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월 9일 톡톡에 나타난 규종이~



편지..글..다 읽고 보고 있나봐요.^^
아프지 말랍니다.
그래 니들이 아프지 말라면 안아플께~ㅠ.ㅠ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0-27 01:52)



Agape
오....다 읽는다니...ㅎㅎㅎ....또 써야겠네 06-01-09
16:38:18
 


생생한영생
나 밥먹는 사이에 왔다 간 미운규종이..ㅠㅠ
그래도 저렇게라도 왔다갔으니 너무 이쁜규종이..;; 규종아 사랑해~ㅋㅋㅋ
(정민이 좀 잡아다 공홈에 글 좀 쓰게 해줘..ㅠ;;;)
06-01-09
16:43:43
 


꼬맹이
규종아,, 아 너희들은 어떻게 다섯명 다 하나같이 누나에게 이리 감동을 주니~~~
아 정말 고마워, 고마워.. 이 말 밖에 해 줄 말이 없구나.
너희 다섯도 아프지 말구, 항상 행복하렴^^ 너희들이 있어서, 정말 너희 다석 아가들이 있어서 누난 정말 행복하단다
06-01-09
16:47:18
 


초록
형준이는 사랑해요, 규종이는 고마워요. 딱 아이들 다워서 눈감고도 누가 썼는지 알겠어요
에구 너무 이쁘다 정말 ㅠㅠ
06-01-09
17:16:58
 


천사규종규
우리 규종인 항상 아프지 말래요..
이눔아..너나 아프지 말그라..
어쩜 저리 맘씨도 딱 천사던지..우리 규종이..누나가 아주 격하게 사랑한다..
06-01-09
17:18:26
 


냐냐냥이
정말 우리 규종이는 맘이 너무 예뻐서, 큰일이에요.
규종아, 누나도 고마워 엉엉.
06-01-09
17:21:25
 


사랑한다규
아이구....규종아ㅠ.ㅠ누난 아주 많이 건강하단다~~ 너희 다섯이서....늘 건강해야 한다ㅠ
글도...규종이 답게 쓰네요^0^
06-01-09
17:21:52
 


후루룩쩝
형준이는 짧게 한 마디씩, 그리고 꼬옥 사랑한다는 말을 덧붙여주고, 규종이는 한 번에 길게 쓰고 항상 고맙고 아프지 말라고 해주고. 둘 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 대체 이런 아이돌이 어딨냐구! T^T 06-01-09
17:23:00
 


영생탕면
아 진촤T^T..............
고맙긴...내가 더 고맙다ㅠ_ㅠ우리 규종이도 아프지마~
06-01-09
17:28:17
 


규사마♬
규종이 너도 최고 T_Tb 06-01-09
17:29:47
 


더블愛스
늘고맙다고맙다하는 옵하야땜에 미치게썽~ 아놔 몸둘바를몰겟다그영T_T
늘감동만주는 우리쎈터!!! 지금처럼만 이쁘게있어주세염T3T!!
06-01-09
17:38:43
 


헐영생
규종이는 항상 옆에 이모티콘을 바꿔주는 센스를 발휘해요!!!!!저 자상함ㅠㅠ 06-01-09
18:06:45
 


라비
규종규도 최고!T_Tb 06-01-09
18:11:19
 


블라
규종아 사랑한다T^T 06-01-09
18:29:38
 


sunshine
어쩜 저렇게 짧은 한줄의 글에서도 고마워하는 마음을 가득 채워서 표현할까요?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이아이가 내가 사랑하는 아이예요! 라고 외치고 다니고 싶은 심정이네요T_T
규종아, 너도 아프지마. 그리고 나도 정말 너무 고마워.
06-01-09
18:59:44
 


데스트니현중
우리 제대로 박힌 중심 규종횽아! 최고!!!!!!!!!!1
규종횽아도 아프지마삼~^^
옆에 이모티콘! 최고랑 사랑표 너무 센스있자네~
06-01-09
19:06:42
 


kokyokyo
이씽! 고열로 시달려도!! 콧물이 질질 흘러도!! 앓아 누워도!!
규종이 니가 아프지말라면 난 안아픈거다!!난 무적의 누나팬이다!!!꺄아~
06-01-09
19:17:57
 


박말조련사
이쁘다 ㅜㅜ 정말 고마운가봐요 ㅜㅜ 계속 고맙대 ㅜㅜ
김규종 ... 이 착한 녀석 .....
06-01-09
19:34:04
 


정민쟁이
규종아, 미안. 난 좀 지금 아프다. 으헝헝. 감기 걸려썽! 규종이 감기 조심해! 나도 규종이한테 너무너무 고마워! 06-01-09
19:53:02
 


울삼
규종아~이렇게 새해가 되었다고 톡톡에 한번 들러주는 쎈쓰!!!+_+ 나도 안 아프고 싶은데 감기에 걸리려고 하는구나. 너희 5명의 감기 내가 다 앓아 줄께!!!!! 나한테 옮기렴~ 06-01-09
20:22:22
 


하나
니네도 최고^^! (운다... ㅠ_ㅠ) 06-01-09
20:23:53
 


아잉
진짜 언제온거야T^T 어제 일짝잤는데~^^ 안아프도록 할께요!
규종군도 아프지마요. 진짜 규종규쵝오!!!
06-01-09
20:30:53
 


foreverhys
ㅠ.ㅠ 규종이도 최고~~~ 아프지 말아요~^^ 06-01-09
21:00:49
 


HERB
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ㅜ.ㅜ굿! 06-01-09
21:15:00
 


라이스규
너밖에없다 ㅠ_ㅠ 감동이야 .........♡ 06-01-09
22:10:22
 


볼터치
규종아 정말 사랑한다.ㅠㅠ알라뷰~ 06-01-09
22:51:39
 


팔방미남현중
이제 규종이까지......다음부턴 미리 예고를하고 오면 ^^; 06-01-10
00:28:06
 


알라뷰
하여튼 정말 맘속까지 깊게 착해요! 06-01-10
03:41:57
 


PARK카리스마
규종이도 톡톡방에 나타나는군요! 06-01-10
11:37:55
 


수달링
규종아T_T!!!!!!!!!!!! 너도 아프면 안돼! 06-01-10
12:08:57
 


규우미니
규종이도, 형준이도 나타나는데....나머지셋 엎드료~ 06-01-12
22:49:54
 


별을쏘다정민
규종오빠;; 고마워요^^ 근데,,,,,,,,,,,,,,,,,,피곤하실텐데......ㅠ 건강 아시죠?? 06-01-13
00:25:01
 


이얀
다읽는다니!!!!!! 이제 공홈에서 놀아야겠군요 ㅠ_ㅠ 06-01-13
04:29:24
 


이민아
고마운 마음이 그대로 묻어나네요~ 아, 눈물나 ~ 06-01-13
23:05:01
 


자연
규종군은 처음봤어요ㅜㅜ 꺅 06-01-14
01:04:09
 


귀염둥이규종♡
오오 +_+ 감동 ㅋㅋㅋ 06-01-14
04:43:52
 


밥하러가종규
규종이도 ㅜㅜ톡톡출현을ㅜㅜㅜ진짜감동이예효~ 06-01-14
23:16:01
 


딩고
규종오빠도 톡톡에 ㅜㅜㅜ 이제 곧 현중, 영생 ,정민오빠도 함께 톡톡을 ... 06-01-15
13:46:49
 


규은♡
규종오빠 올리신거 처음봐요ㅜ 06-01-15
17:30:52
 


규종아
요즘 규종오빠가 건강상태가 좋지않은거 같던데..T_T 06-01-15
22:31:35
 


호엘륜
아놔... 규종아.. 누나가 정말로 사랑해~ ㅠ_ㅠ 제발 아프지만 마라.. 아흑.. 06-01-16
01:20:15
 


꽃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진짜감동 ㅠㅠ 06-01-16
13:54:16
 


Jung
규종이 너무 이뻐 ㅜ.ㅜ 아그 착해 ! 06-01-18
12:08:09
 


권신영
규종이 화면 너무 안받어 실제론 뻔쩍뻔적 06-01-19
21:19:46
 


조예
글에서도 규종군 목소리가 귓가에 들리는 듯~ 06-01-22
12:53:18
 


ss동물원
규종아~ 너도 건강해야해..!! 06-01-23
14:27:31
 


내평생김현중
역시 마음이뿐 규종이 ㅋㅋㅋㅋㅋㅋㅋ 06-01-23
16:43:11
 


ss501nunim
규종이 너도 최고~~~~~~~~~~~ 06-01-24
10:26:05
 


야스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센스까지 TAT 니몸부터 챙기자!!! 06-01-25
08:48:46
 


하이난고니☆
역시 세심해요,규종이 06-01-26
20:11:56
 


이소라
♡♡♡♡♡♡♡♡♡♡♡♡♡♡♡♡♡♡♡♡♡♡♡♡♡♡♡♡♡♡♡♡♡♡♡♡♡♡♡♡♡♡♡♡♡♡♡♡♡♡♡♡♡♡♡♡♡♡♡♡♡♡♡♡♡♡♡♡♡♡♡♡♡♡♡♡♡♡♡♡♡♡♡♡♡♡♡♡♡♡♡♡♡♡♡♡♡♡♡♡♡♡♡♡♡♡♡♡♡♡♡♡♡♡♡♡♡ㅍㅍㅍ 06-01-27
19:35:28
 


장난없다규
완전 사랑해 , ㅜㅜ 고마워 !!!!!!!! 06-01-29
20:26:21
 


스프수달영생
매일매일써야겠어요 !!
정말사랑해요 ~!!!
06-02-03
00:31:39
 


g a p
역시 착해 ㅋㅋ알랍!!!!!!!!!!! 06-02-03
02:27:36
 


박지혜
나둥 ㅠㅠㅠㅠㅠㅠㅠㅠ 06-02-03
15:54:42
 


영생이꼬얌~
너무착한거아닌가...................ㅜ.ㅜ넘사랑스러워더블에스들^,^ 06-02-04
20:30:27
 


박희원
ㅋㅋㅋ 마음대로 아프지도 못하겠네~ 늬들도 허락맡고 아프라고 좀,ㅋㅋㅋㅋ 06-02-04
23:02:09
 


자체발광86베이스
아이구 이뿌고 착한 녀석...ㅠ 06-02-05
08:42:20
 


斐心영생
편지 다 읽어주는 쏀쓰>_< ㅎ 너무 착해+_+ 06-02-06
09:02:29
 


PARK카리스마
역시 착한 규종규라그염 06-02-06
12:43:14
 


썩소증자♡
ㅋㅋ 착한 규종규 중심 규종규
사랑해열~
06-02-06
14:57:31
 


유케이공주
너도 몸 건강해; ㅋㅋ 우리 착한 규종규 06-02-06
20:03:38
 


확인
규종이 최고 ~ 06-02-06
22:49:28
 


규알랍
규ㅠㅠ!! 아놔......더사랑훼!!ㅋㅋㅋㅋ 06-02-07
01:30:44
 


허수달님반
ㅇ ㅏ 규너무 착한거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돠 ㅠㅠㅠㅠ 06-02-07
01:51:17
 


치치피♥
와ㅜㅜ 뀨 ㅋㅋㅋㅋ 06-02-07
04:32:56
 


입모양홀릭
규규규,,ㅠㅠ 너무 착하다규규규 06-09-15
15:57:29
 


 

448   형준 : 보고싶어요 (051112) +64  Arin。 2005/11/12 3770
447   규종 : 트리플S 여러분!!!!!!!!!!!!!긴급!!!!!!!! (051115) +68  Flora 2005/11/15 4503
446   형준 : TO. 트리플S... (051129) +52  잠뽀 2005/11/29 3159
445   규종 : 감사합니다... (051130) +72  Flora 2005/11/30 3688
444   규종 : 12.18 (051218) +38  박공주♬ 2005/12/18 4442
443   [규종이글] 12 . 18 (+정민이의 글은 소중하니까열) +32  박공주♬ 2005/12/18 3854
442   [현중이글] ............... (팬창時 왜 맨날 제목이..예요?라는 질문) +32  박공주♬ 2005/12/19 5739
441   영생 : 첫사랑 트리플S와의 만남♡ (051219) +53  Made in France 2005/12/19 4173
440   12.30 새벽 톡톡에 나타난 형준... +83  娟炫 2005/12/30 4970
439   형준군이 공홈에다녀갔어요^^ +45  나야 2006/01/07 3972
438   형준군이 공홈에다녀갔어요^^ +62  나야 2006/01/07 4881
  1월 9일 톡톡에 나타난 규종이~ +67  미니 2006/01/09 6625
436   정민이가 공홈에 왔다갔어요♡ +36  스파이즈 2006/01/14 4534
435   톡톡에 다녀간 막내 형준군^^ +69  나야 2006/01/20 4211
434   규종 : 2006년. 잘 보내고 있어요? !!^^ (060222) +88  키사이 2006/02/22 4909
433   규종 : 2월24일 미안하고..고마워요.. (060225) +77  이상적규민 2006/02/25 4755
432   규종군이 공홈 톡톡!!!!!!!!!!!!!!!!!에 등장 +35  어귀현중 2006/02/25 5289
431   형준 : 2005.6.8 (060307) +69  ♡착한정민♡ 2006/03/07 4474
430   규종이도 방금 글을 남겼네요.. +63  천사규 2006/03/07 5411
429   현중 : .. (060307) +106  잠뽀 2006/03/07 6610
1 [2][3][4][5][6][7][8][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