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현 
  
 규종공홈 : 사랑이 가득 담긴 규종씨의 팩스편지가 도착했습니다.



http://www.kyu-jong.com/fanclub/board/fan_board_view.asp?brd_code=K04&page=1&brd_idx=1664

* DD601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11-23 15:48)



Kri
-_- 회원이 아니라고 못봐요...ㅠ.ㅠ 나도 보고 싶은데..ㅠ.ㅠ 12-11-20
18:29:12
 


그래도501
ㅜㅜ회원가입도 못하구..보지도 못하구...히잉ㅠㅠ이럴줄 알았으면 해둘걸ㅠㅠ 12-11-20
19:03:02
 


fan501
공식 팬클럽가입자만 볼 수 있는거에요??? 헐..............
비공식도 팬인데.................
가입 하기싫어서 안한거 아닌데ㅠㅠ 아쉬워요ㅠㅠ
12-11-20
20:21:21
 


동글이
저는 오늘 가입해서도보고 팬분들이올리신것도보고 했어요^^::;
정말 규종오빠 편지 감동적이고 우리를많이 생각해줘서 고마웠네요 ㅎㅎ
12-11-20
21:51:35
 


동글이
제가 착각을했네요 ㅠㅠ 제가가입한거 규종오빠 공식사이트였고 팬클럽가입이아니었네요 ㅠㅠ
늦게라도 가입하고싶어서 하는데 안돼네요 ㅠㅠ 못보신분들은 저처럼 팬들이 올리신거있던데 찾아서보세요 ㅠㅠ 참고하시라고 글남김니다 ㅠ^^
12-11-20
21:58:56
 


노랑이
팬이시라면서 공식 팬클럽에 가입 못하셔서 못보신다는 분들 참~많으시네요~~~
규종군 편지는 공식 팬클럽에 가입한 땡큐회원만 볼수있게 되있는 거예요~~~
12-11-21
00:02:20
 


하나뿐인오공일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네요ㅠㅠ한번찾아봐야되겟어요 12-11-21
09:12:09
 


애기수달
아..입금시기 놓쳐서 계속 b2m에 기간 바꿀수 있게 해달라햇는데 안되서 못한건데.... 일부러 못한게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12월말로 해놧더니 다음년도 설정이 안되더라구요 보고싶다.... 12-11-21
10:11:15
 


☆영원히하나★
편지어디들어가서 봐야되요?? 아무리 찾아도 어디있는지 잘 몰겠어용ㅠㅠㅠㅠ 12-11-21
11:41:24
 


마이니찌
저도 그때 가입을 못하게되서 못 보고있었는데
어떤 팬분이 올려주신거 봤어요 ㅠ [휴.. ㅠ]
역시 다정다감 규종오빠 ㅜ
12-11-21
13:48:45
 


더블아까꿍
회원이 아니라서 못보는 이 슬픈 현실ㅠㅠㅠㅠㅠ
인터넷에서 빨리 찾아서 봐야겠어요ㅠㅠ
12-11-21
19:02:36
 


a구름사다리z
그럼 제가 규종오빠편지글 올라온거여
홈페이지 주소 올릴게여~~
팬클럽 가입을 안하신 분들께서~~^^
여기에↓ 들어가서 보세요~^^
http://cafe.naver.com/idolkkj/2006
12-11-21
19:14:46
 


잠뽀인영
a구름사다리z님 공식 팬클럽 ThanKYU 전용홈에 올라온 것은 공유금지라고 알고 있는데 그걸 카페에 올려서 그걸 공유하시는건 더더욱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기간 놓치셔서 못하셨다고들 하시는데 규종군 팬클럽 가입 기간이 짧았던 것도 아니고...
이건 공식팬클럽 회원에게 공개된 편지글입니다.
12-11-21
20:31:53
 


prince수달
공식 팬클럽에 가입 못해서 못보셨단 분 많네요~그 긴 가입기간 동안 뭐하셨는지들..무튼 오빠 편지는 역시 감동이네요ㅠㅠ오늘따라 더 오빠가 그리운 밤 12-11-21
21:10:24
 


destiny
규종오빤 어쩜저리 남자치고 나보다 손글씨가 이쁜건지 ㅠㅠㅠㅠ
맨날 팩스편지 볼때면!
무한 감동과 오빠가 너무너무 그립고 보고싶네요 ㅠㅠㅠㅠ
우리 걱정 많이 해주고 ㅠㅠ 감기 당연히 안 걸렸죠 ㅎㅎㅎ
아프면 혼난다는 저런 귀요운 말투!!!! 너무 좋네요...

" 다들 보고싶네요.. 보고싶다..^^ "
역시 우리는 감정을 느끼는 아름다운 사람들이라 그런지 이렇게 애타게 보고싶어하는 마음도 통하고 ㅠㅠㅠㅠ

"우린 서로 감정는 아름다운 사람들로써 얼마나 더욱 더 많이 반갑고 편안한지 몰라요."
참 표현이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구 오빠가 뭐가 미안하다고 그래요! 뭐가 미안할게 있어요... 오빠가 ㅠㅠ
우리가 더 고맙고 더 고마워하는 만큼 미안한 마음도 우리가 더 큰거죠!!!!
백배천배 더 미안해야 할 사람도 더 고마워야 할 사람도 바로 우리예요
또 뭘 더 챙겨주고 잘해주고 싶은데 맘처럼 잘 해주지 못했다는 거예요......
오빠가 우리에게 해준게 얼마나 많은데....얼마나 잘해주고 잘 챙겨주고 우리에겐 오빠 하나만으로도 그저 최고인걸!!!

"이쁜이들 생각하며 올 겨울 따듯하게 잘 보내겠습니다 ^^!"
우리 이쁜이들두 오빠 생각하며 올 겨울 따듯하게 잘 보낼게요! ^^

♡2012년 마무리 예쁘게 잘하기! 김기 조심하기~♡
오빠 소원이니깐 오늘부터 2012년이 끝날때까지 2012년 예쁘게 마무리 잘하기! 감기 조심하기를 잘 실천해야 겠어요!! ^^
12-11-22
03:05:47
 


노랑이
구름사다리님// 규종군 편지는 땡큐 전용 회원에게만 공개된거예요. 땡큐 전용방에 올라온 글들은 펌 금지라고도 공홈에 버젓히 올라와 있는데 카페에 올려서 공유하는건 안된다 생각합니다. 삭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땡큐 기간 놓쳐서 못했다고 하신 분들....회원 가입 기간 약 10개월 정도가 있었는데 기간을 놓쳐서 못했다는건 관심이 별로 없다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12-11-22
17:12:58
 


fan501
노라이님 외 //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이 공유금지라면 마땅히 지켜야하는것이지만
회원가입 10개월동안 저는 수험생이었고 제주도에 사는관계로 온라인으로 밖에 활동을 못하는터라
기회가 될때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해외에 거주하시는 팬들이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팬클럽 가입을 못하신 분들이 많은걸로 아는데 공식 팬클럽 가입의 유무가 팬심의 척도가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멀리 떨어져도 마음만은 함께이고싶은게 공식이건 비공식이건 차이가 없을테니 오해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2-11-22
23:18:46
 


해피더블민.
볼수가없어요ㅠㅠ흐잉..... 궁금해미치겠네요!ㅜㅠ 12-12-03
19:46:26
 


 

448   현중공홈 : [26번째 이야기] .............................. +2  아이러브현 2013/04/26 1979
447   현중공홈 : [25번째 이야기] .............................. +14  아이러브현 2013/03/14 1411
446   형준공홈 : 설맞이 새해 인사 +5  아이러브현 2013/02/08 850
445   규종군 글 업데이트.. & 모자 뜨개질 +7  더블앙앙 2013/02/02 1739
444   헤네치아 공홈 : [5번재 이야기] ...... +9  아이러브현 2013/01/30 1602
443   박정민, 김형준 2013년 새해 인사 ^_^ +15  아이러브현 2013/01/01 1418
442   규종오빠 새해인사! +10  노란속살귤 2013/01/01 1169
441   현중공홈 : [24번째 이야기] 김현중씨 새해 인사 영상 입니다. +7  아이러브현 2013/01/14 870
440   현중공홈 : [23번째 이야기] .................... +10  아이러브현 2013/01/08 1147
439   규종공홈 : 2012.12.24 메리크리스마스 +6  아이러브현 2012/12/24 1254
438   형준공홈 : 2012 크리스마스 메세지 +11  아이러브현 2012/12/24 848
437   현중공홈 : 22번째 이야기 +5  아이러브현 2012/12/09 933
436   현중공홈 : 21번째 이야기 +16  아이러브현 2012/12/02 1257
  규종공홈 : 사랑이 가득 담긴 규종씨의 팩스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8  아이러브현 2012/11/20 1569
434   형준공홈 : 제프투어 이야기 # 2 +8  아이러브현 2012/10/01 788
433   형준공홈 : 형준오빠의 2012 추석인사 +12  아이러브현 2012/09/28 810
432   형준공홈 : 제프투어 이야기 # 1 +11  아이러브현 2012/09/19 958
431   현중공홈 : [20번째 이야기] .............. +6  아이러브현 2012/09/18 1311
430   규종공홈 : ThanKYU 전용홈에서 규종씨 자필편지 받아보세요! +12  아이러브현 2012/09/07 1225
429   규종공홈 : 규종오빠의 손편지!!!!!!!!!! +11  규종아:) 2012/08/14 2733
1 [2][3][4][5][6][7][8][9][10]..[23]