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마 
  
 규종 - 잘 다녀왔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2008-06-04 오후 4:59:15
태국갔다가 어제 왔는데.. 피곤해서 자다가 오늘에서야 글 남긴다.^^;

미안~ 늦었죠 ㅎ..

태국가서 노래열심히부르고 인터뷰도 열심히하구 왔어요~

이쁜이들은 잘 있었어요?^^ .. 그런데.. 밖에는 비가 오네..ㅜ

이구..ㅎ

비올때 우리 이쁜이들은 무슨 생각해요 ?

참 이상하게 나는 비오면 그동안 잊고지냈던 고민들이나 못한 일이나 사람들이 막 떠오르구..

머리속이 복잡해질때있는데..ㅎ

노래크게 틀어놓고 따라부르고있는데 오랜만에 노래방이 너무 가고싶다. ㅜㅜ ㅎ

이쁜이들은 비오는날 뭐하고있으려나~

이제 곧..일본가니까 많이 서운하지 ? ㅜㅜ

그래두.. 빨리 활동 열심히 잘 마치고 돌아올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토요일에 있을 공연때 멋진 무대 보여줄테니까 꼭 놀러오구~

그날은 비가 안와야할텐데..ㅜ 혹시모르니까 우산 꼭 챙기기!

벌써 6월달이되어버렸어~

곧 있으면..우리가 이쁜이들에게 무대위에서 인사한지 3년째 되는날이다^^ ㅎ

시간 참 빠르네~

너무 좋은 추억들을 선물로 받아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우리 좋은 추억..좋은 날

만들어가요~ 히..

비 오늘날 우산 잘챙겨다니기로 약속하고~~ 이만 안녕안녕~~~



우리 함께 있으니 뭐가 더 필요해
사랑밖에 뭐가 더 필요해..
서로를 믿어요
서로 어깨에 기대어봐요 웃어봐요..^^ 

g.gorilla 정동진..


-----------------------------------------------------------------

일본가는거 섭섭해하는 마음 챙겨주네요ㅜㅜㅜ 역시 규종오빠 ㅜㅜㅜㅜㅜ
데뷔 3주년인거ㅜㅜㅜㅜ 멤버들도 기대하고 있는 듯 싶구!
토요일에 전국의 트리플 잠실에서 모여요!!!!!!




* 生生달희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6-09 17:36)



요쏘섹시정민
늦었대 ㅜㅜ 써주는 것 만으로도 감사한데... 정말 드콘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 08-06-04
17:45:18
 


White.R
앗, 규종님과 저는 오늘 통했다며! 저도 오늘 비오는데 괜히 심사가 꼬이고 울적해서...
그냥 갑자기 노래방이 너무 가고 싶어졌는데T_T 혼자 가기엔 좀 그렇고...요즘 생활이 이러저러하다보니 결국 못가고..혼자 하루종일 노래만 흥얼거렸다구요...(청승이려나요;ㅅ;?).. 암튼 드콘날 비온다니까 우리 팬분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구요 ! 저도 오공일님들 덕분에 정말 많이 고마워요 ^_^!
08-06-04
18:10:44
 


삼민사랑
글써줘서 고맙구 드콘때 비 올 걱정까지 해 주는 착한 규.... 08-06-04
18:17:33
 


샤방정민
토요일공연! 비올까 걱정까지해주다니 ㅠㅠ
꼭 갈꼐요 트리플많이많이가서
2층꼭꽉채워줄게요
08-06-04
18:31:21
 


ss0122
친구랑 둘이 드림콘 너무 가고싶은데 표가 없는관계로. ㅠㅠ 트리플도 아니라서 가서 입장못할까바 망설이고 있어요. 자리채울 방법 알려주세요 ㅠ 규종군 글 보니까 더더더 가고싶어요. 08-06-04
19:11:38
 


사랑해서어쩌지
토요일^^ 무슨날???드림콘서트날~~~
많이들 많이들 와서 만납시다!!
ss0122님!! 표없어도되고 트리플 아니래두 팬석 앉으셔두 되는데.. 걱정말고 오세요~
08-06-04
19:15:40
 


중심날다
정말 우리 함께 있으니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ㅠㅠ엉엉.. 급방 일본으로 또 훌쩍 가버린다니, 섭섭하고.. 슬펐는데 그래도 규종오빠가 이렇게나마 조금 달래주시네요ㅠ_ㅠ 드림콘에서 정말 팬분들 많이 뵐수 있었으면.. 08-06-04
19:46:20
 


Jolly
바쁜 스케줄 때문에 데뷔 3년이 다가온다는 것도 까먹고 있을 줄 알았는데^^ 역시 기억하고 있던 규종오빠네요. 그리고 곧 있으면 일본간다고 서운한 마음 먼저 들기 보다는, 이젠 열심히 활동하고 잘 되어야 되는 오빠들인데. 라는 마음이 먼저드니까! 그리고 오빠 말대로 함께 있으면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08-06-04
20:04:33
 


오공일들날봐♡
하아............ 드콘못가서지금암울한상태인데, 이글보니까더가고싶어지네요...... 이쁜말만골라서해주는우리규오빠, 역시최고네요, 오늘기분이영안좋았는데이글보고풀어지구있어요^^ 08-06-04
20:52:06
 


모두꺄악
역시 맘이 이쁜 규종오빠! 스케쥴 바쁜데도 항상 이렇게 글 올려주시면서 챙겨주시니까 너무 고맙네요!! 규종오빠도 이쁜이~~ 08-06-04
20:53:06
 


쟈리니
공홈에서봣어요ㅋㅋ 우리 다같이 드림콘꼭가요! :) 08-06-04
21:19:09
 


규종사랑
무사히 잘다녀와서 정말 고마워요 규종씨!!! 이렇게 글도 남겨주고 ^^
이쁜누나는 오늘도 오공일 생각에 행복하답니다.
드콘 진짜 가고싶은데 친구가 비온다고 안 간다해서 망설이고 있어요.
혼자는 좀 뻘줌한 많이 소심한 누나팬이거든요. ㅠㅠㅠ
저 좀 제발 꼬셔주세요~~~~~
(혹 수원사시는분 없나요???)
08-06-04
21:26:04
 


뮤직몽
피곤한데 공홈에 글쓰고 잘 시간이 어딨어요~ 잘했쪄요. 규종오빠! ㅋㅋ 일본활동도 1년 기다린 것처럼 예쁘게 기다릴테니 마음놓고 활동 열심히 하고 더 좋은 앨범으로 만나요!! 드림콘할때 비 안와야할텐데...아무튼 규종오빠 공홈글은 언제나 따뜻하네요~ 08-06-04
22:44:23
 


김현중과나
아요 규종오빠 ㅜㅜ... 진짜 왜이렇게 마음씨가 착하고 생각도 깊으신건지 정말 ㅜㅜ
일본가셔도 지켜볼테니깐요 한국으로 얼른 돌아오세요^^***
08-06-04
23:19:06
 


현중류지
우리 규종오빠 이쁜이...히^^ㅋㅋㅋ피곤할텐데 글남겨줘서 고마워요 08-06-04
23:28:41
 


노랑_규종
이렇게 귀국 인사를 꼭~~ 남겨주는 우리 규종이~~~ 예뻐요^^
우리 규종군이 이렇게 다정하고, 세심하고, 따뜻하니 저를 비롯한 우리 트리플 모~두 남자 보는 눈만 높아져 큰일입니다 ㅋㅋ
규종아~ 일본 가더라도 언젠까지 우리들은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이렇게 자주자주 글 남겨주세요~ 히^^
08-06-05
02:35:51
 


리키민
더블군들이 이렇게 공홈에 하나하나 글쓸때마다 정말 이렇게 팬들을 생각해주는 가수가 어딨나
한번씩 다시 생각해보곤해요
솔직히 인기를 얻고 팬들이 많아지면 스케줄이 많아지고 이러면 이런것에 소홀하게 되는건
인간이라면 어쩔수없는 거잖아요.
팬들을 얼마나 예쁘게 생각하고 있으면 이렇게 끊임없이 글을써주시는건지
매번 감동하네요
08-06-05
12:53:17
 


첨부터김규종
진짜 다 퍼주고 싶네요...ㅋㅋ
규종사랑님 가세요~ 전 학교가 수원이지만... 갔다간 반 죽음으로^^;
가세요~ 여건이 된다면 가서 열심히 풍선 흔드시는게 ^^
08-06-05
13:08:09
 


깨사모
규종오빠 팬들을 위한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글이네요~ 항상 이쁜이라고 해주는 것도 너무 고맙고. 일본 가는거 때문에 섭섭한 팬들 마음까지 다독여주고~ 비오는 날은 우산 꼭 챙기라고 당부도 해주고~토요일 날 하는 공연에는 비가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깊은 마음씀씀이 까지. 항상 이렇게 팬들 챙겨주는 오빠가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ㅠ_ㅠ 항상 말하지만 우리 팬들처럼 가수에게 사랑 듬뿍듬뿍 받는 팬들도 없을거에요.. 너무 받기만해서 고마운 줄도 모르는 때가 있기도하고.... 토요일 비가 오더라도 무대에는 비가 들어오지 않도록 관계자분들께서 세심한 배려를 해줬으면 좋겠어요. 안무도 격한데 비까지 스미면 무대가 많이 미끄러워져서 위험할거 같아요.. 이번주, 아니 내일이네요. 가서 열심히 응원할께요! 중국팬들이 일당백 이라면! 한국팬들은 일당천도 할 수 있다는 거 보여주고 올게요~^^ 오빠도 피곤함은 단잠으로 충전하시면서! 3주년, 30주년 그 이상으로 함께해요~ 08-06-06
02:41:07
 


규아가밥묵재
규종오빠 글은 항상 너무 이뻐요
그래서 더 고마워요~!! 오늘 뉴스에선
또 비가 안온다는 소리가 있어서 꼭 가려구요!
혹시 모르니 정말 우산도 챙겨가구~ 토요일이 기대되요!
08-06-06
20:06:27
 


미소인형준
물론 멤버들 하나하나 완두콩 챙겨주고 소중해하지만.
정말 규종군한테선 항상 느껴요.
다른 멤버들도 그렇구요. 저렇게 팬들 생각해주고 챙겨주는 가수가 어딨어요.
인기 좀 얻고 팬수도 좀 많아진다 싶으면 조금씩 소홀해지는 건 당연한 일일텐데.
항상 우리먼저 생각해주고. 아껴주고 하는 마음 느껴서 정말 매번 감동하고 감사하고.. 막 그러네요.
안타깝게도 토욜날 비가 온대서.. 많이 안오기만을 바랄 뿐이네요.
무대에서 조심하고 성공적으로 무대 마쳤으면 좋겠어요^^
매번 감동하고 매번 감사해요.
항상 열심히 하는 오공돌이가 되길 바라며!
영원히 함께해요:D
08-06-07
09:33:00
 


golden
악 규종이 정말 너무 사랑스럽네요 진짜 천사가 따로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8-06-14
18:54:49
 


천사들과강콩
규오빠가쓴글은거의다감동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씨가이렇게조아서어뜩해ㅠㅠ!!!
08-06-22
01:49:15
 


 

268   형준군이 헬로쳇 카페에 글 썼어요~~~ +28  형준아가별☆ 2006/05/04 5421
267   형준 : TSJ 안녕하세요 막내 형준입니다. (071010 in Japan) +8  인삼 2007/10/11 5434
266   형준 : 내가. (070128) +32  규종다혜 2007/01/28 5467
265   형준 : 이제 곧...(070726) +41  인삼 2007/07/26 5467
264   형준군이 톡톡에 왔다갔어요! +29  내아가영생 2006/08/02 5481
263   현중공홈 : [12번째 이야기] 즐기세요!!!(이번앨범 안무연습 동영상) +15  아이러브현 2011/10/12 5486
262   규종이도 방금 글을 남겼네요.. +63  천사규 2006/03/07 5535
261   현중 : ................ (060717) +44  JESS 2006/07/17 5561
260   김형준_ 톡에 다녀갔습니다~ (070923) +19  개념없는수달 2007/09/23 5572
  규종 - 잘 다녀왔습니다..^^ +23  준마 2008/06/04 5572
258   규종 : 사랑의 노래... ♡ + 톡톡 (070927) +17  반짝이는더블 2007/09/27 5579
257   규종 : 고마워..^^ (2009-01-09 오전 1:16:23) +46  도원 2009/01/09 5612
256   hyun joong's message in dsp 05-11 +14  ☆YiNing☆ 2006/05/11 5615
255   형준 : 우린. (061105) +38  키사이 2006/11/05 5620
254   영생 공홈글 +44  생유니 2011/09/14 5633
253   영생오빠 공홈글!!^^ +27  이젠내손잡아 2011/12/20 5637
252   형준 - 디비디비디비딥딥 +28  크게될정민 2008/04/02 5641
251   현중 공홈글!! (늦은 화이트데이선물^^) +30  오나의남신님 2011/03/14 5651
250   형준 : 새해는 (070218) +20  박정민에스 2007/02/18 5655
249   규종 : 오늘이 무슨 날인지 다들 알죠!? ^^ (061021) +48  인유얼스마일 2006/10/21 5669
[1][2][3][4][5][6][7][8][9]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