♡
엄머, 제가 한발 늦게올렸네요;;; 바로 삭제했어요 ;; 저 조금만 일찍 들갔음 동접이였을텐데 ㅠㅠ 투표하고 있어서 ; 06-09-29
15:18:58
 


유루루후
헉... 몇분도 안되서 갔네요 ㅠㅠㅠ..... 저 다섯문장 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요 ㅠㅠ
오늘 체력장땜에 일찍끝나서 일찍 컴터했는데 쭌이오빠도 보고 좋네요^_^ 우리도 항상 고맙구 사랑해♡
빨리 보고 싶다........
06-09-29
15:22:19
 


김박사
아이쿠야, 동접 또 놓쳤네요. 연습하느라 바쁠텐데 톡톡들어와준 막내님T-T
그래요, 이제 얼마안있으면 볼수있을꺼에요! 오빠들의 멋진무대, 우리팬들이 멋진함성소리, 이쁜 완두콩풍선도.... 오빠 나도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06-09-29
15:24:57
 


막내야.
바쁜 와중에도 톡톡에 들어와준 너의 마음씨가 정말 너무 예뻐서 눈물이 나는구나T-T♥
06-09-29
15:26:34
 


SNOWYANG
why??
T-T
hyungjoon.........

>0<
06-09-29
15:36:09
 


애교501단쭌♥
아 이런 이쁜이... 항상팬들 생각해주는 이런가수가 어디있냑우! 나와보라고햇! ㅠ_ㅠ 06-09-29
15:46:20
 


생생한영생
대체 언제!!! 계속 컴퓨터 하고 있었는데..ㅠㅠ
어쨌든 바쁜 와중에도 잊지않고 꼬박꼬박 생존신고 해주는 우리 막내..!! 이뻐요~
06-09-29
15:52:10
 


허토링。
톡톡이 언제나 불쑥~ 나타나는 막내~!!! ^^** 06-09-29
16:20:02
 


O형준
다시한번 멋지게 ! 22222222222222222222
요번 정규1집 대박내자 !! 화이팅!!!!!!!!!!!!!
06-09-29
17:25:09
 


gio1003
안녕~...요 한마디에 왜케도 기분이 훨훨~날아갈듯 좋아지는지 ^^
주니도 안녕!!! 우리도 빨리 보고싶단다. 멋지게 짠!!!! 하고 나타나줘~ㅎㅎ
06-09-29
17:25:45
 


깨사모
저 진짜 억울헤요....................저 진짜진짜 맨날 새벽반 달렸다고요 4시까지....ㄷㄷㄷ 만나려구....만날려구...매일 그런 새벽반인생을 살다보니 다크가 장난이 아니여서 너무 피곤해서 30분만자고 가는거돠 새벽반.......그래서 고이 핸폰 알람을 맞춰놓고 잤는데...눈 떠 보니 아침이더군요................ㅜㅜ 저 진짜 속상,ㅜㅜ 그래도 오빠께서 저렇게 들어오셔서 고귀한 글을 남기고 가셨다는게 완전 소중,ㅜㅜ 흑 06-09-29
17:31:10
 


잔디속마귀래
바쁠텐데 들려주는./형준군//ㅋㅋ
얼마 있으면 앨범 발매가 다가오는////
정규 1집 대박 내보자구요^^
06-09-29
19:56:30
 


오공일등
역시 이쁜 우리 막내...ㅋㅋㅋ피곤할텐데 이렇게 자주 들려줘서 너무고마워♡
다시한번멋지게!!!!!!!!!진짜 그냥 쭌이가 쓴 글만 봤을 뿐인데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정말 몇년이 걸리더라도 기다릴 수 있지만 진짜 보고싶다...
06-09-29
19:57:24
 


김규바리
정말고맙고사랑한다는말밖에할말이없는듯...ㅜㅜ
그래요!빨리돌아와요!!!! 열심히 손훈련하며
기다리고있을게요!! 화이팅!
06-09-29
19:59:08
 


존재
팬들을 항상 생각해주는 마음이 너무나도 이쁜 형준오빠^^
항상 고마워요~~~ 정규앨범 기다리고 있을께요^^
06-09-29
20:01:41
 


내앞에김형준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죽겠어ㅜㅜㅜㅜㅜ
06-09-29
20:21:50
 


백지장
언능나오시지 ;ㅁ; 06-09-29
21:15:24
 


하쏭
앙~ 보고싶어. 얼마뒤가 도대체 언제야,ㅜ 넘 기대되요. ㅎ 06-09-29
21:18:33
 


규종holic
어이쿠~~우리들 생각해서 이렇게 톡방에 남겨주는게 너무 고마워~이래서 너희를 사랑하는거야+_+ 06-09-29
21:31:24
 


설레어
아휴 정말 사랑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ㅠ_ㅠ.. 06-09-29
21:59:49
 


수달리야
얼른돌아와죠...............ㅠㅠ
보고싶으다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09-29
22:51:30
 


봉봉정민
막냉옵화...보고싶어요 ㅠ 06-09-29
23:43:13
 


림양
무엇보다 자주 톡톡에 출연해주는 형준이가 참 이뿌고 고마워요~
또 이제 얼마안있으면 찾아뵐수있을거에요 라는 멘트가 급방긋 하게 만드는군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이뿐모습으로 나오겠쬬?
항상 진화하는 오공돌이라 기다리는 것 마저도 그저 즐거워요.. 이번엔 또 얼마나 발전된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06-09-29
23:49:51
 


SYJ
동계올림픽 유치기원콘서트 하기 한 2~3시간전에 들렸나보네요T_T
정말바쁠텐데 이렇게 와서 또 글남기다니..T_T
정말 이렇게 팬생각해주는 가수 없을꺼에요!
제가 이래서 팬질합니다~~
06-09-30
00:11:45
 


×501
톡톡쟁이~막내님~ 에휴 T_T 정말 다섯명 다 보고싶네요, 듣고싶네요 바쁠것같은데... 요렇게 들려주는 예쁜 막내천사. 사랑햄 T_T_T_T_T 06-09-30
01:14:21
 


영심싱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06-09-30
14:24:27
 


건반위조개
정미니두 한번 와야지?ㅋㅋㅋ
형준아 정말 고맙다 ㅜㅜ 많이와조
한줄이라도 고마워
06-09-30
18:02:11
 


곰돌이사랑♡
정말 이렇게 톡톡에 써주니까 너무 좋아요!!
팬들을 생각하는 맘ㅠㅠㅠ
빨리 보고싶어요!
06-09-30
19:28:25
 


로즈K
보고싶어죽겠어요T_T 나도동접......... 06-10-02
02:46:41
 


크로커스
오래전에 동접 해봤는데.......^^
정민이도 왔으면 좋겠다ㅋㅋㅋ
06-10-03
00:41:16
 


거북목형준
흑흑흑
나도동접해보고싶다......................................T__T
06-10-03
12:28:07
 


쭌이편애모드♡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준이는 정말 얼굴 만큼 맘도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해♥
06-10-04
19:57:02
 


밝은형준?
너무너무 고마워요..진짜.. 이렇게 우리를 생각해주는것만으로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미투 사랑해요....ㅠㅠ
어서어서 보고싶어요 ,,
06-10-05
01:58:38
 


타츠
톡톡에 자주 출현하는 막냉이오빠....ㅠㅠㅠ진짜 너무 예뻐서 흑흑 06-10-15
03:14:39
 


 

  형준군이 톡톡에 떴어요! +34  키사이 2006/09/29 6548
267   규종 : 규종이예요 !!! 와와와~~ 오랜만이죠 > ㅜ (061228) +46  로즈K 2006/12/28 6471
266   공홈 본인 글에 단 정민군 댓글 ^^ (070921) +25  알찬당근 2007/09/21 6470
265   규종 : 일본에서 돌아왔습니다!!!!! (070117) +34  우리영원하자♥ 2007/01/17 6467
264   규종 : 음..오공돌이는 녹음중 ! (060901) +44  501스런하루 2006/09/01 6457
263   현중 : 어린이대공홈 아트홀에오시는방법 2010.10.21 +21  유기농 2010/10/21 6455
262   정민 리플 (070803) +23  설탕인형 2007/08/03 6438
261   현중오빠 글 밑에 정민오빠 리플~~ +25  깨사모 2007/09/21 6421
260   형준 : 몇시간뒤면. (070429) +51  오공하나 2007/04/29 6390
259   정민 : 후아~ (061005) +76  들이대앙 2006/10/05 6370
258   톡에 등장하신 준옵화! (070703) +44  규종아쪼옥♡ 2007/07/03 6363
257   형준 : 뒤돌지말고 (2008-05-07 오전 1:49:05 ) +18  501스런하루 2008/05/07 6342
256   규종 : 그거 알아요..?! (061115) +30  하얀사람 2006/11/15 6331
255   현중 공홈 글 !!!!!!!!!!!!!! +44  아이러브현 2011/03/01 6311
254   현중 : 오래간만이에요 (060328) +92  수달의묘미 2006/03/28 6305
253   현중 : ........ (070803) +32  샤비 2007/08/03 6303
252   안녕하세요? 정민입니다..!!^^ +20  머스탱 2010/11/18 6296
251   형준 : 우린말이죠... (061126) +72  규종아화끈해 2006/11/26 6291
250   영스 옹알쫑알 게시판에 나타났던 오공돌이^^ (총17개입니다^^) +15  gussks 2007/04/20 6273
249   공홈 규종군 글에 달린 정민군 댓글 ^^ (070921) +18  알찬당근 2007/09/21 6266
[1][2][3][4][5][6][7][8][9]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